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750 저도 일사아아아아아아앙!!!!!!!!!!(왜 나는 내일 풀타임인가) 뻘하게 생각났는데 지금 은우 입원해있는 사이 낙조 소식 듣고 “뭐?!!!! 부장이 병든 닭처럼 골골 댄다고?!! 어느 병원이야!(왜냐면 자기랑 싸우려면 최상의 상태여야함(근데싸워준다고도 안햇음))” 이러고 소리치며 학교에 소문 다 내고(고의아님) 다닐 거 같아서 미리 미안합니다
오늘 한양의 차림은 평소와는 많이 다르다. 안경을 벗고 렌즈를 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검은 마스크를 쓰고 있었고, 옷차림도 검은 바람막이에 검은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있었다. 가르마를 타주던 머리도 이마를 넘겨서 6:4 포마드를 했다.
양손에 검은 가죽장갑을 끼는 한양. 평소처럼 다소 어벙하거나 온화한 표정이 아닌, 차갑게 식어있는 표정이다.
한양의 앞에 있는 장소는 스킬아웃의 집결지. 저지먼트인 한양이 순찰 때 식별한 스킬아웃을 왜 진압하지 않고, 왜 그들의 집결지로 갔을까.
개쓰레기니깐.
한양이 저지먼트를 완장을 벗고 평소의 외관을 바꿔서 저지먼트임을 숨기고, 능력까지 스스로 안 사용하는 패널티까지 부여해서 능력자임을 숨기면서까지 그들을 박살내고 싶었으니깐.
[한 시간 전]
"저지먼트죠..?! 저 좀 도와주세요...!!"
한양은 여로와 순찰을 돌다가 한 험상궂은 인상의 남성이 한양과 여로에게 무릎을 꿇으며 애원하기 시작한다.
"녀석들이.. 제 여자친구를 납치했어요.."
"일단 진정하고 천천히 얘기해보시죠."
이 울고 있는 남자는 아이러니하게도 스킬아웃이다. 스킬아웃인 이 남자는 불법으로 학생들에게 대출사업을 하는 스킬아웃 '머니 샤크'라는 녀석들에게 폭력을 수반한 방법을 통해 강제적으로 대출을 받았다. 100만원을 빌려주고, 1000만원으로 만들어오라는 비상식적인 이자율을 붙이며 말이다. 스킬아웃 뿐만이 아닌, 저레벨 학생들에게도 강제적으로 돈을 빌려주고 10배의 돈을 갚게 만드는 심한 악질이었다.
"안티스킬..안티스킬에게 연락합시다."
"안 돼요!!!! 그 녀석들..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고요..그 녀석들이 얼마나 철두철미하고 잔인하냐면.."
'....신고를 못 할 리가 없다. 그 많고 많은 피해자 중에 한 녀석이라도 신고를 안 했을까..? 이 녀석들.. 협박이 통하는 순진한 사람들을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실행에 들어갔어.'
남자에게 들은 녀석들의 수법은 텍스트로 쓰기에는 매우 비윤리적이고 잔혹했다. 안티스킬에게 신고라도 하면 주변사람에게 가혹한 보복을 하겠다며 피해자들에게 겁을 줬다. 돈을 기한내로 갚지 못해서 이 남자의 여자친구로 수익을 내겠다며 여자친구를 납치한 상태.
>>763 (뿌-듯) >>778 아침 조깅할때도 막 한숨 푹푹 저기압 … 막 은우가 입원햇는데 지가 죽을 거처럼 굴 것… 그래서 경진이 막 사실 낙조랑 부장이랑 친햇나 오해하는거 아닌지. (사실 부장이랑 일상 한번도 안돌려봄) 근데 그 이유가 자기랑 싸울 강한 톱이 최상의 상태가 아니다, 이따위 이유 ㅋㅋㅋㅋㅋ 큐ㅠ >>781 여로 재밋는 건수 하나 물엇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부풀ㄹ릴 지 궁금해져욧 >:3
여로: 일단.. 스킬아웃과의 격렬한 사투 끝에(?) 스킬아웃 보스가 다른 부원을 공격했고(???) 그 부원을 감싸기 위해 은우가 대신 공격을 맞아(?????) 중태에 빠졌다(??????). 월광고 저지먼트도 함께 하다가 부상을 입었다(?) 그리고 그 스킬아웃 집단이 블랙크로우다.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