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135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5:25:17

성왕룡 페레이둔
★12 / 빛(光) / 환룡족

ATK: 0
DEF: 0

[의식/효과]
"성왕의 깃발"에 의해 의식 소환.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필드 위에 융합/싱크로/엑시즈 몬스터가 합계 4종류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레벨의 합계가 이 카드의 레벨과 같아지도록 자신 패/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의식 소환으로 취급해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되었을 때에 발동한다. 필드의 마법/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그 후,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은 파괴한 카드의 수X600만큼 올린다.
③ (미정)


펜듈럼은 그냥 삭제하고, 융합, 싱크로, 엑시즈 몬스터가 자신과 상대 필드 위에 총 4장 있으면 특소 가능한 걸로 바꿨어.


136 이름 없음 (OYuEGS/Nok)

2021-02-05 (불탄다..!) 15:35:07

이렇게 하는건 어때?

-----

성왕룡 페레이둔
★12 / 빛(光) / 환룡족

ATK: 5000
DEF: 5000

[의식/효과]
이 카드는 "성왕의 깃발"의 효과 및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 상대 필드에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 몬스터가 4종류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레벨의 합계가 이 카드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의식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③: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서로의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성왕의 깃발

[의식 마법]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성왕룡 페레이둔"을 의식 소환할 경우, 대신 자신 묘지의 몬스터를 제외할 수도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성왕룡 페레이둔"은 필드의 몬스터의 종류(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융합: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싱크로: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엑시즈: 자신과 상대의 몬스터끼리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의 데미지 계산은 원래의 공격력 / 수비력으로 실행한다.
●펜듈럼: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펜듈럼 존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137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6:04:49

성왕신우 비르마야

★(미정) / 빛(光) / 야수족

ATK: ()
DEF: ()

① (미정)
② "성왕룡 페레이둔"의 의식 소환을 실행할 경우, 필요한 레벨만큼의 몬스터 중 1장으로서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성왕룡 서포트 카드로 일단 기초만.

138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6:09:12

>>136
깡딜 5000은 너무 사기인데...?
FGD나 궁극룡처럼 소환조건이나 디메리트가 그렇게까지 빡센 것도 아닌데 그건 좀. 툭 까놓고 말해서 빛 속성이니까 정령의 축복 쓰던가 고등의식술로 덱에서 소재 보낼 수도 있고 말이지.

139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6:13:02

아, 대신 >>137을 성왕룡의 서포트 겸 펜듈럼 저격 카드로 만들면 될 것 같은데.

140 이름 없음 (OYuEGS/Nok)

2021-02-05 (불탄다..!) 16:54:37

>>138 이 카드는 "성왕의 깃발"의 효과 및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고등의식술로는 소환 못 해. 물론 성왕의 깃발로 묘지에서 의식 소재를 조달할 수 있기는 하지만 대신 정확하게 12레벨을 맞춰야 해. 사이버 엔젤-벤텐- + 디클레어러 디바이너 + 아크 디클레어러로 나오는 게 문제라면 의식 소재에 환룡족 제약을 추가해서 넣던지.

FGD나 궁극룍과는 비교하면 안 되는 게 옛날 카드와 현재 카드의 파워 인플레를 생각해야 하고 현 OCG는 저런 몬스터를 여러 개 소환해도 금지된 일적이나 명왕결계파 하나로 뚫을 수 있어. 굳이 여기까지 안 가도 1~2장이면 라의 익신룡-구체형-, 파괴수 같은 릴리스계 카드나 심연의 선고자, 사이킥 이레이저 레이저에 허무하게 가고.

141 이름 없음 (OYuEGS/Nok)

2021-02-05 (불탄다..!) 16:59:11

그렇지만 드라이트론도 공 4000 / 수 4000이니 그것을 감안해서 작성하자면...

-----

성왕룡 페레이둔
★12 / 빛(光) / 환룡족

ATK: "4000"
DEF: "4000"

[의식/효과]
이 카드는 "성왕의 깃발"의 효과 및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 상대 필드에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 몬스터가 4종류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레벨의 합계가 이 카드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의식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③: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서로의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성왕의 깃발

[의식 마법]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성왕룡 페레이둔"을 의식 소환할 경우, 대신 자신 묘지의 "환룡족" 몬스터를 제외할 수도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성왕룡 페레이둔"은 필드의 몬스터의 종류(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융합: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싱크로: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엑시즈: 자신과 상대의 몬스터끼리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의 데미지 계산은 원래의 공격력 / 수비력으로 실행한다.
●펜듈럼: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펜듈럼 존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

이럼 딱 코나미식 밸런스야. 솔직히 의식 특유의 말림도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아?

142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7:27:59

성왕신우 비르마야

★4 / 빛(光) / 야수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상대의 펜듈럼 존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파괴될 시 덱으로 되돌아간다.
② "성왕룡 페레이둔"의 의식 소환을 실행할 경우, 필요한 레벨만큼의 몬스터 중 1장으로서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펜듈럼 효과를 틀어막는 효과를 추가했다. 만약 상대 필드에 패왕문 인피니티가 있다면 상대는 인피니티의 1번 효과 때문에 이득은 하나도 못 보면서 괜히 마함존만 막히고 펜듈럼 소환도 못하는 사태가 생긴다.

143 이름 없음 (gMR8Lkojpc)

2021-02-05 (불탄다..!) 18:30:38

-----

성왕룡 페레이둔
★12 / 빛(光) / 환룡족

ATK: 4000
DEF: 4000

[의식/효과]
이 카드는 "성왕의 깃발"의 효과 및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 상대 필드에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몬스터가 4종류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레벨의 합계가 이 카드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③: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때에 발동한다. 상대 플레이어는 서로의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몬스터의 수X600 포인트의 데미지를 받는다.


성왕의 깃발

[의식 마법]
환룡족의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환룡족의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성왕룡 페레이둔"을 의식 소환할 경우, 이 효과로 의식 소환한 "성왕룡 페레이둔"은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융합: 상대는 이 카드를 효과의 대상으로 할 수 없고, 릴리스할 수도 없다.
●싱크로: 이 카드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의 컨트롤러가 받는 효과 데미지는 0이 된다.
●엑시즈: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와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원래 공격력/수비력이 된다.


성왕룡 2번 효과는 그냥 광역 파괴로 갈게. 펜듈럼이라던가, 아티팩트라던가의 연계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리고 3번 효과는 애니에서 잠깐 등장한 "엔" 마법카드 시리즈의 효과에서 따왔어. 자세한 건 꺼무위키에서 아카바 레이를 찾아봐.

그냥 펜듈럼 쪽은 성왕신우 비르마야를 고치는 방향으로 견제할 예정.

성왕의 깃발은 오드아이즈 어드벤트처럼 환룡족 전용 의식 소환 카드로 고쳤어.

144 이름 없음 (iEcKvS5wns)

2021-02-06 (파란날) 15:31:27

목숨은 버리는 것!

[지속 함정]

①: 1턴에 한 번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수 × 500만큼 라이프 포인트를 상실하는 것으로 이번 턴 배틀 페이즈를 종료시킨다.

패는 버리는 것!

[지속 함정]

이 카드의 효과는 자신의 패가 3장 이상일 때만 발동할 수 있다.

①: 1턴에 한 번 자신의 패를 모두 묘지로 보내고 그 수까지 필드 위의 카드를 고른다. 그 카드의 효과를 다음 턴 엔드 페이즈까지 무효화하며, 자신이 받는 모든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묘지는 버리는 것!?


[지속 함정]

①: 1턴에 한 번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수만큼 자신 묘지의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번 턴 자신이 받는 모든 데미지는 상대방도 같이 받는다.

쓰레기 수집가

★1 / 어둠(闇) / 악마족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한 턴에 한 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소환/특수소환 되었을 때에 발동한다. 자신/상대의 묘지에서 지속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세트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보내진 경우 발동한다. 덱을 3장 넘긴 후 그 중에서 지속 함정 카드 1장을 골라서 필드 위에 세트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가 '버리는 것' 카드일 경우 그 카드는 세트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145 이름 없음 (RmP2DNjflE)

2021-02-06 (파란날) 21:13:02

오리카가 너무 약한 거 아니야? 전뇌나 드라이트론은 아니라도 섬도보다는 좋아야 하지 않나?

146 이름 없음 (hzm/pUDxr2)

2021-02-11 (거의 끝나감) 13:53:32

네크로밸리의 유적


[필드 마법]
이 카드는 필드에 "묘지기" 몬스터가 나와있는 한 "왕가의 골짜기-네크로밸리"로 취급하여 그 효과를 얻는다.

① 이 카드는 한턴에 한 번, 필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② 한턴에 한 번, 필드의 "묘지기" 몬스터를 릴리스 하는 것으로 패,덱,묘지에서 "네크로밸리" 마법/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의 필드 위에 세트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 존재하는 한, 묘지에서 발동하는 모든 효과는 무효화되어, 적용되지 않는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묘지기의 추가지원을 바라며....

147 이름 없음 (kIyKS7Is1Q)

2021-02-11 (거의 끝나감) 18:00:45

시그너 드래곤.

스타더스트-바람
블랙 로즈-불
레드 데몬-어둠
요정룡-빛
파워 툴&라이프 스트림-땅

이면 6번째 시그너 드래곤은 물 속성이야 하지 않을까? 왜 블랙 페더가 뜬금없이 튀어나온 거야?(어른의 사정 때문이겠지만)
그런 고로 물 속성 시그너 드래곤을 한 번 만들어봅시다.


(???????)

★(7 or 8) / 물(水) / 드래곤족

ATK: (2100~3000)
DEF: (1800~3000)

[싱크로/효과]
튜너+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효과)

148 이름 없음 (1irBVf4qms)

2021-02-13 (파란날) 20:08:13

시그너들은 범용적인 느낌이던데
파괴내성, 전체파괴, 특소및 서치, 라이프포인트+파괴내성, 효과데미지내성 및 번 등등
기본적이면서 좋은 범용 능력이라면 드로우?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되었을 때, 자신은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드로우한 카드가 물 속성 몬스터였을 경우, 한장 더 드로우한다.

149 이름 없음 (OgJ2VLXB6I)

2021-02-13 (파란날) 20:30:58

'??? ??? 드래곤'카드의①,②번 효과는 한 턴에 한번만 발동할 수 있다.
②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카드를 한장 드로우한다.

범용성(사기성)이다. 욕망의 항아리는 가장 범용성있는 카드지(아무말)

150 이름 없음 (OgJ2VLXB6I)

2021-02-13 (파란날) 20:31:41

다시보니 1번은 강제 효과?

151 이름 없음 (ErbEelOXCo)

2021-02-13 (파란날) 22:33:10

블랙페더-카운터+번뎀

레드데몬-수비 표시 파괴

블랙로즈-전체파괴+공격력 0

스타더스트-파괴내성+부활

고대요정-특소+LP회복+필드마법 서치

라이프 스트림-LP조정+효과데미지 무효.


이제 남은 건 패를 조작하는 드로우, 혹은 핸드 데스 계열밖에 안 남은 것 같기는 하다.

152 이름 없음 (ErbEelOXCo)

2021-02-13 (파란날) 23:42:07

(대충 물 속성 같은 2어절) 드래곤
★(7 or 8) / 물(水) / 드래곤족

ATK: 2300
DEF: 2600

[싱크로/효과]
튜너+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1턴에 1번,

153 이름 없음 (WoqxKIBEGc)

2021-02-15 (모두 수고..) 18:14:45

(대충 물 속성 같은 2어절) 드래곤
★8 / 물(水) / 드래곤족

ATK: 2300
DEF: 2600

[싱크로/효과]
물 속성 튜너 + 튜너 이외의 물 속성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①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①: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를 덱에 넣고 셔플한다. 그 후, 덱에 넣은 매수만큼의 카드를 드로우한다.
②: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묘지의 카드 1장을 고르고 효과를 무효로 하여 제외한다. 상대의 패 / 덱을 확인하여 그 카드와 원래의 카드명이 같은 카드를 전부 제외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패 순환 + 패트랩 방지

154 이름 없음 (2UAAMPmdvE)

2021-02-15 (모두 수고..) 23:21:20

묘지기의 광신자

☆1/어둠(闇)/마법사족

ATK : 100
DEF : 1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자신의 필드에 "왕가의 골짜기-네크로밸리"나 "묘지기" 몬스터가 있을 시 발동할 수 있다.
① 1턴에 1번. 몬스터의 효과/마법/함정 카드가 발동되었을 시, 자신의 패나 필드에서 이 카드를 릴리스하는 것으로 그 효과를 무효화하고 덱으로 되돌린다.

155 이름 없음 (bhAtY5y.SU)

2021-02-22 (모두 수고..) 23:08:42

이카루스의 날개
[일반 함정]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보다 적고, 자신 필드의 마법/함정 카드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발동할 수 있다.
①: 발동 후 이 카드는 장착 카드가 되어,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에게 장착한다.
②: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마다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음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 개시까지 적용한다.
●장착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이 카드 이외의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고, 이 카드 이외의 다른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장착 몬스터는 전투로 파괴되지 않는다.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장착 몬스터의 전투로 인한 서로에게의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장착 몬스터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직접 공격을 할 수 있다. 장착 몬스터가 직접 공격을 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장착 몬스터를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위를 벗어났을 때, 장착 몬스터를 뒷면 표시로 제외한다.

156 이름 없음 (bhAtY5y.SU)

2021-02-22 (모두 수고..) 23:11:11

카드명은 그리스신화의 이카루스. 태양에 닿고 싶었지만 날개가 녹아 추락. 효과는 일장일단이 있게 구성했지만 대체로 플러스적인 효과라고 생각하는 중.
그러나 날개가 녹아 사라지면(필드를 벗어나면) 추락사해버립니다(제외)

157 이름 없음 (hr9hVkN3zk)

2021-02-28 (내일 월요일) 12:05:02

플로우 오버 드래곤
★8 / 물(水) / 드래곤족

ATK: 2000
DEF: 2500

[싱크로/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①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를 모두 묘지로 보낸다. 그 후, 묘지로 보낸 카드의 수만큼 덱에서 카드를 드로우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묘지에서 발동하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넘쳐흐르다(overflow)를 뒤집은 작명.
효과를 강력하게 잡고 소재도 널널하게 한 대신 타점이 쓰레기.

1번 효과는 건실하게 드로우.
2번 효과는 패 순환. 일단 양심적으로 묘지에서 제외하는 식으로 발동하는 카드 효과는 발동 못함.

158 이름 없음 (GYuH7IrQz2)

2021-02-28 (내일 월요일) 13:12:49

창성신룡 슈팅 퀘이사 어나더 시프트
★13 / 빛(光) / 드래곤족

ATK: 4500
DEF: 4500

[싱크로/효과]
싱크로 튜너 + 튜너 이외의 싱크로 몬스터 3장 이상
이 카드는 싱크로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또한 필드위의 싱크로 튜너 1장과 본래카드명이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인 카드를 각각 1장씩 제외하는 것으로도 싱크로소환 취급하여 특수소환할 수 있다.

①:자신 필드의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상대가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필드의 카드 1장을 골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자신의 필드 위에 스타더스트/슈팅 싱크로 몬스터의 수만큼 발동할 수 있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소환한다.

159 이름 없음 (GYuH7IrQz2)

2021-02-28 (내일 월요일) 13:16:31

>>158 밸런스패치

창성신룡 슈팅 퀘이사 어나더 시프트
★13 / 빛(光) / 드래곤족

ATK: 4500
DEF: 4500

[싱크로/효과]
싱크로 튜너 + 튜너 이외의 싱크로 몬스터 3장 이상
이 카드는 싱크로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또한 필드위의 싱크로 튜너 1장과 본래카드명이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인 카드를 각각 1장씩 제외하는 것으로도 싱크로소환 취급하여 특수소환할 수 있다.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자신 필드 위의 스타더스트/슈팅 싱크로 몬스터 1장과 상대필드 위의 카드 1장을 고르고 다음턴 스탠바이페이즈까지 효과를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의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소환한다.

160 이름 없음 (GYuH7IrQz2)

2021-02-28 (내일 월요일) 13:21:56

>>159 최종 수정본

창성신룡 슈팅 퀘이사 어나더 시프트
★13 / 빛(光) / 드래곤족

ATK: 4500
DEF: 4500

[싱크로/효과]
싱크로 튜너 + 튜너 이외의 싱크로 몬스터 3장 이상
이 카드는 싱크로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또한 필드위의 싱크로 튜너 1장과 본래카드명이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인 카드를 각각 1장씩 제외하는 것으로도 싱크로소환 취급하여 특수소환할 수 있다.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자신 필드 위의 효과가 무효화되지 않은 스타더스트/슈팅 싱크로 몬스터 1장과 상대필드 위의 카드 1장을 고르고 다음턴 스탠바이페이즈까지 효과를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의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의 발동 및 처리에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슈팅 퀘이사"/"섬광신룡"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소환한다.



1번 효과는 쉬프르와 똑같은 효과.
2번 효과는 체인불가로 필드 위의 스덕, 슈팅스타, 슈팅 퀘이사 1장이랑 상대꺼 한장 효과 무효화시키는거.
3번 효과는 자기 날라가면 슈팅 퀘이사는 쉬프르 필드위에 남기는거.

161 이름 없음 (wS3WFccrII)

2021-03-05 (불탄다..!) 13:35:00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3

★3 / 빛(光) / 마법사족

ATK: 1100
DEF: 6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의 수X500 올린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때, 자신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인한 파괴를 무효로 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패/덱에서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6"를 특수 소환한다.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6

★6 / 빛(光) / 마법사족

ATK: 1100
DEF: 16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의 수X500 올린다.
③: 이 카드에 놓인 마력 카운터가 없을 경우,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④: 이 카드가 상대에게 직접 공격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패/덱에서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9"를 특수 소환한다.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9
ATK: 2100
DEF: 2600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화이트 데빌 매지션 LV6"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수만큼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놓는다.
②: 상대가 카드를 드로우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의 수X500 올린다.
④: 이 카드는 상대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⑤: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에 다른 카드가 없을 경우, 이 카드에 놓인 마력 카운터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유희왕 MAD에 등장한 그 전설의 카드.
효과는 팍팍 너프를 먹였고, 레벨 몬스터로 분리했다. 이제 서포트 카드인 블랙 나이트 매지션 걸을 만들 차례인가...

162 이름 없음 (wS3WFccrII)

2021-03-05 (불탄다..!) 16:18:48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9

★9 / 빛(光) / 마법사족

ATK: 2100
DEF: 2600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화이트 데빌 매지션 LV6"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수만큼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놓는다.
②: 상대가 카드를 드로우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의 수X500 올린다.
④: 이 카드는 상대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⑤: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에 다른 카드가 없을 경우, 이 카드에 놓인 마력 카운터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속성과 종족 레벨을 빼먹어서 다시.



블랙 나이트 매지션 걸
★3 / 빛(光) / 마법사족

ATK: 1500
DEF: 2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드로우했을 때에, 이 카드를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묘지에서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 LV3"를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는 상대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필드의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필드의 "화이트 데빌 매지션 걸"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대상 카드의 공격력을 이 카드의 공격력만큼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능력치가 처참하므로, 특소 후 WDMG의 공뻥으로 소모되는 게 주된 용도.
동료의 희생 버프(아무말)

163 이름 없음 (UxUWdb7slY)

2021-03-06 (파란날) 16:37:57

극성보 미스틸테인

[일반 함정]

이 카드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수 없다.

자신 필드 위에 "극신"이란 몬스터가 2체 이상 있을때 발동할수 있다.
그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하는것으로 어둠 속성 의외에 모든
몬스터를 파괴하고 또한 이턴 상대는 마법/함정을 발동할수없다

광역 파괴 효과는 발두르를 죽인 "미스틸테인"의 효과로
모든 생명의 죽음(파괴)을 나타낸것이고
마함 발동 불가능인건 이때쯤에서 오딘의 룬의 효과(마법)이나
로키의 책략(함정)들이 나오지 않거나 쓸수 없게 되었던걸로
기억하기에 대충 따라해보았다

...근데 이런 카드가 나온다고 해서 극신덱이 과연 쓰일까???

164 이름 없음 (/ZdhttmBUg)

2021-03-10 (水) 12:13:37

락 스피릿
★4 / 빛(光) / 암석족

ATK: 600
DEF: 900

[스피릿/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소환에 성공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표시형식을 변경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165 이름 없음 (Srq8VIYk9U)

2021-03-12 (불탄다..!) 09:17:38

시간의 끝
[일반 함정]

이 카드는 자신의 메인 페이즈에, 자신의 패 / 필드 위에 있는 카드의 종류가 12종류 이상일 경우 자신의 필드 / 묘지에 있는 카드를 전부 덱으로 되돌리고 셔플한 후,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3장 드로우한다.
●자신은 상대의 패를 전부 확인하고, 그 중 1장을 골라 버린다.
●상대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뒷면으로 제외한다.
●자신의 덱에서 카드 3장을 골라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의 발동후, 상대 턴에서 세어 5턴이 지나면, 자신은 듀얼에서 승리한다.

창성신 tierra 급으로 발동 조건을 어렵게 구상한 카드. 덱으로 되돌리는 건 코스트.

166 이름 없음 (he2Tcvfk.E)

2021-03-15 (모두 수고..) 16:29:42

토네이도 윙 드래곤
★7 / 바람(風) / 드래곤족
ATK: 2600
DEF: 22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주사위를 1회 던진다. 5,6이 나왔을 경우 이 카드의 파괴를 무효로 하고, 이 턴, 이 카드의 전투로 컨트롤러가 받는 데미지는 0이 된다.
②: 상대 필드 위에 존재하는 마법/함정 카드가 3장 이상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에 존재하는 마법/함정 카드 한 장을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공격력 1500 이하의 드래곤족 / 바람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요새를 지키는 익룡의 리메이크(?)라고나 할지, 성장형을 생각하고 고안한 카드. 능력치는 본인의 팔레트 스왑인 와이반과 합친 값이다.

1번 효과는 요새를 지키는 익룡의 "35% 확률로 공격 회피"를 구현했다.
2번 효과는 팔레트 스왑인 "와이반"의 토네이도를 부린다는 플레이버 텍스트에서 따와, 속공 마법 "토네이도"의 효과를 넣었다.
3번 효과는 무난하게 바람 속성 드래곤족 몬스터 하나를 특수 소환하는 효과. "요새를 지키는 익룡"도 소환할 수 있다.

실전성 있어보이나요?

167 이름 없음 (gkYeGXez9.)

2021-03-15 (모두 수고..) 21:48:38

2번 효과에 회수제한이 없다면 사실상 상대 마함존을 2~3칸으로 줄이는 효과니까 유용할듯
펜듈럼 소환 기반 덱은 확실히 운다

168 이름 없음 (DHpXlvg97s)

2021-03-17 (水) 09:44:24

껍질 속에 숨은 인어
★4 / 물(水) / 물족
ATK: 1400
DEF: 15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활을 쏘는 인어"로도 취급한다.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인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상대가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활을 쏘는 인어의 리메이크 카드. 룰상 원본과 같은 카드로 취급하는 건 덤.
"(조개)껍질 속에 숨어있다"는 플레이버 텍스트에서 따와, 리버스 효과를 가진 몬스터를 고안했다.
1번 효과는 무난하게 사이클 리버스.
2번 효과는 특수 소환. 그리고 "인어"를 카드군으로 지정했다. 다만 영문판은 "활을 쏘는 인어"를 "Red Archery Girl"이라 번역해놔서, 원본도 소환하려면 "Mermaid" or "Red Archery Girl" 정도로 텍스트를 변경해야 할지도.
3번 효과는 OCG화 되지 않은 함정 카드 "인어의 눈물"의 효과.

169 이름 없음 (td258F46Jo)

2021-03-17 (水) 13:55:08

두근거림을 떠올리는거야
일반 마법
①덱에서 네오 스페이시언과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를 1장 패에 넣는다.
이 효과로 패에 넣은 것이 네오 스페이시언 아쿠아 돌핀일 경우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170 이름 없음 (dkRYkWbS.Y)

2021-03-17 (水) 16:28:01

>>169 돌핀!?

융합 유사재현장치
[일반 마법]

①: 자신의 덱/묘지에서 융합 몬스터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융합 소환한다. 그 융합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 자신은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데미지를 받는다.
②: 묘지에서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융합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공격력을 배로 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신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제외한다.

171 이름 없음 (dkRYkWbS.Y)

2021-03-17 (水) 16:28:24

>>170 카드명 '융합유사재현장치'로 수정

172 이름 없음 (f28rGAjUaA)

2021-03-19 (불탄다..!) 12:07:46

상호확증파괴
지속 마법
1)양쪽 플레이어는 자신 필드의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이 카드명을 제외한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2)필드 외에 이 카드명 외의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양쪽 플레이어는 3000 포인트의 효과 데미지를 받는다.

173 이름 없음 (cZ6YM/zPeU)

2021-03-20 (파란날) 20:05:35

마성의 늑대-실버 팽
★4 / 땅(地) / 야수족
ATK: 1200
DEF: 800
이 카드는 "실버 팽"으로도 취급한다.
①: 1턴에 1번, 패 / 덱에서 "마성의 달"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300 포인트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전용 장착 카드(정작 OCG에서는 종족이 달라서 장착불가...)가 더 유명한 늑대의 리메이크 카드다.
효과는 야수전사족 전용 카드가 되어 못 쓰는 마성의 달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의 짐승 계통 종족들에게 "마성의 달"의 버프를 거는 것.
2번 효과는 토템인 이 카드를 보호하는 효과.

야수전사족 테마에 들어갈...만 하려나? 실용성이 있을지 모르겠네.

174 이름 없음 (3itYVPKEk2)

2021-03-21 (내일 월요일) 11:07:28

달빛에 매료된 늑대-실버 팽

★4 / 땅(地) / 야수족

ATK: 1200
DEF: 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실버 팽"으로도 취급한다.
①: 1턴에 1번, 패 / 덱에서 "마성의 달"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300 포인트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효과 몬스터라는 표시가 없으니 묘하게 불-편해서 다시 적었다.





175 이름 없음 (3itYVPKEk2)

2021-03-21 (내일 월요일) 11:16:55

초원의 전사-루이즈

★4 / 땅(地) / 야수전사족

ATK: 12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 위에 "초원"이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초원"을 패에 넣거나, 자신 / 상대 필드에 발동한다.


루이즈의 리메이크 카드.
초원에서 높은 수비력을 자랑한다는 플레이버 텍스트에 걸맞게, "초원"이 존재할 경우, 전투 파괴 내성을 추가했다.
2번 효과는 필드 마법을 사용하는 덱을 엿먹이는 효과. 솔직히 요즘 필드 마법은 잘 안쓰는 데다가, 전사족이나 야수전사족 덱이면 오히려 강화 효과만 주는 꼴일지도.

176 이름 없음 (nbWpGE4F6o)

2021-03-21 (내일 월요일) 19:12:30

>>170 금지 카드급 성능이야. 용마도의 수호자나 프레데터 플랜츠 베르테 아나콘다로 갖고 와서 암흑방계사신 크림즌 노바 트리니티, 혹성의 마지막 전사 같은 걸 바로 소환할 수 있어. 초마도용기사-붉은 눈의 드라군이 왜 금지먹었는지 생각하면 앞에 둘을 금지로 만들고도 충분해.

177 이름 없음 (0jHosQferM)

2021-03-22 (모두 수고..) 00:03:08

>>176 그럼, 수정.
융합유사재현장치
[일반 마법]

①: 자신의 덱/묘지에서 렙융합 몬스터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융합 몬스터 1장을 융합 소환한다. 그 융합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 자신은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데미지를 받는다.
②: 묘지에서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융합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공격력을 배로 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신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제외한다.

178 이름 없음 (0jHosQferM)

2021-03-22 (모두 수고..) 00:05:10

>>177 아, 잘못눌렸다.

융합유사재현장치
[일반 마법]

①: 자신의 턴의 메인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묘지에서 레벨 6 이하의 융합 몬스터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융합 몬스터 1장을 융합 소환한다. 그 융합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 자신은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라이프를 상실한다.
②: 묘지에서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융합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공격력을 배로 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신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제외한다.

발동타이밍 한정, 레벨제한, 소재 제한

179 이름 없음 (0jHosQferM)

2021-03-22 (모두 수고..) 00:07:13

융합유사재현장치
[일반 마법]

①: 자신의 메인페이즈 1 개시시에, 자신의 묘지에서 레벨 6 이하의 융합 몬스터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융합 몬스터 1장을 융합 소환한다. 그 융합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 자신은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라이프를 상실한다.
②: 묘지에서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융합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공격력을 배로 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신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제외한다.

180 이름 없음 (jDlQqW3bRc)

2021-03-22 (모두 수고..) 10:37:30

암흑 불꽃의 드래곤왕

★5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2100
DEF: 16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라이프에 5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준다.
②: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이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그 대상을 자신 필드 위의 적절한 대상이 되는 이 카드에게로 옮긴다.


"암흑의 드래곤왕"의 리메이크 카드. 사실 유우기가 최초로 소환한 카드라는 입지가 있다나 뭐라나.
1번 효과는 "입에서 뿜는 화염이 특기"라는 반다이판 플레이버 텍스트에서 유래한, 마법 카드 "파이어 볼"의 효과.
2번 효과는 "시력이 좋지 않은 편"이라는 플레이버 텍스트를 유래해, 역으로 상대의 공격 대상을 변경하는 효과. 겸사겸사 번도 주면서 벽으로도 삼을 수 있다.

181 이름 없음 (0jHosQferM)

2021-03-22 (모두 수고..) 10:47:35

아예 이름을 바꾸는 것도, 서치 등을 못하게 만들수 있으니 유효하려나.

182 이름 없음 (o.5LHxRQKY)

2021-03-22 (모두 수고..) 12:15:40

웜 퓨전
덱에서 웜이라 이름붙은 파충류족 몬스터를 임의의 매수만큼 묘지로 보내고 웜 제로를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183 이름 없음 (Td4l/xPzXs)

2021-03-25 (거의 끝나감) 12:15:46

빅뱅 드래곤 블로우

★4 / 땅(地) / 기계족

ATK: 0
DEF: 0

[융합/효과]
이 카드는 "헤르모스의 발톱"의 효과로 패 /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카드에 장착한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를 장착한 자신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의 공격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의 합계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헤르모스의 발톱으로 소환되는 카드 중 유일하게 OCG화되지 않은 카드.
1턴에 1번 제약을 거는 대신, 드래곤족에서 장착 몬스터로 소재 제한을 풀었으므로 기계족 테마에도 집어넣을 수 있다.

184 이름 없음 (Td4l/xPzXs)

2021-03-25 (거의 끝나감) 17:11:27

저주받은 하인 워리어

★3 / 어둠(暗) / 언데드족

ATK: 1200
DEF: 900

[융합/효과]
"저주받은 하인"+전사족 몬스터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묘지에 존재하는 한 "저주받은 하인"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묘지에 존재하는 "저주받은 하인"의 수X500 올린다.


언데드 워리어의 리메이크 카드. 소재인 전사족은 덤핑 요원인 종말의 기사나 다크 그레퍼와 융합하면 되려나.
효과는 공통 효과와 열화판 "저주받은 하인 킹". 레벨 3짜리에 대단한 효과를 기대해도 곤란하다.

185 이름 없음 (Td4l/xPzXs)

2021-03-25 (거의 끝나감) 17:19:29

저주받은 하인 워리어

★3 / 어둠(暗) / 언데드족

ATK: 1200
DEF: 900

[융합/효과]
"저주받은 하인"+전사족 몬스터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묘지에 존재하는 한 "저주받은 하인"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자신 묘지에 존재하는 "저주받은 하인"의 수X500 올린다.


"자신 묘지"로 에라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