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68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1-10-20 21:58:48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631 이름 없음 (yZq.Tx5wUM)

2021-07-08 (거의 끝나감) 17:55:51

()의 마술사

LINK-2 / 어둠(暗) / 마법사족

ATK: 1500

□□□
□◇□
■□■


[링크 / 효과]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마술사 지원용 링크 몬스터 완성.
문제는 이름인데...링크 몬스터에 걸맞는 이름은 뭐가 좋을까.

632 이름 없음 (yZq.Tx5wUM)

2021-07-08 (거의 끝나감) 18:58:10

전해(電海)의 마술사

LINK-2 / 어둠(暗) / 마법사족

ATK: 1500

□□□
□◇□
■□■


[링크 / 효과]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전뇌세계"의 "바다" 정도면 괜찮은 이름이려나.

633 이름 없음 (gcsr0iGFDM)

2021-07-14 (水) 09:06:11

낙성
일반 함정
1)필드의 모든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파괴된 카드수만큼 상대는 덱에서 카드를 드로우한다

634 이름 없음 (A10d7.rZLQ)

2021-07-15 (거의 끝나감) 10:50:18

이차원의 악마 나이우스

★3 / 어둠(暗) / 악마족

ATK: 1600
DEF: 0

[효과 몬스터]

①: 500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의문의 손"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창조의 대행자 비너스의 악마족 버전이라고나 할까. 신성한 구체와 동일 스텟에 종족 / 속성이 반대인 "의문의 손"을 소환한다.
이름도 "비너스(ヴィーナス)"에서 방점만 뺀 아나그램이다.

635 이름 없음 (sLA4XBUsM.)

2021-07-15 (거의 끝나감) 14:18:40

무신론자의 도망의 끝

[카운터 함정]

① 이 카드는 1턴에 1번,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상대로의 직접 공격이 무효가 되었을 시에 라이프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게 다시한번 상대로의 직접 공격권을 주며, 이때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만약 그 몬스터가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지 않을 경우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상대 플레이어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636 이름 없음 (0X88765pSs)

2021-07-16 (불탄다..!) 17:46:57

카테고리를 넓혀도 좋을듯
전투 데미지 0이라던가 표시 형식 변경이라던가 배틀 페이즈 종료 같은 수단이 많은데 코스트에 비해 한정적으로 보일지도

637 이름 없음 (3U71bvAENw)

2021-07-18 (내일 월요일) 19:16:43

라이트레이 파샤스

★5 / 빛(光) / 천사족

ATK: 1900
DEF: 1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묘지의 빛 속성 몬스터가 3장일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의 ①의 효과의 적용에 의해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 묘지의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나선창살처럼 수비 표시 몬스터에게 관통딜을 먹이면 1장 덤핑+드로우하는 강력한 효과를 지녔다.

638 이름 없음 (1vxjJQRQFI)

2021-07-19 (모두 수고..) 14:42:40

()파샤스

★4 / 빛(光) / 천사족

ATK: 1400
DEF: 1900

이 카드의 카드명은 룰상 "천공기사 파샤스"로 취급한다.

①: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0 이 된다.
②: ()


파샤스를 대체할 리메이크 카드...

639 이름 없음 (93sjYsZJWM)

2021-07-20 (FIRE!) 21:58:42

가디언 포스 포메이션

[지속 함정]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가 공격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고르고, 그 적절한 대상이 되는 자신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자신 묘지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고, 상대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가디언 포스와 포메이션을 합친 카드.
1번 효과는 공격 대상이 될 경우 장착 카드를 장착하는 효과. 가디언의 힘 같은 걸 장착하면 쉽게 터져나가지는 않겠지.
2번 효과는 가디언의 컨셉(라펠 주장)인 묘지에 몬스터를 남기지 않았을 경우 발동하는 효과.

640 이름 없음 (93sjYsZJWM)

2021-07-20 (FIRE!) 22:30:13

파사의 가디언 바오우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400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파사의 대검-바오우"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고르고 버린다.


1번만 효과 발동 성공하면 흉악해진다.

641 이름 없음 (GD/GHJ//sk)

2021-07-21 (水) 11:35:19

섬광의 가디언 트라이스

★5 / 빛(光) / 번개족

ATK: 1400
DEF: 1700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섬광의 쌍검-트라이스"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1번에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고르고 버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에, 자신 묘지의 "가디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몬스터 파괴시 가디언 몬스터를 아무거나 소환 조건 씹고 소환하는 효과와,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의 패를 터는 효과.
더블 어택도 합쳐져 최소한의 타점만 확보할 수 있다면 꽤나 흉악해질 것이다.

642 이름 없음 (GD/GHJ//sk)

2021-07-21 (水) 11:49:07

중력의 가디언 그랄

★5 / 땅(地) / 공룡족

ATK: 2500
DEF: 1000

[효과 몬스터]

①: "중력의 도끼-그랄"이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상대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③: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에 공격하는 공격 선언시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500 올린다.

리메이크 가디언 중에서 유일하게 소환 제약이 없다.

643 이름 없음 (GD/GHJ//sk)

2021-07-21 (水) 12:13:25

정적의 가디언 케이스트

★4 / 물(水) / 해룡족

ATK: 1000
DEF: 23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정적의 로드-케이스트"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상대의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는 다른 "가디언"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다.


마법 내성을 상대 마함 내성으로 상향시켰다.
대상 면역은 수비력이 아까우므로 역으로 매지션즈 발키리어 계열의 벽 몬스터가 되었다.

644 이름 없음 (GD/GHJ//sk)

2021-07-21 (水) 15:44:22

유성의 가디언 실

★4 / 화염(炎) / 화염족

ATK: 700
DEF: 1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유성의 활-실"이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장착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실"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정적의 가디언 케이스트

★4 / 물(水) / 해룡족

ATK: 1000
DEF: 23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정적의 로드-케이스트"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상대의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는 다른 "가디언"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케이스트"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파사의 가디언 바오우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파사의 대검-바오우"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동안, 그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바오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645 이름 없음 (GD/GHJ//sk)

2021-07-21 (水) 16:27:55

중력의 가디언 그랄

★5 / 땅(地) / 공룡족

ATK: 2500
DEF: 1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중력의 도끼-그랄"이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상대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가디언"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자신 필드에 다른 몬스터가 없을 경우에 발동과 처리를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에 공격하는 공격 선언시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500 올린다.
④: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그랄"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섬광의 가디언 트라이스

★5 / 빛(光) / 번개족

ATK: 1400
DEF: 17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섬광의 쌍검-트라이스"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1번에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에, 자신 묘지의 "가디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트라이스"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646 이름 없음 (Z0cVpKJi9U)

2021-07-22 (거의 끝나감) 16:39:04

파사의 가디언 바오우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파사의 대검-바오우"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배틀 페이즈 동안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바오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섬광의 가디언 트라이스

★5 / 빛(光) / 번개족

ATK: 1400
DEF: 17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섬광의 쌍검-트라이스"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1번에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에, 자신 묘지의 "가디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고르고 버린다.
④: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트라이스"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647 이름 없음 (Z0cVpKJi9U)

2021-07-22 (거의 끝나감) 16:40:58

파사의 가디언 바오우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파사의 대검-바오우"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배틀 페이즈 동안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고르고 버린다.
④: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가디언 바오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648 이름 없음 (Z0cVpKJi9U)

2021-07-22 (거의 끝나감) 18:47:48

태양의 수호자

★7 / 빛(光) / 전사족

ATK: 2400
DEF: 2100

[융합 / 효과]

"태양의 전사"+"달의 여전사"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 같은 종족 / 속성을 가지는 "수호자 토큰"(레벨 1 / 공 0 / 수 0) 1장을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수호자 토큰"이 존재하는 한, 필드의 이 카드는 공격 대상 및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②: 어둠 속성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③: 필드의 "수호자 토큰"이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그 후, 이 카드를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엑스트라 덱에서 "달의 수호자" 1장을 융합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달의 수호자

★7 / 어둠(暗) / 전사족

ATK: 2100
DEF: 2400

[융합 / 효과]

"달의 여전사"+"태양의 전사"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 같은 종족 / 속성을 가지는 "수호자 토큰"(레벨 1 / 공 0 / 수 0) 1장을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수호자 토큰"이 존재하는 한, 필드의 이 카드는 공격 대상 및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②: 빛 속성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③: 필드의 "수호자 토큰"이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공격력 / 수비력을 800 내린다. 그 후, 이 카드를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엑스트라 덱에서 "태양의 수호자" 1장을 융합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가디언 카드 검색하다보니 나온 융합 몬스터들.
원본과 달리 "태양의 전사"와 "달의 여전사"만 사용하여 한 쌍을 이루게 했다. 레어메탈 부부의 상위 호환일까.

649 이름 없음 (Z0cVpKJi9U)

2021-07-22 (거의 끝나감) 19:26:01

수호자 예찬

[지속 함정]

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대상 몬스터와 같은 종족 / 속성을 가지는 "수호자 토큰"(레벨 1 / 공 0 / 수 0) 1장을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대상 몬스터가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몬스터일 경우, 그 토큰의 공격력 / 수비력은 대상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와 같아진다.
②: 자신 필드에 "수호자 토큰"이 존재하는 한, 상대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발동한다. 이 턴, 공격 선언하고 있지 않은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③: 자신 필드에 "수호자 토큰"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파괴한다.


함께 따라온 지속 함정도 만들었다.

650 이름 없음 (ogKB6cirGs)

2021-07-23 (불탄다..!) 15:43:19

히든 나이트 다크 후크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60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으며, 이 카드의 전투로 상대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②: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경우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 1장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그 후, 상대는 800 데미지를 받는다.
③: 이 카드의 ②의 효과를 적용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히든 나이트 후크와 히든 나이트 다크+리바이벌 나이트를 하나의 카드로 합쳤다.
직접 공격으로 깔짝거리고, 때리려고 하면 새크리파이스 이스케이프+번뎀, 엔드 페이즈에 부활하는 거슬리는 효과.

651 이름 없음 (ogKB6cirGs)

2021-07-23 (불탄다..!) 19:48:28

데미우르고스 EMA

★8 / 빛(光) / 천사족

ATK: 3300
DEF: 2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속성이 다른 몬스터 4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의 수만큼, 자신 필드에 "호문클루스 토큰"(천사족 / 빛 / 레벨 1 / 공 0 / 수 800)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필드의 "호문클루스 토큰"의 수×800 포인트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호문클루스 토큰"을 전부 파괴하고, 파괴한 수만큼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고르고 파괴한다.


대충 조정했다.

652 이름 없음 (LZMjXAyACQ)

2021-07-24 (파란날) 16:48:46

드래곤 레이디

★7 / 빛(光) / 전사족

ATK: 2500
DEF: 21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듀얼 중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번만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③: 자신 / 상대 배틀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드래곤족 몬스터 4장을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그 후,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자신 묘지의 드래곤족 몬스터의 수×300 올린다.



쿵후낭랑

★4 / 땅(地) / 전사족

ATK: 1700
DEF: 1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공격 선언하지 않은 턴의 다음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의 (전사족)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드래곤 레이디"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파괴된 카드의 컨트롤러는 1000 데미지를 받는다.


쿵후낭랑 2번 효과는 범위 설정이 귀찮네...

653 이름 없음 (diAKmcsws.)

2021-07-29 (거의 끝나감) 23:02:08

붉은 눈의 칠흑룡
레벨 7 드래곤족 어둠속성 공:2800 수:2400 융합 몬스터
붉은 눈 몬스터 x 2장
이 카드명의 2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1)이 카드는 필드 및 묘지에서 붉은 눈의 흑룡 및 일반 몬스터로도 취급한다
2)이 카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덱/묘지에서 흑염탄을 1장 패에 넣는다.


붉은 눈의 환합
일반 마법
1)엑스트라 덱에 존재하는 어둠 속성/드래곤족 융합 몬스터를 상대에게 보이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패/필드에서 묘지로 보내고, 엑스트라 덱에서 그 융합 몬스터를 융합 소환한다. 이 효괴로 붉은 눈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 그 융합 몬스터를 '붉은 눈의 흑룡'으로도 취급한다
2)자신 필드의 붉은 눈 몬스터 또는 붉은 눈 몬스터를 소재로 삼은 융합 몬스터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붉은 눈의 전선
지속 함정
1)1턴에 1번 묘지의 붉은 눈 몬스터 또는 어둠 속성/드래곤족 융합 몬스터를 1장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한다.
2)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묘지의 붉은 눈 카드 1장을 덱으로 되돌릴수 있다.

654 이름 없음 (f1ohUWOdtI)

2021-08-02 (모두 수고..) 16:18:14

비전 오브 데스티니

★4 / 어둠(暗) / 전사족

ATK: 1600
DEF: 1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은 룰상 "비전 히어로" 카드, "데스티니 히어로"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어둠 속성 "히어로"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②: ()
③: ()


레이더즈 윙처럼 데스티니 히어로와 비전 히어로를 동시 지원하는 카드로 구상중.

655 이름 없음 (f1ohUWOdtI)

2021-08-02 (모두 수고..) 16:35:01

비전 오브 데스티니

★4 / 어둠(暗) / 전사족

ATK: 1600
DEF: 1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은 룰상 "비전 히어로" 카드, "데스티니 히어로"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어둠 속성 "히어로"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에서 "드라군 D-엔드" 또는 어둠 속성 "히어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656 이름 없음 (Qo4pDZ1oeQ)

2021-08-03 (FIRE!) 10:19:05

미라지 필드

[필드 마법]

①: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몬스터 대신 자신 마법 & 함정 존의 "비전 히어로" 몬스터를 릴리스할 수 있다.
②: "비전 히어로" 몬스터가 그 공격력보다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공격 몬스터의 공격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1000 올린다.

657 이름 없음 (Qo4pDZ1oeQ)

2021-08-03 (FIRE!) 10:30:33

비전 히어로는

3레벨: 지속함정이 되었다가 필드로 튀어나오며 효과 발동
4레벨: 비전 히어로를 보조.

위치레이드는 마함 견제 및 어태커, 화리스는 전개 보조의 필수 부품인가.

658 이름 없음 (Qo4pDZ1oeQ)

2021-08-03 (FIRE!) 21:59:41

마그넷 콤비

LINK-2 / 땅(地) / 전사족

□□□
□◇□
■□■

ATK: 1500

[링크 / 효과]

전사족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또는 "퓨전"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링크 앞에 융합 몬스터가 융합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

659 이름 없음 (RGX9B8UbaM)

2021-08-07 (파란날) 17:40:28

그러고보니 코믹스판 에드는 비전 히어로 외에도 목성 플래닛 시리즈 썼었지...
어둠 속성 전사족이고...효과가 블루D같은 녀석이었고...

660 이름 없음 (RGX9B8UbaM)

2021-08-07 (파란날) 18:57:15

비전 히어로 판타즈마

★4 / 어둠(暗) / 전사족

ATK: 1600
DEF: 7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전사족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이 카드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묘지의 "히어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사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히어로 서포트인데 히어로도 아니고 전사족도 아니고, 마술사인데 마술사 펜듈럼도 아닌 환영의 마술사의 비전 히어로 버전 리메이크.
따지고 보면 이녀석이 비전 히어로 판 히어로 키즈 같은 아이려나.

661 이름 없음 (2Uf8HoQRgU)

2021-08-07 (파란날) 19:31:34

>>660 공격력 1000 이하로 낮춰주자. (양심 어디)

662 이름 없음 (RGX9B8UbaM)

2021-08-07 (파란날) 22:46:02

비전 히어로 판타즈마

★4 / 어둠(暗) / 전사족

ATK: 1600
DEF: 700

[효과 몬스터]

①: 전사족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이 카드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히어로"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사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어둠 속성 "히어로" 몬스터를 제외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패에 넣을 수도 있다.


그냥 바이온과 비슷하게 바꿨다. 기본 덤핑 효과에 어둠 속성 히어로를 제외하면 서치 효과도 된다.

663 이름 없음 (bD.Y4zA6wM)

2021-08-08 (내일 월요일) 16:19:48

데몬 소환 시리즈.


데몬 강림(의식)-의식 외 전투 / 몬스터 효과 파괴 내성
데몬 현현(융합)-타점 상승
데몬 초래(싱크로)-대상 내성
데몬 초월(엑시즈)-파괴시 소재 제거

남은 건 펜듈럼과 링크인가.


데몬 출현(가칭)

★6 / 어둠(暗) / 악마족

ATK: 2500
DEF: 1200

◁ 7 / 7 ▶

①: "데몬 소환"이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데몬 소환"으로 취급한다.
②: 펜듈럼 소환한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데몬 소환"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664 이름 없음 (.aK/.9964k)

2021-08-09 (모두 수고..) 11:55:50

체스 데몬 리메이크 해보고 싶다...
데몬 덱 추세가 대충 자괴 계통인 것 같으니, 자괴 관련 효과를 가지게 하면 되려나...


665 이름 없음 (.aK/.9964k)

2021-08-09 (모두 수고..) 12:36:56

데몬 출현(가칭)

★6 / 어둠(暗) / 악마족

ATK: 2500
DEF: 1200

◁ 7 / 7 ▶

①: "데몬 소환"이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데몬 소환"으로 취급한다.
②: ()
③: 펜듈럼 소환한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데몬 소환"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파괴되면 기본 엑덱으로 가는 펜듈럼 몬스터다 보니 3번 효과를 어떻게 쓸지가 문제로구만.

666 이름 없음 (.aK/.9964k)

2021-08-09 (모두 수고..) 22:01:34

카타스트로프 드로우

[일반 마법]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그 후,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대충 효과 조정해보았다.

667 이름 없음 (kRunrUyw/Y)

2021-08-23 (모두 수고..) 19:39:21

오로라 디클레어러

★2 / 빛(光) / 천사족

ATK: 300
DEF: 500

[튜너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의 효과를 사용하는 턴, 자신은 "디클레어러"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를 싱크로 / 엑시즈 소재로 할 경우, 패의 "디클레어러" 몬스터 1장도 싱크로 / 엑시즈 소재로 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오로라 디클레어러" 이외의 레벨 2 이하의 "디클레어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디클레어러"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할 경우, 이 카드 1장으로 의식 소환에 필요한 레벨만큼의 릴리스로서,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디클레어러 리어셈블리지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디클레어러"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발동과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패에서 천사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디클레어러" 튜너 몬스터 1장과 튜너 이외의 "디클레어러"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발동 후 이 턴 중에 자신 "디클레어러" 몬스터의 특수 소환 성공시에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디클레어러 트랜센더스

[의식 마법]

"퍼펙트 디클레어러" 또는 "얼티미트 디클레어러"의 의식 소환에 필요.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자신 패 / 묘지에서 "퍼펙트 디클레어러" 또는 "얼티미트 디클레어러"를 의식 소환한다. 상대 필드에만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는 자신의 덱의 "디클레어러" 튜너 몬스터도 의식 소재로 할 수 있다.

어장 초창기에 올린 디클레어러 오리카. 아래 두 카드는 텍스트 다듬기 겸 효과 조정으로 올려봤어.

668 이름 없음 (GJpdr7PAtE)

2021-08-26 (거의 끝나감) 11:54:59

과도한 제물

[일반 마법]

①: 이번 턴 자신의 몬스터만을 사용하여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릴리스 소재를 3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②: 이번 턴 어드밴스 소환된 몬스터의 릴리스 소재의 수에 따라 각각의 효과를 부여한다.
●1장 이상: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을 400 포인트 올린다.
●2장 이상: 이 카드는 1턴에 1번 전투 또는 효과로 파괴되지.않는다.
●3장 이상: 1턴에 1번,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여 파괴하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 또는 수비력 중 더 높은 쪽의 수치만큼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669 이름 없음 (2fj/nsFr2M)

2021-09-02 (거의 끝나감) 11:06:17

패트랩이 유희왕의

670 이름 없음 (2fj/nsFr2M)

2021-09-02 (거의 끝나감) 11:06:53

앗 잘못 올림

671 이름 없음 (jJS9hzd1RQ)

2021-09-30 (거의 끝나감) 23:08:42

기어프리드 퓨전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으며 이 카드를 발동한 턴 자신은 전사족 외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자신의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기어프리드 몬스터와 레벨 5 이상의 기어프리드 몬스터를 각각 1장씩 묘지로 보내고 엑스트라 덱에서 "기어프리드" 융합 몬스터를 1장 융합 소환한다.

기어프리드 웨폰-라이트닝 스워드
장착 마법
기어프리드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1)이 카드는 효과로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800 포인트 올리고 상대 필드의 물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500 포인트 내린다.
2)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를 전투로 파괴했을 경우 상대에게 1000 포인트의 효과 데미지를 준다.
3)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덱에서 이 카드명 외의 기어프리드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기어프리드 웨폰-드래곤 슬레이어
장착 마법
기어프리드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1)이 카드는 효과로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700 포인트 올린다.
2)장착 몬스터가 드래곤족 몬스터랑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데미지 스텝 개시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다.
3)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덱에서 이 카드명 외의 기어프리드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기어프리드 웨폰-캐슬 브레이커
장착 마법
1)이 카드는 효과로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할 경우 그 공격력을 1500 포인트 올린다.
2)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그 공격력이 수비력을 넘었을 경우 그 수치만큼 전투 데미지를 준다.
3)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덱에서 이 카드명 외의 기어프리드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환영의 철기사 기어프리드
레벨 4 전사족 빛속성 공:1800 수:1600
이 카드명의 2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1)묘지의 전사족 몬스터를 1장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를 발동한 턴 자신은 전사족 외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2)이 카드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내는 것으로 덱에서 레벨 4의 기어프리드 몬스터를 1장 특수 소환한다.

위대한 검성 길포드 기어프리드
레벨 10 융합 몬스터 공:3000 수:2500 땅속성 전사족
레벨이 다른 기어프리드 몬스터 2장
1)1턴에 1번 상대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경우 자신 묘지의 카드 1장을 제외하는 것으로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그 후 상대 필드/묘지에 존재하는 카드 1장을 고르고 제외할 수 있다.
2)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자신 필드 위의 장착 마법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3)묘지의 기어프리드 몬스터 1장을 제외하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력만틈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기어프리드의 해방
속공 마법
이 카드는 룰상 '구속 해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자신 필드의 레벨 4의 기어프리드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는 것으로 덱에서 기어프리드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2)자신 필드의 기어프리드 몬스터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묘지에서 제외할 수 있다.

검신 슬래시 기어프리드
레벨 10 융합 몬스터 화염 속성 전사족 공:3500 수:2800
기어프리드 몬스터 3장 이상
1)이 카드는 1턴에 3번 공격할 수 있다.
2)1턴에 1번 상대가 효과를 발동할 경우 자신/상대의 묘지의 장착 마법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상대가 발동한 효과를 무효로 하고 그 장착 카드를 이 카드에 장착한다.
3)이 카드가 장착 마법을 장착하고 있을경우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장착 마법의 수까지 상대 필드의 카드를 고르고 파괴한다.

672 이름 없음 (Ujr2Cx/v0I)

2021-10-09 (파란날) 11:16:41

길포드 더 오리진

★4 / 전사족 / 땅(地)

ATK: 1600
DEF: 1000

[전사족 / 효과]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전설의 검" 1장을 고르고 패에 넣는다.
②: 장착 마법 카드를 장착한 이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자신 필드의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할 수 있다.


길포드의 리즈 시절. 전설의 검을 얻고 고된 노력 끝에 스스로 전설이 되었다나 뭐라나.
소환되어 전설의 검을 장착해도 1900의 평범한 하급 어태커 수준. 2번 효과로 한정적인 파괴 내성을 얻을 수는 있다.
강점이라고 한다면 1번 효과가 묘지도 가능하고, 각 효과에 턴 제약이 없다는 정도.

673 이름 없음 (Ujr2Cx/v0I)

2021-10-09 (파란날) 11:33:34

길포드의 위대한 검

[장착 마법]

전사족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전설의 검"으로 취급한다.
②: 전사족 몬스터를 릴리스할 경우, 장착 몬스터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길포드"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길포드"를 카드군화한 서포트 카드.
"전설의 검" 취급하여 오리진의 서치 범위에 제한적으로 들어가고, 최상급 길포드들의 어드밴스 소환을 보조한다.
턴 제약도 없으니 여러장 파묻고 서치와 파괴를 반복하며 덱 압축도 가능.

GX의 미 OCG화 장착 마법인 "그레이드 스워드"에서 따왔다. great가 아니라 grade 쪽으로 보이지만 북미와 한국어의 오역을 써먹었다.

674 이름 없음 (Ujr2Cx/v0I)

2021-10-09 (파란날) 12:20:29

다이아몬드 헤드 드래곤

★8 / 드래곤족 / 빛(光)

ATK: ?
DEF: 28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특수 소환된 드래곤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 / 또는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드래곤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기 위해서 릴리스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 1000 의 수치가 된다.


도마편에 등장한 보석 드래곤.
금강검의 부활이라는 전용 소환 카드와 일체화했다. 좀 더 널널하게 조정된 것은 덤.
상대가 특수 소환한 효과가 강력한 드래곤족 몬스터를 엿먹이는 일종의 패트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675 이름 없음 (COgGzkqfZM)

2021-10-10 (내일 월요일) 22:38:47

부서진 왕국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아포클리포트 카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절반으로 할 수 있다.

무너진 기초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8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같은 이름의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 "클리포트" 카드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어셈블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패를 1장 버리고 덱에서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떨어진 영광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게놈"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무의미한 승리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의 절반만큼의 대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아카이브"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더럽혀진 아름다움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 상대의 몬스터가 릴리스되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1장 드로우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툴"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이 턴, 자신은 통상 소환에 더해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일반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절반이 된다.

난폭한 힘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카드를 전부 제외하고, 그 매수 x300 만큼 상대에게 대미지를 준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액세스"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수치의 절반만큼 라이프를 회복한다.

거짓된 자비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한다, 덱에서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이 턴, 자신은 이 효과로 소환한 몬스터와 원래 카드명이 같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디스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클리포트" 몬스터 x300 올린다.

불가능한 이해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필드 위의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번 공격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쉘"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 전투 대미지를 준다.

닿지 못할 지혜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에일리어스"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릴 수 있다.

부서진 왕관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아포클리포트 킬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마법 / 함정 / 효과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
세피로트의 나무의 반전이 클리포트의 나무인만큼, 10종류의 지원 지속마함을 만들어봤다.

676 이름 없음 (COgGzkqfZM)

2021-10-10 (내일 월요일) 22:47:48

귀결된 가능성
속공 마법
이 카드는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클리포트" 몬스터뿐일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클리포트" 몬스터를 전부 제외하고, 자신 필드 위에 "클리포트 코어 토큰"(기계족 / 땅 / 레벨 6) 1장을 특수 소환한다. "클리포트 코어 토큰"의 원래 공격력 / 수비력은 이 효과로 제외한 "클리포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 수비력의 합계가 된다. "클리포트 코어 토큰"은 레벨 5 이하의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
다아트는 반전이 없기 때문에, 클리포트를 치우고 나오도록 했습니다.

677 이름 없음 (8P1bvQtqrg)

2021-10-12 (FIRE!) 11:24:48

화이트 워리어 - 보순의 포그

★3 / 천사족 / 빛(光)

ATK: 300
DEF: 2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앞면 수비 표시로 존재하고, 자신 몬스터가 직접 공격으로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화이트 워리어 - 승표의 스노우

★1 / 천사족 / 빛(光)

ATK: 0
DEF: 0

[튜너 / 효과]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의 카드의 수×100 올린다.
②: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화이트 워리어 - 쇠망치의 헤일

★4 / 천사족 / 빛(光)

ATK: 1800
DEF: 16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오룡즈 애니판에서 등장한 화이트 워리어 카드군. 여담으로 윈드 위치(WW)과 이니셜이 같다.

678 이름 없음 (OZsAe34BBk)

2021-10-13 (水) 14:40:29

라이트닝 보드

★4 / 빛(光) / 번개족

ATK: 14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릴리스한 몬스터보다 레벨이 1 높은 몬스터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파워 다트 슈터

★5 / 땅(地) / 기계족

ATK: 1800
DEF: 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 땅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6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다트 슈터"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로켓 다트 슈터

★6 / 땅(地) / 기계족

ATK: 1900
DEF: 1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 땅 속성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다트 슈터"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얼티미트 다트 슈터

★7 / 땅(地) / 기계족

ATK: 2400
DEF: 3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다트 슈터"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자신의 "다트 슈터"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③: 자신 필드의 카드 2장을 릴리스하고,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사와타리가 사용한 최초의 카드군. 다트 슈터입니다.

상급들의 원작 효과가 하도 답이 없어서 기계족 / 땅 속성으로 범위를 넓히고, 모든 몬스터에게 적용되도록 에라타했습니다.
상급 다트 슈터들의 2번 공통 효과는 얼티미트 다트 슈터가 지니고 있던 "엔드 페이즈시 릴리스된 다트 슈터 소환"을 각 카드에 내장시킨 것입니다.

얼티미트 다트 슈터의 1번 효과는 자체 특소. 상급들의 2번 효과를 이용하면 실질 아드 소모 없음.
2번 효과는 유우야의 마술사 카드를 NTR해간 점에서 따와 두 마술사들의 펜듈럼 효과를 얻은 것. 몬스터 효과에는 취약하다는 단점.
3번 효과는 카드 2장을 릴리스하여 카드를 아무거나 1장 파괴하는 효과. 무효라서 내성도 씹을 수 있다. 상급 다트 슈터와 병행하면 어차피 엔드 페이즈에 돌아오므로 아드 소모도 없음.

679 이름 없음 (K/PqejHtUU)

2021-10-15 (불탄다..!) 12:21:11

규도 스피릿 YABU-SAME

★5 / 바람(風) / 전사족


◁ 1 / 1 ▶

①: 필드에 몬스터가 펜듈럼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펜듈럼 존의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 2400
DEF: 1000

[스피릿 / 펜듈럼 / 효과]

①: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2장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몬스터 존의 이 카드 및 자신의 펜듈럼 존의 카드와 다른 세로열에 존재하는 상대 카드를 전부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스피릿 펜듈럼 몬스터. 모티브는 궁도에서 마상궁술을 지칭하는 "야부사메".
펜듈럼 존 앞의 상대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스피릿 펜듈럼의 약점을 보완했다.
상황에 따라서는 대상 내성, 파괴 내성 등을 전부 씹으며 최대 8장을 날려버릴 수 있다.

몬스터 효과인지라 그 깡패들(크리스탈윙, 사드 인피니티)에게는 어쩔 수 없지만...

680 이름 없음 (dcuXybbjDk)

2021-10-20 (水) 17:40:30

GENESISㆍOMEGAㆍDRAGON

★10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0
DEF: 0

◁ () / () ▶


⑴: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를 전부 파괴하고 배틀 페이즈를 종료할 수 있다.
⑵: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펜듈럼 / 효과]

①:
②: 자신 /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③: 1턴에 1번,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의 수만큼, 필드의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④: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제작중...

681 이름 없음 (dcuXybbjDk)

2021-10-20 (水) 21:58:48

GENESISㆍOMEGAㆍDRAGON

★10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0
DEF: 0

◁ 10 / 10 ▶

⑴: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또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펜듈럼 / 효과]

이 카드명의 ③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2장 존재할 경우, 이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그 후,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의 수만큼,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④: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대충 완성. 펜듈럼 존만 잘 지킨다면 매턴 몬스터 2장 파괴 및 공격 무력화가 가능하다. 4턴까지 버티면 괴물이 될 것이다.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