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어마법』
───────────────────────────────────────────────┤
◎ 『제 1계위 진어마법』
───────────────────────────────────────────────┘
───────────────────────────────────────────────┐
《에너지 볼트》
· 비용 : MP 5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2(30m)/사격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순수 에너지
───────────────────────────────────────────────┤
마나의 화살을 만들어내 「위력 1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
『영창』
"진, 제 1계위의 공격. 섬광, 열선, 빛 ── 《에너지 볼트》"
───────────────────────────────────────────────┘
───────────────────────────────────────────────┐
《브랜드 웨폰》
· 비용 : MP 2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소멸
· 속성 : -
───────────────────────────────────────────────┤
대상의 무기나 손톱 등의 위력을 마나의 작용으로 약화시킵니다.
대상이 근접공격, 사격공격을 할 때 그 물리 대미지에 -4합니다. 0점보다 내려가지 않습니다.
───────────────────────────────────────────────┤
『영창』
"진, 제 1계위의 쇠약. 약화, 둔화 ── 《브랜드 웨폰》"
───────────────────────────────────────────────┘
───────────────────────────────────────────────┐
《라이트》
· 비용 : MP 1
· 대상 : 아무 지점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시간
· 저항 : -
· 속성 : -
───────────────────────────────────────────────┤
기점을 중심으로 반경 10m를 비추는 작은 광원을 만들어냅니다. 효과범위 안에서는 어둠에 의한
페널티 수정을 받지 않게 됩니다. 물체에 걸어,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1계위의 색채. 빛, 광휘, 백열 ── 《라이트》"
───────────────────────────────────────────────┘
───────────────────────────────────────────────┐
《락》
· 비용 : MP 1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접촉/-
· 시간 : 순간
· 저항 : -
· 속성 : -
───────────────────────────────────────────────┤
잠글 수 있는 자물쇠를 잠급니다. 이 주문으로 잠긴 열쇠는 보통의 자물쇠로 간주합니다.
잠금 장치가 있는 것이라면, 어떤 자물쇠라도 잠글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1계위의 봉인. 밀봉, 폐쇠, 잠금 ── 《락》"
───────────────────────────────────────────────┘
───────────────────────────────────────────────┐
◎ 『제 2계위 진어마법』
───────────────────────────────────────────────┘
───────────────────────────────────────────────┐
《센스 매직》
· 비용 : MP 1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
· 속성 : -
───────────────────────────────────────────────┤
대상에 마력이 있는지에 대해 판별합니다. 대상에 모종의 마법이 걸려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만,
그 명칭이나 계통, 효과, 걸려있는 수는 알 수 없습니다.
───────────────────────────────────────────────┤
『영창』
"진, 제 2계위의 감지. 마법, 비명, 지식 ── 《센스 매직》"
───────────────────────────────────────────────┘
───────────────────────────────────────────────┐
《디스펠 매직》
· 비용 : MP 3
· 대상 : 마법 하나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
· 속성 : -
───────────────────────────────────────────────┤
마나의 흐름을 뒤틀어 마법의 효과를 없앱니다.
효과시간 중인, 저주 속성 이외의 마법 하나를 소거합니다. 대상 마법의 명칭은 몰라도 괜찮습니다.
마법을 지우기 위해서는 달성치를 비교해야 합니다. 수를 확대하면 여러 마법을 동시에 지울 수
있습니다(달성치를 비교해서 웃돌지 않은 마법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영창』
"진, 제 2계위의 파멸. 마법, 제거, 파괴 ── 《디스펠 매직》"
───────────────────────────────────────────────┘
───────────────────────────────────────────────┐
《냅》
· 비용 : MP 5
· 대상 : 1체X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소멸
· 속성 : 정신효과(약함)
───────────────────────────────────────────────┤
대상이 저항에 실패하면 가벼운 수면 상태에 빠집니다. 대상은 이동하거나 어떠한 동작도 할 수 없습니다.
행위 판정이 요구되면, 대상은 모든 동작에 대해서 -4의 페널티를 받습니다. 서있는 대상은 넘어지지는
않고 선채로 잠듭니다. 이 마법의 효과는 다른 캐릭터가 대상에 닿으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영창』
"진, 제 2계위의 환상. 속삭임, 초대, 수면 ── 《냅》"
───────────────────────────────────────────────┘
───────────────────────────────────────────────┐
《바이탈리티》
· 비용 : MP 2
· 대상 : 1체 전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육체의 활력을 향상시켜 저항력을 늘립니다.
대상이 생명저항력 판정을 할 때, 달성치에 +2의 보너스 수정을 가합니다.
───────────────────────────────────────────────┤
『영창』
"진, 제 2계위의 강화. 생명, 강화, 완강 ── 《바이탈리티》"
───────────────────────────────────────────────┘
───────────────────────────────────────────────┐
◎ 『제 3계위 진어마법』
───────────────────────────────────────────────┘
───────────────────────────────────────────────┐
《언락》
· 비용 : MP 2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소멸
· 속성 : -
───────────────────────────────────────────────┤
보통 자물쇠라면 반드시 열립니다.
마법에 의해 잠긴 자물쇠의 경우, 그 마법과 달성치를 비교하며, 웃돌면 열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3계위의 기술. 열림, 해금, 적발 ── 《언락》"
───────────────────────────────────────────────┘
───────────────────────────────────────────────┐
《센스 에너미》
· 비용 : MP 2
· 대상 : 1체 전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소멸
· 속성 : -
───────────────────────────────────────────────┤
대상이 술자에게 적의나 악의를 가지고 있는지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마법이 저항당하면 대상이 적의나
악의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 마법을 사용당한 캐릭터는 한 순간 멀미와 같은 불쾌감을
느끼며, 이 마법이 사용됐다고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3계위의 감지. 적의, 탐지, 노출 ── 《센스 에너미》"
───────────────────────────────────────────────┘
───────────────────────────────────────────────┐
《페럴라이즈》
· 비용 : MP 3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소멸
· 속성 : -
───────────────────────────────────────────────┤
손이나 발을 저리게 만들어 움직임이 무뎌지게 합니다. 대상의 명중력 판정이나 회피력 판정에 -2의
페널티 수정을 가합니다. 명중력 판정인지 회피력 판정인지는 술자가 정합니다.
───────────────────────────────────────────────┤
『영창』
"진, 제 3계위의 쇠약. 상실, 경련, 무력 ── 《페럴라이즈》"
───────────────────────────────────────────────┘
───────────────────────────────────────────────┐
《리프 슬래시》
· 비용 : MP 7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참격
───────────────────────────────────────────────┤
목표에게 마나로 만들어낸 칼날을 휘둘러 「위력2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
『영창』
"진, 제 3계위의 공격. 강철, 순간, 참격 ── 《리프 슬래시》"
───────────────────────────────────────────────┘
───────────────────────────────────────────────┐
◎ 『제 4계위 진어마법』
───────────────────────────────────────────────┘
───────────────────────────────────────────────┐
《페밀리어》
· 비용 : MP 15
· 대상 : 접촉
· 사거리/형상 : 접촉/-
· 시간 : 영속
· 저항 : -
· 속성 : -
───────────────────────────────────────────────┤
사역마로 삼을 마법생물을 제작합니다.
이 마법은 행사에 한 시간 걸립니다. 술자는 제작한 사역마와 항상 시각, 청각을 공유합니다.
사역마는 기본적으로 망가지지 않습니다만, 사역마에 대한 대미지, 마법 대미지는 자동적으로
술자가 받습니다. 이 마법은 《디스펠 매직》등, 마법이나 통상의 수단으로 해제할 수 없습니다.
사역마는 한 명에 하나만 가질 수 있으며, 형상도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사역마와 술자가
접촉하고 있으면 사역마의 MP를 술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영창』
"진, 제 4계위의 창조. 하인, 사역마, 창조 ── 《페밀리어》"
───────────────────────────────────────────────┘
───────────────────────────────────────────────┐
《마킹》
· 비용 : MP 2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접촉/-
· 시간 : 3일
· 저항 : -
· 속성 : -
───────────────────────────────────────────────┤
물체에 마법의 표식을 새깁니다. 대상으로 한 물체가 존재하는 방향과 거리르 효과시간 도중이라면
언제든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물체가 그곳에서 이동하거나, 부서지거나 하면 마법은 즉시 효과를
잃습니다. 이 마법의 효과가 적용되고 있는 동안, 술자는 이 마법을 쓸 수 없습니다.
───────────────────────────────────────────────┤
『영창』
"진, 제 4계위의 감지. 표식, 인식, 마법 ── 《마킹》"
───────────────────────────────────────────────┘
───────────────────────────────────────────────┐
《라이트닝》
· 비용 : MP 7
· 대상 : 임의의 지점
· 사거리/형상 : 2(30m)/관통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번개
───────────────────────────────────────────────┤
술자로부터 전광의 띠를 내뿜어 공격해 「위력2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
『영창』
"진, 제 4계위의 공격. 섬광, 전격, 강타 ── 《라이트닝》"
───────────────────────────────────────────────┘
───────────────────────────────────────────────┐
◎ 『제 5계위 진어마법』
───────────────────────────────────────────────┘
───────────────────────────────────────────────┐
《웨폰 마스터》
· 비용 : MP 5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대상에게 전투특기 《흘리기》, 《타겟팅》, 《무기숙력 A/**》, 《양손잡이》, 《휘둘러 치기I》, 《견제공격I》,
《전력공격I》, 《도발공격I》, 《필살공격I》, 《갑옷관통I》 중 하나를 습득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번 거는
것으로 동시에 다른 전투특기를 습득시킬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5계위의 기술. 숙련, 집중, 이해 ── 《웨폰 마스터》"
───────────────────────────────────────────────┘
───────────────────────────────────────────────┐
《월 워킹》
· 비용 : MP 3
· 대상 : 1체 전체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발을 온갖 곳에 달라붙게 해서 벽이나 천장 등을 바닥처럼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방향이나 위치와는 관계없이 발바닥이 닿아있는 곳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전력이동」을
시도하거나 양발이 동시에 접해있는 곳에서 떨어지면 마법의 효과는 사라집니다.
───────────────────────────────────────────────┤
『영창』
"진, 제 5계위의 공식. 접착, 도보, 사방 ── 《월 워킹》"
───────────────────────────────────────────────┘
───────────────────────────────────────────────┐
《트랜슬레이트》
· 비용 : MP 2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미지의 문자를 해독하여, 보는 것만으로 의미를 알 수 있게 됩니다. 그 문자가 어떠한 종류인지
일 수 있으며 읽을 수 있습니다만, 말할 수도 없으며 알아들을 수도 없고 발음도 알 수 없습니다.
이 효과는 한 번에 한 종류의 언어만을 해독할 수 있고 마법 행사시 지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인공 암호, 문법적으로 올바르지 않은 문장을 해독할 수는 없습니다.
───────────────────────────────────────────────┤
『영창』
"진, 제 5계위의 감지. 이해, 독서, 해석 ── 《트랜슬레이트》"
───────────────────────────────────────────────┘
───────────────────────────────────────────────┐
《블래스트》
· 비용 : MP 6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접촉/-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충격
───────────────────────────────────────────────┤
대상에게 마나의 덩어리를 부딪쳐 공격해 「위력3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
『영창』
"진, 제 5위계의 공격. 충격, 폭발, 타격 ── 《블래스트》"
───────────────────────────────────────────────┘
───────────────────────────────────────────────┐
◎ 『제 6계위 진어마법』
───────────────────────────────────────────────┘
───────────────────────────────────────────────┐
《컨실 셀프》
· 비용 : MP 15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1시간
· 저항 : 선택
· 속성 : -
───────────────────────────────────────────────┤
술자를 마나로 감싸 모습을 감춥니다. 술자를 마법적이든 기계적이든간에 오감으로 보이지 않게 됩니다.
술자에게 직접 닿을 수 있으며 마법의 효과 등으로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이라면 「제한이동」
이외의 행동을 하거나 능동적인 행위판정을 하려하면 즉시 효과가 사라집니다.
───────────────────────────────────────────────┤
『영창』
"진, 제 6계위의 환상. 투명, 비밀, 은밀 ── 《컨실 셀프》"
───────────────────────────────────────────────┘
───────────────────────────────────────────────┐
《하드 락》
· 비용 : MP 4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접촉/-
· 시간 : 영속
· 저항 : -
· 속성 : -
───────────────────────────────────────────────┤
잠글 수 있는 자물쇠를 잠급니다. 이 마법으로 잠긴 자물쇠는 마법 자물쇠로 간주합니다. 통상의
「해제판정」으로는 열리지 않습니다. 또 잠겨있는 문, 덮개, 보물 상자 등도 통상의 수단으로는
파괴할 수 없게 됩니다. 「잠금해제 열쇠」나 《언락》등으로 풀 경우, 달성치를 비교합니다.
암호를 설정하고 그 말을 읊으면 개폐할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6계위의 봉인. 봉인, 강화, 폐쇄 ── 《하드 락》"
───────────────────────────────────────────────┘
───────────────────────────────────────────────┐
《파이어 볼》
· 비용 : MP 8
· 대상 : 반경 3m의 공간/5
· 사거리/형상 : 2(30m)/사격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불
───────────────────────────────────────────────┤
충격시 폭발하는 화염의 덩어리를 던져, 범위 내를 불로 감싸 공격해 「위력2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
『영창』
"진, 제 6계위의 공격. 불, 염열, 폭발 ── 《파이어 볼》"
───────────────────────────────────────────────┘
───────────────────────────────────────────────┐
《레비테이션》
· 비용 : MP 6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술자의 몸을 지상 10m의 높이까지 자유롭게 부유시킬 수 있습니다. 공중을 부유할 때는 「제한이동」만이
가능하며 지상에 있을 때와 같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투중이라면, 근접공격, 사격공격이나 마법을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시간이 지나도 공중에 있을 경우, 그 자리에서 낙하해서 낙하 대미지를
입습니다. 이 마법으로 난전 지역에서 탈출할 경우에도 「난전으로부터의 이탈 선언」을 해야합니다.
───────────────────────────────────────────────┤
『영창』
"진, 제 6계위의 이동. 중력, 이동, 유동 ── 《레비테이션》"
───────────────────────────────────────────────┘
───────────────────────────────────────────────┐
◎ 『제 7계위 진어마법』
───────────────────────────────────────────────┘
───────────────────────────────────────────────┐
《에널라이즈 인챈트먼트》
· 비용 : MP 4
· 대상 : 물체 하나 혹은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필중
· 속성 : -
───────────────────────────────────────────────┤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마법의 명칭, 효과시간, 달성치를 알 수 있습니다. 마법 아이템에 행사했을 경우
그 효과나 능력을 알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7위계의 감지. 마법, 이해, 파악 ── 《에널라이즈 인챈트먼트》"
───────────────────────────────────────────────┘
───────────────────────────────────────────────┐
《어포트》
· 비용 : MP 5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2(무한)/-
· 시간 : 순간
· 저항 : -
· 속성 : -
───────────────────────────────────────────────┤
술자가 표식을 그린 반경 3m, 높이 3m 이내의 크기의 물품을 곁으로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표식은 술자 자신이 한 시간 들여 그려야 하며 그리고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으면 부를 수 없습니다.
한 물체에 그릴 수 있는 표식은 하나뿐입니다. 표식을 그릴 수 있는 물체는 술자가 제작한 사역마나
골렘도 포함됩니다. 표식은 영구히 지속됩니다만 지워지거나 새로운 표식이 그려졌을 경우 자동적으로
무효화됩니다. 동시에 표식을 그릴 수 있는 물체의 수는 술자의 「소서러 기능 레벨」과 같은 개수
만큼입니다. 이 마법은 「마법 발동체」를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7계위의 치환. 소환, 물체, 부름 ── 《어포트》"
───────────────────────────────────────────────┘
───────────────────────────────────────────────┐
《스틸 마인드》
· 비용 : MP 2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순간
· 저항 : 소멸
· 속성 : 저주
───────────────────────────────────────────────┤
대상의 MP에 「위력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그에 더해 입힌 적용 대미지만큼 술자의
MP가 회복됩니다. 단 회복되는 양은 「대상의 최대MP의 10분의 1」점이 상한입니다.
───────────────────────────────────────────────┤
『영창』
"진, 제 7위계의 저주. 저주, 마법, 본질 ── 《스틸 마인드》"
───────────────────────────────────────────────┘
───────────────────────────────────────────────┐
《텅》
· 비용 : MP 5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
· 속성 : -
───────────────────────────────────────────────┤
효과시간 동안 술자는 선택한 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술자는 언어의 이름을
알지 못하더라도 해당 언어로 된 단어를 듣고 동시에 언어의 이름을 식별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7계위의 감지. 이해, 발음, 해석 ── 《텅》"
───────────────────────────────────────────────┘
───────────────────────────────────────────────┐
◎ 『제 8계위 진어마법』
───────────────────────────────────────────────┘
───────────────────────────────────────────────┐
《△블링크》
· 비용 : MP 10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술자의 분신을 만들어내 공격의 대역으로 삼습니다.
근접공격, 사격공격에 대한 회피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성공합니다. 1회 공격을 회피하면 효과는 소멸합니다.
───────────────────────────────────────────────┤
『영창』
"진, 제 8위계의 환영. 은밀, 추방, 순간 ── 《블링크》"
───────────────────────────────────────────────┘
───────────────────────────────────────────────┐
《에너지 자벨린》
· 비용 : MP 9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2(30m)/사격
· 시간 : 순간
· 저항 : 반감
· 속성 : 순수 에너지
───────────────────────────────────────────────┤
압축한 마나를 창으로 바꿔 대상을 공격해 「위력40+마력」점의 대미지를 줍니다.
───────────────────────────────────────────────┤
『영창』
"진, 제 8위계의 공격. 섬광, 순간, 빛 ── 《에너지 자벨린》"
───────────────────────────────────────────────┘
───────────────────────────────────────────────┐
《크리에이트 디바이스》
· 비용 : MP 4
· 대상 : 접촉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영속
· 저항 : -
· 속성 : -
───────────────────────────────────────────────┤
술자의 손바닥 위에 「마법 발동체」를 제작합니다. 발동체는 원하는 형태가 됩니다만 양손무기보다
큰 것은 제작할 수 없습니다. 또한 무기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마법은 「마법 발동체」를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8계위의 창조. 마법, 창조, 도구 ── 《크리에이트 디바이스》"
───────────────────────────────────────────────┘
───────────────────────────────────────────────┐
《매지션》
· 비용 : MP 6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선택
· 속성 : -
───────────────────────────────────────────────┤
전투특기 《타겟팅》, 《마법수렴》, 《마법제어》, 《매의 눈》, 《바이오런스 캐스트I》, 《MP경감/**》 중
하나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습득에 필요한 조건은 충족해야 합니다. 여러 번 거는 것으로 동시에
다른 전투특기를 습득시킬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8위계의 기술. 마법, 강화, 경로 ── 《매지션》"
───────────────────────────────────────────────┘
───────────────────────────────────────────────┐
◎ 『제 9계위 진어마법』
───────────────────────────────────────────────┘
───────────────────────────────────────────────┐
《이레이즈 매직》
· 비용 : MP 6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30초 (3라운드)
· 저항 : 소멸
· 속성 : -
───────────────────────────────────────────────┤
대상이 지닌 6레벨까지의 마법의 사용을 막습니다. 막히는 마법은 대상이 지닌 것 중에서 하나의 계통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화 등 그 외의 행동은 방해할 수 없습니다.
───────────────────────────────────────────────┤
『영창』
"진, 제 9계위의 파괴. 소멸, 제약, 약화 ── 《이레이즈 매직》"
───────────────────────────────────────────────┘
───────────────────────────────────────────────┐
《텔레키네시스》
· 비용 : MP 6
· 대상 : 물체 하나
· 사거리/형상 : 2(30m)/목표
· 시간 : 3분 (18라운드)
· 저항 : -
· 속성 : -
───────────────────────────────────────────────┤
물체에 손을 대지 않고 마음대로 천천히 움직이게 합니다. 움직이는 속도는 10초(1라운드)에
3m까지입니다. 물체 하나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주동작」입니다. 대상의 무게와는 관계없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만 크기는 반경 1m, 높이 2m까지의 물체에 한합니다. 타인이 장비하거나
착용하고 있는 물품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
『영창』
"진, 제 9위계의 원격. 북굴, 강력, 마음 ── 《텔레키네시스》"
───────────────────────────────────────────────┘
───────────────────────────────────────────────┐
《블레이드 넷》
· 비용 : MP 10
· 대상 : 1체
· 사거리/형상 : 1(10m)/목표
· 시간 : 30초 (3라운드)
· 저항 : 단축
· 속성 : 참격
───────────────────────────────────────────────┤
대상의 주위에 마력의 날을 만들어내 차례가 끝날 때 「위력0+마력」점의 마법 대미지를 입힙니다.
마법이 효과를 발휘하면 대미지에 대해서는 정신저항력 판정을 할 수 없습니다. 크리티컬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례에 이동이나 동작을 하지 않으면 이 효과로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
『영창』
"진, 제 9계위의 구속. 강철, 예리, 포착 ── 《블레이드 넷》"
───────────────────────────────────────────────┘
───────────────────────────────────────────────┐
《리듀스 매직》
· 비용 : MP 5
· 대상 : 술자
· 사거리/형상 : 술자/-
· 시간 : 1일
· 저항 : 선택
· 속성 : -
───────────────────────────────────────────────┤
마법 대미지를 입으면 적용 대미지만큼 MP가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한 번 효과를 발휘하면 소멸합니다.
이 마법은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창』
"진, 제 9계위의 방어. 교환, 치료, 회복 ── 《리듀스 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