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몽크 파이터"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번만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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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는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그 후,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①: 자신 필드에 "C"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C" 몬스터를 5장까지 선택하고 묘지로 되돌리고, 묘지로 되돌린 카드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자신 필드에 "C" 싱크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묘지로 보내진 카드의 수×3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덱 파괴+번 데미지를 동시에 노리는 카드. 체인 드래곤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5장을 회수했을 경우 5장 덱 파괴+1500 데미지라는 준수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론적으로는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효과 발동+2번째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공격으로 최대 13장+3000 데미지+a가 된다.
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장착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③: 몬스터에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장착 몬스터의 레벨의 수만큼, 그 컨트롤러는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덱 파괴용 카드 2탄. 급할 경우 자신의 몬스터를 수비벽으로 삼을 수도 있고, 상대의 고레벨 몬스터에 장착하여, 상대가 해피의 깃털 같은 전체 제거형 마함을 쓰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엑시즈 몬스터에는 의미가 없지만, 반대로 자신의 엑시즈 몬스터에게 표시 형식 변경 내성+전투 파괴 내성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①: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양쪽 플레이어는 서로의 필드에 놓인 베놈 카운터의 수×300 데미지를 받는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대상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베놈"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 추가로 필드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베놈 카운터를 1개 놓을 수 있다. ③: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패 / 덱에서 "베놈" 일반 몬스터를 3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패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추가로 덱에서 "베놈" 몬스터 또는 "베놈 피리" 이외의 "베놈" 몬스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베놈" 일반 몬스터 3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독사" 몬스터를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하나 만들어봤어. 피리로 코브라를 춤추게 하는 것에서 모티브를 따왔어. 물론 실제로 피리 소리에 반응해서 코브라가 춤추는 것은 아니라던데... 베놈 코브라가 덱에 3장 들어가는 것을 원했기 때문에 파워 카드로 만들었어. 레스큐 래빗이 그러했듯 두 세장째의 베놈 피리는 아무것도 아닌 카드므로 주의!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패 / 덱에서 "베놈" 일반 몬스터를 3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패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추가로 덱에서 "사신강림" 또는 "베놈" 몬스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베놈" 일반 몬스터 3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자신은 "독사" 몬스터를 1번만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어차피 한 장만 쓸 카드에 듀얼 중 제약을 걸고 베놈 몬스터 대신 사신강림을 서치 범위에 둠으로써 독사신 베노미너거와 이어지게 조정!
레기온 개더링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어느 쪽이든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베놈" 몬스터가 전투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베놈" 효과 몬스터를 3장 특수 소환한다(같은 레벨의 몬스터는 1장까지).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베놈"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턴의 종료시까지 자신은 "베놈"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동료가 쓰러지면 베놈 몬스터를 3장 특수 소환하는 단순한 카드. 수동적이고 느리지만 시조룡 와이암과 비슷한 내성을 부여하는 점이 특기할 만하다. 붉은 눈의 유룡이 별로인 거지 이 정도는 되어야...
검투수 안다바타에 (희망편) 레벨 8 / 어둠 속성 / 파충류족 / 공격력 1000 / 수비력 2800 융합 / 효과 몬스터 "검투수 세크톨" + 검투수 몬스터 × 2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 / 엑스트라 덱에서 레벨 7 이하의 "검투수"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전투를 실행한 턴 종료시에 덱으로 되돌아간다. ②: 1턴에 1번, 자신의 "검투수" 몬스터가 주인의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아갔을 경우에 자신 필드의 "검투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그 되돌아간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만큼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한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이 카드를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검투수" 몬스터 2장을 특수 소환한다.
>>708의 소암 개조처럼 앜파산 검투수 오리카인 안다바타에의 개조판.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다. -명칭지정 융합 소재는 아우구스톨인데 외모는 세크톨인 부조리를 해소하기 위해 명칭지정 소재를 세크톨로 변경(그에 따라 종족도 파충류족으로 변경) -레벨 7 이하만 특소인 대신 덱특소도 가능. 대신 때리면 좋건싫건 복귀해야 함 -트리플 콘택트 융합체 주제에 더럽게 낮은 공격력을 커버해줄 타점 상승 효과 복구.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자신의 덱에서 "베놈 스왐프" 1장을 고르고 발동한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 묘지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④: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베놈"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필드의 베놈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해냈다...한 장만으로 베놈 카드군 지원을 해냈어...!
1번 효과는 베놈 카드군의 밥줄인 베놈 스왐프를 발동하는 효과. 우라라도 당하지 않는다. 2번 효과는 아무 몬스터 1장에나 베놈 카운터를 놓는 효과. 자신 몬스터에도 놓을 수 있다. 3번 효과는 "사신강림"을 세트하는 효과. 우라라 면역은 말할 것도 없고, 묘지 재활용도 가능하지만 카운터를 3개나 제거하는 것이 흠. 4번 효과는 "베놈" 카드의 파괴를 막는 효과. 주로 베놈 스왐프의 보호로 쓰일 것이다.
카드명 제약이 없으므로 3장을 발동해놓고 한 번에 베놈 카운터를 3개씩 놓는다던가 하는 짓도 가능하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필드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 표시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①: 자신 필드의 모든 "베놈" 몬스터의 공격력은 필드의 베놈 카운터의 수×300 올린다. ②: 자신의 덱에서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독사왕 베노미논" "독사신 베노미너거" 또는 "베놈의 선도자 서 코브라" 이외의 "베놈"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이름의 유래는 선도자(프로펫)+서(Sir)= 프로페서. 즉 프로페서 코브라의 말장난. 뭔가 효과가 조잡하다...괜찮은 효과를 좀 추천해주시오...
①: 패에서 "독사신 베노미논"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사신강림"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의 "독사왕 베노미논"이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독사신 베노미너거" 1장을, "사신강림"에 의한 특수 소환으로 취급하여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베놈의 샘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자신의 덱에서 "베놈 스왐프" 1장을 고르고 발동한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베놈"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필드의 베놈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베놈의 선도자 서(Sir) 코브라
★4 / 어둠(暗) / 파충류족
ATK: 150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베놈"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필드의 베놈 카운터의 수×300 올린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베놈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1턴에 1번,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필드의 베놈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1번 효과는 쉽고 간단한 패 특소. 그 후 덱에서 소환 트리거인 사신강림까지 세트할 수 있다. 2번 효과는 베노미논이 전투로 파괴될 경우에도 독사신을 소환 가능한 효과. 패/덱이 아닌 패/묘지에서 소환하며, 독사왕이 "묘지로 보내져야" 하므로 제외나 바운스에는 약하다.
"베놈의 샘"은 그냥 사신강림 서치 효과를 뺐다.
"베놈의 선도자 서 코브라"는 베놈 몬스터 서포트 및 상대의 효과를 견제한다.
1번 효과는 베놈 몬스터에게 부족한 타점을 채워주는 효과. 베놈 카운터가 1개만 있어도 실질적인 공격력 차이는 800 이 된다. 2번 효과는 평범한 베놈 카운터 놓기. 3번 효과는 베놈 카운터 3개를 제거하여 마/함/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하는 효과. 일단 자신의 카드도 가능하기는 하다.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 "네오 스페이시언 글로모스" + "네오 스페이시언 에어 허밍버드"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엑스트라 덱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번 턴, 상대는 다른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이 효과의 발동에, 상대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③: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상대에게 1500 데미지를 준다.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카드의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를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의 맨 위의 카드를 넘겨, 선언한 종류의 카드였을 경우 패에 넣는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트윈클 모스와 네오스의 융합체. 타 융합체에 비해 훨씬 쓸모있게 변했다. 1번 효과는 상대 필드의 카드 1장 파괴. 직접 공격이 불가능하다는 디메리트를 빼면, 뒷면 표시라도 파괴 가능하도록 상향되었고, 도박성 효과도 없다. 2번 효과는 도박성 효과와 트윈클 모스의 드로우 효과를 계승한 효과. 다만 SPYRAL마냥 카드 종류를 맞추면 패에 넣는 형태로 상향되었다.
만다리나의 충혹마 ★4 / 땅(地) / 곤충족 만다리나의 충혹마의 ②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와 패의 발동 조건을 만족시키고 있는 "홀" 일반 함정 카드 또는 "함정 속으로" 일반 함정 카드 1장을 패에서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묘지로 보낸 함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는 묘지의 "충혹마" 카드 또는 일반 함정 카드를 2장 제외하는 것으로 패 또는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소환된 카드가 필드 위를 벗어났을 경우, 제외된다. ③: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홀" 일반 함정 카드 및 "함정 속으로" 일반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오늘 충혹마 돌리다 후공에서 일소권만 방해되면 gg쳐야되는 상황을 3연속으로 만나서 어떻게든 후공에서 전개 한번만 더 할수 있는걸 목표로 하는 카드 1번 충혹마 전용 패트랩으로 묘지를 쌓고 2번 효과로 특소하는 컨셉으로다가.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방계윤 비쟘"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방계 카운터를 1개 놓는다. 방계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으며,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