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모든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격려] = 자신의 행동횟수를 한회 소모하고, 아군 한명의 행동횟수를 한회 늘린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잠행 ( DEX / 4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4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일정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전투가 시작할때부터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n%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슈페르비아 (패시브 / 랭크)〕: 7죄종 중 '교만'의 의미를 갖는 어빌리티. 공격받을 때마다 생성되는 스택을 통해 신체를 강화한다. =E랭크 : 방어력 +10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스택 수(기본 1)
〔노심융해 (패시브 / 랭크)〕: 전투가 지속될수록 더 빠르고 더 강해지지만, 가열될수록 체력을 소비한다. 체력이 부족할 경우 효과 사라짐. =E랭크 : 방어력 +5 , 회피 +5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n / 회피 +Dex보정치 x n /3턴 이후 매턴 30의 HP를 소비한다./ n = 턴 수
스킬
〔I am Aggro (Con / Lv)〕 =하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자신 기준 좌우 1칸 이내에 있는 아군 1명에 대한 공격을 대신 받는다. 자신의 다음 턴까지 효과 지속.
〔귤 먹기 (Con / Lv)〕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자신. =5 x Lv의 hp를 회복, 소 이하 상태이상을 해제.
〔미사일 크래쉬 (Str / Lv)〕 =하급. 물리/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물리 피해'를 반감한다.
〔매직 크래쉬 (Str / Lv)〕 =하급. 특수/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특수 피해'를 반감한다.
〔잠을 주는 공주 (액티브 / 랭크)〕: 소녀가 내미는 쿠키에 든 것은 평온한 휴식인가, 영원한 잠인가. =E랭크: 아군 한 명의 HP/SP 각각 20 회복. 소모값 10SP =D랭크: 아군 한 명에게 HP/SP 각각 50회복 / 적 한 명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기절을 부여한다. 소모값 30SP
〔아무튼 말도 못 하게 굉장한 대파! (액티브 / 랭크)〕: 굉장한 대파를 먹인다. 아무튼 건강에는 좋다. =E랭크: .dice 1 2. = 1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10. 소모값 10SP =D랭크: .dice 2 3. = 3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20, 소 단계 이하의 상태이상 해제. 소모값 30SP
〔다중영창 (패시브 / 랭크)〕: 한 입으로 두 말하기. 세계 최강의 래퍼 내지는 일인 오케스트라를 노려보자. =E랭크: 주문의 영창이 필요한 스킬을 2개까지 동시 사용 가능. 소모값 20SP =D랭크: 동시사용가능한 스킬의 개수가 3개로 증가. 소모값 30SP
〔잠을 주는 공주 (액티브 / 랭크)〕: 소녀가 내미는 쿠키에 든 것은 평온한 휴식인가, 영원한 잠인가. =E랭크: 아군 한 명의 HP/SP 각각 20 회복. 소모값 10SP =D랭크: 아군 한 명에게 HP/SP 각각 50회복 / 적 한 명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기절을 부여한다. 소모값 30SP
〔아무튼 말도 못 하게 굉장한 대파! (액티브 / 랭크)〕: 굉장한 대파를 먹인다. 아무튼 건강에는 좋다. =E랭크: .dice 1 2.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10. 소모값 10SP =D랭크: .dice 2 3.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20, 소 단계 이하의 상태이상 해제. 소모값 30SP
〔다중영창 (패시브 / 랭크)〕: 한 입으로 두 말하기. 세계 최강의 래퍼 내지는 일인 오케스트라를 노려보자. =E랭크: 주문의 영창이 필요한 스킬을 2개까지 동시 사용 가능. 소모값 20SP =D랭크: 동시사용가능한 스킬의 개수가 3개로 증가. 소모값 30SP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2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2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2의 명중률과 0.2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1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1만큼 증가한다. 또한 0.1의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1만큼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4만큼의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2만큼 증가
〔 보물사냥꾼 ( CON / 4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탐색 보정치가 4만큼 증가한다. = 10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4 이하일시 아이템을 하나 얻는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2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2의 명중률과 0.2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1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1만큼 증가한다. 또한 0.1의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1만큼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4만큼의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2만큼 증가
〔 보물사냥꾼 ( CON / 4Lv)〕: 진귀한것을 찾기위한 스킬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탐색 보정치가 4만큼 증가한다. = 10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4 이하일시 아이템을 하나 얻는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2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2의 명중률과 0.2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1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1만큼 증가한다. 또한 0.1의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1만큼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4만큼의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2만큼 증가
〔 보물사냥꾼 ( CON / 4Lv)〕: 진귀한것을 찾기위한 스킬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탐색 보정치가 4만큼 증가한다. = 10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4 이하일시 아이템을 하나 얻는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특별한 어빌리티나 스킬 없이도 SAN 체크를 하게만드는 능력이 있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2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2의 명중률과 0.2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1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1만큼 증가한다. 또한 0.1의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1만큼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4만큼의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2만큼 증가
〔 보물사냥꾼 ( CON / 4Lv)〕: 진귀한것을 찾기위한 스킬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탐색 보정치가 4만큼 증가한다. = 10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4 이하일시 아이템을 하나 얻는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탄창 : 5/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특별한 어빌리티나 스킬 없이도 SAN 체크를 하게만드는 능력이 있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2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2의 명중률과 0.2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1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1만큼 증가한다. 또한 0.1의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1만큼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4만큼의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일단 총을 쏘면 맞춰야한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2만큼 증가
〔 보물사냥꾼 ( CON / 4Lv)〕: 진귀한것을 찾기위한 스킬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탐색 보정치가 4만큼 증가한다. = 10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4 이하일시 아이템을 하나 얻는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탄창 : 5/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특별한 어빌리티나 스킬 없이도 SAN 체크를 하게만드는 능력이 있다.
[어빌리티] 〔각성마왕 (패시브 / D랭크)〕: . = . 〔 (패시브 / E랭크)〕: . = . 〔스쿠로 헬파이어 (액티브 / E랭크)〕: 어둠을 두른 지옥의 업화. = 5(*INT)대미지. = 회피 불가. = 사용 시 50SP 소비. = 스킬 '영혼의 인도'를 통해 사용 시 강화된다. + 3*(INT)대미지 증가. + 이후 3턴 동안 턴 당 1*(INT)지속대미지.
[스킬] 〔타천사의 날개 (INT / 4Lv)〕: 적의 모든 공격을 회피하고 HP를 흡수한다. = 하급. 특수/방어. 패시브. 자신. = 공격 시 회피 후 상대의 3(*INT)HP 흡수. = 사용 간격 3턴. 〔로젠 슈트룸 (INT / 3Lv)〕: 적 전체에 대미지를 주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 = 하급. 특수/공격. 액티브. 기타. = 적 전체 3(*INT)대미지와 공격력 2(*INT)% 감소 디버프. = 사용 간격 4턴. 〔영혼의 인도 (INT / 2Lv)〕: HP를 소비하여 스쿠로 헬파이어를 강화해 사용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SP 대신 최대 HP의 30% 소비. = 강화된 스쿠로 헬파이어 사용. = 사용 간격 4턴. 〔어둠의 힘에 굴복하여라! (INT / 2Lv)〕: 공격, 스킬 사용으로 어둠의 힘을 모은다.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2(*INT)SP 증가. 〔영창(중2병) (INT / 1Lv)〕: 쿠마모토 사투리(?).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액티브 스킬 사용 간격 1턴 증가. = INT+5.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각성마왕 (액티브 / D랭크)〕: 칠흑의 어둠이 금기의 힘을 눈뜨게 한다. = 사용 시 어둠의 힘 스택 10 소비. + 모든 스테이터스(STR, DEX, INT, CON) 수치 100% 증가. + 스킬 사용 간격 2턴 감소. = 5턴 간 지속 후 사용 종료. + 모든 스테이터스 수치, 스킬 사용 간격 롤백. + 이후 2턴 간 HP, SP 10% 고정. 〔금단의 그리모어 (패시브 / E랭크)〕: . = . 〔스쿠로 헬파이어 (액티브 / E랭크)〕: 어둠을 두른 지옥의 업화. = 5*INT 대미지. = 회피 불가. = 사용 시 50SP 소비. = 스킬 '영혼의 인도'를 통해 사용 시 강화. + 3*INT 대미지 증가. + 이후 3턴 동안 턴 당 1*INT 지속대미지.
[스킬] 〔타천사의 날개 (INT / 4Lv)〕: 적의 모든 공격을 회피하고 HP를 흡수한다. = 하급. 특수/방어. 패시브. 자신. = 공격 시 회피 후 상대의 5*Lv HP 흡수. = 사용 간격 3턴. 〔로젠 슈트룸 (INT / 3Lv)〕: 적 전체에 대미지를 주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 = 하급. 특수/공격. 액티브. 기타. = 적 전체 5*Lv 대미지와 공격력 5*Lv % 감소 디버프. = 사용 간격 3턴. 〔영혼의 인도 (INT / 2Lv)〕: HP를 소비하여 스쿠로 헬파이어를 강화해 사용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SP 대신 최대 HP의 30-Lv % 소비. = 강화된 스쿠로 헬파이어 사용. = 사용 간격 3턴. 〔어둠의 힘에 굴복하여라! (INT / 2Lv)〕: 공격, 스킬 사용으로 어둠의 힘을 모은다.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5*Lv SP 증가. = 어둠의 힘 스택 1적립(각성마왕 사용 중 적용되지 않음). 〔영창(중2병) (INT / 1Lv)〕: 쿠마모토 사투리(?).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액티브 스킬 사용 간격 1턴 증가. = 액티브 스킬 적용 Lv수치에 5*Lv 추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