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판 목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mTAXot2MAR_HD4n1nZ730TwIp8WuZbD6lNc7F64t78/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이전 어장 목록은 판이 넘어갈 때마다 아무나 추가해 주면 OK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640의 소재 멘트는 '헤어지지 않으면 추억도 되지 않을테니', 키워드는 빈 꽃병이야. 가차없는 느낌으로 연성해 연성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360660
*결말날조가 있습니다(?)
-우리이자 나는 가차없구나. "가차없지요." 안 그래요 나이자. 전대인 분? 등을 돌린 모습이란. 헤어지지 않았기에 추억도 되지 않도록. 이라면서 나를 담은 것이 불에 불타오르고, 잠들어버린다면 타는 고통을 맛볼 수 있을까 하고 농담으로 생각했던가. 남은 뼈로 만들 게 있었나? 그래. 하나쯤은 만들어야겠지. 보석을 넣은 만년필. 한정으로 만들어 배를 띄워 네게 보내는 것이다.
텅 빈 병실의 커틀 사이로 빛이 들어오고 있다. 고요한 노란빛이 병실의 흰 채색을 물들이고 있으나. 검은 옷과 완장은 물들이지 못했다.
"꽃병이 있었나." 언제부터인가 그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비었다 생각한 꽃병 안에는 비었다 생각된 꽃병에서 만년필을 꺼내들고 이제서야 온전히 빈 꽃병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것이다.
"올해 3학년 2반의 저주의 에필로그는 서른 중에선. 열일곱의 사망자, 친인은 아홉이 요미에 던져지고, 나와 나기사-쨩이 손을 잡고 걸어가는 것이지." 스탭롤에 나의 이름이 꽤 많이 올라가 있겠네. 요미의 길을 손을 잡고 걸어가는 것은 나와 같이이니 두렵지는 않겠지. 그 금빛 눈이 반짝이며 길을 밝힐까. 그렇기에, 그렇게 길을 같이 걸어가기에 나에게는 추억이 될 수 없는 것이다. 헤어진 적이 없으니.
인간은 허술했다. 먼저 어떤 성격인지 파악하기 위해 다가가고, 결함자가 아니라면 점점 친해지면서 틈을 노린다. 그리고 빼앗는다. 그렇게 해도 당장 친구를 의심하지 못한다. 자기자신이 실수했다고 여기고 남이 무언가 했으리라는 생각을 못하는 것이다. 물론 계속 빼앗으면 의심을 품고 결국 절연으로 이어지겠지. 하지만 그 한 번을 막지 못하기에 허술하다고 하는 거다. 왜냐고? 그 한 번으로 가장 소중한 것을 빼앗긴다면 그것만큼 처참한 일은 없을테니까. 그리고 나. '알런 티빌로프'에게 가장 행복한 순간도 그 처참한 순간을 보면서 절망에 가득찬 사람들의 얼굴을 보는 것이었다. 거기에 모든 걸 빼앗아서 완전히 빈털털이로 만든 다음 나의 노예로 만들어버리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었다. 대부분은 결국 노예로서의 가치를 잃어서 버렸지만. 그런 적당한 생각을 하고 있자면 꽤 높은 지위의 교수가 낯선 아이와 함께 들어오는 것이 보였다.
"여러분, 오늘 우리 학교에 새 학생이 왔습니다!"
어차피 평소처럼 하루이틀 정도면 그 표정을 볼 수 있을 아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관심을 접었다. 내가 관심을 두는건 나를 죽일 가능성이 있거나 내가 훔칠 경우 그걸 알아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거나 아니면...모두 빼앗아도 원망안할거 같은 느낌의 세 부류밖에 없었으니까 당연했다. 그러니까 우리 반이라고 하는 애들도 모두 얼굴만 기억한다. 얼굴마저 잊어버리면 나중에 원한을 갚으러 왔을 때 기습을 허용할지도 모르니까 전투능력이 거의 없는 나에게는 치명적이란 말이지. 데미갓은 인간보다는 상대할 맛이 있지만, 원한을 사면 뒤탈을 걱정해야한다는 점이 유일한 불만이니까. 그런 뜬구름 잡는 생각을 이어가며 창밖을 보고 있을 때, 교수의 목소리가 들렸다.
"미리내. 일단 애들을 소개해줄테니, 모두와 인사하고, 다음 수업 준비하렴?"
저 선생도 피곤하게 산다고 생각하며 다시 창밖으로 시선을 돌렸다. 어차피 수업시간도 아니고 좀 더 공상에 잠겨있어도 되겠지. 시선의 끝에서 꿈과 동화된 아버지가 고개를 끄덕였다. 어둠의 기수의 아들이라면 이 정도 태도는 보여야 된다는걸까. 바보같지만 아버지에게 그런 말을 하는 아이는 아니니까 그저 웃었다. 그러고 있자면 그림자가 내 옆에 멈췄을까?
"안녕, 어, 그러니까. 알런이랬던가? 너 금발 되게 예쁘다!"
신경쓰이게 한건가? 쓸데없는 인사였다. 하지만 딱히 거절할 명분도 없이 "고마워.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하고 거짓된 웃음을 보여주었다. 그걸로 되었겠지. 그렇게 생각하는 순간, 나는 걔가 품에서 놓을 생각을 하지 않는, 흔한 리코더를 발견했다. 어째서지? 왜 그걸 그렇게 '탐스럽게' 들고 있는거야? 신경쓰이게. 잡아먹고 싶어지잖아 그러면. 소중하다는 듯 그렇게 꼬옥 잡고 있으면 더더욱 욕망이 샘솟는다고. 순간 소녀의 몸에서 소중한 것들을 뺏고 싶다는 욕망을 웃음 속에 숨기며, 나는 그녀의 이런저런 말을 한 귀로 흘렸다.
정했어. 다음 목표는 너야.
인간은 허술했다. 그렇기 때문에 나라는 존재도 섞여있을 수 있었다.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나 자신이 양이 되기 위해서 필요했던 가짜 눈물. 부상입은 부하들을 바라보며 그래도 잘했다고 위문하고 있는 내가 있었다. 우는 소리가 소음처럼 들려 기분이 나빴다. 고통에 몸부림치는 목소리가 아무래도 행복한 것만 보고 싶어하는 마음의 욕구를 떨궈서 더더욱 기분이 나빠졌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를 겉으로 드러내지 않았다. 내가 그저 울고 있으면 부하들도 따라서 울면서 공감하고 있다고 착각해주었다. 그것에서 그나마 내가 속해있다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을까. 그렇게 거짓을 진실로 덧칠하고 있노라면, 꽤 신뢰하고 있던 부하가 빠른 걸음으로 다가왔다.
"선봉! 정리가 끝났습니다!"
"좋다. 물러갈 준비 하도록. 신속하게 물러나야 꼬리가 잡히지 않을 것이다."
"네!"
적당한 지령만 있다면 저 인형들은 마음대로 자신의 업무를 다한다. 그렇기에 그저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았다. 하지만 저들은 눈치조차 채지 못했겠지. 저들에게 돈보다 더 중요한게 무엇 있겠는가. 사냥개는 사냥개답게 임무를 행한 뒤 토사구팽의 염려조차 없이 게걸스러이 먹이를 탐한다. 그것뿐인 이야기였다. 그렇기에 그저 담배 한 개피를 꺼내 불을 붙였다. 대화를 하지 않겠다는 신호였다. 부하들은 자신의 일을 위해서 자리를 벗어난다. 남은건 주변 정리를 위해 남은 몇 사람뿐. 담배를 피기 위해 적당히 인기척이 드물어보이는 창고 옆으로 장소를 옮긴다. 호위를 위한 인원만이 남았다. 그 정도야 문제없다. 나의 능력을 내가 믿는다 하지만 과신은 독이 되는 법. 이 정도의 감시는 있어주는 편이 편했다. 나는 담배를 피면서 살짝 문이 열린 낡은 창고의 틈을 바라보았다.
뭔가, 나올거 같은............
순간 순수한 눈망울이 눈에 들어왔다. 자기자신의 과거를 보는 듯한――아니 자신에 보정을 가한 기억일지도 모르지만―― 눈망울. 순간 담배를 떨어트렸다. 반사적이었다. 욕망이 말하고 있었다. 지금 행하지 않는다면 나는 후회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양손에 권총을 쥐고 문을 열었다. 수많은 노예들. 안에서 농성을 준비하고 있었던 자들. 단번에 이곳이 숨겨둔 곳임을 알 수 있었다. 내가 봤던 소녀는 저 안쪽에서 몸을 부르르 떨고 있었다. 머릿속에는 어째서 그대로 달려들었냐는 이성의 외침과, 성취욕과 명성욕을 채울 수 있는 기회라고 외치는 감성이 싸우고 있었다. 하지만 내 몸은 이미 감성의 지배를 받고 있으니, 담배를 꼬나물며 안에 있는 이들에게 말했다.
"등하불명이라 했던가. 이런 곳에 숨어 재기를 꿈꾸었나? 미안하지만 이 땅에서 자네들이 장사할 곳은 없네. 이만, 사라져주도록 하겠네."
총을 쐈다. 쏘고, 쏘고, 또 쏘고, 맞고, 피가 흐르고, 상처가 깊게 남고, 그럼에도 주변에 있는 부하들을 지휘하며, 최대한 노예에 피해없이 제압했다. 그리고 마침내 소녀의 앞에 섰다. 한쪽 눈이 칼에 베여 작열하듯 아팠다. 이런 곳을 알아내지 못해서 부상입은 자신에게 불지피했으니 백전일태했구나하며 짜증을 냈고, 주변인들에게 분위기로 하여금 무겁게 하여 더 빠르게 처리하도록 종용했다. 그리고, 나는 드디어 그 소녀에게 다가갈 수 있었다.
근데 나 진짜 슈스케 쓸때마다 의문인거: 솔직히 얘 성격이었으면 나기사가 본인 망자인것도 모르는거 같아보이는 김에 그냥 최대한 빨리 급습 가능성이 높은데(뭐 망자 서포트하는애가 365일 붙어다니는거도 아닐거고 막말로 슈스케는 원래 조용한애고 망자를 찾아 없애겠다 적극적으로 활동하지도 않았으니까 급발진을 예측하기 어렵다 보는데) 게다가 지로씨는 망자한테 감정이 있었지만 얘는 없고.....그래서 사실 슈스케로 치면 조력자가 있다 해도 계획부터 결행까지 진짜 1주내로 지혼자 컷해버리고 카이리랑 또 아이하라가의 악연(???)을 찍고있을거같은데 아무래도 그러면 너무 곤란하니까...억지로 끌고 있는데 보면볼수록,,,시작부터 살짝 캐붕내고 시작하는 느낌(대체)
사실 관계캐로 동생이 붙을까봐 말 안하고 있었던 거긴 한데, 동생씨는 나기사가 망자인 거 알고 있지만 일부러 안 죽인다에 가까울지도 모르는 무언가. 그야 가족으로서 좋아하니까? 잘 모르는 사람들 서른보다는 살아 돌아온 형제 한 명이 소중하니까? 그래서 그 사람을 위협하는 사람은 자신이 처치하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물론 진짜로 관계캐 붙으면 사라질 설정임.
근데 먼가 슈스케,,,,,,계획 세우는걸 티내는게 아니라 진짜 급발진처럼 보일 느낌이라 이를테면 아침에 평범하게 교실로 들어와서 나기사한테 그러고보니 어제 네 물건을 주웠다고 그러면서 주머니에 손 넣을때까지는 진짜 평범한데 그대로 칼 꺼내서 바로 찔러버리는 급발진상이라고 생각함(대체)
>>348 지로씨는 슈스케가 슈스케를 보고 할 반응과 똑같이라니....근데 그거 아시나여 저는 슈스케->지로씨 관계 이을때 일부러 지로씨가 슈스케한테 이은 관계 문장 형식을 들고온,,,,그니까 슈스케는 지로씨의 반응을 따라한건데....이 무슨 무한슈스케요미(.....????)
근데 칼로 찌르는 거... 어떤 사람이 씨씨티비인가 간접적으로 살인사건 현장 목격했는데, 보통 영화에서는 칼에 찔리면 순간 멈춰섰다가 천천히 쓰러지잖아여. 근데 영상 속에서는 가해자가 피해자를 찌르니까 아무것도 못하고 칼맞자마자 픽 쓰러지더라는 목격담을 어디서 봤음. 뭔가 인지하기도 전에 쓰러지는 거 같았다고. 약간... 나기사도 그런 느낌 아닐지(대체
근데 어나더 망자의 선정기준은 머지....그냥 죽은사람 아무나 돌아오는건가? 그게 아닐수도 있을거같지만 만약 그런거라면 그런 if도 재밌을거같음. 슈스케가 중3때 죽진 않고....성인이 되고 나서 죽는데 좀 젊은 나이에 죽어버리고....그 미래의 3-2에서 망자로 들어가게 되는.(대충 선생님이 망자였다 포지션같은). 그래서 본인이 학창시절 했던것과 정반대의 역할을 해야 하는 상황같은게 보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