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824 (치피치피각을 재고 있었으나 무자비하게 꼽힌 배방구에 그만 온몸을 비틀고 마는데.) 응, 써놓고 보니 좋은 아이디어들이 많네요...! 혜우주께 이야기꺼내보길 잘했어요! 좋다 전조증상 마구마구 뿌려주지 내게 이렇게 매운맛 던져준사람.당신이처음이야. 책임져요. (대체) 서로 많이 이야기하고, 많이 맞춰가면서, 엔딩까지 서로 즐거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고마워요.
>>883 유한이 알려줄 땐 의지해도 슬슬 혼자하는 게 좋아 하면서도 의지해도 될 여지를 줬지만 지금은 의지하려고 하면 애둘러서 거절할걸 눈치는 빨라서 여지를 아예 안주던가 혼자 생각이 많고 자경단 자체의 인원들도 또래보다 최소 한두살 위의 사람들이 있으니 그리 보일지도
>>887 (와바박당함) (버둥버둥!!!) >같이 놀다 자고 일어났는데 뿅하고 친칠라< (버킷리스트에 한줄 추가..) 전부, 전부 다를요. 당신의 시간이 내 시간이었으면 하고, 내 시간이 당신의 시간이었으면 해요. 당신에게서 입은 상처를 당신으로 씻기를 원해요. (대체333) 소금버터빵인줄 알고 깨물었는데 안에 캐롤라이나리퍼 핫소스가 들어있었다구욧888888 (대체4) 그리고... 이따금 그렇게 큰거한방 맞고 넉다운되는 게 아니라 시나브로 쌓이는게 스멀스멀 텐션을 깎아먹을 때도 있는데.. 이건 제 스스로 지금 제 텐션을 알아채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 부분은 제가 앞으로 혜우주한테 애교 많이 부리는걸로.(뭣)
>>911 조아조아 그렇지만 현태오가 가끔 안드로이드 물어보면 2시간 넘게 풀강의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셈 막 1.2cm 칩셋 핀셋으로 들어올리고 "이게 메인." 1.1cm 칩셋 들어올리고 "서브. 구분할 수 있지?" 하고... "이걸 왜 몰라. 외워." 스파르타식으로 한다(???)
태오: 하아……. (누운 한이 위로 힘없이 다이브침) 태오: ……내 침대에서 비켜요 이 양아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