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9398> 수천년 지나 마침내 열리는 포켓몬 잡담소 164 :: 1001

ABXY◆0AkyaDGMDc

2024-07-10 19:55:38 - 2024-07-22 20:51:04

0 ABXY◆0AkyaDGMDc (6jxYKPbz/s)

2024-07-10 (水) 19:5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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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06 ABXY◆0AkyaDGMDc (XjMLrrgLYI)

2024-07-15 (모두 수고..) 20:02:44

【이름】하쿠
【타입】격투/노멀(2배…격투/비행/에스퍼/페어리, 0.5배…바위/벌레/악, 0배…고스트)
【특성】틀깨기 : 상대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모드】《호완맹호》

공격 AAA-/170
방어 B+/105
특공 C-/60
특방 B+/105
속도 A-/110
(체력 C-)/60

기술 : 신속, 멀리치기, 인파이트, 객기, 판별, 벌크업

신속 : 물리/노멀/80/100/+2/O/
멀리치기 : 물리/격투/40/100/±0/X/교대하는 상대에게 2배 위력으로 명중한다.
인파이트 : 물리/격투/120/100/±0/O/사용후 자신의「방/특방」을 내린다(-1)
객기 : 물리/노멀/70/100/±0/O/상태이상일때 위력이 2배가 된다. 「화상」의 공격 감소를 무시한다.
판별 : 변화/노멀/-/-/+4/X/「방어」등의 기술
벌크업 : 변화/격투/-/-/±0/X/「공/방+1」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여기다!」일 때, 전능력치가 상승하고, 기술의 크리티컬율이 오른다.
『천부의 재능』…        「타이가」종의 정점에 있는 『고유종』. 『에이스』가 되면 트레이너의 「통솔」이 1랭크 오른다.
『숲의 주인』…          「풀」「벌레」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맹호』…               자신의 포텐셜 발동확률이 올라, 「드래곤」타입에게 주는 데미지를 강화(1.5배)한다.
『백호의 열박』…        자신의 「회피」「내성」「격」이 모든 타입에 발동한다.
『백호의 호완』…        저확률로 추가 행동을 한다.
『백호의 본능』…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백호의 난무』…        자신의 공격으로 상대의 체력이 1/2 이하가 되었을때, 위력을 반감해 추가 공격 한다.
『호열맹조』…           자신의 「노멀」기술이 「고스트」타입에 명중한다.
『사랑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카운트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주인의 특권』…        자신의 「체력」종족치가 조금 오른다.
『체인지 포지션 택틱』… 임의 교대로 장소에 나와 2T째 T 종료시, 랜덤한 능력이 오른다.

『천지 때려 부수는 굉권』
하쿠 전용 포텐셜
1/시/선행
「기능확장 : 백호칠성격」을 내보내
상대 포켓몬의 「방어」등의 기술, 특성,
상대 포켓몬과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백호칠성격 : 물리/노멀(격투)/200/100/±0/O/복합타입 기술

207 ABXY◆0AkyaDGMDc (XjMLrrgLYI)

2024-07-15 (모두 수고..) 20:12:44

처음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하거나
첫턴 전능을 1.5배 하거나 그러는거에 비하면

명중시 절반 이하면 1.5배는
상당히 양심적이죠

208 슬라임◆0tcDAkZvPQ (vVi36oBPus)

2024-07-15 (모두 수고..) 20:15:44

양?심?

209 King of Gockgang-2◆yzMtNkHaAo (ymLtkOhGUA)

2024-07-15 (모두 수고..) 20:18:26

양?심!

210 ABXY◆0AkyaDGMDc (XjMLrrgLYI)

2024-07-15 (모두 수고..) 20:18:56

>>208 (『창해왕의 초월』 『메가진화』한 힘이 전 능력을 강화(1.5배)했다!)
슬라임에게 「근원의파동」!

211 슬라임◆0tcDAkZvPQ (vVi36oBPus)

2024-07-15 (모두 수고..) 20:35:20

메가진화는 저것보다는 4배수 최초행동이 양심터졌고

212 슬라임◆0tcDAkZvPQ (vVi36oBPus)

2024-07-15 (모두 수고..) 20:36:00

1타냐 2타냐가 중요한 게임에서 1/2라는 조건으로 만들었을 때 추행이라는건 생각보다 강함

213 츠구◆XKey3STP6. (zOeeqFfywU)

2024-07-15 (모두 수고..) 20:36:15

4배수 최초행동 (무시무시)

214 이름 없음 (6klildzWAk)

2024-07-15 (모두 수고..) 20:42:57

결국 환경 화력이 어느정도인가 따라 다른 거겟죠

바운스가 아닌 포켓몬이 에이스의 등배 자속기에 확정 1타가 나는 화력이 일반적이라면 요 포텐셜은 띠나 옹골참류 부수기의 의의 위주일 거고
등배 자속기가 일반적으로 80% 정도 상대 체력을 깎는다거나 비자속 발군기가 체력 70%를 날리는 정도의 화력/내구가 일반적이라면 추행의 가치가 위보다 훨 클거고

215 ABXY◆0AkyaDGMDc (XjMLrrgLYI)

2024-07-15 (모두 수고..) 20:53:48

덧붙여서 내 제작품들 평균 화력은

발군 맞으면 확 1타 맞는게 보통인 환경이라

별로 이하로 맞는걸 권장하는 느낌이네요

216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mLtkOhGUA)

2024-07-15 (모두 수고..) 21:02:42

뭐 환경파 환경차

217 ABXY◆0AkyaDGMDc (XjMLrrgLYI)

2024-07-15 (모두 수고..) 22:4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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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이츠카 코토리
【타입】불꽃/페어리
【특성】겁화 : 체력이 절반 이하일때, 「불꽃」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공격 B+
방어 C-
특공 AA+
특방 B+
속도 C+

기술 : 피투성이도끼, 블래스트번, V제네레이트, HP회복, 가열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여기다!」일 때, 모든 능력치가 오르고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하프』…               인간과 「이프리트」의 혼혈인 『변종』.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겁화』…               트레이너가 「마츠미 유우」일때, 「불꽃」기술이 상대의 타입내성을 관통한다.
『염요화의 불꽃』…       장소에 나와 처음 내보내는 기술이 상대의 「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염요화의 마성』…       「가열」상태일때, 상대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염요화의 도끼』…       체력이 절반 이하가 되었을때, 다음으로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를 +1한다.
『염요화의 재생』…       아군의 「불꽃」타입 포켓몬과 교대할때, 체력을 1/3 회복한다.
『엘리멘탈 블레이즈』…   상대가 「물」타입일때, 자신의 「불꽃」 기술이 「효과가 발군」이 된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대의 선』…            상대의 「속도」의 종족치가 자신과 동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를 +1한다.
『대지회피』…           적진에 「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지내성』…           적진에 「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지박격』…           적진에 「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하프 블리드』…        자신의 『하프』가 「효과가 별로」인 기술에 발동한다.

『천지 베어여는 겁화화신』
이츠카 코토리 전용 포텐셜
1/시/선행
T 개시시 자신의 체력을 절반으로 한다.
자신의 공격 후, 「기능확장 : 겁화의오의」에 의한 추가행동을 얻는다.

겁화의오의 : 특수/불꽃/200/100/±0/X/

초급 에이스의 일각
이각 버서크 가열 괴수

218 츠구◆XKey3STP6. (zOeeqFfywU)

2024-07-15 (모두 수고..) 23:09:26

2각도 2각인데 재생이 너무 사기친다는 느낌이...!

219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02:22


            //⌒\         ∩_
            ( |    )         YU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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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Tニニl -=ニ-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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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八  <Vり ̄    |/.: : : :./       厂 ̄ ̄ ̄ ̄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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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타카나시 호시노
【타입】바위/강철 (4배×격투/땅 2배×물 1/2배×얼음/에스퍼/벌레/바위/드래곤/페어리 1/4배×노말/비행 0배×독)
【특성】「합기도」… 상대의 「격투」기술을 흡수해, 자신의 「방어」를 상승시킨다.
【소지품】

【기술 × 5 : 헤비봄버, 암석탄, 화염탄, 지뢰밭, 방어】
헤비봄버… 물리/강철/80/100/단일/±0/O/자신과 상대의 「방어」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암석탄… 특수/바위/80/─/단일/±0/X/「폭탄」「볼」등의 기술. 「필중」기술.
화염탄… 특수/불꽃/100/100/전체/±0/X/「폭탄」「볼」등의 기술. 「3할:화상」
지뢰밭… 변화/땅/─/─/적진/±0/X/대지설치기술.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에게 체력의 1/4의 데미지를 준다. 한번 효과가 발생하면 해제된다.
방어… 변화/격투/─/─/자신/+4/─/상대의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공격:C
방어:A
특공:A
특방:B
속도:B

【포텐셜】
『천부의 재능』…         「아비도스」 종의 정점인 개체. 『제4계제』까지 육성할 수 있다.
『천공안의 방패』…       상대의 「필중」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천공안의 장전』…       상대의 기술을 모든 방법으로 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상대의 「폭탄」「볼」등의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수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수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물」기술의 위력을 완화(0.85배)한다.
『대수박격』…            상대가 「물」타입일 때, 드물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천부의 특권』…         포텐셜의 발동율이 오른다. 이 포텐셜을 자신과 같은 타입의 『익스펜션』으로 취급한다.
---------------------------------------------------------------------
『익스펜션 : 바위』…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익스펜션 : 강철』…      「악」「고스트」기술이 「효과가 별로」가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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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카나시 호시노 전용 포텐셜
필드에 나왔을 때, 3T동안 자신을 「텔레키네시스」상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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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02:45

.....이런 포켓몬이 존재해도 되는 걸까요...? (밸런스 감각이 없다.)

221 슬라임◆0tcDAkZvPQ (vHfz9PkFJs)

2024-07-16 (FIRE!) 00:09:21

노가드 없고 장전이 초기 레벨에 나올 포텐셜이 아니란 것만 제외하면 글쌔

222 슬라임◆0tcDAkZvPQ (vHfz9PkFJs)

2024-07-16 (FIRE!) 00:09:42

아 자신을 노가드 상대로- 뭐. 능력형 바운스로써는 무난하지 않아요?

근데 공격 받으면 무효가 아니라서....

223 슬라임◆0tcDAkZvPQ (vHfz9PkFJs)

2024-07-16 (FIRE!) 00:11:41

근데 장전은. 확실히 지금 나오기엔 좀 일러요

224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17:43

방패는 자기 텔레키네시스로 킨다는 느낌이에요.
장전은 그냥 방어 기술 무효로 해야겠네요! 감사합나다!

225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18:06

.....사실 제일 걸린 건 4배 약점 2개 지워버린 거였... 이래도 되는 거겠...죠?!

226 이름 없음 (vEYr5SjYQs)

2024-07-16 (FIRE!) 00:20:42

특성 방어나 텔레키네시스라도 뚫을 방법은 나올거라

227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23:22

사우전드애로나 틀깨기 맞으면 터지긴 해요 (...)

228 슬라임◆0tcDAkZvPQ (vHfz9PkFJs)

2024-07-16 (FIRE!) 00:25:30

뭐 약점지운게 짜치냐 아니냐를 물으면 짜치긴 하는데.

거긴 츠구님이 밸런스 잡아가겠죠 뭐. 익펜바위랑 대수내성으로 사실상 약점 없음인가

229 이름 없음 (TfyqFOIKAg)

2024-07-16 (FIRE!) 00:26:21

정답

거꾸로 특성에 노말/독타입 기술(아무말)

230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28:00

음... 고민을 많이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31 이름 없음 (TfyqFOIKAg)

2024-07-16 (FIRE!) 00:37:59

실기 기반 판정은 어떨 땐 참고하지 않는 편이 더 도움이 되는구나

우격다짐 생구는 진짜 뭔 코딩이 되어있는거야 ㅋㅋㅋㅋ

전기자석파는 그냥 못 코딩한 걸 안고친 느낌이라면
생구 우격다짐, 탈출버튼 우격다짐은 왜 이렇게 된 건지 짐작도 안감

애초에 기술의 추가효과란 뭔데

232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38:55

1할로 방어-1 이런 거 아니에요..?

233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40:23

우격다짐이상대에게영향끼치는것들은무엇이있는가?
->실험결과:
탈출버튼->무효
레드카드->무효
위기회피->무효
발끈->무효
나쁜손버릇->무효
변색->무효
타라프&악키열매->무효
모래뿜기->무효안됨
반감열매->무효안됨
약점보험->무효안됨
자뭉및33%열매->무효안됨



나닛...?!

234 슬라임◆0tcDAkZvPQ (vHfz9PkFJs)

2024-07-16 (FIRE!) 00:41:10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라 게임프리크...!!

일단 추가효과는 1할 부류 맞긴 해요. 반동 대미지도 같은 부류. 이긴 한데...

235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00:43:24

유턴, 강제교대 같은 것도 추가효과라고 보면 너무 이상해져버려...!

236 이름 없음 (TfyqFOIKAg)

2024-07-16 (FIRE!) 00:47:10

유턴 강제교대는 성칼이나 사이코팽처럼 기술 효과. (반동기술 등등도 포함)

부가효과는 상태이상(변화) 유발 혹은 자신에게 이로운 랭크 변화에만 적용

이라고 이해하면 대충 되긴 하는데

그래도 이해 안되는건 도대체 와 소지품에도(ry


은밀망토 생긴 이후로는 우격다짐 아니여도 부가효과 기술효과 구분이 필요할 때도 생겨서 심지어

237 이름 없음 (TfyqFOIKAg)

2024-07-16 (FIRE!) 00:48:53

그리고 제일 골때리는 포인트

10할로 명중한 상대 스피드를 낮추는 다이어택(노말타입 다이맥스 기술)은 막상 우격다짐을 안 받던걸로 기억하거든요?

진짜 뭔 논리지.

238 츠구◆XKey3STP6. (J.5XoTOcaY)

2024-07-16 (FIRE!) 08:46:18

포켓몬 전용으로요 자기를 빈사로 하고 7체 째 엔트리는 조금 그런 편일까요...?

239 이름 없음 (J.5XoTOcaY)

2024-07-16 (FIRE!) 10:43:27

5기에서 안 나왔던 더 같은데 그것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고

240 이름 없음 (J.5XoTOcaY)

2024-07-16 (FIRE!) 10:43:47

고민..

241 ABXY◆0AkyaDGMDc (RRaVWcRRwY)

2024-07-16 (FIRE!) 15:35:13

>>238-239 밸런스적 조정으로
7체재는 능력형의 고유로 이관되었죠

242 츠구◆XKey3STP6. (XtSFr2Qwqg)

2024-07-16 (FIRE!) 15:47:30

아무리 능력형이어도 전용으로는 무리군요!

243 이름 없음 (Ve3.AAnLbs)

2024-07-16 (FIRE!) 16:25:06

야생 측 FOE나
최종보스쯤 되면 들고나오는 경우가 없진 않은걸로 알아요

244 이름 없음 (Ve3.AAnLbs)

2024-07-16 (FIRE!) 16:25:22

물론 머리 이상하다 소리를 들어야 하는 경우에 넣는거지만

245 이름 없음 (Ve3.AAnLbs)

2024-07-16 (FIRE!) 16:25:46

일단 트레이너면 고유로 해야한다

246 이름 없음 (sRyIzgaEx.)

2024-07-16 (FIRE!) 17:02:24

그런가...!

247 ABXY◆0AkyaDGMDc (GcwLiz20qA)

2024-07-17 (水) 07:12:43

조금의 팁 강한 계제를 만들고 싶다면

AA와 고유에 맞추는 계제를 만들면 조금 강력해도 사람들이 봐줍니다

248 ABXY◆0AkyaDGMDc (GcwLiz20qA)

2024-07-17 (水) 07:16:19

AA보정이라고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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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八. /乂ノ. . ノ /  (______/ヽ \  ))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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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ノ / /{   人_   〕::::::人___ノ⌒Y/八
                    \ ̄  ノ (_彡'⌒   \ {::Y⌒\:(_ノ//  〉
                      `¨¨¨´⌒\\⌒\  .:) {八::::::::::): : : : .(_/ 〕
                           { 〕 ) (⌒) :∨ 〕: :\イ: : : : : : (_/
                            〉厂 /  / 〈___/ ̄: : : : /
                              //〕 / ::/ {   {:::/: : : : : .:/
                          ∥/  /   〕  _〕:::::::::::::::厂
                          {i/ / /   {  /:::{::::::〕/::{
예를들어 이런 도구로씨(120%폼)가
"위력 120 이상인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라는 계제를 가지면

뭔가 어울리지 않나요?

249 ABXY◆0AkyaDGMDc (GcwLiz20qA)

2024-07-17 (水) 07:29:56

대충 닌자면 회피가 오른다
공룡이면 턱(엄니) 기술에 특화된다

이렇게 이미지를 맞추면 효과가 조금 강해도
"저런 특성이 있는 캐릭터다"하면서 개성으로 받아 들여요

250 이름 없음 (l3yxHFLlXE)

2024-07-17 (水) 08:54:28

그거 5기에서 그러지 않았던가.
기억이 잘..

251 이름 없음 (F.LpDisULA)

2024-07-17 (水) 10:54:54

1/2 이하시 확정추가행동이란
67% 딜이 킬각으로 변하는 마술.

특성:일번창이랑 비교하면 일장일단이 있다고해도 추가행동쪽이 우세. 낭비나는경우도 없고 뚫는것도 많으니만큼.

그걸 감안하면 그냥 조금 좋은 포테라기엔 ?죠.

252 이름 없음 (l3yxHFLlXE)

2024-07-17 (水) 12:28:54

그냥 중확률 넣으면 해결될 듯?

253 이름 없음 (va1JGhWoQ2)

2024-07-17 (水) 12:49:00

『상처 후벼파는 처형의 술』

XX 고유 포텐셜
이번 턴 상대가 이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아군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한다.


한번 써보고는 싶은데 싱글에서 어케 써먹어야 할지 구상이 어려운 승부굳히기의 고유.

능동적 발동수단이 적고 그나마 발동시키는 무난한 수단은 슬립댐 의존(철가시나 교대등장 설치기)인데 보면 오레마스는 슬립댐 무시하는 친구들이 실기보다 많은거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추가공격 계열을 많이 한 파티에 넣는것도 묘한거 같고.

결국 능동적으로 발동 못시키는 고유는 재미가 없을거같아서.

254 펌프빌런◆2sRK9nGbpo (pb1R8BIYGo)

2024-07-17 (水) 13:01:42

설치기랑 철가시(영격), 버서크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난무도 메커니즘 상 가능하긴 하지만 엄청 강하니 기본 화력을 꽤 낮춰야겠고.

애초에 파티 전원에 매직가드 효과를 도배하면 대체로 협회가 '지랄컷'아라고 규제 때리죠
오레마스에서도 그거 PT로 넣은 건 통솔 AAA 정도고요.

255 펌프빌런◆2sRK9nGbpo (pb1R8BIYGo)

2024-07-17 (水) 13:02:30

선발(죽어내밀기) 한정이라면 위협사격 계통도 가능하고요.

256 츠구◆XKey3STP6. (W8N6zIuAt2)

2024-07-17 (水) 14:48:00

혹시 통솔형, 능력형, 포켓몬 전용, 심도4이계.
이런 필드들의 우위관계는 어디서 볼까요...?
저는 통솔형이 이길 줄 알았는데 다르다고 해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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