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726869>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7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1 23:20:59 - 2018-06-13 11:37:18

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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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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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8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0:45:32

하하 성향이 괜찮으면 좋았을텐데(코마에다 참치)

309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0:47:42

성향....(울먹)

31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0:48:08

>>306 좀 너무한거같은데 코마에다앵커한 참치한테.......

311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0:48:34

딴건 몰라도 코마에다 명상은 올리고 싶다
= 광기를 낮춰서 정상적인 사고를 하게 한다.
이 효과 하나 때문에

31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0:5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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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렘
【종족 】: 인간
【직책 】: 메이드. 공식 커플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연정) 60 (20) ->코드) 90 (30)
DEX : 30 (10) ->코드) 60 (20)
INT : 7 (2)
CON : 24 (8) -> 연정) 48 (16) ->코드) 72 (24)

HP : 300 -> 600 (이미르의 조각으로 300) (보정치가 30)
SP : 2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24 + 70 + (지킬때 한정) 12 + (스바루 한정) + 18

공격 무시 : 10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0 + 70(코드 언노운) + 5(사격) + 80(무구)

- .dice 1 10 + 180

- .dice 1 10 + 105 (사격)


명중률 : .dice 1 20 + 20 + 2(백병 무기술) + 1(사격) + 30(무구 소환)

- .dice 1 10 + 52

- .dice 1 10 + 51 (사격)


회피율 .dice 1 20 + 20

- .dice 1 20 + 12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1

목공 : .dice 1 20 + 1

메이드 : .dice 1 20 + 6

재봉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약초 +2개

버섯감별 + 2개

고기 +2개

부속 +1개


【어빌리티】

『 연정일도 ( C랭크 / 패시브) 』

――네. 렘의 영웅(스바루)은, 세계 제일이에요


* 사랑하는 사람의 호감도에 따라 둘에게 성장 보정

* 어빌리티에 사용되는 포인트가 감소한다.

* STR. CON * 100% = 없을 시 50%
ㄴ 사랑하는 사람의 호감도에 따라 둘에게 성장 보정(포인토 보정이나 스테이터스 상승에 보정)

* 스바루는 포인트 30 P 당 2씩 올라간다.

* 체력은 올라가지 않는다.



『 코드 언노운 ( B 랭크 / 패시브 ) 』

바라건대 자신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의 마음에 잔물결이라도 일어나주길.



= 계수 100%.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 B -> A 【 1000 으로 두번 】

= 1 / 2



『 이미르의 조각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여기서부터 시작하죠. 하나부터... 아니, 제로부터!



* 태초의 거인으로 불리는 이미르의 파편.

* hp만 이 어빌로 인한 str상승치의 절반만큼만 상승한다.

*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턴당 hp가 10%회복된다.

무구소환(액티브/sp 30소모)

* 행동횟수 소모없이 그 전투동안 사용할 사슬달린 철구를 소환한다.

* str(보정치) *2 + 20의 데미지

* str보정치만큼 +명중률.

* 양도불가. 귀속템. 병기구분 둔기.

* 스바루 한정으로 양도가능.

* 이전에 무기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무기의 공격력과 옵션은 소환한 무구에 합쳐진다. 전투가 끝나면 돌아온다.

=B랭크시 기본공격과 동랭크 미만 어빌을 통한 방어관통, 방어무시효과에 면역이 된다.
=B랭크시 [이악물기/패시브] 획득.
효과: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아도, 전투당 1회 hp1로 살아남는다. 단 즉사개념의 어빌리티공격은 제외.
=B랭크시 턴당 hp회복량이 20%로 증가/sp도 10%씩 회복된다.

=A랭크시 무구사용시에 한해, [파쇄/액티브],[말살/패시브]획득.
[파쇄/액티브]-sp10소모/그 턴에 무구를 통한 자신의 모든 공격에 [방어 무시]효과를 부여한다.
*이 효과의 부여는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말살/패시브]-무구를 통한 공격으로 막타 혹은 대상의 체력의 3할을 한꺼번에 날렸을 경우,
기본공격을 한번 더 할수 있다.(임의선택가능, 최대 5회)
*A랭크이후, 받게 되는 최종피해에서 힘수치만큼 삭감한다.


【 스킬 】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약초 감별 LV 1

= 약초를 감별해내는 능력
= 독초인지 약으로 쓰이는지 부위별로 알 수가 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목공 기술 LV 3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법학관련 지식인 LV 3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식수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재봉사 LV 10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왠만한 옷은 수선 할 수 있다.

【 10레벨 특전 】
ㄴ 구두같은 가죽 옷도 수선이 가능하다.
ㄴ 옷을 만들 수 있다.


보디가드 LV 6

= 누군가를 지킬 때 LV 당 + 2의 방어력 상승
= 스바루를 지킬 때 LV 당 + 3의 방어력 상승


메이드 LV 6

= 가사에 대해 LV당 + 1보정
= 청소에 대해 LV당 + 1보정
= 요리에 대해 LV당 + 1보정


백병 무기술 LV 2

= 스바루의 각종 무기 다루는법
= 스바루가 썼던 무기에 한해 명중률 LV 당 + 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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렘.

313 이름 없음 (0978783E+5)

2018-06-12 (FIRE!) 20:53:42

..

31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0:54:47

그렇지만.......... 코마에다 참치도.... 코마에다를 죽여달라고 하시는 걸요.... 버티기 힘들다고요.

315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0:54:49

기계공 LV 4

= 기계를 다루는 데에 보정을 얻는다.
= 아직 미숙해서 정밀하지는 않다.


렘 추가 스킬 기계공

31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0:55:32

LV.4가 미숙한거구나..

31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0:55:46

.dice 1 2. = 2 이아 4 의학 모르고 안굴림

318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0:57:57

IF는 의학지식은 일반학생급인 평범한 학생 플레이어인거군요.

319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00:16

@어장주님 혹시 코마에다 갖고있는 스킬 명상으로 성향 약간이라도 못올리나요?

320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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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IF ( IA4 IF 4AI )
【종족 】: 인간
【직책 】: AQUA (언데드를 부르는 몸과 흡사해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7 (9) -> 화력) 108 (36)
DEX : 27 (9)
INT : 12 (4)
CON : 24 (8)

HP : 270
SP : 2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6 + 100(설한의 쐐기) + 50(대검)

- .dice 1 10 + 186

- .dice 1 10 + 558 (설한 쐐기 발동 후) (주변에 이걸 스플로 준다)


명중률 : .dice 1 20 + 9 + 10(대검)

- .dice 1 10 + 19


회피율 .dice 1 20 + 9

- .dice 1 20 + 9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공방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동정심따위.. 이미 버렸습니다.



* A -> S 【 이후 반파될 STAR - 15 마인드맵을 구해내는 퀘스트 클리어 시 】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3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 맛 좋은 사냥감( B랭크 / 패시브) 』

타겟 로스트.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0%

*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 보스급 몬스터 등장이 증가 할지도.



『 무기장인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당신', 여기 언제나의 감사.. 받아주세요. 다른 사람들한테 오해받는다구요? 별로 상관없잖아요.


* B -> A 【 헤파이토스와 3일간 같이 일을 해야한다. 】

* 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 매직등급 제작 가능
* 매직 24시간
* 레어등급 제작 가능
* 레어 48시간
*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 B -> A 레어등급 제작 10개 혹은 레어등급 무기 10개 파손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 단, 코마에다는 특전이 존재하는 사이코다.


【 스킬 】

대형 무기술 LV 10

= 대검, 기둥(마영전 카록의 그것)과 같은 거대한 무기를 다루는 능력
= '대검, 기둥'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대검, 기둥'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10레벨 특전 】
ㄴ 추가데미지 10%
ㄴ 자체적인 공격력 +20


암행술 LV 3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저녁 혹은 밤일경우 상대는 알아 차리기 더더욱 어렵다.
= C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밤 한정)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가창력 LV 5

= 뛰어난 노래 실력의 증거!
= 파티에서 분위기를 띄운다.


공방 작업 LV 1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공방 효율성이 증가한다.
= 아직은 초짜 이므로 허둥대는 순간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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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아 4 30% 확률이라 3배뎀으로 스플래쉬를 넣어 드렸답니다.

절대로 이제 제작장인 만이 아닙니다.

321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01:57

..... 스타를 터트린다는 말이잖아1!!

322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02:33

@어장주님 혹시 코마에다 갖고있는 스킬 명상으로 성향 약간이라도 못올리나요!!!!!!!!!

32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3:14

>>322 10이되는 순간 잔느의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8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32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03:51

* B -> A 레어등급 제작 10개 혹은 레어등급 무기 10개 파손
* B -> A 【 헤파이토스와 3일간 같이 일을 해야한다. 】
@저기..... 그럼 IF는 랭크를 올릴 방법이 두가지 인건가요?

325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04:36

명상에 포인트 꼴아박자

326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05:25

>>323 명상 10레벨까지 올려야 한다는 말........?

32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5:42

>>324 저중 하나만 하면 됩니다.

328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06:01

명상을 올리면 원찬스? 그런데 이미 벌인 일이 벌인 일인지라

329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6:02

>>326 넵

33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06:19

>>328 그래도 두번째로 터질 일은 막아야지.

331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6:45

특별히 낙원 3개를 주신다면 못올려드릴것도 없어요(딜)

33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07:03

이 정보를 사건이 터지기 전에 알았더라면 참치들의 만장일치로 명상 10 만들었을것 같아

333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07:53

그럼 코마에다 성향 8 까지올리면 속죄한다는건가????

334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08:55

@지금 낙원 스톡 얼마나있나요?

335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09:43

11입니다.

336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10:08

>>333 스스로 깨닫고 모두에게 사과를 합니다.

337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11:38

하고 싶은데 다른참치들은 낙원 안쓸꺼 같은데......

33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12:43

자고오니 코마에다인가...
나는 찬성...

33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14:16

포인트 모아서 벌면 되는 문제이기는 한데.. 낙원 스톡을 바로 쓰는걸로 해야 하나.. 끄응..

340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5:12

명상올리는 걸로 하는 수밖에요. 사과로 넘어갈 일은 예전에 지나갔으니, 하루하루 장비나 만드는 기계로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지만요.

341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15:23

어라 지금 우리 아침인가... 스톡이 안차는... 랄까 11개나 있으니까 오늘 하루정도는 8개로 살 수 있지 않아?
포인트 모으기는 어렵겠지만
나는 우리 사냥 다이스를 믿지 않는다

342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7:22

거기다가 지금 20일차[아침]이라서...... 좀 불안하죠. 낙원쓰기는.......

34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18:54

그러면 여러분 300P는 남아있습니가? 있다면 그걸 소모하고 올려드립니다.

34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9:40

스킬 1렙을 10렙으로 만드는데,, 2000p 안들어가요. 그정도는 모을수있겠죠.

345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19:46

.... 일단 올리고 보죠(울먹)

34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20:02

저희는 없지만 길가가 400P를 가지고 있습니다

34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20:52

그러면 길가껄 씁니가?

34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2:23

코마에다 명상 앵커한 참치 만세....
부탁드려요...?

34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22:39

쓰자

35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24:07

쓰자!

351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5:24

쓰죠 . 뭐.... 그 코마에다가 멀쩡해진다는데.... 그정도면 충분히 싼값이죠. .

35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25:54


명상 LV 10

= 명상을 통해 자신의 정신을 수양한다.
= 광기를 낮춰서 정상적인 사고를 하게 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칠 겁니다.
ㄴ 【 잔다르크 와 히지리 뱌쿠렌 】에게 감사를 '성향이 8'로 고정 됩니다.

35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6:48

몇번이고 생각하지만 어쩌다가 코마에다가 이런 미친놈이 된 걸까
아니 원작이도 이랬던가

354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27:19

잔다르크님! 히지리 뱌쿠렌님! 감사합니다!!!!

355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7:43

누군지는 모르지만 잔느 앵커한 참치 만세!

이제, 성향 X같은 캐릭터가 앵커되면, 안 되는게 가장 좋지만........반드시 올려야할 스킬이 정해졌군요.

35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28:11

코마에다 자체가 또라이가 맞아서 ㅋ

35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28:38

근데 300P를 주고 코마에다가 멀쩡해졌단 말인가 ... 슷고이

358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8:49

>>353 원작은 더 심했죠. 자신의 목숨을 칩으로 삼아서, 잘 마무리 되어가는 판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으니까요. 그래서 앵커가 나왔을때부터 시껍했고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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