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히어로 드래곤즈 엔드 가이 Destiny HERO - Dragon Ender 레벨 10 / 어둠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3000 / 수비력 3000 융합 / 효과 몬스터 통상 소환할 수 없는 "히어로" 몬스터 × 2장 이 카드는 상기의 카드를 소재로 한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가 "데스티니 히어로" 몬스터만을 소재로 융합 소환되어 있을 경우,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LP를 절반으로 한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그 카드를 공격력 19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최대 1장까지) 이 효과로 장착한 카드가 몬스터였을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가 장착하고 있는 카드와 원래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가 같은 상대 필드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좀 약빨고 만들어본 드라군 D 엔드 리메이크. 드라군 본인보다는 융합 소재들의 능력을 계승했단 느낌. 1번: 도그마 가이의 LP 타노스. 2번: 블루-D의 장착 + 드라군의 번뎀 효과. 3번: 블루-D의 무효화.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하이드로게돈" "옥시게돈" "듀테리온" 중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패의 "본딩"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상대 턴 종료시까지 공개한다. 이 효과로 계속해서 공개하고 있는 동안, 그 카드에 카드명이 쓰여진 자신의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필드에 "워터 드래곤" 또는 "워터 드래곤-클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1번 효과는 무난하게 워터 드래곤 파츠들을 서치하는 효과. 2번 효과는 본딩 마법 / 함정 카드를 보여주는 것으로 그 카드에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들에게 내성을 부여하는 효과.
①: () ②: 자신의 "방계"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덱에서 "방계윤 비쟘"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③: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3개까지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제거한 수만큼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방계" 몬스터를 고르고 묘지로 되돌린다.
①: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통상 소환할 수 없는 레벨 4 이하의 "방계"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3개까지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제거한 수만큼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방계" 몬스터를 고르고 묘지로 되돌린다.
1번 효과는 방계판 실락원. 방계수 및 방계제 몬스터들에게 강력한 내성을 부여한다. 비쟘까지 포함했다가는 전투 / 효과 파괴 내성+대상 지정 내성이라는 초강력 벽 몬스터가 탄생하므로...
2번 효과는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제거하는 것으로 발동하는 이차원에서의 매장. 방계파동의 효과 발동을 위해 제외한 방계 몬스터를 되돌릴 수 있다.
①: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의 "아모르파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자신 메인 몬스터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2장까지 패에 넣을 수 있다.
1번 효과는 펜듈럼 존의 카드를 바운스하는 효과.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하는 아모르파지의 펜듈럼 효과 제약을 회피할 수 있다. 다른 펜듈럼 카드군을 상대로 기습적으로 발동시켜 펜듈럼 효과를 이용한 내성(ex. 마술사)을 뚫을 수도 있다. 아모르파지의 엑스트라 덱 봉인 효과를 계승해, 엑덱에서 소환된 몬스터에게 체인당하지 않는다는 효과는 덤이다.
2번 효과는 아모르파지 버전 어메이징 펜듈럼. 1번과 연계하여 이전 엔드 페이즈에 펜듈럼 존을 비운 후 아모르파지 몬스터 1장을 패로 가져오고, 다시 세팅하여 +1장으로 펜듈럼 소환하면 된다. 필드가 아예 비었을 경우에는 2장까지도 가능하다.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펜듈럼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범용성을 높인 대신 효과를 약화시켜서 완성.
이름의 유래는 "germ"(세균)의 어원인 "Germen"의 복수형. 접두어 "in-" 을 붙여서 아모르파지로 만드는 존재, 혹은 아모르파지 안에 있는 것을 의미한다. 벨즈와 인벨즈의 관계라고나 할까.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①: 자신 / 상대의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발동한다. 원래 공격력보다 높은 수치를 가진, 자신 필드의 모든 "워크라이"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은, 그 공격력과 같은 수치가 된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워크라이" 몬스터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0 이 된다. ③: ()
1번 효과는 룰 꼬이게 만들기 딱 좋은 효과. 워크라이 몬스터의 타점 강화 효과를 영구적으로 유지하는 용도이며, 장착 마법 등을 통해 올린 수치도 반영된다. 다른 건 몰라도 타점만큼은 무식하게 올릴 수 있고, 원래 공격력을 참고하는 몇몇 효과들에도 응용할 수 있다.
2번 효과는 워크라이판 방계법. 자폭 전법을 사용해야 하는 워크라이의 LP 소모를 책임진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쌍천의 혼" 이외의 "쌍천"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쌍천" 몬스터 1장을 파괴하고,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쌍천의 전신을 이용해 토큰 하나를 부숴서 덱 특소 가능하고, 서치에 1대 2 교환이라는 가성비 좋은 효과를 탑재하고 있다. 2번 효과로 자괴한 후, 패의 홍곡을 특수 소환한 뒤 함정 카드 1장+쌍천작 밀적을 바로 융합 소환할 수도 있다.
①: 자신의 "쌍천"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쌍천" 융합 몬스터의 수×300 올린다. ②: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쌍천" 몬스터 1장을 파괴한다. 그 후, 패 / 필드에서 "쌍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쌍천"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1번은 왜 필드 마법에 붙어있지 않았는지 의문인 타점 상승 효과. 효과 몬스터를 소재로 융합 소환한 개아 2장이 존재할 경우, 공격력이 1200 올라 3300 이 된다. 2번 효과는 상대 턴에도 융합 가능한 효과. 쌍천의 사명으로 묘지의 쌍천초래까지 발동한다면 1턴에 3번이나 융합 소환이 가능해진다.
①: 자신 필드에 융합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자신의 "쌍천" 몬스터의 효과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자신의 "쌍천"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 엑스트라 덱 / 묘지에서 "쌍천신장 나라연" 이외의 "쌍천" 몬스터를 2장까지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쌍천의 최종 에이스.
1번 효과는 융합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하면 상대가 쌍천 몬스터에게 체인을 걸 수 없게 되는 효과. 2번 효과는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면 토큰을 소환하는 효과. 자신 이외의 "쌍천" 몬스터가 파괴해도 되며, 턴 제약도 없다. 3번 효과는 파괴되었을 때 쌍천 몬스터 2장을 특수 소환하는 효과.
①: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을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한다. 이 턴에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토큰은 릴리스할 수 없고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그 후, 이하의 효과를 2회까지 적용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쌍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쌍천초래같은 경우도 결함이 많지. 우선 패를 1장 버려야 한다는 효과. 쌍천이 그렇게 패가 여유로운 카드군이 아니란 말이지. 거기에 더해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는 토큰의 효과까지. 적어도 이 효과로 소환된 토큰만 대상으로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