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롭톰, 라오루, 림버스, 뒤탐, 리바이어던, 원더랩.
0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05:40
언젠가는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롭톰, 라오루, 림버스, 뒤탐, 리바이어던, 원더랩.
1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31:14
◇==================================◇
>프로필.
【이름】:
【성별】:
【소속】:
【성격】:
----------------------------------------------------------------------
>스테이터스.
[용기] : 《》 (?/100)
[지혜] : 《》 (?/100)
[절제] : 《》 (?/100)
[정의] : 《》
【체력】: 10 / 10
【기력】: 4 / 4
【작업 성공률】: +0%
----------------------------------------------------------------------
>스킬.
-? :
----------------------------------------------------------------------
>소지품.
-?.
=안(眼):
----------------------------------------------------------------------
>신비
-?.
◇==================================◇
>스테이터스.
체력: 10 (1/10, 최대 +350)
기력: 4 (1/25, 최대 +140)
작업 성공률: +0% (1/50, 최대 +70%)
용기: 체력(HP), 전투
지혜: 기력(SP), 스킬 습득
절제: 작업 및 대화
정의: E.G.O, 특수
>전투 진행.
턴 시작 - 메인1 - 배틀 - 메인2 - 턴 종료로 구성된다.
턴 시작시, 기력을 회복하고 스텟을 갱신한다.
메인 페이즈에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배틀 페이즈에는 전투 데미지를 준다.
턴 종료시, 각종 상태이상을 처리한다.
양측은 (용기)+d100 을 굴려, 높은 쪽이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는 (등급별 기본 피해+스킬 효과+장비 효과)-(상대 스킬 효과+장비 효과)로 계산한다.
(Ⅰ: 1~4 / Ⅱ: 1~6 / Ⅲ: 2~7 / Ⅳ: 3~9 / Ⅴ: 4~12 / EX: 5~16)
다수의 전투일 경우, 전원이 다이스를 굴려 가장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한다.
>스킬.
기력을 일정량 소모하여 효과를 발동하거나, 특정 조건에서 효과를 발동한다.
스킬 습득을 위해서는 해당 스킬에 관련된 지식이 필요하다.
기력은 매 턴 시작시 (지혜 등급)만큼 회복된다.
>장비.
장비를 구입하거나 제작하여 "상시발동형" 효과를 얻는다.
절제 등급 미만의 장비는 사용할 수 없다. 비품(영구적), 소모품으로 나뉜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