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 위의 정신 ( INT / 4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1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6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0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보스는 면역 = 격렬하게 폭발하는 불안정한 차원을 생성하는 ‘차원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필드의 모든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