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9102> [퓨전 판타지] 월아환무 ~Ruin Moon~ - 08 :: 1001

너희는 우리에게 감사해라

2024-06-29 20:46:06 - 2024-07-01 23:51:00

0 너희는 우리에게 감사해라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0:46:06

-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위키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B%94%EC%95%84%ED%99%98%EB%AC%B4%20~Ruin%20Moon~
문의용 웹박수 : https://forms.gle/bvZcBYAgVe1UPUsA9
시트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700/recent
선관 및 임시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686/recent
훈련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901/recent
마력 랭크 : https://zrr.kr/0jA3

전 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8467/recent

104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15:26

아낌없이 주시는 침입자분들....

105 우성주 (5Jrq93LITg)

2024-06-29 (파란날) 23:15:37

이제 어디로 지원하지? (진룡군림보 준비)

106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16:18

지옥은 끝났습니다 대사형. 저는 내단 먹고 다른거 해야죠 이제.

107 파트리샤 카르마 레인 (KegSomyCu2)

2024-06-29 (파란날) 23:16:20

으므... 언리미티드 사용해봐도 될까요...? 지금 녹초예요... 끄앙

108 천주 (d.Z0v9aKRI)

2024-06-29 (파란날) 23:16:50

>>105 적ㅇ의 수정을 부수죵! 승부는 잔혹한거에용!

109 ◆r8JcspLaSs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16:52

>>107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죵!

110 우성주 (5Jrq93LITg)

2024-06-29 (파란날) 23:17:16

>>108
아ㅋㅋㅋㅋ

111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20:30

>>108 일단 이기고 보는 게 맞죠!

112 제나 - 진행 (8E9uBe7GVI)

2024-06-29 (파란날) 23:20:51

서 있을 힘도 없다. 구토감이 치솟고 연달아 터지는 기침 사이로 피가 새어 나온다. 흐려진 시선으로 주변을 살피던 그녀는, 한 마디를 내뱉었을까

" 유진 씨는...? "

//아아아악유진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113 록시아 카르마 카일 (zZteldBEvs)

2024-06-29 (파란날) 23:22:25

마안을 통해 흡수된 마력은 어느새 신성력으로 치환되어 몸을 순환하고 있었다. 마안은 분명 마성을 다루기 위해 존재하는 것일텐데 어째서 신성력으로 치환되는지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당장 눈 앞의 남자를 죽여버려야했으니까 말이다.

" 생각해보니 이상하잖아. "
" 카르마 가문의 가주에게 사악하다니 ... 그거 실례라구요? "

어느새 존댓말로 돌아온 록시아는 씨익 웃으면서 엘펜하임에 힘을 모았다. 허나 이번에 모이는 힘은 무언가 달랐다. 어디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라면 더욱 강한 일격을 가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었다.

[백본]
공격 .dice 310 520. = 484 +330
회피 .dice 70 150. = 128

HP : 599

잠재된 신성 : 회피 실패시 HP +150
마안 3턴째

114 하 우성 - 스토리 (5Jrq93LITg)

2024-06-29 (파란날) 23:22:29

>>103

꿀꺽- 남성의 혼백을 삼킨 우성은 내면의 진혼룡이 혼백을 먹는 것을 느낀다. 이어서 신동에게 활짝 미소를 지으며 말을 건넨다.

"아무래도 지금 상황이 너무 이상하죠? 이 상황을 끝내려면.."

"아! 교류전을 끝내버리면 되겠다. 신동씨~ 저 혼자서 수정까지 가고 싶지만.. 신동씨 여기 혼자 두면 또 누구에게 당할지도 모르겠어서요~ 아.. 모양이 조금 빠지긴 하는데.."

우성은 신동에게 손을 건넨다.

"손 잡으세요."

진룡군림보로 아켈론의 수정까지 질주해서 수정을 부수려고 했겠지.

115 록시아주 (zZteldBEvs)

2024-06-29 (파란날) 23:22:53

캬 다갓 믿고 있었다구~

116 필리아주 (lWkaMWBq0E)

2024-06-29 (파란날) 23:23:39

이것이 가주의힘이군용!!!

117 록시아주 (zZteldBEvs)

2024-06-29 (파란날) 23:24:16

다음턴에 죽일 수 있겠당

118 진룡성 - 진행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24:19

심장이 이전에 없었던 속도로 빠르게 뛴다. 검을 쥔 두 손은 승리의 고양감으로 덜덜 떨린다. 입꼬리는 쭉 올라와 기괴할 정도의 웃음을 짓고있다.

이 땅에 열기는 마치 어머니의 품처럼 따스하게 느껴지며 흐르는 피조차 성수와 같이 고결한 느낌이다.

아아- 이겼다. 나는 살아남았고, 저것은 죽어 거적대기 같은 시체와 내단만을 남겼을 뿐이다.

그래 내단. 승자의 전리품. 아니, 그런 것을 떠올리기도 전에 자신의 지친 육신은 저 강대한 에너지가 응축 되어있는 것을 탐하였다.

-꿀꺽

그대로 삼킨다. 전투의 쾌감과 부상으로 인한 고통 때문에 맛 따위는 느껴지지도 않는다.

그리고 그런 일련의 행동을 마치고서야 그는 자신의 뒤에 있는 사람을 인식한다.

"아하하. 이렇게보니 더 반갑군요 선생님."

119 필리아 - 진행 (lWkaMWBq0E)

2024-06-29 (파란날) 23:25:21

잠시나마 무아의 경지에 오른 반동인걸까?
새어나온 기침에는 피와 연기가 섞여나왔다. 움직이지 못할정도는 아니었으나 임시방편으로 지져서 봉합한 상토가 터져 피가 흐르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육체에서 폭발한 화기를 그대로 담아낸 탓에 몸 구석구석이 말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해야할 것이 있었다.

"...우선은 데리고 가야겠군."

죽지는 않았을테니, 일단 회수하는 것이 먼저다. 무너진 벽을 지나 플레나를.찾으러간다.

120 윌리엄 - 진행 (zsn7uoI.8Y)

2024-06-29 (파란날) 23:26:48

전력으로 돌진한 이후, 자세를 바로 잡기 위하여 숨을 들이쉬는 순간 심장부에 격통이 느껴졌습니다. 독이지요. 익숙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아주 정신을 놓아버릴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윌리엄의 손에서 검을 놓치게 만들 정도는 더더욱 아니었지요. 그렇기에 윌리엄은 다시 땅을 박찼습니다. 입가를 타고 핏줄기가 흘렀지만, 해야 할 일이 눈에 똑똑히 보였으니까요.

윌리엄은 가면 뒤로 드러난 구슬을 향해 힘껏 검을 꽂아넣으려 했습니다.

.dice 170 250. = 230
.dice 20 150. = 47

윌리엄 / HP 500

121 렌지아 레인워커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27:50

"유진 선배는 괜찮으십니까."

연회는 끝나고, 적은 잿더미와 함께 흔적으로 변모했다. 옅은 이슬비 아래를 지나간 소년은 가장 앞에 섰던 사람을 기억하고 그 쪽으로 몸을 움직였다. 팔이 날아가고, 많이 다쳤던 것이 소년의 기억 속에 남아있다. 어찌, 치료는 가능할까? 그는 자신의 부상이 심해졌을 때, 몸을 감싸는 비의 마력을 알고 있다. 땅을 치유하고, 초목의 생기를 더하는 비.

그의 선조는 비의 요정이다.
이것은 이제 전설이 아닌 순수한 사실이다. 어쩌다 자신이 그 피가 진하게 드러난 것인지는 모르지만, 요정의 형상을 띄게 될 정도이니 어느 정도, 그 힘을 다룰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비여.
고통과 상처를 적셔 흘려보낼 수 있도록 도와줘.

적어도 자신을 구해준 사람의 아픔이 치유될 수 있도록.

122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29:48

다갓이 갑자기 잘해줍니다!

123 우성주 (XWkscWLqWI)

2024-06-29 (파란날) 23:31:23

다갓 밀당 잘해ㅋㅋ

124 천 - 진행(아군 진영) (d.Z0v9aKRI)

2024-06-29 (파란날) 23:31:44

 아까 전보다 강하게 선기가 발출되었으나 그만큼 괴물 역시 강해졌기에 생각보다 큰 피해를 입히지는 못했다. 이쪽도, 저 괴물도 쓰러지지 않는다고 감안하면 시간이 끌리는 것 자체는 나쁜 게 아니었으나. 제대로 된 이성도 갖추지 못한 것이 온갖 수를 써가며 질질 싸움을 끄는 것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라고 생각하던 찰나 괴물의 가면 뒤에 숨겨져 있던 무언가가 보였다. 저건 뭐지? 내단? 정수?

 무엇이든간에, 지금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저 구슬 같은 것을 노리는 게 옳아 보였으므로 천은 윌리엄에게 말을 걸었다. 지금까지 해온 걸 보면 알아서 할 것 같긴 하지만... 그만큼 고지식한 녀석 같으니까.
 
 " 가면 뒤에 뭔가 있네, 방금 전 공격으로 흔들렸을 때 잠시 보이는 걸 보니 그 구슬 같은 걸 막기 위해 가면이 존재하는 모양인데, 가면을 부수려고 하지 말고 어디든 흔들거나 밀어내면 내가 노려보지."

 윌리엄이 이야기한 대로 움직일지는 모른다, 천은 그렇기에 윌리엄의 행동보다는 다음에 저 괴물이 어떻게 움직일지를 계산했다. 잠시 구슬이 보였으니 구슬을 옮긴다고 하면 어디로 옮길까? 가면의 빈틈은 어디인가? 그런 생각을 하며 천은 혈화선에 기를 둘렀다.
 또한, 독공을 연마하는 데 스승이 따로 없어 조금 애를 먹고 있었는데 지금 상황은 횡재가 될 수도 있겠구나 싶은 생각마저 들었다. 그만큼 지식과 성장의 저주는 강한 것이리라.

 그렇게 천은 독기를 두른 부채를 휘둘러 괴물의 겉을 베어내고, 그 사이의 틈을 노려 구슬을 쥐어 뽑아내려고 시도했다.

「독기공」 - 공격 최소값 +30, 매턴 회피 최종값 -20 | [공격계] [3턴]
혈화낙인 +4 : 스킬 최종값 +40, 값이 없는 스킬엔 보정, 최대 체력 +100 | [패시브]
.dice 310 320. = 310

수읽기 : 회피 최종값 +50, 자신에게 큰 보정, 상대에게 큰 역보정 | [발동계] [쿨 3턴]
.dice 70 150. = 102

HP: 870(피격 시 670)

125 천 - 진행(아군 진영) (d.Z0v9aKRI)

2024-06-29 (파란날) 23:33:35

>>124 헉 최종값 보정을 식에 따로 안써놨어용! 공격 값 310+40 해서 공격 값은 350인거에용!

126 아카데미에 숨어든 지네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39:1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숲]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마카롱이 먼저 유진을 지혈해주고 있었으나, 상처가 심했다. 공격을 막으면서 당한 여러 상처들.
그리고 결정적으로 팔과 다리가 하나씩 잘리면서 일어난 출혈까지. 상태가 좋지는 않아보인다.

"........."

그리고 어째선지 조용한 마카롱, 그녀는 유진의 상태에 대해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저 심각한 표정으로 일단 돌아가자며 유진을 마법으로 들어올려 둘과 함께 귀환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미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몸으로 뭘 하겠다고."

아까 훈수를 두던 목소리가 들린다. 어느새 플레나를 회수한 린스마이어는 필리아도 들쳐매고는 유유히 미궁을 빠져나간다.

"잘했다."

그는 미궁을 나가기 전에 나지막하게 말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지옥]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룡성은 내단을 삼켰고, 그 방대한 에너지는 완전히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듯 했다.

"하하, 그래. 수고했네 룡성군."

룬칸은 이제야 자신을 인식한 룡성의 등을 한대 화끈하게 쳐주고는 웃어 넘겼다.

"자네의 승리일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전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 아... 네."

신동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일단 손을 잡았는데. 진룡 군림보의 속도에 이기지 못해 기절하기 3초전의 일이었다.

이내 적의 진영에 도착한 당신은 깔끔하게 수정을 부쉈다.

"와, 쟤는 조심해야겠다.."

아켈론 학생들을 구하러와서 그 모습을 보고 있던 아르돈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킹스 로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습득한 스킬을 사용해본다. 그러자 록시아의 주변에서 부터 신성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손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하나, 둘.... 세기가 무색해지게 나타난 그 수는. 총 백본. 백개의 손이 부숴져가는 다리를 덮는다.

"이건 무슨..."

도망칠 수 없다, 막는것도 불가능하다. 그저 백개의 손에 붙잡혀 모든 방향에서 압축된다.
자애로워 보이는 손들의 모습과 다르게 매우 잔인하게도, 시체의 원형을 알아보지 못하게 작은 유리구슬 크기로 만들었다.

..... 뭐 적이니 상관없겠지.

손들이 사라진 고요한 풍경이, 이질감이 들 정도다.

유페 / HP: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아군 진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트리샤의 브레스가 시전된다. 등 뒤에서 나타난 드래곤에게서 뿜어지는 브레스는 공간마저 비틀었다.
수정이고 나발이고 다 날려버릴거 같은 위력. 그러나 브레스가 걷히고 보이는것은 두 마리의 슬라임이었다.

수정이 억지로 갈라져 나와있다. 아마도 브레스 때문에 억지로 분열한 모양새다.

??? / HP: 400
??? / HP: 400

그것을 놓치지 않고 윌리엄은 그 중 한채에게 검을 찔러 넣었다.
동시에 그 상황을 천이 읽어낸다. 아무리 급박하게 바뀐 상황이라도 그의 두뇌 앞에선 큰 문제가 아니다.
독기공은 아주 정확하게도 나머지 반쪽의 수정에 명중했고. 수정의 색을 탁하게 바꿔 으스러트렸다.

두개의 수정이 동시에 부숴지고 나서야, 이 지긋지긋한 슬라임은 재생을 멈췄다.


// 오늘 이벤트는 여기까지, 급격하게 바뀐 이벤트 상황에다가. 이것저것 추가되느라 다들 힘드셨을텐데 수고 많으셨어요!

127 우성주 (v4IB9AjT8I)

2024-06-29 (파란날) 23:41:03

고생했어 캡틴!!(쓰담쓰담)

128 제나주 (8E9uBe7GVI)

2024-06-29 (파란날) 23:41:05

유진이한테무슨일이생긴거죠.......................

다들 수고하셨고 특히 캡틴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주 이벤트도 무척 재밌었어요!
그리고 다갓 너를 죽이겠다
풀딜3100짜리를 1800으로 반토막내? 너를 죽일 것이다

129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41:26

보람찬 이벤트였다! 이거 끝나면 제급 도전하면 되겠네 이제.

130 아카데미에 숨어든 지네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41:50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모두들 인공 필드에서 귀환했고.
곧바로 치료를 위해 옮겨졌다. 또 한번 일어난 사상초유의 사태는 모두를 당황시키기에 충분했다.

교류전이 끝났다. 많은 이들이 다쳤지만 정말 다행이도 사망자는 없었다. 초승달 아카데미의 도움덕이었지.
사건이 끝나고 나서야 들려온 말이지만, 그들은 애초에 아켈론 아카데미를 어떻게 해 볼 생각이었던 모양이다.
하지만 우연히 두 학교간의 마찰로 교류전이 대규모로 진행하게 되었고, 그들까지 교류전에 뽑히게 된것.
물론 그들도 처음에는 조용히 지고 넘어갈 생각이었지만. 우연히 한 '학생'에게 정체를 들킨것.

이렇게 우연에 우연이 겹친 말도 안되는 사태가 벌어지게 된 것이었다.
우연이긴 했지만 빨리 알게되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운이 없었다고 해야할지...

어쨌건 아켈론 아카데미의 책임이었기에 비교적 무사히 넘어간 초승달 아카데미였지만.

또 다른 소문도 들려오긴 했다. 적들중에 재해라고 불리는 인물이 있었다는것.
이제야 재정비가 끝난 아카데미에.. 여전히 불길한 기운이 맴도는건 기분탓일까?

.
.

안 좋은 소식들도 있었다, 아켈론 학생들중에 큰 상처를 입은 사람들이라거나..
유진의 회복 상황이 좋게 흘러가지 않을거라는 소문도 있다. 뭐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건 그거고."

그들이 쓰러트린 슬라임 비슷한 액체괴물. 그 자리에서 무언가가 다시 자라나고 있었다.
물론 기다리고 있던 린스마이어에게 밟혀서 완전히 소멸하긴 했지만.

"그 녀석들도, 고생길이 열렸군."

131 ◆r8JcspLaSs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42:26

사실 이런거 때문에 정말 진심으로 저는 그냥 양학 이벤트로 끝나길 원했었는데 말이죠.

머... 다들 강해졌으니 좋은걸로 하자구요..

132 록시아주 (zZteldBEvs)

2024-06-29 (파란날) 23:42:52

호에엥 카르마 가문에서 항의장을 보내볼까 :3

133 제나주 (8E9uBe7GVI)

2024-06-29 (파란날) 23:42:57

우연히 한 '학생'에게 정체를 들킨것.

접니다
제가
냅다
감지를 갈겼습니다
^p^

134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42:58

수고하셨습니다!

힐스킬은 다음 훈련 때 노려봐야겠네요!

135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43:17

일단 골드 포션 안 썼으니 예상 지출이 사라졌다. 이것 만으로 OK!

136 천주 (d.Z0v9aKRI)

2024-06-29 (파란날) 23:43:49

다들 수고 많으셨어용! 캡틴도 무진장 고생하셨습니당! 오늘도 재밌었어용!

137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44:11

그런데 이거 양이 엄청나서...정산 오래걸릴려나요.

138 이벤트 정산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44:19

【공통】
- 마력랭크 +1000
- 권능 강화권 x2

【제나】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Evol마도의 재능 +5 -> 마도의 불꽃 : 공격 최소,최대 +100, 회피 최소값 +30. 마력 활동에 보정 | [패시브]

   New「집어삼키는 불꽃」 - 공격 최대값 +80, 최종값 +20으로 5회 공격, 타겟 분할 가능. 체력 -200 | [공격계] [회피 사용 불가] [쿨 7턴]

   Lv up안정적인 불꽃 +3 : 공격 최소값 +60, 회피 최소값 +20 | [패시브]
   Lv up재앙의 그릇 +4 : 최대체력 +300, 공격 다이스 최소/최대 +80 | [패시브]
   Lv up작렬 마력 +3 : 자신의 모든 최종값 +120, 자신의 체력 -200 | [발동형] [3턴] [쿨 2턴]
   Lv up끓어오르는 화염 +3 : 체력이 600 이하일때 공격 최대값 +120 | [자동 발동형]
   Lv up억압받는 불꽃 +4 : 염계 권능의 성장에 보정, 공격 최대값 +80 | [패시브]
   Lv up타오르는 불씨 +2 :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1스택, 3, 5, 7스택 소모로 불씨 점화 | [발동형] [쿨 2턴]
ㄴ 3스택 300 데미지, 5스택 500 데미지, 7스택 700 데미지

   Lv up「레드 크림슨 +2」 - 적 전체에게 300 + 40 데미지, 체력 -50 | [공격계] [쿨 1턴]
   Lv up「크림슨 바인드 +5」 - 완전 회피 무시, 공격 최종값 +100, 적을 대략적으로 분석 | [공격계] [회피 대체] [쿨 2턴]
   Lv up「불꽃 +5」 - 공격 최소값 +100, 다음 턴 공격 최대값 +60 | [공격계] [방어 무시]
   Lv up「데모닉스 헬 +2」 - 공격 최소, 최대값 +40, 상대의 정신에 직접적인 데미지 | [공격계] [쿨 2턴]


【필리아】
- 티켓 +5
- 스킬 강화권 +3
- 권능 제작권 +1
- 스킬 제작권 +1
- 마력랭크 +3000

   Get『수라 견갑』

   New전투 본능 : 공격 최소, 최대값 +30. 최대체력 +200 | [패시브]
   New딛고 일어나다 : 데미지를 3번 입을때마다 체력 +150 | [자동 발동형]
   New「적화권」- 공격 최종값 +300, 체력 -100, 적용중인 버프계 스킬 강제 종료 | [공격계] [쿨 6턴]
   New「적공유현」- 방어턴만 사용 가능, 데미지 반감 50% | [보조계] [쿨 3턴]

   Lv up천무의 재능 +3 : 공격 최소, 최대값 +70 | [패시브]
   Lv up베이비 페이스 +3 : 체력이 절반 이하일때 공격 최소, 최대값 +90, 회피 최소값 +30 | [자동 발동형]
   Lv up사자왕의 육체 +1 : 최대체력 +150, 회피 최소값 +20, 공격 최대값 +40 | [패시브]
   Lv up달궈진 철 +1 : 공격 최소값 +40, 데미지 경감 -20 | [패시브]
   Lv up레오넬가 박투술 +2 : 공격 최대값 +40, 무투 스킬 성장에 보정. | [패시브]
   Lv up「엑자드 레오닐 +3」- 적에게 고정 300의 데미지, 체력 -50 | [공격계] [쿨 3턴]
   Lv up「더티 카운터 +3」- 받은 데미지의 60%를 자신의 공격값에 더해 돌려준다. | [공격계] [회피대체] [쿨 2턴]
   Lv up「플레임 너클 +4」- 지속턴동안 공격 최소, 최대값 +80 | [보조계] [회피 대체 가능] [4턴] [쿨 1턴]
   Lv up「작염 호흡 +1」 - 체력 +130 | [보조계] [쿨 2턴]
   Lv up「휘날리는 화염 +1」- 공격 최대값 +70, 데미지를 입은턴 위력 50% 상승 | [공격계] [쿨 1턴]

사투중에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벽'을 깨고 귀(鬼)급의 문을 열었습니다.

<캐릭터 최초 등급 업 보너스>
스킬 작성권 +1
티켓 +2
권능개화 :: * 수라개방 : 지속턴간 공격 최종값 +50, 발동시 체력 +200 | [발동계] [3턴] [쿨 2턴]
스킬개화 :: 「충각」 - 공격 최소값 +60 | [공격계] [방어무시] [쿨 1턴]

【록시아】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Evol전투사제 +5 -> 카르마의 사제 : 공격 최소, 최대값 +80. 최대체력 +100 | [패시브]

   New「백본」 - 공격 최종값 +300 | [공격계] [방어/회피 무시] [쿨 3턴]

   Lv up신성 서클 +5 : 공격 최소, 최대 +80. 힐 스킬 최종값 +50 | [패시브]
   Lv up고고한 신성 +3 : 아군이 없을 때 공격 최소,최대 +70. 회피 최소값 +20 | [조건부 패시브]
   Lv up더블 스탠드 +1 : 보조계 스킬에 한해, 스킬 두개를 동시 발동. | [발동형] [쿨 4턴]
   Lv up마성 서클 +3 : 공격 최대값 +80, 마성 스킬의 성장에 보정 | [패시브]
   Lv up「마도경 +1」 - 적의 최종값 +40을 반사. 데미지는 판정대로 받는다. | [보조계] [쿨 5턴]
   Lv up「마신의 눈 +2」 - 고정 데미지 400, 체력 -120, 랜덤 크리티컬 | [공격계] [쿨 4턴] [1턴간 마성X]
   Lv up「신성 강화 +3」- 자신의 공격/스킬 다이스 최소값 +60, | [보조계] [4턴] [쿨 2턴]
   Lv up「Sin 와이어 +5」- 공격 다이스 최대값 +100, 데미지의 50%를 회복. | [공격계] [쿨 1턴]



【파트리샤】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Evol힐팩 +5 -> 하이포션 : 회복 스킬을 쓸 때 회복력 +200 | [패시브]

   New「사도의 축복」 - 대상의 최종값 +100, 체력 +200 | [보조계] [쿨 3턴]

   Lv up파워 스폿 +2 : 아군이 있을 때 자신의 공격 최소, 최대 +40 | [패시브]
   Lv up홀리 드래곤의 사도 +1 : 공격 최소, 최대 +110. 아군을 대상 스킬에 보정 | [패시브]
   Lv up신성 운용 +1 - 회피 : 회피, 방어 성공시 체력 +80 | [발동형] [쿨 3턴]
   Lv up백익 +1 : 공격 최소, 최대값 +80, 회피 최소값 +30, 최대체력 +50 | [패시브]
   Lv up「미약한 소원 +4」 - 대상의 보정치 +50 | [보조계]
   Lv up「홀리 크로스 +3」- 공격 최소, 최대값 +60, 체력 +80 | [공격계] [쿨 1턴]
   Lv up「언리미티드 브레스 +2」- 고정 650 데미지, 체력 -300, 1턴간 행동불가 | [공격계]
   Lv up「레이 +2」 - 최대 2명에게 공격 최대값 +80 | [공격계] [쿨 2턴]



【우성】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Evol창의 이해+5 -> 창의 공명 - 창, 장류 무기 사용시 공격 최소값 +100, 회피 최소값 +20 | [조건부 패시브]
   Evol환영척(幻影刺) +5 -> 환영척(幻影刺) - 회피 최소값 + 70, 공격 최대값 +120 | [공격계] [쿨 2턴]

   New진혼창용환파식 허실 : 발동턴에 사용한 공격의 최종값, 부가 효과를 2배로 올린다. | [발동계] [쿨 7턴]

   Lv up혼륜재도 +5 (混輪載道) : 혼돈 사용시 공격 최대값 +100 | [조건부 패시브]
   Lv up혼화 +3 : 공격 최대값 +80, ??? | [패시브] [???]
   Lv up연공 +3 : 자연과의 친화력 상승, 공격 최소값 +70 | [패시브]
   Lv up향연탈혼(香煙脫魂) +4 - 적 전체에게 매턴 200 데미지 | [공격계] [3턴]
   Lv up혼비이환 (混翡移幻) +4 - 공격 최종값 +80, | [공격계] [방어 무시]
   Lv up「공혼유화 +1」- 고정 250 데미지, 50% 데미지 경감. 방어턴에 사용시 60% 경감. | [보조계] [쿨 3턴]
   Lv up「진룡파창 혼 1초 +2」 - 최대 4명에게 고정 450의 데미지 | [공격계] [쿨 3턴]
   Lv up「진혼창용환파식 3초 +1」- 150, 170, 200의 고정 데미지를 입힌다. | [공격계] [쿨 3턴]


【룡성】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 제(帝)급으로 가는 벽 앞에 막혔습니다. 이후의 마력은 누적되어 벽을 넘었을때 일괄 적용됩니다.

   Evol진룡 무련검 +5 -> 진룡 무련검 · 종 : 공격 최소, 최대값 +90, 무련검 숙련도 보정 | [패시브]

   New진룡 무련검 오의 : 고정 360 데미지, 지속턴간 스킬 최종값 +20 | [발동계] [3턴] [쿨 5턴]
   New용과 악마 : 공격 최소, 최대값 +20 | [패시브]
   New심검의 발자국 : 공격 최소값 +30, 스킬 변화에 보정. | [패시브]

   Lv up살인멸구 +2 : 적을 죽이려고 마음 먹을때, 공격 최소값 +50 | [패시브]
   Lv up푸드 파이터 +4 : 어떤 음식이든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 위장이 많이 튼튼해집니다, 최대체력 +300 | [패시브]
   Lv up잠룡 +5 : 공격 최소, 최대값 +60 | [패시브]
   Lv up용의 열기 +5 : 최대체력 +260, 열기에 내성. 공격 최대값 +80 | [패시브]
   Lv up「진룡출두 +5」 - 공격 최소값 +80 | [공격계] [회피 무시] [쿨 1턴]
   Lv up「진룡 무련검 2초 +5」 - 공격 최대값 +110 | [공격계] [쿨 1턴]
   Lv up「진룡 무련검 3초 +4」 - 공격 최종값 +40 | [공격계] [회피 대체] [쿨 3턴]


【천】
- 스킬 강화권 +1
- 마력랭크 +2000

   Evol천재 +5 -> 천외천 : 공격 최소, 최대값 +100, 회피 최소값 +20, 권능/스킬의 숙련도 보정 | [패시브]

   New수읽기 : 회피 최종값 +50, 자신에게 큰 보정, 상대에게 큰 역보정 | [발동계] [쿨 3턴]
   New「혈아봉침」 - 공격 최종값 +60, 회피 최종값 +10 매턴 체력 -50 | [보조계] [2턴]

   Lv up진법가 +4 : 진법/결계등을 파훼할 확률 상승, 회피 최소값 +10 | [패시브]
   Lv up창천심법 +5 : 스킬 숙련도에 보정, 공격 최소값 +60, 최대체력 +100 | [패시브]
   Lv up철선술 +5 : 부채류 무기 사용시 공격 최소, 최대값 +70 | [패시브]
   Lv up혈화낙인 +4 : 스킬 최종값 +40, 값이 없는 스킬엔 보정, 최대 체력 +100 | [패시브]
   Lv up「풍아 +5」 - 공격 최댓값 + 100, 매턴 100 데미지 | [공격계] [3턴]
   Lv up「권, 장, 충 +4」 - 상대에게 350의 데미지 | [공격계] [방어 무시] [쿨 1턴]
   Lv up「독기공 +2」 - 공격 최소값 +60, 매턴 회피 최종값 -40 | [공격계] [3턴]


【윌리엄】
- 티켓 +5
- 스킬 강화권 +3
- 권능 제작권 +1
- 스킬 제작권 +1
- 마력랭크 +3000

   Get『깔끔한 철검』

   New「태산가르기」 - 공격 최소, 최대값 +120, 지속턴간 공격 최종값 +50 | [복합계] [5턴] [쿨 3턴]
   New불굴 : 최대체력 +100, 기절할 때, 한번만 체력 1로 버틴다 | [복합계] [하루 1회]
   New멸검 : 공격 최소, 최대값 +20 | [패시브]
   New「멸격검」 - 상대의 데미지 -50, 공격 최소값 +60 | [공격계] [쿨 3턴]

   Lv up기사도 +1 : 1:1 승부에서 공격 최소, 최대값 +50 | [패시브]
   Lv up검의 기본 +3 : 검류 무기 사용시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소, 최대값 +60 | [조건부 패시브]
   Lv up크로이츠 검법 +3 : 검류 무기 사용시 공격 최소, 최대값 +60 | [조건부 패시브]
   Lv up기도하라 +2 :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대값 +40, 최대체력 +100 | [패시브]
   Lv up「기본 양손베기 +4」 - 공격 최대값 +100 | [공격계]
   Lv up「일점돌파 +3」 - 공격 최종값 +60, 공격 최소값 +50 | [공격계] [방어무시] [쿨 2턴]
   Lv up「철벽 베기 +2」 - 회피 최소값 +30, 데미지 경감 -70, 방어턴에 사용시 데미지 경감 -120 | [보조계] [쿨 2턴]
   Lv up「크로이츠류 십자베기 +3」 - 공격 최소, 최대값 +70 | [공격계] [회피대체] [쿨 2턴]


【렌지아】
- 티켓 +5
- 스킬 강화권 +3
- 권능 제작권 +1
- 스킬 제작권 +1
- 마력랭크 +3000

   Get『요정의 눈물』

   New「페어리 모드」 – 공격 최소, 최대값 +40. 매턴 체력 +50. 사용턴만 데미지 30% 반감 | [보조계] [3턴] [쿨 1턴]
   New「요정의 연회」 – 아군 회피 최종값 +50, 공격 최종값 +30. 적 전체 최종값 -100 | [보조계] [쿨 5턴]
   New요정의 분노 : 공격 최소, 최대값 20 | [패시브]
   New물의 보호 : 확정 50% 반감, 방어턴에 사용불가 | [발동계] [쿨 3턴]

   Lv up요정 +2 : 정령과 친해지기 쉽다. 공격 최소, 최대값 +40 | [패시브]
   Lv up수성 친화 +1 : 수속성 스킬 성장에 보정, 공격 최소, 최대값 +40 | [패시브]
   Lv up비의 가호 +3 : 공격 최대값 +60, 체력이 300 이하로 떨어질 시 체력 +300 | [복합형] [자동 발동]
   Lv up흐린 하늘 +2 : 비가 올때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대값 +40 | [조건부 패시브]
   Lv up「레인 콜 +3」 – 아군 피해 경감 -60, 적 피해 증가 +60 | [보조계] [3턴] [쿨 1턴]
   Lv up「워터 폴 +2」 – 최대 다섯명의 적에게 공격 최소값 +60 | [공격계] [쿨 2턴]
   Lv up「워터 샷 +3」 – 공격 최종값 +60 | [공격계]
   Lv up「레이니즈 샷 +1」 - 적 전체에게 공격 최종값 +60 | [공격계] [쿨 3턴]

사투중에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벽'을 깨고 귀(鬼)급의 문을 열었습니다.

<캐릭터 최초 등급 업 보너스>
스킬 작성권 +1
티켓 +2
권능개화 :: * 촉촉한 피부 : 비 속에 있을 때 매턴 체력 +20 | [발동계]
스킬개화 :: 「참방참방 채찍」 - 공격 최대값 +40, 적 회피 성공시 최종값 +30, 적 회피 최종값 +20 | [공격계] [회피 무시] [쿨 2턴]

139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44:44

새로운 스킬도 많고 강화된 것들도 많고...
고생 많으시겠네요..

140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45:12

말 끝나자마자 정산이 올라왔을 때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5점)

141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46:16

>>138 와아 깁니다...
엄청 깁니다.....

142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49:08

내단이 용과 악마, 보물 상자가 심검의 발자국이려나요?

일단 저 스킬 강화권으로 3초 강화, 권능 강화권 2개로 여의주 강화 부탁드립니다.

143 천주 (/iLZ5VYXCM)

2024-06-29 (파란날) 23:49:44

헉 벌써 정리가 다 되어서 올라온거에용!!! 대단해용...

144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52:43

참방참방 채찍 적 회피 최종값이 왜 올라가나 했더니 회피 성공시 추가딜 때문이군요
...레이드 중에는 쓰면 안 되겠습니다.

145 윌리엄주 (zsn7uoI.8Y)

2024-06-29 (파란날) 23:52:50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캡틴... 오늘... 정말 엄청 고생하셨습니다...

146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54:01

캡틴 지금 빡세게 일하는 것이 위키로 보입니다.

147 제나주 (8E9uBe7GVI)

2024-06-29 (파란날) 23:55:49

캡틴 너무 고생하십니다.. 오늘 정말정말로 수고 많으셨어요..

148 룡성주 (Kn96nUjMig)

2024-06-29 (파란날) 23:56:25

수고하셨어요 캡틴!

149 ◆r8JcspLaSs (VNEagL06sQ)

2024-06-29 (파란날) 23:57:38

추가 끝났고... 후우 진짜 이제 한계.. 으엑.

오늘 이벤트 진행이 너무 느렸죠? 하하.. 이것저것 처리하면서 하다보니 너무 레스를 늦게 썼던거 같아요.
아마도 이런 전투중 강화 이벤트는 앵간하면 다시 할 생각은 없으니 안심하세용.

그리고 전투신도 좀 생략하고 해야하는데, 조절이 미흡했습니다. 죄송해용~

150 렌지아주 (UfhKPwF0..)

2024-06-29 (파란날) 23:59:29

>>149 저어어어엉말 즐거웠으니까 괜찮았습니다! 죄송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페어리 모드' 나왔을 때는 '우와아악!' 하고 감탄했으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캡틴이 그만큼 갈린 건 확실하니 다음부터는 자제하심이 캡틴을 위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151 필리아주 (Qk6JApSw1g)

2024-06-30 (내일 월요일) 00:02:16

너무너무너무너무재미있었어용!!!!!!

152 이름 없음 (MmFXC5481I)

2024-06-30 (내일 월요일) 00:03:10

에구구. 빈말이라도 감사합니다.

다음주는 또 좀 일상적인 느낌으로 하나 찾아봐야겠어요. 예상외로 이번주가 빡세졌으니.

153 룡성주 (rPTPFmx3DM)

2024-06-30 (내일 월요일) 00:03:18

진룡 무련검 초식을 전부 +5로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제 뭐 수련하지

154 ◆r8JcspLaSs (MmFXC5481I)

2024-06-30 (내일 월요일) 00:05:30

내 이름 어디가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