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롭톰, 라오루, 림버스, 뒤탐, 리바이어던, 원더랩.
0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05:40
언젠가는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롭톰, 라오루, 림버스, 뒤탐, 리바이어던, 원더랩.
2 소각식◆.8SXd3bCmw (x1JSXGEzcQ)
2023-08-13 (내일 월요일) 19:51:02
◇==================================◇
도시력 ()년 ()월 ()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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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퀘스트.
()
◇==================================◇
1턴은 1일로 구성되며, 오전 / 오후 / 야간으로 나뉜다.
오전, 오후는 평범하게 행동 1회.
야간은 뒷골목의 밤을 비롯하여 위험 이벤트 발생률이 폭증한다.
>뒷골목의 밤
총 3번의 전투로 이뤄지며, 대량의 청소부와 전투한다.
한 번의 전투를 끝낼 때마다 휴식 시간이 주어진다.
4 소각식◆.8SXd3bCmw (Rd6M2sb83g)
2024-04-25 (거의 끝나감) 10:06:08
정의: 피격 / 공격 데미지 수치가 누적되면 E.G.O. 활성화. 부정 감정이 높으면 침식 가능.
등급이 높아질수록 상위 등급 에고 장착.
5 소각식◆.8SXd3bCmw (Rd6M2sb83g)
2024-04-25 (거의 끝나감) 15:07:56
◇==================================◇
>프로필.
【이름】:
【소속】:
【죄악】:
----------------------------------------------------------------------
>스테이터스.
[용기] : 《Ⅰ》 (0/100)
[지혜] : 《Ⅰ》 (0/100)
[절제] : 《Ⅰ》 (0/100) <100 / 100 / 200 / 300 / 500>
[정의] : 《Ⅰ》
【체력】: 10/10 (+[용기]÷10, MAX 130)
【감정 고조】: 0/20 (+[정의]×20, MAX 100)
【작업 성공률】: +0% (+[절제]÷20, MAX 60)
----------------------------------------------------------------------
>스킬.
지혜 등급이 오를 때마다 장비 및 스킬 슬롯 1개 증가&스킬 강화 한도 증가.
=[○] :
>장비
=[◇] :
>자금.
=안(眼):
----------------------------------------------------------------------
>신비
=【ZAYIN】:
=【TETH】:
=【HE】:
=【WAW】:
=【ALEPH】:
>신비 목록.
-[(등급)]: (이름)
◇==================================◇
6 소각식◆.8SXd3bCmw (2EpAYHAr7E)
2024-04-26 (불탄다..!) 08:59:58
스킬 장비 목록 1차
스킬을 강화할 경우, 확률이 50%->75%->100% 로 강화한다.
혹은 동일한 확률로 피해량만 강화한다.
승급 등 이벤트를 통해 스킬이 변화하면 강화가 초기화되어 다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확률: 90 / 70 / 50 / 30 / 10 %
실패 시 확률 10% 증가.
9급 해결사의 기량:
=[○9급 해결사의 기량]: 피해 다이스 +【.dice 0 1. = 0】
《Ⅰ》-<>
《Ⅱ》-<>
《Ⅲ》-<>
《Ⅳ》-<>
《Ⅴ》-<>
장비:
=[◇스티그마 공방]: 화상 1/1 부여.
《Ⅰ》-<>
《Ⅱ》-<>
《Ⅲ》-<>
《Ⅳ》-<>
《Ⅴ》-<>
=[◇랑아 공방]: <합 승리>:출혈 1/1 부여.
《Ⅰ》-【.dice 1 100. = 81】이 51 이상으로 출혈 1/0 부여.
《Ⅱ》-<>
《Ⅲ》-<>
《Ⅳ》-<>
《Ⅴ》-<>
=[◇흑운도]: 합 위력 +20
《Ⅰ》-<>
《Ⅱ》-<>
《Ⅲ》-<>
《Ⅳ》-<>
《Ⅴ》-<>
7 소각식◆.8SXd3bCmw (qAItJLbPL2)
2024-04-29 (모두 수고..) 15:12:44
===
턴 계산.
턴 시작->합->피해->일부 키워드 횟수 감소->턴 종료
용기: 체력+공격력
지혜: 스킬 코인.
절제: 코인 확률 상승.
정의: 감정 고조치 상승.
합 진행.
【.dice 1 100. = 50】-{【.dice 1~(진동 위력)】×(진동 폭발)} +{(용기)-(출혈 위력)} 판정.
피해 판정.
{(용기 등급 별 피해 다이스)×(1+호흡×0.05)}+(파열)
턴 종료.
(화상)
키워드
-위력/횟수로 계산.
출혈: 위력만큼 용기 감소.(최대 0) 발동 후 횟수 감소.
화상: 턴 종료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파열: 피격시 추가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호흡: 최종 피해 (위력×5)% 증가. 발동 후 횟수 감소.
충전: 효과 없음. 최대 20. 턴 종료시 횟수 감소.
진동: 피격시 진동 폭발. 턴 종료시 횟수 감소.
ㄴ진동 폭발: 다음 턴 시작시 【1~진동 위력】만큼 다이스 감소. (최대 0)
침잠: 상대의 작업 성공률이 위력만큼 감소.(최대 5%)
8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0:56:36
공격에는 용기-Red(물리), 지혜-White(정신), 절제-Black(마법), 정의-Pale(특수) 속성이 존재한다.
RWB는 통상 전투 판정과 똑같이 진행한다. Pale 데미지는 사실상 다룰 일이 없다.
Pale: 합은 【1~(용기+지혜+절제)】 다이스로 계산한다.
피해는 최대 체력의 【.dice 1 100. = 58】% 피해를 주는 것으로 한다.(장비 및 스킬에 의한 데미지 경감은 받는다)
9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1:17:17
기타 효과
보호: 위력만큼 피해 감소. 효과 획득 후 다음 턴 종료시 횟수 감소
마비: 횟수만큼 주사위 판정 0으로 취급. 턴 종료시 횟수 감소.
10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1:45:47
9할 이상의 캐릭터는 용기(Red)를 주력 스텟으로 싸운다.
지혜는 테크니션 타입 또는 고위 임원 등.
절제는 의체 사용자 계열 또는 특수 능력자.
정의는 백야급 환상체나 조율자. 만나면 죽은 것.
11 소각식◆.8SXd3bCmw (0xB0CmhoUA)
2024-04-30 (FIRE!) 22:02:52
◇==================================◇
>프로필.
【이름】:
【소속】:
【죄악】:
----------------------------------------------------------------------
>스테이터스.
[용기] : 《Ⅰ》 (0/100)
[지혜] : 《Ⅰ》 (0/100)
[절제] : 《Ⅰ》 (0/100) <100 / 100 / 200 / 300 / 500>
[정의] : 《Ⅰ》
【체력】: 10/10 (+[용기]÷10, MAX 130)
【정신력】: 0/10 (+[지혜]÷20, MAX 70)
【()】: (+[절제]???)
----------------------------------------------------------------------
>스킬.
지혜 등급이 오를 때마다 장비 및 스킬 슬롯 1개 증가&스킬 강화 한도 증가.
=[○] :
>장비
=[◇] :
>자금.
=안(眼):
----------------------------------------------------------------------
>신비
=【ZAYIN】:
=【TETH】:
=【HE】:
=【WAW】:
=【ALEPH】:
>신비 목록.
-[(등급)]: (이름)
◇==================================◇
12 소각식◆.8SXd3bCmw (2pxBo2t8lY)
2024-05-01 (水) 11:21:15
===
용기: 체력, Red 피해
지혜: 정신력, White 피해, 스킬
절제: 작업 성공률, Black 피해, 장비
정의: E.G.O, Pale 피해, 신비
===
1. 합 진행.
【.dice 1 100. = 32】-{【.dice 1~(진동 위력)】×(진동 폭발)}+【.dice 1~(호흡 위력)】 +{(용기)-(출혈 위력)} 판정.
2. 효과 부여 판정.
ㄴ스킬 및 장비에 의한 코인 판정.
3. 피해 판정.
{(피해 다이스)}+(파열 위력)
4. 턴 종료.
(화상 위력)
===
키워드
-위력/횟수로 계산한다.
출혈: 위력만큼 용기 감소.(최대 0) 발동 후 횟수 감소.
화상: 턴 종료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파열: 피격시 추가로 위력만큼 고정 피해. 발동 후 횟수 감소.
호흡: 다음 턴 시작시 【1~호흡 위력】 만큼 다이스 증가. 발동 후 횟수 감소.
충전: 효과 없음. 최대 20. 턴 종료시 횟수 감소.
진동: 피격시 진동 폭발. 턴 종료시 횟수 감소.
ㄴ진동 폭발: 다음 턴 시작시 【1~진동 위력】만큼 다이스 감소. (최대 0)
침잠: 피격시 정신력이 위력만큼 감소. 발동 후 횟수 감소. 정신력이 존재하지 않으면 White 피해로 계산.
보호: 위력만큼 피해 감소. 획득 후 다음 턴 종료시 횟수 감소
마비: 횟수만큼 주사위 판정 0으로 취급. 턴 종료시 횟수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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