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효과] "저주받은 하인"+화염 속성 몬스터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묘지에 존재하는 한 "저주받은 하인"으로 취급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 존재하는 "저주받은 하인"의 수X3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 준다.
"프레임 고스트"의 리메이크 카드. 효과는 "프레임(flame)"답게 번 데미지를 주는 효과. "저주받은 하인" 특유의 변태적인 묘지 묻기를 생각하면 의외로 무시 못할 데미지가 들어갈지도 모른다.
>>189 아, 그럼 효과 하나 추가하는 건 어떤가요. 하인(바닐라) 킹(묘지의 하인 및 킹 x1000 공격력) 부인(부인 이외의 레벨 3 이하의 언데드 전투/마함 내성 부여) 메어(제외된 하인/메어 묘지로 혹은 제외된 부인/킹 소환) 프린스(묘지로 보내지면 하인과 부인 하나씩 덤핑) 프린세스(일소 특소하면 프린스 덤핑, 패나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서 필드의 몬스터 레벨/랭크x300 다운 베이킹(묘지로 보내지면 덱에서 베이킹 이외의 하인 시리즈 2장 서치, 패에서 1장 버림) 번 데미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해서, 효과 하나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은데...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오리컬코스"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OCG화 되며 쓰레기가 된 오리컬코스에 조의를 표하는 의미에서 고안한 카드. 고고고 아리스테라&덱시아처럼 원작에서는 두 개였던 카드를 하나로 합쳤다. 원래 레벨은 3이었으나 슈노로스처럼 10으로 높여 랭크 10 엑시즈에 써먹을 수 있도록 했다. 그런다고 쓰이지는 않겠지만. 여담으로 "오리컬코스"를 카드군으로 지정했다.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의 결계"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메인 페이즈 1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 수X500 LP를 회복한다.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오리컬코스 서포트 그 2번째. 원작에서는 필드 마법이던 것을 지속 마법으로 변경. 효과는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고, 오리컬코스의 결계를 서치하는 효과를 추가했다.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 데우테로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 "오리컬코스 트리토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가 상대의 마법 / 함정의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오리컬코스 서포트 그 3번째. 데우테로스를 서치해서 발동, 다시 오리컬코스의 결계를 발동, 삼중결계를 완성한다. 문제는 오리컬코스 결계가 터지면 마함존만 잡아먹는 무용지물이 된다는 것. 심지어 오리컬코스의 결계는 듀얼당 1번이라는 제약도 있다.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듀얼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추가로 1번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 취급이 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리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의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OCG화 되지 않은 오리컬코스 디아볼로스와 오리컬코스 기가스를 합친 카드. 공수도 딱 둘을 합친 값이다. 듀얼 몬스터의 일반 몬스터 취급 특성을 이용해 슈노로스와 그럭저럭 시너지를 낼 수 있다. 계속해서 부활하며 강해지는 기가스의 특성은 듀얼 몬스터라 재현이 곤란하고, 대신 전투를 할 때마다 공격력이 올라가는 식으로 바꿨다. 거기에 디아볼로스의 표시 형식을 변경하는 효과.
[듀얼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추가로 1번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 취급이 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리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의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광천빙하의 물의 바일로 레벨 10 물속성 마법사족 공:3000 수:3000 융합 몬스터 마하 바일로 몬스터+물의 조종자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빛 속성 몬스터로도 취급한다 1)1턴에 1번 자신/상대 묘지의 몬스터 카드 5장까지 고르고 장착 마법으로 취급해 장착할 수 있다. 그 후 그 수 x300 포인트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2)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에 장착된 카드 1장을 대신 파괴한다. 3)이 카드로 인해 발생하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엑시즈/효과] 레벨 10 몬스터X2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0 포인트 올린다. ②: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으며, () ③: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내린다. ④: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장 제거하고,()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오리컬코스 데우테로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의 결계" "오리컬코스 트리토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가 상대의 마법/함정의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자신 몬스터 존에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자신 마법/함정 존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트리토스쪽이 너무 심심해서 효과를 추가. 원작에서 마함존을 몬스터 존처럼 써먹으며, 전위(몬스터존)가 사라지지 않는 한 후위(마함존)가 공격받지 않는 효과를 일부 구현했다.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 위에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는 이 카드의 표시 형식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 표시: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올린다. ●수비 표시: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 몬스터의 수X300 내린다.
원작을 존중해, 오리컬코스 슈노로스가 있을 때 소환 가능하게 변경. 대신 령사마냥 덱 특소 능력을 얻었다.
[엑시즈/효과] 레벨 10 몬스터X2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0 포인트 올린다. ②: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으며, 상대 마법 / 함정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는 "오리컬코스의 결계"가 된다. 자신 필드에 다른 필드 마법이 존재할 경우, 이 효과는 적용되지 않는다. ④: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내린다. ⑤: 1턴에 1번, 자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장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받은 수치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오리컬코스의 리메이크 카드. 주된 역할은 예비 라이프 포인트 1만짜리 방패 및 오리컬코스의 결계(임시). 이걸로 나름 원작의 위엄을 살렸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 1장당,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3개 이상 놓인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썬더 보틀"이라는 카드에 "번개 카운터"라는 고유 카운터가 있기에 써먹어보기로 했다. 1번 효과는 카운터 덱에 으레 있는 카운터 쌓기 스킬. 2번 효과는 썬더 브레이크. 함정답게 상대 턴에도 발동 가능.
윈터 프레젠트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고유 카운터하면 아이스 카운터지. 아이스 버전 방해받은 파괴수의 잠이다. OCG화되지 않은 아이스 카운터 카드가 조금 있으니 오리카로 재탄생시킬 수 있어.
일렉 카운트 지속 마법 1)일렉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발동한다. 이 카드에 일렉 카운터를 1개 놓는다 2)자신 필드 위의 모든 번개족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카드에 놓인 일렉 카운터의 수 x 100 포인트 올린다 3)자신 필드 위의 일렉 몬스터는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지박신의 궤적 필드 마법 1)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2)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상대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때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3)1턴에 1번 패/묘지에 존재하는 지박신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한다.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뒷면 수비로 한다. 더해서, 이 카드에 의해 표시 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가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용한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제외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블리자드 커튼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다른 사람의 아이스 카운터 오리카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와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중심으로 오리카를 구성해봤어. 여기에 메인 몬스터 하나만 있으면 그럴듯한 카드군이 되겠지.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이 카드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한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 이외에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스노우 로드" 이외의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프로즌 페어리가 >>218에서 언급한 메인 몬스터야. 아래 3장은 에라타한 카드지. 프로즌 페어리,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고? 어허 조용히 해!
이 카드명의 카드는 듀얼 중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 및 앞면 표시로 제외되어 있는 카드가 5장 이상 존재하고, 그 카드들의 카드명이 전부 다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서로의 패 / 필드 /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카드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서로 덱에서 5장 드로우하고, LP를 8000으로 한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서로가 받는 모든 데미지는 0이 된다.
원 헌드레드 아이 싱크론 레벨 4 어둠 속성 악마족 튜너 공:1000 수:1000 이 카드명의 1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1)이 카드의 일반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패/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악마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6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227 각각 5장 이상 존재하고가 아니라 '그냥' 5장 이상 존재하고니까 하이랜더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죠. 주의할 점은 이 카드를 사용해도 턴 제약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이랜더면 40장 중에 1장이니 이 문제가 잘 두드러지지 않고 상대방도 유령토끼, 하루 우라라 같은 카드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오히려 이점일까요.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킹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퀸즈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퀸즈 나이트-하트
★4 / 빛(光) / 전사족
ATK: 1500 DEF: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퀸즈 나이트"로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킹스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잭스 나이트-스페이드
★5 / 빛(光) / 전사족
ATK: 19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잭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트럼프 삼기사의 리메이크 카드. 해피 레이디 시리즈처럼 룰상 "같은 카드"로 취급함.(덱에 기존 카드들과 합쳐서 3장밖에 못 들어감) 1번 효과는 잭스 나이트 특수 소환의 조건을 널널하게 바꾼 것. 킹즈와 퀸즈가 서로 특소될 때도 가능하고, 패에서도 소환가능. 잭스의 경우 필드가 비었을 때 특소가 가능해짐.
2번 효과는 융합체인 아르카나 나이트 조커의 코스트 벌이용으로 설계. 단지 융합 소재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