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유명세라는 게 마냥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은 소년도 알고 있다. 많은 이들의 뇌리에 박혀 기억으로 남는다는 점에서 바라지 않는다면 거짓말이겠으나, 적극적으로 원하냐면 그것도 애매하다. 소년이 바라는 것은 누군가의 오랜 기억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깊이 각인되는 것에 대한 피로는 중학교 시절, 아주 조금 정도 느낀 탓이다. 이름이 알려진다는 것은 다소.. 곤란할 때가 있는 일이라는 뜻이다.
".........으으음."
오른쪽 관자놀이 옆, 왼쪽 어깨 근처, 오른쪽 옆구리에서 한 마디 정도 거리, 왼 무릎에서 아슬아슬하게 비껴 가는 위치, 오른 발목에서 종이 한 장 차이.
정확히 다섯 개의 화살이 정확히 맞지 않을 정도의 위치에서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있다. 그 앞에 상대는 좀.. 색 바랜 보라색 머리에 갈색 눈을 가지고 있는.. 밋밋한 낯의 남자이다. 히이익 하는 멋 없는 소리가 튀어나오는 것을 보면 담력이 강한 편도 아닌 듯 보인다.
"ㄴ,ㄴ,너ㅓ너너너너너너ㅓㅓ 내가 누군지 알아?! 무려 퍼스트클래스 '에어버스터'님이라고!"
그런데 왜 간이 배 밖으로 튀어나온 행동을 하는 것일까? 기억을 가볍게 뒤적여본 결과 진짜 에어버스터는 만난 적도 없는 쭉정이였다. 슬그머니 활시위를 당기자 다시금 김 빠진 비명과 함께 조용해진다. 하얀 소년은 옅은 한숨을 내쉬고는 처분에 대해 고민했다. 에어버스터를 사칭하긴 하였으나 특별한 스킬아웃인 것은 아니다. 오히려 무난한 불량배이지. 다만 행동이 영 보기 나쁘고 부장님을 사칭하는 것 기분 나쁘니..
>>849 아마도, 차는 닷지 챌린저. 일단 한국 도로 정서에 맞게 매너있고 깔끔하게 운전하며, 확실하지 않으면 승부를 걸지 않는 타입(특히 차선변경할 때). 꽤 모범적인 운전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성운이가 운전하는 차에 타는 것은, 어쩌면 별로 특색없는 무난한 경험일지도 몰라요. 다만 운전하다가 빌런들이 있으면(차 옆에서 나란히 달리는 사람, 1차선 정속맨, 깜빡이를 끼어들기 세리머니로 쓰는 사람, 갈까말까 들어올까말까 아리까리하게 운전하는 사람 등은 그냥 쯧 하고 혀차고 말지만, 차창문 열고 시비걸어오는 사람이나 보복운전 등 직접적인 가해를 시도해오는 경우에는) 화풀이로 엔진룸에 과중력 걸어서 시동 꺼뜨려버리는 경우도 있네요. 그 외에도 시간 내에 맞춰서 가야 되거나, 누군가 다른 사람을 추적하고 있거나 할 경우에는 바로 분노의 질주를 찍을 거에요.
>>835 그러면 더 기다려봐도 되는 걸까요. 저번 상담은 분위기가 영 좋지 않았기에 다음엔 좀더 편안한 분위기일 수 있었으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