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__
{:{ //⌒` .//
`、// /::/ ,.. --...、
-‐......\…‐-. . . . .、l::::{/::::::::::::::::ヽ 제 1의 타켓
. /―――-.. 、\--―― 、ヽ{:::::::::::::::::\::::\
/:::::::::/ ̄::::::::::::\ヽ.::/:::::::::::\::::::::::::::::::\:::::マ
/:::::::::/::/::::::::::::::::::::::\.、:::::::::::::::::::丶:::::::::::::::::丶:: マ
,::::::::://::::/::::::::::::::::::::::::::::/|:::マ:::::::::::::::::::::マ::::::::::::::::::::` マ /
/::::/:::/::::::j!::::::::::::::::::::、ヽ`::::::!:::::V/:::::::::::::::::::マ:::::::::::::::::::::::∨ /
//:::::::/:::::|:::|::::::::::::::::::::|::::::::::::::|::::::l:::::::::::::::::::::::: V/::::::::::::::::::::∨ /
/:::::::::::::l!::::::| :|::::::::::::::::::::|::::::::::::: |::::::l:::::l::::::::ヽ:::::::::V/::::::::::::::::::: ∨ /
. /_/::::::::::: |::::::l::::!:::::::::::::::::: l\:::::::: |::::::|::: |::::::::::::マ:::::::V/::::::::::::::::::::::V
. /´./:/::::::::/:::::!_ 斗‐‐-ミ:::::::::::|:斗-‐‐|-ミ|:::::|::::::::|:::::V::::: V/:::::::::::::::::::::l
厶|:::::: /:::::::|:::|八:|/\::::::::::::|/ ̄ヽ!::::::|:::::|::::::::|:::.|:|マ:::::.V/:::::::::::::::::::l
|:::::/:::::::/|x|荻うミト\{\{ xf荻うテミト:::|::::::::|::::|/ヽ.:::: V/:::::::::::::::::j
|::Λ:: :/ 八 乂;;ツ 乂;;;ツ |:: |::::::::|::::| ) }:::::::l::::::::::::::::::::j!
|/ | ∨:::::::::\ , , ノ: 八: : |::::l /:::::/::::::.::::::::::::j!
乂::::::::::::Λ ' ' ´ イ(::::l::::::!::::|:::::::::/::::::::::::::::::::j!
l:\::::(:::::、 r=ー 、 ,/::l::::::::l:/:::::l:::/:::::::::::::::::::::/
. .l:::::::\ヽ{个 `ー‐´ ィ、 }::l:::::/::::::::/'⌒ ̄ ̄ ̄/_:/
|:::::::::::::ヾ、:::/ .> < |/l::l, ':::::::::::::j! ヽ ヽ
!:::::::::::::::|/ / ./ /::j!::::::::::::::::l / ヽ 丶
l::::::::::::::::| ヽ ./ , ':::: j!:::::::::::::::j!. / ヽノ )
. l::::::::::::::::! . \_/ ./::::/|::::::::::::: /.ソ ,
l::::::::::::::::|\___/><ヽ__.{::::/ニ|::::::::::::/./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
410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48:40
일단 일진회랑 3학년은 탈주한 3학년 세력 신경 안쓸 꺼임 카미조씨가 화내긴 하겠지......... 어라? 생각해보니까 딱히 코마에다를 학교에 대려갈 필요가???
411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49:07
으아아아... 싱크홀 엄청 위험할텐데 그거기에 설마 위험한 트리거들 많은거 아니야?
412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49:18
정 안되면..... IA가 매일매일 농사나 짓듯이...... 매일매일 지하공방에서 장비 제작하면서 시간을 보내겠죠. 하루에 만번 속죄의 망치칠...... 같은걸.
413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9:30
제3세력이든 일진회든 어차피 중재가 아작났을때 독립 3학년과의 세력호감도 개판났을꺼는 맞겠네
414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49:32
>>411 시공의 폭풍+ 뭔지 모를 대형 몬스터(추정)+ 깊음
415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49:43
>>410 우선은 카미죠에게만 말하는게...좋을까요?
41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9:54
카미죠만 초청해서 이야기해봐야겠네 그럼
417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0:02
게다가 3학년들은 코마에다가 어그로 끈거 모름
418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0:25
>>417 우리 입만 다물면 되는 이야기인가??
419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0:27
생각해보니까 뒤처리는 확실하게 했구나 이싸이코놈........
420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0:38
아니야 통조림 수로 뒤진거 알꺼임
421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0:59
통조림 수가 뒤진사람 수잖아. 우리가 멀쩡하고 북1도 멀쩡하다면
42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1:03
아니 뒤진건 알겠지. 그런데 이걸 우리가 했다는건 모를거라고..
423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1:32
주최측에서 핀포인트로 나기토가 했다고 말할 가능성은 낮아 그대신 7반을 지목할 수 도 있겠지만
424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1:35
말 안했다는 이유로 나중에 잔소리 들을 수도...
425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1:45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코마에다가 이번에 트롤짓을 해서 신경쓰는거지 3학년들이 알아서 죽었다면 신경 1도 안썼을거야 나
42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1:54
주최측이 어차피 다 아니까 장난질도 칠수있겠네 흠.
42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2:11
전에 이간질도 시도했었잖아. 그 0명이라던 종례로
42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2:12
그거 알아?
토우마라면 아마도 그 3학년들 걱정된다고 오늘 쫓아갈지도 모름 (두통)
429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2:31
참고로 참치들 알아야할 것이 우린 염마한테 7반에 크게 잘못한 사람이 있으면 감싸줄 거냐는 말에 왠만한건 커버쳐주지만 잘못했으면 처벌한다고 했음.
43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52:33
역시 카미죠랑 3세력 같은데에 말하는게.... 일진회는 신경도안쓸거 같음..
431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2:36
그러더라도 말해주는게 나을지도 모름 토우마한테
43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2:53
>>429 처벌 안한다는 소리는 우리 1도 안했는데
433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3:05
도를 넘으면 조진다는 이야기는 했었음.
434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3:13
>>432 ㅇ? 커버 안쳐준다고만 했었나?
435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3:38
조진다 보다는 처벌이 부드러운 말이네...
43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3:42
아니 우리가 코마에다 처벌 안한다는 소리는 1도 안했다고
437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3:54
가물가물 하다 보고 와야하나... 몇어장이였지?(떨림)
438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3:57
anchor>1528122779>106
43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4:14
도를 넘는건 어쩔수 없다는 말은 했던거 같음
44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4:44
코마에다 처벌은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고 후폭풍 고민하고 있는거 아니였어 우리??
441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54:49
....코마에다 죽일꺼에요....?
44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5:04
안죽일꺼지만 후폭풍 고민해야지
44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5:11
코마에다를 죽일거면 이미 이아도 죽였어 우리...
444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5:13
아니 죽이지는 않을 생각이야 나는
445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5:29
>>440 맞음 그냥 혹시나 해서
44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6:03
anchor>1528525346>396
코마에다는 생존임
447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6:15
개심하고 속죄한댔으니까 일단 살려는 봐야지 일단 코마에다는 이아보다 아래다.(아무말)
448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58:25
근데 어장주님 어디가셨어요?
44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8:39
어장주님은 시트만지시고 계시겠죠 뭐
450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8:56
데이터 깍으러가셨겠지...
아직도 플레이어는 잔득 남았다고 허허
451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00:15
데이터 때문에 어장진행을 못하는 세계선은 이곳 뿐일꺼야(한숨)
452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2:00:15
어장주님 죽은줄...말이 없으셔서
45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04:15
죄송합니다. 일진회시트랑 한번에 건들이는 중이라 [눈물]
454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04:55
・・・━・・・━・・・━・・・━・・・━・・・━・・・━・・・━・・・━・・・━・・・━・・・━・・・━・・・━・・・━
【이름 】: 마슈 키리에라이트
【종족 】: 수호의 정령
【직책 】: 마슈마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15 (5)
INT : 18 (6) ->수호) 27 (9)
CON : 18 (6) ->수호) 27 (9)
HP : 180 -> 수호) 240
SP : 1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9 + 30 + 임의 (범위가 넒다)
회복 : 15% (방패) 25%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 + 30(나이트 오브 아너) + 20(사격) + 20(검술)
- .dice 1 10 + 3
명중률 : .dice 1 20 + 6
- .dice 1 10 + 6
회피율 .dice 1 20 + 6
- .dice 1 20 + 6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막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방어막 : 540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4
목공 : .dice 1 20 + 4
전기 : .dice 1 20 + 4
로봇 : .dice 1 20 + 4
배움 : .dice 1 20 + 8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 8개
부속품 + 4개
【어빌리티】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3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적 모두에게 준다.
* 2 ~ 5턴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 B -> A 【 3000 P 소모 】
『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C랭크) 』
기사는 맨손으로 죽지 않고
* 공격력 +30, 중첩 불가능. 10SP 소비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수호의 정령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수호의 정령이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5% 회복된다
* CON과 INT가 50% 상승한다.
액티브
* SP (임의)소모
* 2 ~ 3 턴
* SP 소모량 만큼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보호막에 중첩되지 않는다.
『 수호기사의 유산( C랭크 / 패시브 &액티브) 』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알 수 없는, 당신이 되찾은 새로운 해를 향해서――!
패시브
* 기본적으로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추가로 증가.
액티브(방패소환)
* sp30소모 (한 전투동안 유지)
*십자형 방패이다.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 + 30
*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이거나 공격력 10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다만 B이상인 자들의 공격은 안된다)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20%)
액티브(질풍처럼)
* Sp소모 30(방패소환중에만 가능)
* 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
【 스킬 】
사격 LV 4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검술 LV 4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법학관련 지식인 LV 4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수목 감별 LV 4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같이 특별한 나무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목공 기술 LV 4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전기 기능장 LV 5
= 전기 설비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단지, 잘못 설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문학상 수상자 LV 5
= 글로써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잘 전하는 것에 보정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로봇 영재 LV 5
= 로봇 제작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작은 로봇 수준이라 도움은 안된다.
도축 LV 4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노력가 LV 8
= 천재와 재능을 가진자를 이길 수는 없지만 배우는 데에 끈기 있으리
= 배움에 대한 보정을 얻는다.
침착 LV 2
= 궁지에 놓여도 침착성을 잃지 않지만 지금은 가끔 흐트러질때가 있다.
= 정신간섭에 대한 저항 보정
= 스바루는 이 여자랑 함께 있다면 현자의 멘탈이 된다. (학생회 덕분에 얻은 스바루의 스킬).
・・・━・・・━・・・━・・・━・・・━・・・━・・・━・・・━・・・━・・・━・・・━・・・━・・・━・・・━・・・━
455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2:05:07
고생하시는 치노님. 데이터가 너무너무 많아서.
456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05:21
7반시트랑 일진회 시트중 쉬운 것을 고르시오(아무말)
457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7:02
만약 일진회도 전원 플레이어잖아. 난죽택이야 진짜로
45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2:07:03
그 시트때문에 1세계에서도 진행 늦어진다고 들어본적 있는데
....
우리가 제일 늦게 만들어졌건만 왜 가장 데이터량이 미쳤지
45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7:21
>>458 동료가 가장 많잖아
46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2:07:31
근데... 오늘 연재는 무리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