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설정에 대해 물어보신다면 되는 한 대답해 드릴 수 있으나, 해리포터 원작 숙지를 어느 정도 하신 후 러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브캐 금지입니다. *서로를 향한 비난은 금지입니다. *픽크루, 네카, 커미션, AI 허용합니다. 출처를 제대로 남겨 주세요. *캡틴이 받아들일 수 있는 인원은 MPC, NPC 제외 최대 20명 입니다. *전투는 오너끼리의 상의 후 묘사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는 4학년부터 가능합니다만 살인은 7학년부터 가능합니다. 전투로 인해 캐릭터가 영구상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원작 설정이 정리되어 있는 것을 원하신다면 https://potterworld.tistory.com/8 이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약간의 방치형 커뮤니티입니다. *퀴디치는 캡틴의 역량 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설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크룩스는 만들 수 없습니다. *7학년부터 상대에게 용서받지 못할 저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흡연, 음주 조장은 25세 때 가능합니다. *러너들의 캐릭터는 반장, 학생회장이 아니며 MPC 또한 반장, 학생회장이 아닙니다.
'공격당하고도 저리 태연하다니.. 내가 있어서 안심한 건지, 아니면 원래 저런 건지.. 후자겠지. 원래라면 놀랐으니 괜찮냐고 물었겠지만...'
'굳이 물어볼 필요는 없겠네.'
"어쩔 수 없지. 우리를 공격한 이상, 저 녀석도 고통스러울 각오는 해야 됐으니깐."
메이블의 머리카락이 파란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고는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조슈아의 관찰로 보아 저 머리색은 그냥 변하는 것이 아니었다. 무언가 상호작용이 이루어지는 건데.. 조금 단순하게 생각하자면, 머리카락도 결국 머리에 연결된 것이기에 메이블의 감정에 따라 색이 바뀌는 것인가.. 추측을 내린다. 온도,습도 혹은 햇빛 같은 물리적인 영향에 바뀐다면 지금보다 색이 더 많이 변했을 테니깐. 지금의 감정은 동정심이나 미안함인가.
결국 고개를 젓고는 죽어버린 더그보그에게 묵념을 하는 메이블을 조용히 지켜본다.
"...그래..먹지 마.."
조슈아는 메이블의 말에 잠시 고개를 돌리며 더그보그의 시체를 간단히 정리하고, 혀를 보관한다. 사실 조슈아는 메이블의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 했다. 안 그래도 욕먹는다는 말과 집중력 마법약의 연결성. 메이블 본인이 아니고서야 이해가 안 되는 관계. 조슈아는 메이블이 현실이 아닌 자신의 세계와 상호작용이 더 우선인 부류라고 판단했기에, 의문보다는 표면적인 긍정을 보인다.
그리고 메이블이 무작정 다른 방향으로 걸어가기 시작하자, 조슈아 급히 다가가 메이블의 어깨를 살짝 잡으려고 했을 것이다.
"잠깐만, 메이블. 거기는 호그스미드야. 학교로 가려면 이쪽으로 가야 해."
이제는 그렇게 놀란 티도 내지 않는다. 메이블과 비슷한 사람들의 특징으로는 길치 혹은 몸치인 사람이 많았으니깐. 메이블의 경우 그 동안 봐왔던 비슷한 부류의 사람들보다 그 정도가 더하다는 판단은 들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