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716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8:24:05

몽크 스트라이커

★4 / 땅(地) / 암석족

ATK: 16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은 룰상 "몽크 파이터"로도 취급한다.

①:
②:



()

[일반 함정]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의 카드명이 전부 쓰여진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717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23:57:56

몽크 스트라이커

★4 / 땅(地) / 암석족

ATK: 1600
DEF: 1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몽크 파이터"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번만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미완.

718 이름 없음 (XZ0EKMLeeE)

2022-01-25 (FIRE!) 11:29:12

임전태세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719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09:37:27

임전태세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는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그 후,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딱 두 장만으로 완벽한 지원을 했다.

720 이름 없음 (meUJkCOcho)

2022-01-27 (거의 끝나감) 09:50:59

일단 듀얼에서 쓸수있는 위대한 전사 타일러 추가 부탁(아무말)

721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4:23:15

>>720 사실 위대한 전사 타일러는 "공식 듀얼에서 사용이 가능함."
다만 카드 자체가 딱 타일러 1명만을 위해 1장만 생산된 카드라서 그 사람 말고는 쓸 수 없을 뿐.

722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5:40:43

C체인 리사이클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C"체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C"체인 몬스터를 5장까지 선택하고 묘지로 되돌리고, 묘지로 되돌린 카드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자신 필드에 "C"체인 싱크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묘지로 보내진 카드의 수×3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덱 파괴+번 데미지를 동시에 노리는 카드. 체인 드래곤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5장을 회수했을 경우 5장 덱 파괴+1500 데미지라는 준수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론적으로는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효과 발동+2번째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공격으로 최대 13장+3000 데미지+a가 된다.

723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6:06:50

소울 앵커

[일반 함정]

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장착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③: 몬스터에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장착 몬스터의 레벨의 수만큼, 그 컨트롤러는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덱 파괴용 카드 2탄. 급할 경우 자신의 몬스터를 수비벽으로 삼을 수도 있고, 상대의 고레벨 몬스터에 장착하여, 상대가 해피의 깃털 같은 전체 제거형 마함을 쓰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엑시즈 몬스터에는 의미가 없지만, 반대로 자신의 엑시즈 몬스터에게 표시 형식 변경 내성+전투 파괴 내성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724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7:13:09

체인 블래스트 드래곤

★7 / 땅(地) / 드래곤족

ATK: 2300
DEF: 1500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파괴한 몬스터의 레벨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의 발동 후, 상대는 턴 종료시까지 묘지에서 발동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상대의 덱에서 카드가 묘지로 보내질 때마다, 상대 라이프에 500 데미지를 준다.


미완.

725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7:19:31

원작의 타카스 행보를 따라서 피핑 효과와 전기충격(...) 효과를 가진 카드를....흐음...

726 이름 없음 (xxIYFD.8Us)

2022-01-28 (불탄다..!) 12:38:39

검은 연꽃

★1 / 어둠(闇) / 식물족

ATK: 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자신의 패 / 필드의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운터가 얹혀 있는 카드 1장을 고르고 그 카드에 같은 이름의 카운터를 3개 놓는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매직 더 개더링의 검은 연꽃을 마나 색을 카운터로 바꾸어 옮겨보았다. 매직 더 개더링의 검은 연꽃보다는 성능이 떨어지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강하다.

727 이름 없음 (9WZ0Ph/GKQ)

2022-01-28 (불탄다..!) 13:17:28

>>726 강한 수준이 아니라 "독사신 베노미너거"의 경우 하이퍼 베놈 카운터 얹으면 게임 끝나는데요?
(베노미너거의 소환 난이도에서 눈을 돌리며)

728 이름 없음 (rOQDYqosNA)

2022-01-29 (파란날) 15:58:10

>>727 3개 '이상'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 정확히 3개를 요구하니깐 괜찮...으려나요
갑자기 헷갈리네요

729 이름 없음 (sjTlk.J9ts)

2022-01-30 (내일 월요일) 13:36:19

유리가 프레데터 플랜츠 대신 베놈 카드군의 신지원 카드를 가지고 왔다면 좋았을 텐데...

730 이름 없음 (sjTlk.J9ts)

2022-01-30 (내일 월요일) 14:44:09

우선 베놈은 스타브 베놈 퓨전 드래곤에 맞춰 어둠 속성으로 신규 몬스터를 내주면 될 것 같고...

[베놈 카운터를 놓는 효과를 가진] 을 마/함 지정으로 하면 되겠지.

사신강림이나, 사신의 칙명, 독사의 공물 등은 못 받아먹지만...어쩔 수 없고.

731 이름 없음 (sjTlk.J9ts)

2022-01-30 (내일 월요일) 15:12:30

어둠 속성 / 파충류족을 메인.


베놈 히드라

★4 / 어둠(暗) / 파충류족

ATK:
DEF:

[효과 몬스터]
①: ()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베놈 카운터를 놓는 효과를 가진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732 이름 없음 (sjTlk.J9ts)

2022-01-30 (내일 월요일) 15:23:20

생각해보면 베놈 카드군은 차별화될 여지가 없단 말이지...

레프티레스가 어둠 속성 / 파충류족에 공격력 0의 타점 감소가 특기이고...

733 이름 없음 (sjTlk.J9ts)

2022-01-30 (내일 월요일) 15:28:35

차라리 독사신과 독사왕이 땅 속성이었다면 "땅 속성 / 파충류족" 카드군으로 차별화가 가능했을지도 모르는데...
쓸데없이 어둠 속성이 섞이는 바람에 스타브 베놈 퓨전 드래곤과 엮을지, 독사신에 몰빵할지도 애매해졌어.

734 이름 없음 (93mCP2U5k.)

2022-01-31 (모두 수고..) 09:58:36

일단 기존의 베놈 몬스터는 버린다. 그나마 "베놈 서펜트" 정도는 쓸만한 것 같은데.

베놈 카드군의 가장 큰 문제점을 꼽자면, "베놈" 카운터 자체에는 효과가 없다는 거다.
마력 카운터처럼 카운터를 능동적으로 활용하는 몬스터가 있는 것도 아니고, 방계나 포식 카운터처럼 상대를 방해하는 것도 아니고...

게다가 생명줄인 베놈 스왐프는 엔드 페이즈 발동이라 너무 느려. 게다가 요즘은 공격력에 크게 구애받지 않기도 하고...


그리고 자신 몬스터에도 적용된다는 것도 단점이라면 단점인가?

735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0:55:18

>>727 정확히 3개를 요구하므로 불가능! 데스티니 레오도 비슷해. 데스티니 레오에 카운터를 놓고 금지된 성배를 데스티니 레오에 사용하여 강제로 3개로 맞출 수는 있지만...

736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0:56:35

생각해보면 금지된 성배로 카운터가 없어지는지는 모르겠으니 카운터 클리너 같은 걸 사용해야 할지도 몰라.

737 이름 없음 (93mCP2U5k.)

2022-01-31 (모두 수고..) 12:14:45

그냥 구버전 베놈을 싹 갖다버리고 신규 카드를 만드는 방향으로 가야 하나...

1. "베놈 카운터"를 유효 활용하는 카드.
2. 독사신 베노미너거의 소환을 서포트하는 카드.
3. 최소한의 타점 및 견제능력 확보.

738 이름 없음 (93mCP2U5k.)

2022-01-31 (모두 수고..) 12:21:50

"신관" 컨셉의 베놈 몬스터를 만들까 했더니 이미 "사신관 칠람 사바크"라는 녀석이 있었다.

739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2:58:50

1과 2를 적절하게 섞어서 만드는 게 어때?

740 이름 없음 (93mCP2U5k.)

2022-01-31 (모두 수고..) 13:09:08



[필드 마법]

①: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양쪽 플레이어는 서로의 필드에 놓인 베놈 카운터의 수×300 데미지를 받는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대상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베놈"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 추가로 필드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베놈 카운터를 1개 놓을 수 있다.
③: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미완/0

741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3:20:04

베놈 피리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패 / 덱에서 "베놈" 일반 몬스터를 3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패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추가로 덱에서 "베놈" 몬스터 또는 "베놈 피리" 이외의 "베놈" 몬스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베놈" 일반 몬스터 3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독사" 몬스터를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하나 만들어봤어. 피리로 코브라를 춤추게 하는 것에서 모티브를 따왔어. 물론 실제로 피리 소리에 반응해서 코브라가 춤추는 것은 아니라던데...
베놈 코브라가 덱에 3장 들어가는 것을 원했기 때문에 파워 카드로 만들었어. 레스큐 래빗이 그러했듯 두 세장째의 베놈 피리는 아무것도 아닌 카드므로 주의!

742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4:09:22

베놈 피리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패 / 덱에서 "베놈" 일반 몬스터를 3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패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추가로 덱에서 "사신강림" 또는 "베놈" 몬스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베놈" 일반 몬스터 3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자신은 "독사" 몬스터를 1번만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어차피 한 장만 쓸 카드에 듀얼 중 제약을 걸고 베놈 몬스터 대신 사신강림을 서치 범위에 둠으로써 독사신 베노미너거와 이어지게 조정!

레기온 개더링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어느 쪽이든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베놈" 몬스터가 전투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베놈" 효과 몬스터를 3장 특수 소환한다(같은 레벨의 몬스터는 1장까지).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베놈"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턴의 종료시까지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동료가 쓰러지면 베놈 몬스터를 3장 특수 소환하는 단순한 카드. 수동적이고 느리지만 시조룡 와이암과 비슷한 내성을 부여하는 점이 특기할 만하다. 붉은 눈의 유룡이 별로인 거지 이 정도는 되어야...

743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4:12:33

가장 중요한 것을 빼먹었는데, "베놈" 몬스터밖에 ~ 소환할 수 없다 → "베놈" 또는 "사신" 몬스터밖에 ~ 소환할 수 없다야.

744 이름 없음 (.vd2t9C22U)

2022-01-31 (모두 수고..) 14:12:53

사신이래 독사...

745 이름 없음 (OA3X2sb6FY)

2022-01-31 (모두 수고..) 17:45:07

검투수 안다바타에 (희망편)
레벨 8 / 어둠 속성 / 파충류족 / 공격력 1000 / 수비력 2800
융합 / 효과 몬스터
"검투수 세크톨" + 검투수 몬스터 × 2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 / 엑스트라 덱에서 레벨 7 이하의 "검투수"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전투를 실행한 턴 종료시에 덱으로 되돌아간다.
②: 1턴에 1번, 자신의 "검투수" 몬스터가 주인의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아갔을 경우에 자신 필드의 "검투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그 되돌아간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만큼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한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이 카드를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검투수" 몬스터 2장을 특수 소환한다.

>>708의 소암 개조처럼 앜파산 검투수 오리카인 안다바타에의 개조판.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다.
-명칭지정 융합 소재는 아우구스톨인데 외모는 세크톨인 부조리를 해소하기 위해 명칭지정 소재를 세크톨로 변경(그에 따라 종족도 파충류족으로 변경)
-레벨 7 이하만 특소인 대신 덱특소도 가능. 대신 때리면 좋건싫건 복귀해야 함
-트리플 콘택트 융합체 주제에 더럽게 낮은 공격력을 커버해줄 타점 상승 효과 복구.

746 이름 없음 (93mCP2U5k.)

2022-01-31 (모두 수고..) 22:35:00

베놈의 샘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자신의 덱에서 "베놈 스왐프" 1장을 고르고 발동한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 묘지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④: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베놈"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필드의 베놈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해냈다...한 장만으로 베놈 카드군 지원을 해냈어...!

1번 효과는 베놈 카드군의 밥줄인 베놈 스왐프를 발동하는 효과. 우라라도 당하지 않는다.
2번 효과는 아무 몬스터 1장에나 베놈 카운터를 놓는 효과. 자신 몬스터에도 놓을 수 있다.
3번 효과는 "사신강림"을 세트하는 효과. 우라라 면역은 말할 것도 없고, 묘지 재활용도 가능하지만 카운터를 3개나 제거하는 것이 흠.
4번 효과는 "베놈" 카드의 파괴를 막는 효과. 주로 베놈 스왐프의 보호로 쓰일 것이다.

카드명 제약이 없으므로 3장을 발동해놓고 한 번에 베놈 카운터를 3개씩 놓는다던가 하는 짓도 가능하다.

747 이름 없음 (mxf..xlMGs)

2022-02-01 (FIRE!) 12:43:31

베놈 스왐프

[필드 마법]

①: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베놈" 몬스터 이외의 필드의 모든 앞면 표시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그 몬스터의 베놈 카운터의 수×500 내리고, 0이 되었을 경우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현대식으로 정리한 베놈 스왐프의 텍스트.

748 이름 없음 (mxf..xlMGs)

2022-02-01 (FIRE!) 12:57:38

프로페서 베놈

★4 / 어둠(暗) / 파충류족

ATK: 1900
DEF: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필드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 표시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미완.

749 이름 없음 (mxf..xlMGs)

2022-02-01 (FIRE!) 16:02:07

베놈의 선도자 서(Sir) 코브라

★4 / 어둠(暗) / 파충류족

ATK: 1500
DEF: 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모든 "베놈" 몬스터의 공격력은 필드의 베놈 카운터의 수×300 올린다.
②: 자신의 덱에서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왕 베노미논" "독사신 베노미너거" 또는 "베놈의 선도자 서 코브라" 이외의 "베놈"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름의 유래는 선도자(프로펫)+서(Sir)= 프로페서. 즉 프로페서 코브라의 말장난.
뭔가 효과가 조잡하다...괜찮은 효과를 좀 추천해주시오...

750 이름 없음 (iwYoFAlJ2o)

2022-02-02 (水) 10:51:32

앱솔루트 베놈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에서 "독사신 베노미논"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의 "독사왕 베노미논"이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독사신 베노미너거" 1장을, "사신강림"에 의한 특수 소환으로 취급하여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베놈의 샘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자신의 덱에서 "베놈 스왐프" 1장을 고르고 발동한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베놈"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필드의 베놈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베놈의 선도자 서(Sir) 코브라

★4 / 어둠(暗) / 파충류족

ATK: 150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베놈"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필드의 베놈 카운터의 수×300 올린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1턴에 1번,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완성-!

751 이름 없음 (iwYoFAlJ2o)

2022-02-02 (水) 10:59:28

우선 "앱솔루트 베놈"은 독사신의 필살기 카드로, 독사신의 소환을 서포트한다.

1번 효과는 쉽고 간단한 패 특소. 그 후 덱에서 소환 트리거인 사신강림까지 세트할 수 있다.
2번 효과는 베노미논이 전투로 파괴될 경우에도 독사신을 소환 가능한 효과. 패/덱이 아닌 패/묘지에서 소환하며, 독사왕이 "묘지로 보내져야" 하므로 제외나 바운스에는 약하다.


"베놈의 샘"은 그냥 사신강림 서치 효과를 뺐다.


"베놈의 선도자 서 코브라"는 베놈 몬스터 서포트 및 상대의 효과를 견제한다.

1번 효과는 베놈 몬스터에게 부족한 타점을 채워주는 효과. 베놈 카운터가 1개만 있어도 실질적인 공격력 차이는 800 이 된다.
2번 효과는 평범한 베놈 카운터 놓기.
3번 효과는 베놈 카운터 3개를 제거하여 마/함/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하는 효과. 일단 자신의 카드도 가능하기는 하다.

752 이름 없음 (iwYoFAlJ2o)

2022-02-02 (水) 12:18:36

융합 관련 효과를 가진 어둠 속성 파충류족 펜듈럼 몬스터...일단 한 쌍으로 만드는 게 좋으려나.

753 이름 없음 (aYPbVBAWIg)

2022-02-03 (거의 끝나감) 22:03:33

융합 차원의 최종보스답게 타 차원에서 뽀려온 킹그렘린이나 지박신 코카라이아, 뱀신 게 등을 사용하는 유리도 재미있을 것 같다.

754 이름 없음 (lZHC1dzycg)

2022-02-05 (파란날) 19:51:05

의식 펜듈럼을 만들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안 떠오르네...

755 이름 없음 (FvEeek.MqE)

2022-02-06 (내일 월요일) 10:12:40

암흑의 성이나 암흑 마계의 패왕 같은 초창기 막장 스텟 몬스터들을 좀 에라타해줬으면 좋겠다...
그놈의 30% 업이 문제였지...

일단 메탈 가디언은 50으로 떨어지니까 버리고(...)

30% 업이니까 대충 코믹스 원작 수치에서 각각 300~600 씩 깎으면 될 것 같은데.


756 이름 없음 (evMauAncCI)

2022-02-06 (내일 월요일) 13:30:48

이건 어때? 30%로 하되 10~30이 나오면 0으로 40~60은 50으로 70~90은 100으로 하는 거야.

757 이름 없음 (dF/1aY/EAg)

2022-02-06 (내일 월요일) 15:28:14

엘리멘틀 히어로 코멧 네오스

★9 / 빛(光) / 전사족

ATK: 3000
DEF: 2500

[융합/효과 몬스터]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 "네오 스페이시언 글로모스" + "네오 스페이시언 에어 허밍버드"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엑스트라 덱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번 턴, 상대는 다른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이 효과의 발동에, 상대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③: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상대에게 1500 데미지를 준다.

758 이름 없음 (ryRGBOQVCg)

2022-02-08 (FIRE!) 11:50:36

"네오 스페이시언"도 "네오스" 카드군으로 취급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가뜩이나 약해빠진 덱인데 코쿤 같은 의미불명의 카드 말고 재정이나 좀 잘 내주지...

759 이름 없음 (ryRGBOQVCg)

2022-02-08 (FIRE!) 12:12:39

네오스의 콘택트 융합체는,

불 - 플레어 스캐럽
물 - 아쿠아 돌핀
땅 - 그랜드 몰
바람 - 에어 허밍버드
빛 - 글로모스
어둠 - 블랙 팬서

에서, 트리플 융합체는

"불과 땅"="마그마"
"물과 바람"="폭풍(스톰)"
"빛과 어둠"="혼돈(카오스)"

이렇게 깔끔한 조합이 나온 상태인데...여기에 OCG 오리지널로 "성운(네뷸라)"이 나와버렸다.
즉, 코나미가 미칠 경우 이론상 가능한 트리플 콘택트 융합체의 수가

6!÷{(6-2)!2!} = 30÷2 = 15(...)

이니, 전부 발매할 경우 쿼트러플이나 일반 융합체를 때려치우고 오직 트리플 융합체만으로 엑덱이 정확히 가득 차게 된다.


760 이름 없음 (ryRGBOQVCg)

2022-02-08 (FIRE!) 13:11:35

엘리멘틀 히어로 트윈클 네오스

★8 / 빛(光) / 전사족

ATK: 2800
DEF: 2300

[융합 / 효과]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카드의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를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의 맨 위의 카드를 넘겨, 선언한 종류의 카드였을 경우 패에 넣는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트윈클 모스와 네오스의 융합체. 타 융합체에 비해 훨씬 쓸모있게 변했다.
1번 효과는 상대 필드의 카드 1장 파괴. 직접 공격이 불가능하다는 디메리트를 빼면, 뒷면 표시라도 파괴 가능하도록 상향되었고, 도박성 효과도 없다.
2번 효과는 도박성 효과와 트윈클 모스의 드로우 효과를 계승한 효과. 다만 SPYRAL마냥 카드 종류를 맞추면 패에 넣는 형태로 상향되었다.

761 이름 없음 (ZSSCc3GpdQ)

2022-02-08 (FIRE!) 13:30:14

미친 척 하고 5장 콘택트 융합은 어때?

762 이름 없음 (ryRGBOQVCg)

2022-02-08 (FIRE!) 15:43:44

>>761 솔직히 그쯤되면 5장이나 6장이나 의미있어? 라는 느낌인지라...

763 이름 없음 (ryRGBOQVCg)

2022-02-08 (FIRE!) 15:46:17

나중에 코나미가 새로운 콘택트 융합체를 만든다면, 아무리 그래도 15장을 전부 구현할 수는 없을 테니 "네오스페이시언" n장을 소재로 콘택트 융합하고, 소재로 한 카드명 내지는 속성에 따라 효과를 얻지 않을까?

764 이름 없음 (E/z7r0CUcA)

2022-02-09 (水) 16:33:18

만다리나의 충혹마
★4 / 땅(地)  / 곤충족
만다리나의 충혹마의 ②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와 패의 발동 조건을 만족시키고 있는 "홀" 일반 함정 카드 또는 "함정 속으로" 일반 함정 카드 1장을 패에서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묘지로 보낸 함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는 묘지의 "충혹마" 카드 또는 일반 함정 카드를 2장 제외하는 것으로 패 또는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소환된 카드가 필드 위를 벗어났을 경우, 제외된다.
③: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홀" 일반 함정 카드 및 "함정 속으로" 일반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오늘 충혹마 돌리다 후공에서 일소권만 방해되면 gg쳐야되는 상황을 3연속으로 만나서 어떻게든 후공에서 전개 한번만 더 할수 있는걸 목표로 하는 카드
1번 충혹마 전용 패트랩으로 묘지를 쌓고 2번 효과로 특소하는 컨셉으로다가.

765 이름 없음 (E/z7r0CUcA)

2022-02-09 (水) 17:33:19

뭐야 효과 공 1800 수 1000 어디갔어요

766 이름 없음 (QkuKIfQhjY)

2022-02-13 (내일 월요일) 10:22:35

방계() ()

LINK-1 / () / ()

ATK: 800

[링크 / 효과]

"방계" 몬스터 1장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방계윤 비쟘"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방계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방계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으며,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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