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판 목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mTAXot2MAR_HD4n1nZ730TwIp8WuZbD6lNc7F64t78/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이전 어장 목록은 판이 넘어갈 때마다 아무나 추가해 주면 OK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439 아니 와 아니 어억 대박..........................................................슥 읽고서 현실에서 입 떡 벌린 채로 다시 정독했어요 와 아니 와......표현도 표현이고 마지막 대사에서 뭔가 와.............소름돋네요 와 진짜.....................일상적인 느낌이다가 서늘해서...
잠깐 뭐 확인하고 다시 왔더니 어장에는 의불짤파티가 펼쳐졌던 모양이고 어째 익숙한 썸네일의 곡이 있엇고 갓연성이있엇다
와 와미친글대박...... 글진짜대박...... 표현 하나하나가 다 뭐라고해야하지? 그... 와... 진짜지금제가 잠 덜깨고 어휘력도잃어버린상태라서 그 이걸 어케말해야할지는머르겟는데 와진짜대박 아 근데 이유는 모르겟는데 글에서 뭔가 향이라던가, 후각 관련된 이미지가 많이 드러나는 것 같다고 해야 하나. 그... 뭐라고 해야 하지? 후각 관련된 표현만이 주는 그 특유의 느낌이 있는데 그 말을 못하겠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의 142쪽을 펴시고, 그 페이지의 세 번째 줄에 있는 문장으로 연성하세요.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570791
벽에 걸린 유채화에도, 분명히. -Another, 아야츠지 유키토 저.
인간들은, 자신들의 파괴 또한 아름답다 속이며 이를 종이에 새겨넣었다. 자연을 노래하며 요괴와도 어우러질 수 있었던 인간은, 그리도 교만해졌다. 아, 이 벽에 걸린 유채화에도, 분명히. 자연은 존재하지 않았는가. 종이를 만들기 위해서 그 나무를 지키던 정령이 죽었으리라. 건물을 짓기 위해 나무를 관장하는 신수들이 고통에 울부짖었으리라. 필요 이상으로 채취되는 환경은 되돌아올 길을 잃어버리고, 수많은 요괴들이 비명횡사했음이 틀림없다.
――틀림없는 악행이다.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는다. 무고한 자는 없다. 다만 준비되지 않은 자가 있을 따름이다.
"쓰레기같은 녀석들"
한 마디만 내뱉는다. 옆에 있던 인간이 놀란 표정으로 쳐다보았다. 차가운 표정으로 응수하자, 그 인간은 그대로 도망쳤다. 상관없다. 저들이 이렇게 만든 것이다.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요괴를 짓밟고, 기계론이라는 이름으로 자연을 지배의 대상으로 여겼다. 도가라는 현인들은 자연과 하나됨을 설하였으나, 인간은 그리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 사상은 놀고 싶은 자들의 이유로서 소모되었다. ......반드시, 정의를 관철하겠다는 마음이 마음 한구석에서 불타올라, 나의 몸을 불태운다.
"이제 돌아가자. 징치의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구나."
내 너희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지니. 평화로운 세상을 반드시 돌려받고 말지니. 내가 너희의 사회를 부술 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