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186 이름 없음 (Td4l/xPzXs)

2021-03-25 (거의 끝나감) 17:32:43

저주받은 하인 프레임

★3 / 어둠(暗) / 언데드족

ATK: 1000
DEF: 800

[융합/효과]
"저주받은 하인"+화염 속성 몬스터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묘지에 존재하는 한 "저주받은 하인"으로 취급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 존재하는 "저주받은 하인"의 수X3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 준다.


"프레임 고스트"의 리메이크 카드.
효과는 "프레임(flame)"답게 번 데미지를 주는 효과. "저주받은 하인" 특유의 변태적인 묘지 묻기를 생각하면 의외로 무시 못할 데미지가 들어갈지도 모른다.

187 이름 없음 (Cd1stITjc2)

2021-03-25 (거의 끝나감) 19:19:24

>>186 하인 킹까지 포함하면 더 흉악해지겠군요.
>>185 얘 뽑기보다 그냥 실용적인 스타브 베놈 뽑을거같은 느낌인데...

188 이름 없음 (Cd1stITjc2)

2021-03-25 (거의 끝나감) 19:20:07

>>186 그래도 300은 약하다. 600으로 하자(아무말)

189 이름 없음 (Td4l/xPzXs)

2021-03-25 (거의 끝나감) 19:40:13

>>188
저주받은 하인의 공격력 300에서 따온 거라서...

190 이름 없음 (k/2pTCUZEY)

2021-03-26 (불탄다..!) 19:07:13

야생의 몬스터가 나타났다!
일반 함정
1)상대가 공격 선언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패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하고 공격 대상을 그 몬스터로 변경한다.

191 이름 없음 (JSSqXnkvW.)

2021-03-27 (파란날) 11:40:28

>>189 아, 그럼 효과 하나 추가하는 건 어떤가요.
하인(바닐라) 킹(묘지의 하인 및 킹 x1000 공격력)
부인(부인 이외의 레벨 3 이하의 언데드 전투/마함 내성 부여)
메어(제외된 하인/메어 묘지로 혹은 제외된 부인/킹 소환)
프린스(묘지로 보내지면 하인과 부인 하나씩 덤핑)
프린세스(일소 특소하면 프린스 덤핑, 패나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서 필드의 몬스터 레벨/랭크x300 다운
베이킹(묘지로 보내지면 덱에서 베이킹 이외의 하인 시리즈 2장 서치, 패에서 1장 버림)
번 데미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해서, 효과 하나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은데...

192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2:02:42

오리컬코스 아리스테로스&덱시아

★10 / 어둠(暗) / 기계족

ATK: 0
DEF: 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오리컬코스"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OCG화 되며 쓰레기가 된 오리컬코스에 조의를 표하는 의미에서 고안한 카드.
고고고 아리스테라&덱시아처럼 원작에서는 두 개였던 카드를 하나로 합쳤다.
원래 레벨은 3이었으나 슈노로스처럼 10으로 높여 랭크 10 엑시즈에 써먹을 수 있도록 했다. 그런다고 쓰이지는 않겠지만.
여담으로 "오리컬코스"를 카드군으로 지정했다.

193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2:33:29

오리컬코스 데우테로스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의 결계"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메인 페이즈 1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 수X500 LP를 회복한다.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오리컬코스 서포트 그 2번째.
원작에서는 필드 마법이던 것을 지속 마법으로 변경. 효과는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고, 오리컬코스의 결계를 서치하는 효과를 추가했다.

194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2:48:53

오리컬코스 트리토스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 데우테로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 "오리컬코스 트리토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가 상대의 마법 / 함정의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오리컬코스 서포트 그 3번째.
데우테로스를 서치해서 발동, 다시 오리컬코스의 결계를 발동, 삼중결계를 완성한다.
문제는 오리컬코스 결계가 터지면 마함존만 잡아먹는 무용지물이 된다는 것. 심지어 오리컬코스의 결계는 듀얼당 1번이라는 제약도 있다.

195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2:50:59

오리컬코스 아리스테로스&덱시아

★10 / 어둠(暗) / 기계족

ATK: 0
DEF: 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평범하게 몬스터의 공격력으로 상향.

196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6:41:24

오리컬코스 기가스 디아볼로스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900
DEF: 1500

[듀얼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추가로 1번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 취급이 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리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의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OCG화 되지 않은 오리컬코스 디아볼로스와 오리컬코스 기가스를 합친 카드. 공수도 딱 둘을 합친 값이다.
듀얼 몬스터의 일반 몬스터 취급 특성을 이용해 슈노로스와 그럭저럭 시너지를 낼 수 있다.
계속해서 부활하며 강해지는 기가스의 특성은 듀얼 몬스터라 재현이 곤란하고, 대신 전투를 할 때마다 공격력이 올라가는 식으로 바꿨다.
거기에 디아볼로스의 표시 형식을 변경하는 효과.

위의 아르스테로스&덱시아의 효과와 연계해 극딜을 꽂을 수도 있다.

197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7:59:36

오리컬코스 기가스 디아블로스

★4 / 어둠(暗) / 악마족

ATK: 1900
DEF: 1500

[듀얼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추가로 1번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 취급이 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리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의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마왕 디아"블"로스의 전례를 고려해 에라타.

198 이름 없음 (vNwUSHA0mw)

2021-03-27 (파란날) 18:35:06

이제 오리컬코스 슈노로스 자체를 리메이크하는게 남았는데...랭크 10 엑시즈나 융합으로 할까, 아니면 메인 덱 특소로 갈까...

199 이름 없음 (kD/q0vNE7E)

2021-03-27 (파란날) 21:20:04

광천빙하의 물의 바일로
레벨 10 물속성 마법사족 공:3000 수:3000 융합 몬스터
마하 바일로 몬스터+물의 조종자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빛 속성 몬스터로도 취급한다
1)1턴에 1번 자신/상대 묘지의 몬스터 카드 5장까지 고르고 장착 마법으로 취급해 장착할 수 있다. 그 후 그 수 x300 포인트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2)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에 장착된 카드 1장을 대신 파괴한다.
3)이 카드로 인해 발생하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200 이름 없음 (3E0zRrx4m.)

2021-03-28 (내일 월요일) 00:32:16

()-오리컬코스 슈노로스

☆10 / 어둠(暗) / 기계족

ATK: 0
DEF: 0

[엑시즈/효과]
레벨 10 몬스터X2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0 포인트 올린다.
②: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으며, ()
③: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내린다.
④: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장 제거하고,()


랭크 10의 엑시즈 몬스터로 리메이크한 오리컬코스 슈노로스.
큐토라의 효과와 오리컬코스 결계 효과도 집어넣어보고...아직 미완성.

201 이름 없음 (3E0zRrx4m.)

2021-03-28 (내일 월요일) 10:02:15

오리컬코스 트리토스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 데우테로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 "오리컬코스 트리토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가 상대의 마법/함정의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자신 몬스터 존에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자신 마법/함정 존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트리토스쪽이 너무 심심해서 효과를 추가.
원작에서 마함존을 몬스터 존처럼 써먹으며, 전위(몬스터존)가 사라지지 않는 한 후위(마함존)가 공격받지 않는 효과를 일부 구현했다.

202 이름 없음 (3E0zRrx4m.)

2021-03-28 (내일 월요일) 20:30:52

오리컬코스 아리스테로스&덱시아

★10 / 어둠(暗) / 기계족

ATK: 0
DEF: 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원작을 존중해,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있을 때 소환 가능하게 변경. 대신 령사마냥 덱 특소 능력을 얻었다.

203 이름 없음 (7co28l4Ql2)

2021-03-29 (모두 수고..) 20:26:47

초문명의 청동거상-오리컬코스 슈노로스

☆10 / 어둠(暗) / 기계족

ATK: 0
DEF: 0

[엑시즈/효과]
레벨 10 몬스터X2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0 포인트 올린다.
②: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으며, 상대 마법 / 함정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는 "오리컬코스의 결계"가 된다. 자신 필드에 다른 필드 마법이 존재할 경우, 이 효과는 적용되지 않는다.
④: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내린다.
⑤: 1턴에 1번,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장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오리컬코스의 리메이크 카드. 주된 역할은 예비 라이프 포인트 1만짜리 방패 및 오리컬코스의 결계(임시).
이걸로 나름 원작의 위엄을 살렸다.



204 이름 없음 (uLcTtroYm6)

2021-03-31 (水) 14:27:39

"라라라" 카드군.

속성: 바람(風)
종족: 번개족

컨셉은 라라라(ラララ)의 말장난.
덱의 특징은 "번개"에서 따온 조건부 전체 파괴.


일단 생각나는 걸로는...

몬스터

"라라라 라이온"

"라라라 라이노"


마/함
"라라라 라이징"

정도려나.

205 이름 없음 (uLcTtroYm6)

2021-03-31 (水) 17:30:04

라라라 라이온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8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 1장당,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3개 이상 놓인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썬더 보틀"이라는 카드에 "번개 카운터"라는 고유 카운터가 있기에 써먹어보기로 했다.
1번 효과는 카운터 덱에 으레 있는 카운터 쌓기 스킬. 2번 효과는 썬더 브레이크. 함정답게 상대 턴에도 발동 가능.

206 이름 없음 (sX5EdzZFu6)

2021-03-31 (水) 19:37:35

윈터 프레젠트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고유 카운터하면 아이스 카운터지. 아이스 버전 방해받은 파괴수의 잠이다. OCG화되지 않은 아이스 카운터 카드가 조금 있으니 오리카로 재탄생시킬 수 있어.

207 이름 없음 (uLcTtroYm6)

2021-03-31 (水) 22:09:35

>>206
아이스 카운터...듀링 할 때 써보려다 때려치웠었지.

208 이름 없음 (Pr9CaYKoQc)

2021-03-31 (水) 23:02:48

일렉 카운트
지속 마법
1)일렉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발동한다. 이 카드에 일렉 카운터를 1개 놓는다
2)자신 필드 위의 모든 번개족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카드에 놓인 일렉 카운터의 수 x 100 포인트 올린다
3)자신 필드 위의 일렉 몬스터는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지박신의 궤적
필드 마법
1)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2)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상대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때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3)1턴에 1번 패/묘지에 존재하는 지박신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09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8:52:27

"라라라"의 공통 효과를 개편한다.

하급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를 소모해서 발동하는 효과)


상급/최상급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자신 필드의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를 소모해서 발동하는 효과)
③: (고유 효과)


상급/최상급은 다른 카드에도 자유롭게 카운터를 쌓을 수 있는 식으로.

210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9:21:10

라라라 라이온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8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공수는 총합 3000에서 적당히 분배하는 형태로. 카운터만 제거하는 형태로 변경.

211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9:26:58

라라라 라이노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900
DEF: 11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의 수X300 올린다.


하급 어태커. 자체적으로 카운터를 못 쌓는 건 아깝지만, 하급 몬스터는 원래 그런 것.

212 이름 없음 (bpJg8DcJBA)

2021-03-32 (거의 끝나감) 09:33:23

3월 32일의 비극
[일반 함정]

2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한다.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뒷면 수비로 한다. 더해서, 이 카드에 의해 표시 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가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용한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제외한다.

213 이름 없음 (bpJg8DcJBA)

2021-03-32 (거의 끝나감) 09:37:18

[오늘은 3월 32일인가]

214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0:24:34

라라라 라이온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8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를 4개 제거하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라라라 라이노

★3 / 바람(風) / 번개족

ATK: 1300
DEF: 7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의 수X300 올린다.


한 번에 번개 카운터를 2개씩 놓을 수 있는 걸로 에라타.

215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0:26:18

>>212 읭, 그러고보니...?


라라라 래빗

★3 / 바람(風) / 번개족

ATK: 5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놓인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이 카드에 놓인 번개 카운터의 수 이하의 레벨을 가진 번개족 몬스터를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그 토끼"에서 따온 특소 카드. 효과는 번개족 버전 머신 디벨로퍼에 가까우려나.

216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4:16:23

라라라 랜서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700
DEF: 13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4개 이상 놓여 있는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수비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방패를 뚫는 창의 이미지로.

217 이름 없음 (EDZtvQYoW.)

2021-03-32 (거의 끝나감) 18:30:43

운명의 순환
일반 함정
1)덱에서 아르카나 포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빛의 결계가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추가로 소환 조건을 무시할 수 있다.

218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0:44:31

윈터 프레젠트

[일반 마법]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블리자드 커튼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다른 사람의 아이스 카운터 오리카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와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중심으로 오리카를 구성해봤어. 여기에 메인 몬스터 하나만 있으면 그럴듯한 카드군이 되겠지.

219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0:53:11

>>218 스노우 로드에 자기 자신 서치 불가능("스노우 로드" 이외의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추가하고, 아이스 블록에 다음 턴 종료시까지 →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로 에라타야. 사소한 실수가 잦아서 곤란하네.

220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1:27:47

프로즌 페어리
★3 / 물(水) / 천사족
ATK: 900
DEF: 9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이 카드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한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 이외에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스노우 로드" 이외의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프로즌 페어리가 >>218에서 언급한 메인 몬스터야. 아래 3장은 에라타한 카드지. 프로즌 페어리,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고? 어허 조용히 해!

221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1:31:57

앗차! 프로즌 페어리에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를 빼먹었다.

222 이름 없음 (nHRLmrL6HA)

2021-04-03 (파란날) 20:22:42

Hearth(Earth)land

[필드 마법]

이 카드는 자신 필드에 랭크 9 엑시즈 몬스터가 나와있을시에만 발동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파괴된다.

①: 이 카드가 필드에 나와있는 한, 자신 필드의 랭크 9 엑시즈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랭크 9 엑시즈 몬스터는 효과로 인해서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223 이름 없음 (H7ycZzkxHk)

2021-04-03 (파란날) 23:11:06

무로 시작해 무로 끝나다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듀얼 중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 및 앞면 표시로 제외되어 있는 카드가 5장 이상 존재하고, 그 카드들의 카드명이 전부 다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서로의 패 / 필드 /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카드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서로 덱에서 5장 드로우하고, LP를 8000으로 한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서로가 받는 모든 데미지는 0이 된다.

224 이름 없음 (.5fRq4yZEQ)

2021-04-04 (내일 월요일) 11:55:43

>>222 VFD:(빵긋)

225 이름 없음 (.5fRq4yZEQ)

2021-04-04 (내일 월요일) 11:57:48

원 헌드레드 아이 싱크론
레벨 4 어둠 속성 악마족 튜너 공:1000 수:1000
이 카드명의 1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1)이 카드의 일반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패/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악마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6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226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3:36:29

>>223 진정한 의미의 듀얼 리셋인가. tierra보다 쓰기 어려워보이네요.

227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3:41:42

근데 카드가 최소 20종류여야 하는거니까... 어... 하이랜더?

228 이름 없음 (AeH/5HX2Qs)

2021-04-04 (내일 월요일) 15:43:02

>>227 각각 5장 이상 존재하고가 아니라 '그냥' 5장 이상 존재하고니까 하이랜더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죠. 주의할 점은 이 카드를 사용해도 턴 제약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이랜더면 40장 중에 1장이니 이 문제가 잘 두드러지지 않고 상대방도 유령토끼, 하루 우라라 같은 카드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오히려 이점일까요.

229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6:45:51

>>228 아, 전부 다합쳐서 5종류 이상이면 쓸만하네요. 극단적으로 후공 첫턴에 써서 선공의 전개를 부수는 것도 가능할지도.
체인 불가 넣는건 어때요?

230 이름 없음 (lxopteGsQo)

2021-04-05 (모두 수고..) 21:28:05

무스펠헤임의 거인-수르트

☆9/불(火)/언데드족

ATK 3700
DEF 3500

[엑시즈/효과]

레벨 9 몬스터×2


① 이 카드는 효과로는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 하나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4000 지불하는 것으로 이 카드를 제외한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시, 필드 위의 존재하는 카드를 전부 제외한다. 이 효과로 제외한 카드는 게임에서 쓰일 수 없다.


(개막장이다. 응.)

231 이름 없음 (BInLBcF8o6)

2021-04-05 (모두 수고..) 22:14:52

그렇게까지 막장으로 보이진 않는데

232 이름 없음 (K1QZDTnlX6)

2021-04-05 (모두 수고..) 23:54:57

3번 효과는 룰적으로 문제가 생길 것 같은데요.
"뒷면 표시로 제외"하는 건 어떨까요?

233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09:22:27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

[일반 마법]

자신 필드에 "킹스 나이트", "퀸즈 나이트", "잭스 나이트", 레벨 1 몬스터, 레벨 10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자신은 듀얼에서 승리한다.


트럼프 삼기사 관련 지원이 없기에 한 번.

234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10:19:27

킹스 나이트-다이아몬드

★4 / 빛(光) / 전사족

ATK: 1600
DEF: 1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킹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퀸즈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퀸즈 나이트-하트

★4 / 빛(光) / 전사족

ATK: 1500
DEF: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퀸즈 나이트"로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킹스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잭스 나이트-스페이드

★5 / 빛(光) / 전사족

ATK: 19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잭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트럼프 삼기사의 리메이크 카드.
해피 레이디 시리즈처럼 룰상 "같은 카드"로 취급함.(덱에 기존 카드들과 합쳐서 3장밖에 못 들어감)
1번 효과는 잭스 나이트 특수 소환의 조건을 널널하게 바꾼 것. 킹즈와 퀸즈가 서로 특소될 때도 가능하고, 패에서도 소환가능.
잭스의 경우 필드가 비었을 때 특소가 가능해짐.

2번 효과는 융합체인 아르카나 나이트 조커의 코스트 벌이용으로 설계. 단지 융합 소재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문제다.

235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14:48:32

6월달에 트럼프 삼기사 리메이크 나온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
씁, 뭔가 부끄러운데.

236 이름 없음 (ee1s6B8nrM)

2021-04-06 (FIRE!) 17:33:54

>>232 그렇다면 살짝 고쳐서......


무스펠헤임의 거인-수르트

☆9/불(火)/언데드족

ATK 3700
DEF 3500

[엑시즈/효과]

레벨 9 몬스터×2


① 이 카드는 효과로는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 하나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4000 지불하는 것으로 이 카드를 제외한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시, 필드 위의 존재하는 카드를 전부 뒷면표시로 제외한다. 이 효과로 제외한 카드는 게임에서 쓰일 수 없고, 이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이건 어떻게든 빨리 터뜨리는게 최선이네.응)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