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726869>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7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1 23:20:59 - 2018-06-13 11:37:18

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__
                         {:{  //⌒`    .//
                        `、//       /::/ ,.. --...、
                      -‐......\…‐-. . . . .、l::::{/::::::::::::::::ヽ             제 1의 타켓
.               /―――-.. 、\--―― 、ヽ{:::::::::::::::::\::::\
                  /:::::::::/ ̄::::::::::::\ヽ.::/:::::::::::\::::::::::::::::::\:::::マ
            /:::::::::/::/::::::::::::::::::::::\.、:::::::::::::::::::丶:::::::::::::::::丶:: マ
           ,::::::::://::::/::::::::::::::::::::::::::::/|:::マ:::::::::::::::::::::マ::::::::::::::::::::` マ /
             /::::/:::/::::::j!::::::::::::::::::::、ヽ`::::::!:::::V/:::::::::::::::::::マ:::::::::::::::::::::::∨ /
         //:::::::/:::::|:::|::::::::::::::::::::|::::::::::::::|::::::l:::::::::::::::::::::::: V/::::::::::::::::::::∨ /
         /:::::::::::::l!::::::| :|::::::::::::::::::::|::::::::::::: |::::::l:::::l::::::::ヽ:::::::::V/::::::::::::::::::: ∨ /
.      /_/::::::::::: |::::::l::::!:::::::::::::::::: l\:::::::: |::::::|::: |::::::::::::マ:::::::V/::::::::::::::::::::::V
    . /´./:/::::::::/:::::!_ 斗‐‐-ミ:::::::::::|:斗-‐‐|-ミ|:::::|::::::::|:::::V::::: V/:::::::::::::::::::::l
       厶|:::::: /:::::::|:::|八:|/\::::::::::::|/ ̄ヽ!::::::|:::::|::::::::|:::.|:|マ:::::.V/:::::::::::::::::::l
         |:::::/:::::::/|x|荻うミト\{\{ xf荻うテミト:::|::::::::|::::|/ヽ.:::: V/:::::::::::::::::j
         |::Λ:: :/ 八 乂;;ツ        乂;;;ツ |:: |::::::::|::::| ) }:::::::l::::::::::::::::::::j!
         |/ | ∨:::::::::\          , ,  ノ: 八: : |::::l /:::::/::::::.::::::::::::j!
           乂::::::::::::Λ ' '    ´       イ(::::l::::::!::::|:::::::::/::::::::::::::::::::j!
            l:\::::(:::::、    r=ー 、       ,/::l::::::::l:/:::::l:::/:::::::::::::::::::::/
.             .l:::::::\ヽ{个    `ー‐´     ィ、 }::l:::::/::::::::/'⌒ ̄ ̄ ̄/_:/
            |:::::::::::::ヾ、:::/ .>   <  |/l::l, ':::::::::::::j!   ヽ    ヽ
            !:::::::::::::::|/ /     ./ /::j!::::::::::::::::l  /   ヽ    丶
              l::::::::::::::::|   ヽ     ./ , ':::: j!:::::::::::::::j!. /  ヽノ   )  
      .     l::::::::::::::::! .   \_/  ./::::/|::::::::::::: /.ソ          ,
              l::::::::::::::::|\___/><ヽ__.{::::/ニ|::::::::::::/./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

359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9:34

>>358 그 장면은 언제 기억해도 충격이야...

360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0:06

>>357 멀쩡해지지 않는다면, 남은건 폭탄을 터트리고 죽던가, 터트리기 전에 죽던가 둘중 하나였으니까요.

361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0:51

오죽하면 코마에다를 앵커한 참치분까지 더 이상은 못 보겠다고, 죽여달라는 앵커를 달았을까요......;;;;

36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1:07

호감도 5에다가 명상을 300P로 올려주신다거나. 많이 자비로우신데.

363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31:24

아싸!!!!!!(코마에다 앵커한 참치)

364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2:31

그런데 진짜 만약의 이야기겠지만 코마에다 놈이 사고 치기 전에 코마에다 명상을 MAX로 올리면 코마에다가 정상인이 된다는 것을 알았다면 참치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365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3:15

당신 강화는 때려치고 당연 코마에다를 올렸겠지...

36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3:17

참고로 저는 있는 포인트 다 꼴아박는 한이 있더라도 정상인으로 만들었을겁니다

367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4:17

>>364 캐릭터 메이킹하고, 이어지는 사냥 결과로 벌어들인 포인트로 제일 먼저 올릴겁니다.

전 악역과 광기의 카리스마에 대해선 요만큼도 매력을 느끼지 못해요.

368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4:43

알았으면 당연히 올렸겠지만 이미 46명이 뒤졌고. 이 폭풍은 우리를 휩쓸것

369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5:02

나중에 포인트 벌면 이자까지 붙여서 캐길가에게 넘길 일이네요.

37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5:13

그래도 사고치기 전이였다면 버리는 참치는 없었구나

371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35:33

・・・━・・・━・・・━・・・━・・・━・・・━・・・━・・・━・・・━・・・━・・・━・・・━・・・━・・・━・・・━

【이름 】: 세츠나 F 세이에이
【종족 】: 내가 건담이다.
【직책 】: 내가 건담이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21 (7)
INT : 7 (2)
CON : 28 (9)

HP : 180
SP : 2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39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6 + 30(마갑) + 20(사격) + 20(검술)

- .dice 1 10 + 56(사격)

- .dice 1 10 + 56(검술)


명중률 : .dice 1 20 + 7 + 10(마갑) + 5(사격) + 5(검술)

- .dice 1 10 + 22 (사격)

- .dice 1 10 + 22 (검술)


회피율 .dice 1 20 + 7 + 10(마갑)

- .dice 1 20 + 17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 D이하 방어관통 무시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혼자놀기 : .dice 1 20. = 20 +99

심리전 : .dice 1 20 + 10

추리 : .dice 1 20 + 4

바둑 : .dice 1 20 + 4

재봉 : .dice 1 20 + 4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우리가 건담이다 (C 랭크 /패시브)』

내가 건담이다! 네가 건담이다! 우리가 건담이다! 모두가 건담이다! 세계가 건담이다! 우주가 건담이다!


* 다른 사람과 친밀해지기 쉬워진다.
ㄴ 이 자가 말을 할때 모르는 사람이라고 해도 경계하지 않는다.
ㄴ 이 자는 다른 사람과 친밀해지기 쉬워진다.
ㄴ 단점으로는 건담에 빠져버린다.

* 설득과 선동을 잘하게 된다
ㄴ 화려한 말빨로 상대를 '악'이라고 인상을 심어주는 게 가능하다.
ㄴ 화려한 말빨로 상대를 '설득' 시킬 수 있다.

『 트란잠 모드 (C랭크 / 액티브)』

건담 엑시아, 세츠나 F 세이에이. 미래를 열겠다.


* 턴 당 SP를 30%씩 소모 한다.(D랭크 기준, 랭크에 따라 소모율이 줄어든다.)

* 자신의 모든 스텟을 300% 까지 상승시킨다.(D랭크 기준 랭크에 따라서 상승폭이 상승한다.)

B랭크 일 때 건담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어빌리티 혹은 아이템을 장비한다면 턴당 SP소모율이 50% 감소한다. 방어관통 성능을 부여한다.

A랭크 일 때 HP의 절반을 지불하는 것으로 1턴간 공격력을 3배로 올린다.


『 마갑:더블오 (C랭크 / 액티브) 』

그러니까 보여줘야 해. 세상은 이렇게나 간단하다는 걸



* 장착중에 Str/Dex/Con의 %상승, 공격력, 명중률, 방어력의 상승.

* STR . DEX . CON 30% 상승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중첩되진 않는다.

* 공격력 / 방어력 + 30

* 명중률 + 10

* 턴당 10 sp소모.

* 마갑은 D랭크 이하의 방어관통과 방어무시에 면역.

B랭크시, sp10을 추가소모하는 것으로 마갑착용중의 모든 근접공격은 방어무시.
A랭크시, 모든 근접공격->모든공격으로 강화. 행동횟수+1,



【 스킬 】

재봉사 LV 4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왠만한 옷은 수선 할 수 있다.


식수감별 LV 4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없잖아 있다.


사격 LV 4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법학관련 지식인 LV 4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전쟁 고고학 LV 4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D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C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정보 수집 LV 4

= 정보 수집 능력
= 그나마 도움 되는 정보를 얻는다.



검술 LV 4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대장장이 LV 4

= 검집을 이용해 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철기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체스 LV 10

= 체스를 잘 한다.
= 심리전에서의 보정이 존재한다.
= 혼자 놀기를 잘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심리싸움에서 건담은 이겼다.
ㄴ 혼자 노는 걸 굉장히 잘한다.

바둑 LV 4

= 바둑을 잘 둔다.


건담 매니아 LV 10

= 건담과 관련된 판정에 보정

【 10레벨 특전 】
ㄴ 마갑의 유지 턴당 소모하는 SP가 10으로 줄어든다.
ㄴ 트랜잠은 200 % -> 300%로 변경되지만 소모율이 30%로 증가한다.
ㄴ 체스 레벨이 4오른다.


의학 LV 4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기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


추리와 의학이 추가 혼자놀기 .dice 1 20. = 18 + 99 로 매우 잘합니다. 체스덕에

37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6:12

세츠나 녀석 의미 없는 곳에서 크리를 냈어

373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36:16

>>355 잠깐 유툽보다 왔는데 나한테 만세하는 참치가....(떨림)

374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36:38

근데 그럼 코마에다 죽이는건 없어지는건가요?

375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7:03

이제 죽일이유는 없는데. 후폭풍을 어찌해야함

376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37:36

근데 사건에대해선 .. .음, 그건..[먼산] 코마에다가 사과할테지만요 7반모두에게

377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7:59

이런식으로 폭탄이 박살날줄은 다들 예상하지 못했어...3학년들 오우

378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38:27

후폭풍을 어떻게 감당해야 하는가................ 애는 따지고 보면 마키마키랑 가까운 데, 차이점이 있다면 명상으로 자기 죄를 참회 했나 안했나 차이 그거 뿐이라서

37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8:38

3학년을 몰살한건. 나 혼자로써는 상관이 없는데. 우린 집단이라.

38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9:07

이런말 하면 굉장히 쓰레기 같지만 차라리 코마에다의 펌블로 전부 죽었다면 후폭풍 걱정은 할 필요 없지 않았을까??

381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9:19

고레고레 우리가 했다고 광고하면서 소리 안지른점에도 좋은점을 주고싶다.

38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9:33

전부 죽었어도 신경 안써도되겠지.

38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9:40

가장 미치는건 영원한 비밀은 없다라는 점이랄까...
숨겨도 언젠가는 들킨다
그리고 이걸 토우마에게 들키면....... 호감도 파탄이다

38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9:41

>>373 그야...... 성향을 최대 8까지 올려줄수 있는 캐릭터라니.... 얼마나 소중한데요.
잔느 없었으면 코마에다의 성향이 참......ㅜㅜ

385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9:54

@그런데 잔느 계시 내용상 어차피 3학년이랑은 한판 싸워야 했지 않았나요??

386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40:57

>>385 그게 코마에다로 엮였다고 보면 되겠군요.

38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1:21

3학년 생존자도 우리가 어차피 찾아야하고. 세리때문에

388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41:23

글너데 일진회의 경우는 그냥 넘어갈것 같은 느낌도 들어. 피해자가 3학년들이다 보니

389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41:37

>>383 만명 넘게 죽인 녀석하고도 결국엔 그럭저럭 지내는 남자잖아요......
죽지 않을만큼 팰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그것때문에 전부를 미워하는건, 좀 카미조 토우마라는 캐릭터에게 어울리지 않지요.

390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1:38

토우마는 반발심할꺼임.

391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42:10

>>390 코마에다에 대해서는 반발을 가지겠지. 그런데 그 이유로 7반 전체를 싫어하거나 하지는 않을걸

39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42:14

・・・━・・・━・・・━・・・━・・・━・・・━・・・━・・・━・・・━・・・━・・・━・・・━・・・━・・・━・・・━

【이름 】: 하타노 코코로
【종족 】: 인간
【직책 】: 의사, 명예 7반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1 (3)
DEX : 18 (6)
INT : 8 (2)
CON : 14 (4)

HP : 110
SP : 1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4

파티 자동 치유 : 10%

자기 자동 치유 :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

- .dice 1 10 + 3


명중률 : .dice 1 20 + 6

- .dice 1 10 + 6


회피율 .dice 1 20 + 6

- .dice 1 20 + 6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치유 : .dice 1 20 + 11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 명의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7반의 아픔, 모두 내가 가져가겠다! 7반의 모든 애들이 멀쩡하기 위해서!



* 왠만한 상처는 그녀가 치유를 해준다.

* 독의 해독제를 제작 할 수 있지만, 셈플이 필요하다.


액티브

* 자신의 HP를 지불하는 대신. 지불한 HP * 2 만큼 상대를 회복 시킨다.

* 자신의 SP를 30% 지불하는 대신. 상대의 신체 결손을 무효로 시켜준다.

* 자신의 모든 걸 지불하는 대신. 치명상인 아군 한명을 멀쩡한 상태로 되 돌려준다.


패시브

* 그녀는 자기 스스로 치유를 해 매턴 HP / SP 20% 회복을 한다.

* 그녀가 파티에 있으면 매턴 아군은 HP 10%가 자동으로 회복된다.

* 그녀가 파티에 있으면 전투가 끝난 후 전부 회복한다.

* A -> S 【 카후우 치노에게 4000P를 지불 하고 3일간 맡겨둔다. 】


『 가면극 (E랭크 / 액티브] 』

* 중첩되지 않는다.


즐거워 - 즐거운 것 뿐이라네 - (후쿠노카미(기쁨)의 가면)

* SP 10 소모

* 모든 제작관련 행위에서 추가 보정을 준다.

* + 1


너를 너덜너덜 하게 해주지.! 나는 봐주는 것 따위는 없어.! - (한냐(분노)의 가면)

* SP 30 소모

* 모든 스텟이 10% 만큼 증가한다.

* SP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너무 슬퍼.. 다른 이들이 다쳐서 (우바(슬픔)의 가면)

* SP 10 소모

* 치유에 관련된 모든 행동에 보정을 준다

* + 1


너는 나랑 대화를 해야한다고 생각해. 이 얼마나 멋진 일이니? - (소녀(즐거움)(*본랜 차분)의 가면)

* SP 10 소모

* 회화에 대해 보정을 얻는다.

【 스킬 】


한의학 LV 9

= 약초를 감별해내는 능력
= 한약으로 쓰이는 재료를 구별하는 게 가능하다.
= 침술이 가능해진다.


약학 LV 10

= 약을 제조할 수 있는 사람.

【 10레벨 특전 】
ㄴ 병에 대해 자세히 알고 약을 지을 수 있다.
ㄴ 다만, 재료가 없다면 만들 수 없다.

・・・━・・・━・・・━・・・━・・・━・・・━・・・━・・・━・・・━・・・━・・・━・・・━・・・━・・・━・・・━

파티에 있으면 공중만 난다면 이보다 좋을 순 없는 회복 셔틀

393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2:26

ㅇㅇ 이아랑 마키같이 개인한테 반발하는거.

39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42:40

>>388 그냥 3학년도 아니고, 그 3학년들이니까요.

395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42:43

...내가 졸려서 머리가 안돌아가네. 평소에 최애라 잘 알고 있어야하는데 미치겠군
그렇네 호감도 파탄은 코마에다 한정인가 아니 일단 엑셀처럼 죽어라 팰려나...?!

39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3:11

토우마는 근데 이아에 대해서는 용서했을꺼라 생각하는데. 코마에다는 아는순간 조금 팰꺼같기도함.

397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43:51

...토우마 한테 몇달간 코마에다 줘 버릴까요 고생하라고?

398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43:52

붕마왕에 태우면 되려나........

39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43:53

>>395 코마에다 한정일것 같음

400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44:53

정말로 속죄했다면 패면 패는데로 맞을거고, 토우마도 죽을만큼 패지 않을테니..... 나중에 치료하면 되요.

401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45:12

토우마라면 두들겨 팬다음에 속죄하라고 할 것 같은데

40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5:14

코마에다가 사과할때 이아도 함께 사과해서. 일단 어찌해야할꺼같은데 북1로 데려가서

403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5:30

우리 이아로 제대로 사과도 못했음. 판 못깔아줘서

404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46:00

타이밍이 문제인데..... 울먹

405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46:12

>>402 그런데 코마에다는 사과를 시키고 싶어도 그 3학년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사과를 시키는거 아닐까??

40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6:23

그 3학년은 이제 찾아야지

40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6:40

어차피 우리가 길가메쉬(여)를 세리때문에 찾아야함

408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47:07

코마에다 끌고가서 일진회랑 3세력한테 코마에다 이 녀석이 어그로 끌어서 독립하겠다고 떠난 3학년들을 죽여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하는것도 이상하잖아

40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8:03

마지막 메타정보로는 5명의 생존자는 싱크홀로 갔다는거고. 이제 어디쯤에 있을까 ?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