※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507 혜우주 편의점 손님들에게 간이 혈액검사를 실시하고서 혈당/당화혈색소 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ALT/AST 수치 따위에 따라 상품을 추천하거나 고른 상품을 안 팔아 버리거나................ 그러면서 검사 기록을 따박따박 남겨 두는 거죠!!! (◀이랬다간 망함) 노래는 후렴구가 인생 뜻대로 안 돼도 웃으며 살자는 내용이라 골랐어요 ㅎㅎㅎㅎㅎ
>>525 아지주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리미트로 쓰레기를 처리한다 그러면 쓰레기 트럭을 들어다가 쓰레기장에 탈탈 털어 버릴 거 같잖아요오오오오 그러고 시간 초과?? (◀이거 절대 아님)
>>526 정하주 돈이 많다를 정하의 장점에 넣을 수 없다면 사업 수완이 좋다는 걸 장점에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뉴스 인터뷰 반응을 보고) 똑똑하다도 장점으로 넣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정하는 제이팝을 좋아하는군요. 그러면서 음색 깡패 곡을 고르다니? 정하 노래 부르는 음색이 매력적인가 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시국 논평이나 정치 평론가로 방송 데뷔를 해도 될 기세예요!!!!
내일 모두 오지덕을 검거하러 갈 때, 나는 허수학구로 떠난다. 오지덕이 각성하는 것이 아닌 이상.. 모두 우르르 몰려가는 것보다는 실시간으로 의심되는 지점에 정찰병(?)을 하나 배치해두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내일 누구를 만나냐에 따라 어떻게 행동할지 생각을 하다가, 뒤에서 누군가가 어깨를 찌르는 것이 느껴졌다.
" 뭐야, 누구야? 퇴부하다가 돌아온 한아지씨 아니야? 머리는 뭐, 도리토스 먹어서 결국 짧아졌나? "
전에는 도리토스가 탈모를 유발한다고 하지 않았던가? 한양은 허수학구에 자신도 따라가도 되냐는 아지의 질문에 고개를 휘휘 저었다.
" 너는 가서 지덕이 마크해. 내가 볼 때 지덕이가 너 상대하기 가장 힘들 듯. 걔 정신조작이 능력인데, 너랑 완전 극상성이야. "
오버리미트로 역으로 일시적인 시간 동안 육체가 정신을 이기게 응용하거나.. 그 전에 오지덕식 가스라이팅이 아지에게는 전혀 안 통할 것 같아서.
>>547 혜우주 능력 외모 재력이면 다 갖췄는데 그걸 확고하게 말할 수 있으면서 혜우야...............898ㅁ9898 태오 선배랑 희야 말고는 혜우의 노래를 들을 수가 없군요 인터뷰 안 내킬 수 있죠 그래도 안 한다고 말하고 지나가는 거니까 취재하려던 사람들도 어쩔 수 없다 납득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