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922080> 프로젝트 문 세계관 어장 메이킹 :: 12

소각식◆.8SXd3bCmw

2023-08-13 19:05:40 - 2024-05-01 11:21:15

0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05:40

언젠가는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롭톰, 라오루, 림버스, 뒤탐, 리바이어던, 원더랩.

1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31:14

◇==================================◇

>프로필.

【이름】:
【성별】:
【소속】:
【성격】:

----------------------------------------------------------------------

>스테이터스.

[용기] : 《》 (?/100)
[지혜] : 《》 (?/100)
[절제] : 《》 (?/100)
[정의] : 《》

【체력】: 10 / 10
【기력】: 4 / 4
【작업 성공률】: +0%

----------------------------------------------------------------------

>스킬.

-? :

----------------------------------------------------------------------

>소지품.

-?.

=안(眼):

----------------------------------------------------------------------

>신비

-?.

◇==================================◇

>스테이터스.

체력: 10 (1/10, 최대 +350)
기력: 4 (1/25, 최대 +140)
작업 성공률: +0% (1/50, 최대 +70%)

용기: 체력(HP), 전투
지혜: 기력(SP), 스킬 습득
절제: 작업 및 대화
정의: E.G.O, 특수

>전투 진행.

턴 시작 - 메인1 - 배틀 - 메인2 - 턴 종료로 구성된다.

턴 시작시, 기력을 회복하고 스텟을 갱신한다.
메인 페이즈에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배틀 페이즈에는 전투 데미지를 준다.
턴 종료시, 각종 상태이상을 처리한다.

양측은 (용기)+d100 을 굴려, 높은 쪽이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는 (등급별 기본 피해+스킬 효과+장비 효과)-(상대 스킬 효과+장비 효과)로 계산한다.

(Ⅰ: 1~4 / Ⅱ: 1~6 / Ⅲ: 2~7 / Ⅳ: 3~9 / Ⅴ: 4~12 / EX: 5~16)

다수의 전투일 경우, 전원이 다이스를 굴려 가장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한다.


>스킬.

기력을 일정량 소모하여 효과를 발동하거나, 특정 조건에서 효과를 발동한다.
스킬 습득을 위해서는 해당 스킬에 관련된 지식이 필요하다.
기력은 매 턴 시작시 (지혜 등급)만큼 회복된다.


>장비.

장비를 구입하거나 제작하여 "상시발동형" 효과를 얻는다.
절제 등급 미만의 장비는 사용할 수 없다. 비품(영구적), 소모품으로 나뉜다.

2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51:02

◇==================================◇

도시력 ()년 ()월 ()일 () - ()

・・・・・・・・・・・・・・・・・・・・・・・・・・・・・・・・・・・・・・・・・・・・・・・・・・・・・・・・・・・・・・・・・・・・・・・・・・・

()

◇==================================◇



◇==================================◇

퀘스트.

()

◇==================================◇


1턴은 1일로 구성되며, 오전 / 오후 / 야간으로 나뉜다.

오전, 오후는 평범하게 행동 1회.
야간은 뒷골목의 밤을 비롯하여 위험 이벤트 발생률이 폭증한다.


>뒷골목의 밤

총 3번의 전투로 이뤄지며, 대량의 청소부와 전투한다.
한 번의 전투를 끝낼 때마다 휴식 시간이 주어진다.

4 소각식◆.8SXd3bCmw (Rd6M2sb83g)

2024-04-25 (거의 끝나감) 10:06:08

정의: 피격 / 공격 데미지 수치가 누적되면 E.G.O. 활성화. 부정 감정이 높으면 침식 가능.
등급이 높아질수록 상위 등급 에고 장착.

5 소각식◆.8SXd3bCmw (Rd6M2sb83g)

2024-04-25 (거의 끝나감) 15:07:56

◇==================================◇

>프로필.

【이름】:
【소속】:
【죄악】:

----------------------------------------------------------------------

>스테이터스.

[용기] : 《Ⅰ》 (0/100)
[지혜] : 《Ⅰ》 (0/100)
[절제] : 《Ⅰ》 (0/100) <100 / 100 / 200 / 300 / 500>
[정의] : 《Ⅰ》

【체력】: 10/10 (+[용기]÷10, MAX 130)
【감정 고조】: 0/20 (+[정의]×20, MAX 100)
【작업 성공률】: +0% (+[절제]÷20, MAX 60)

----------------------------------------------------------------------

>스킬.
지혜 등급이 오를 때마다 장비 및 스킬 슬롯 1개 증가&스킬 강화 한도 증가.
=[○] :

>장비
=[◇] :

>자금.
=안(眼):

----------------------------------------------------------------------

>신비
=【ZAYIN】:
=【TETH】:
=【HE】:
=【WAW】:
=【ALEPH】:

>신비 목록.
-[(등급)]: (이름)

◇==================================◇

6 소각식◆.8SXd3bCmw (2EpAYHAr7E)

2024-04-26 (불탄다..!) 08:59:58

스킬 장비 목록 1차

스킬을 강화할 경우, 확률이 50%->75%->100% 로 강화한다.
혹은 동일한 확률로 피해량만 강화한다.

승급 등 이벤트를 통해 스킬이 변화하면 강화가 초기화되어 다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확률: 90 / 70 / 50 / 30 / 10 %
실패 시 확률 10% 증가.

9급 해결사의 기량:
=[○9급 해결사의 기량]: 피해 다이스 +【.dice 0 1. = 0
《Ⅰ》-<>
《Ⅱ》-<>
《Ⅲ》-<>
《Ⅳ》-<>
《Ⅴ》-<>

장비:
=[◇스티그마 공방]: 화상 1/1 부여.
《Ⅰ》-<>
《Ⅱ》-<>
《Ⅲ》-<>
《Ⅳ》-<>
《Ⅴ》-<>

=[◇랑아 공방]: <합 승리>:출혈 1/1 부여.
《Ⅰ》-【.dice 1 100. = 81】이 51 이상으로 출혈 1/0 부여.
《Ⅱ》-<>
《Ⅲ》-<>
《Ⅳ》-<>
《Ⅴ》-<>

=[◇흑운도]: 합 위력 +20
《Ⅰ》-<>
《Ⅱ》-<>
《Ⅲ》-<>
《Ⅳ》-<>
《Ⅴ》-<>

7 소각식◆.8SXd3bCmw (qAItJLbPL2)

2024-04-29 (모두 수고..) 15:12:44

===

턴 계산.

턴 시작->합->피해->일부 키워드 횟수 감소->턴 종료

용기: 체력+공격력
지혜: 스킬 코인.
절제: 코인 확률 상승.
정의: 감정 고조치 상승.


합 진행.
.dice 1 100. = 50】-{【.dice 1~(진동 위력)】×(진동 폭발)} +{(용기)-(출혈 위력)} 판정.

피해 판정.

{(용기 등급 별 피해 다이스)×(1+호흡×0.05)}+(파열)

턴 종료.
(화상)

키워드
-위력/횟수로 계산.

출혈: 위력만큼 용기 감소.(최대 0) 발동 후 횟수 감소.

화상: 턴 종료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파열: 피격시 추가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호흡: 최종 피해 (위력×5)% 증가. 발동 후 횟수 감소.

충전: 효과 없음. 최대 20. 턴 종료시 횟수 감소.

진동: 피격시 진동 폭발. 턴 종료시 횟수 감소.
ㄴ진동 폭발: 다음 턴 시작시 【1~진동 위력】만큼 다이스 감소. (최대 0)

침잠: 상대의 작업 성공률이 위력만큼 감소.(최대 5%)

8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0:56:36

공격에는 용기-Red(물리), 지혜-White(정신), 절제-Black(마법), 정의-Pale(특수) 속성이 존재한다.

RWB는 통상 전투 판정과 똑같이 진행한다. Pale 데미지는 사실상 다룰 일이 없다.

Pale: 합은 【1~(용기+지혜+절제)】 다이스로 계산한다.
피해는 최대 체력의 【.dice 1 100. = 58】% 피해를 주는 것으로 한다.(장비 및 스킬에 의한 데미지 경감은 받는다)

9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1:17:17

기타 효과

보호: 위력만큼 피해 감소. 효과 획득 후 다음 턴 종료시 횟수 감소

마비: 횟수만큼 주사위 판정 0으로 취급. 턴 종료시 횟수 감소.

10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1:45:47

9할 이상의 캐릭터는 용기(Red)를 주력 스텟으로 싸운다.

지혜는 테크니션 타입 또는 고위 임원 등.

절제는 의체 사용자 계열 또는 특수 능력자.

정의는 백야급 환상체나 조율자. 만나면 죽은 것.

11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2:02:52

◇==================================◇

>프로필.

【이름】:
【소속】:
【죄악】:

----------------------------------------------------------------------

>스테이터스.

[용기] : 《Ⅰ》 (0/100)
[지혜] : 《Ⅰ》 (0/100)
[절제] : 《Ⅰ》 (0/100) <100 / 100 / 200 / 300 / 500>
[정의] : 《Ⅰ》

【체력】: 10/10 (+[용기]÷10, MAX 130)
【정신력】: 0/10 (+[지혜]÷20, MAX 70)
【()】: (+[절제]???)

----------------------------------------------------------------------

>스킬.
지혜 등급이 오를 때마다 장비 및 스킬 슬롯 1개 증가&스킬 강화 한도 증가.
=[○] :

>장비
=[◇] :

>자금.
=안(眼):

----------------------------------------------------------------------

>신비
=【ZAYIN】:
=【TETH】:
=【HE】:
=【WAW】:
=【ALEPH】:

>신비 목록.
-[(등급)]: (이름)

◇==================================◇

12 소각식◆.8SXd3bCmw (2pxBo2t8lY)

2024-05-01 (水) 11:21:15

===

용기: 체력, Red 피해
지혜: 정신력, White 피해, 스킬
절제: 작업 성공률, Black 피해, 장비
정의: E.G.O, Pale 피해, 신비

===

1. 합 진행.
.dice 1 100. = 32】-{【.dice 1~(진동 위력)】×(진동 폭발)}+【.dice 1~(호흡 위력)】 +{(용기)-(출혈 위력)} 판정.

2. 효과 부여 판정.
ㄴ스킬 및 장비에 의한 코인 판정.

3. 피해 판정.

{(피해 다이스)}+(파열 위력)

4. 턴 종료.
(화상 위력)

===

키워드
-위력/횟수로 계산한다.

출혈: 위력만큼 용기 감소.(최대 0) 발동 후 횟수 감소.

화상: 턴 종료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파열: 피격시 추가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호흡: 다음 턴 시작시 【1~호흡 위력】 만큼 다이스 증가. 발동 후 횟수 감소.

충전: 효과 없음. 최대 20. 턴 종료시 횟수 감소.

진동: 피격시 진동 폭발. 턴 종료시 횟수 감소.
ㄴ진동 폭발: 다음 턴 시작시 【1~진동 위력】만큼 다이스 감소. (최대 0)

침잠: 피격시 정신력이 위력만큼 감소. 발동 후 횟수 감소. 정신력이 존재하지 않으면 White 피해로 계산.

보호: 위력만큼 피해 감소. 획득 후 다음 턴 종료시 횟수 감소

마비: 횟수만큼 주사위 판정 0으로 취급. 턴 종료시 횟수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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