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분명 피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른팔이 날아갔다. 범위가 그렇게 큰 공격도 아니었던것 같은데, 그럼 어째서? 인형이 날리는 공격은 가짜고 진짜로 날리는게 따로 있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록시아는 일단 오른팔을 신성력으로 지혈하고선 급한대로 엘펜하임을 의수 형태로 만들어 오른팔의 형태로 만들고선 인형이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여자를 조준한다.
살짝 비를 조절하여 제나를 피해서 내리게 한 소년이, 날개를 파닥거리며 비행을 계속했다. 저 팬더의 공격을 피하지 못하고 맞은 소년이었으나 그 정도는 금새 회복될 수준이었다. 잠시 고민하다가, 한숨을 내쉬며 제나와, 룡성의 방향 쪽으로 비행 고도를 낮췄다.
"같이 놀지 않을래?"
손짓에 따라 환상이 그려진다. 춤추고 노래는 요정의 연회. 신비로운 풍경을 그대에게 보여줄게 물론! 거짓말이지만.
오늘은 노움을 보았으니, 소년이 그려내는 환상에도 그 영향이 갈 것이다.
HP 627 회피 .dice 30 150. = 62 +50 #요정의 연회 : 아군 회피 최종값 +50, 공격 최종값 +50. 적 전체 최종값 -120 #페어리 모드 : 매 턴 체력+100 / 남은 턴 4 #리커버리 레인 : 아군 전체 매 턴 체력 +70 / 남은 턴 3 #헬즈 스파클 사용 : 쿨타임 3턴
룡성은 불꽃을 뚫고 지나가 파란 광석을 향해 검을 휘둘렀습니다. 물 흐르듯 이어지는 이연격. 그러나 반감의 술식이 살아나서인지 한번에 깨는건 무리일거 같습니다.
그러나 룡성이 잠깐의 틈을 벌어준 사이, 연회가 시작됩니다. 노움까지 포함된 환상은 떠들석하게 주변을 달궜죠. 그 힘을 이어받은 제나의 지옥의 불꽃이 팬더를 태웁니다.
하지만 수정에는 별 다른 영향이 없군요. 어디까지나 정신을 태우는거지 광석을 태우는 효과는 아니라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팬더 자체는 불꽃의 영향으로 움직임이 살짝 멈췄습니다.
<상시 반감> 광석 푸바오 / HP : 2173
- [야, 괜찮아?]
엘펜하임은 의수의 역할을 하며 당신을 걱정했고. 인형은 마성의 참격에 베이든 말든 몸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걸까요? 뒤에 있는 여자는 아예 손가락으로 공격을 튕겨내고 말이죠. 아까부터 느꼈지만.. 아마 뒤에 있는 여자가 훨씬 강할겁니다.
그렇게 인형이 날린 참격에 록시아의 복부가 깊게 베이게 된 직후에. 가면을 쓴 여자. 그러니까 인형은 파트리샤가 쏘아낸 브레스에 휘말려 빛에 잠겼습니다.
"와 대단하네~~ 짝짝."
그러나 뒤에서 지켜보던 여자는 아랑곳하지 않았고, 그 말에 맞춰 인형은 브레스마저 베어버리며 그 안에서 걸어나왔죠. 데미지가 없는거 같진 않지만 예상한만큼의 피해도 아닙니다.
"......"
그리고 인형은, 문예쪽을 흘끔 보더니 곧바로 록시아를 이어 공격하는게 아닌 파트리샤에게 순식간에 접근했습니다. 파트리샤는 반동으로 잠시 움직이지 못합니다. 즉, 지금 공격받으면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상대가 그걸 생각하고 봐줄리도 없었죠. 인형의 검이 그대로 파트리샤의 목을 노립니다. . . 복부의 상처는 깊고, 엘펜하임이 대체하고 있다 하지만 오른팔의 통증은 여전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눈에 파트리샤가 담긴 이상, 멈춰 있을수는 없잖아요?
불을 그대로 뚫고나간 것은, 그래도 연회가 도와줘서 그런 것일까, 아니면 그냥 사람이 단단한 것일까.. 소년은 검을 휘두르는 룡성을 보며 생각했고, 검은 불꽃을 보면서는 기묘한 불꽃이라 생각했다. 아무튼 둘의 타격 모두 광석을 마무리하진 못했지만, 팬더가 멈췄다. 그러면 나도,
"으으응... 아마 동쪽의 말이던가..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더라."
천장 아래 구름이 유독 짙게 끼고, 그 속에 물이 뭉친다. 하나하나 강렬한 힘을 품은 물방울이 되어- 쏘아졌다. 오인사격은 없다. 그 모든 물방울들은 기묘한 궤적을 그리며 하나같이, 푸른 광석을 두들긴다. 그러는 중, 소년이 지닌 '요정의 눈물'이 빛난다. 그의 의지에 따라.
HP 800 .dice 420 640. = 553 +60 #레이니즈 샷 발동 : 쿨타임 3턴 #페어리 모드 : 매 턴 체력+100 / 남은 턴 3 #리커버리 레인 : 아군 전체 매 턴 체력 +70 / 남은 턴 2 #헬즈 스파클 사용 : 쿨타임 2->1턴 (요정의 눈물)
백본을 썼어야했나, 싶었지만 아마 그것도 막혔을 확률이 높았다. 파트리샤의 공격이 막힌 것처럼 말이다. 그리고 록시아는 그것이 파트리샤의 공격임을 인지한 순간 뒤를 돌아보았다. 아까까지 없던 파트리샤가 어째서인지 도착해있었고 인형의 공격은 자신이 아니라 파트리샤의 목을 향해 가고 있었다.
" 리샤!! "
거리는 멀다, 팔도 다친 상태고 복부에 참격 때문에 거동도 불편하다. 그가 달려가는 것보다 검이 파트리샤의 목에 닿는 것이 더 빠를터. 록시아는 말도 안된다며 소리 치고선 엘펜하임에서 수많은 와이어를 뽑아내 인형에게 던졌다. 자신이 가는 것보단 이게 더 빠를 것이기에, 단 하나라도 닿아서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게.
균형의 경지, 심상의 발동으로 독의 기운은 완벽히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노리는 거미 다리를 간신히 직격은 면하게 피해내며 그대로 창을 내려찍었죠.
"크윽, 크악...!!"
머리에 제대로 꽂힌 창과, 혼돈의 기운에 거미가 흔들립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 한대만을 남겨 놓은 상태에서.. 마지막 발악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dice 500 800. = 789 -200 좀비 거미 / HP: 203 -
룡성이 재정비를 하는 틈을 타, 제나의 불꽃과 렌지아의 비가 멈춰있던 팬더를 공격합니다. 특히 제나의 불꽃이 폭발하며 팬더의 푸른 광석이 완전히 박살나 반감의 힘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쿠어엉.."
그러나 팬더는 많이 아팠는지 약간 슬퍼보이는 얼굴로, 대나무를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그것을 이용해 당신들을 공격하는게 아닌 그 대나무 광석을 먹기 시작합니다. 아니 저거 먹어서 힐도 할 수 있는거였나요? 아까 푸른 광석보다는 효과가 덜해보이긴 합니다만.. 계속 먹게 둬서는 안 될거 같습니다. 마무리를 해야합니다.
광석 푸바오 / HP : 1432 -> 1932
- 상황을 지켜보던 문예와, 공격을 당하기 직전이던 파트리샤는 어쩌면 눈치챌 수 있었을지 모릅니다. 인형의 검이 파트리샤의 목에 닿기 직전, 자신의 손으로 팔을 잡고서 멈칫한 인형의 모습을. 부들거리는 손과, 파트리샤만이 볼 수 있던 가면 속의 눈이, 흔들리는 사이에- 문예의 비수가 인형의 목에 닿았습니다. 깊게 꽂히진 않았지만 잠시 움직임을 둔하게 만드는데는 성공했고. 그 틈에 록시아의 와이어가 인형을 붙잡습니다.
"..............."
끼긱 끼긱. 그러나 그 힘 때문에 록시아가 붙잡을 수 있는 시간은 그렇게 길어보이지 않습니다. 제급의 힘에 가까스로 닿았으니, 어쩌면 심상도 쓸 수 있을지 모릅니다. 어차피 지금은 뭐라도 써야했고... 문예와 파트리샤도 여전히 피해를 받은건 없었으므로, 공격할 시간은 충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