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레이징 혼이 닿자마자 푸른 광석이 깨지고, 뒤이어 날아온 물고양이의 수압커터가 제대로 된 데미지를 입히자 그녀는 빙고, 하고 중얼거린다. 팬더의 몸에 아직 다른 광석이 있고, 지금 깨진 광석도 언제 다시 회복할지 모르니. 지금 최대한 데미지를 우겨넣는게 좋겠지.
" 하나는 반감, 하나는 무기, 하나는 뭐일려나.. "
뭐 두고보면 알겠지. 그녀는 방어 대신 극딜을 택한 것인지, 밥상 뒤집기를 그대로 맞으며 팬더에게 -정확히는 팬더의 그림자 쪽- 접근한 뒤 그녀와 곰의 그림자가 겹치게 섰고, 그림자 메이드가 팬더의 후방을 공격하게 한 뒤, 근접 공격인 룡성이에게 피해가 가는걸 막기 위해 살짝 텀을 두고 바닥에서 지옥의 마그마를 솟아오르게 하려 한다.
.dice 410 510. = 463 + 400(권능 고정값) + 250 (옥염 + 바인딩) 권능 - 섀도 메이드 : 적 하나에게 고정 400 데미지, 행동에 역보정 스킬 - 「옥염」 - 공격 최종값 +100, 적 최종값 -50, 자신의 체력 +100 바인딩 오브 헬니즘 - 사용한 공격의 최종값 +150, 적을 분석 | [보조계] [회피 대체] [회피 무시]
또 다시 방어를 포기하고 이어지는 룡성의 이연격. 팬더의 단단한 몸을 제대로 베어내며 데미지를 입히는데 성공했습니다. 분명히 생물이긴 할텐데 베어도 피가 아니라 바위가 베인 흠집이 나는게 참 신기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렌지아가 소환한 지옥의 물이 팬더의 붉은 광석을 덮어 녹여버리려 하고 있었습니다.
"쿠엉!"
그러나 광석은 녹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붉은 빛을 내뿜었고 팬더는 당신들에게 초고온의 불꽃을 내뿜었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 옥염이 솟아오르고, 푸바오가 움직이지 못하게 그림자가 나타나 그림자 사슬로 몸을 붙잡아둡니다.
광석 푸바오 / HP : 0
띵
.dice 300 600. = 423 <상시 반감> 광석 푸바오 / HP : 3000
그러나 죽었어야 했을 팬더의 몸은 아까 박살났던 푸른색 수정이 다시 빛나더니 윤기?를 되찾습니다. 아까의 반감 효과도 다시 살아난거 같군요. 저거 힐도 가능했던건가요?
-
"무리일텐데."
뒤에 있는 여자는 여전히 조잘거리며 이죽였습니다. 그리고 인형이라 불렸던 여자의 검이 허공을 가릅니다. 카르마의 방패도 있고 막을 수 있었겠지만.. 만?
분명히 피한 공격, 그리고 방패도 두르고 있었고, 신성강화까지 한 상태에서. 당신의 오른팔이 잘려 허공을 휘적입니다. 움직임을 놓쳤었나? 아니면 피할 수 없을 정도고 강력한 범위의 공격이었나? 상대의 공격을 파악하지도 못한채 당신은 두번째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그저 피지컬을 살려 날아오는 참격. 노리는건 복부. 날아왔던 창마저 베어버리는 살벌한 참격에 등골이 서늘해지는 감각마저 느껴집니다.
"........"
그리고 그 인형은, 문예가 날리는 비수를 적당히 맞아주었습니다. 어차피 데미지가 되지 않는다는 자신감이겠죠. 즉 인형은 문예를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인식상에서 벗어나 있겠죠. 그렇다면 이 틈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면... 판도를 바꿀 수 있을겁니다.
사람이 많아서, 보는 눈이 많아서, 라는 핑계를 더 이상 할 수 없었다. 원래부터 있었지만 조용히 있었는데, 이것은 위험하다는 판단이 들자, 바로 자신이 날릴 수 있는 최대 출력을 날리려 한다. 상상하는 것은, 크고, 늠름해진 스텔라. 그렇게 큰 아이가 내뿜는, 내 동생이 내뿜는, 최대의 분노.
분명 피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른팔이 날아갔다. 범위가 그렇게 큰 공격도 아니었던것 같은데, 그럼 어째서? 인형이 날리는 공격은 가짜고 진짜로 날리는게 따로 있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록시아는 일단 오른팔을 신성력으로 지혈하고선 급한대로 엘펜하임을 의수 형태로 만들어 오른팔의 형태로 만들고선 인형이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여자를 조준한다.
살짝 비를 조절하여 제나를 피해서 내리게 한 소년이, 날개를 파닥거리며 비행을 계속했다. 저 팬더의 공격을 피하지 못하고 맞은 소년이었으나 그 정도는 금새 회복될 수준이었다. 잠시 고민하다가, 한숨을 내쉬며 제나와, 룡성의 방향 쪽으로 비행 고도를 낮췄다.
"같이 놀지 않을래?"
손짓에 따라 환상이 그려진다. 춤추고 노래는 요정의 연회. 신비로운 풍경을 그대에게 보여줄게 물론! 거짓말이지만.
오늘은 노움을 보았으니, 소년이 그려내는 환상에도 그 영향이 갈 것이다.
HP 627 회피 .dice 30 150. = 62 +50 #요정의 연회 : 아군 회피 최종값 +50, 공격 최종값 +50. 적 전체 최종값 -120 #페어리 모드 : 매 턴 체력+100 / 남은 턴 4 #리커버리 레인 : 아군 전체 매 턴 체력 +70 / 남은 턴 3 #헬즈 스파클 사용 : 쿨타임 3턴
룡성은 불꽃을 뚫고 지나가 파란 광석을 향해 검을 휘둘렀습니다. 물 흐르듯 이어지는 이연격. 그러나 반감의 술식이 살아나서인지 한번에 깨는건 무리일거 같습니다.
그러나 룡성이 잠깐의 틈을 벌어준 사이, 연회가 시작됩니다. 노움까지 포함된 환상은 떠들석하게 주변을 달궜죠. 그 힘을 이어받은 제나의 지옥의 불꽃이 팬더를 태웁니다.
하지만 수정에는 별 다른 영향이 없군요. 어디까지나 정신을 태우는거지 광석을 태우는 효과는 아니라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팬더 자체는 불꽃의 영향으로 움직임이 살짝 멈췄습니다.
<상시 반감> 광석 푸바오 / HP : 2173
- [야, 괜찮아?]
엘펜하임은 의수의 역할을 하며 당신을 걱정했고. 인형은 마성의 참격에 베이든 말든 몸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걸까요? 뒤에 있는 여자는 아예 손가락으로 공격을 튕겨내고 말이죠. 아까부터 느꼈지만.. 아마 뒤에 있는 여자가 훨씬 강할겁니다.
그렇게 인형이 날린 참격에 록시아의 복부가 깊게 베이게 된 직후에. 가면을 쓴 여자. 그러니까 인형은 파트리샤가 쏘아낸 브레스에 휘말려 빛에 잠겼습니다.
"와 대단하네~~ 짝짝."
그러나 뒤에서 지켜보던 여자는 아랑곳하지 않았고, 그 말에 맞춰 인형은 브레스마저 베어버리며 그 안에서 걸어나왔죠. 데미지가 없는거 같진 않지만 예상한만큼의 피해도 아닙니다.
"......"
그리고 인형은, 문예쪽을 흘끔 보더니 곧바로 록시아를 이어 공격하는게 아닌 파트리샤에게 순식간에 접근했습니다. 파트리샤는 반동으로 잠시 움직이지 못합니다. 즉, 지금 공격받으면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상대가 그걸 생각하고 봐줄리도 없었죠. 인형의 검이 그대로 파트리샤의 목을 노립니다. . . 복부의 상처는 깊고, 엘펜하임이 대체하고 있다 하지만 오른팔의 통증은 여전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눈에 파트리샤가 담긴 이상, 멈춰 있을수는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