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숲]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진의 머리가 다시 하얗게 변한다, 그녀는 검을 왼손으로 잡으며 무언가를 쳐냈는데. 아까의 보이지 않는 공격인거 같다. 그리고 동시에 제나의 불꽃과 렌지아의 워터샷이 동시에 상대의 얼굴에 적중했는데.
"둘 다 비켜!! 방해야!"
분명히 타격이 있을텐데, 상대는 방어조차 하지 않았는데. 뭘까 이 불길함은. 저것은 왜 웃고 있지?
이어 두 사람의 앞을 가로막은 유진이 채 공격을 다 막아내지 못하고 제나와 렌지아에게 까지 보이지 않는 공격이 날아온다. 그것에 대한 그 어떤 반응도 할 수 없었다, 유진이 앞에서 몸으로라도 막아내지 못했다면 죽었을 수도 있다고. 확신이 담긴 예감이 들었다.
셋이 덤벼도 이길 수 없다. 그렇다면? 도망쳐야 하나? 하지만 셋이 다같이 달려도 도망칠 수 있을리 없다. 물론.. 유진이 막아주는 잠시라면 도망칠 수 있을거 같은데.
<회피, 방어 무시> 507 DMG ??? / HP: 268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미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디 다른 작품의 마법이 생각나는 필리아의 움직임. 그로기에 빠진 상대의 무릎을 밟은 당신은. 곧바로 무릎을 휘둘러 상대의 안면을 박살내고 말았습니다.
학생 A / HP: 0
. .
"아 미안~ 이대로 져줄 생각이었는데, 상황이 좀 바뀌었네."
분명히 쓰러진 줄 알았던 학생이, 멀쩡하게 일어나더니 아까와는 달리 느긋하게 웃어보입니다. 아니 애초에, 아까 그 학생이랑 생긴게 다르지... 않나요?
??? / HP: 2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지옥]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룡성의 기습은 완벽하게 들어갔습니다. 당신이 낼 수 있는 최대의 위력의 검이 그것의 몸을 강타했으니까.
"....?"
하지만 그것은 미동도 하지 않고선 눈만을 굴려서 당신을 바라봤다. 이걸 맞고도 왜 저렇게 멀쩡하지? 그런 생각을 할 겨를도 없었다. 그 직후 날아온 꼬리가, 당신을 그대로 날려버리려 했으니까. 눈으로 쫓을수도 없을 정도의, 압도적인 속도와 위력이다.
<회피 무시> 469 DMG 아그몬드 / HP: 204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전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끔 자기가 유리하다고 생각해서 떠벌리는 녀석들이 있기는 하지..."
뚜둑 뚜둑. 몸을 풀던 남자는 중저음을 흘렸다. 체격은 건장, 특이사항이라면 대머리라는것 정도? 그리고 인상이 좀 험악하다.
"일단 나는 아니다."
그는 당신의 대화를 그 말 하나로 무시해버리며 주먹을 휘둘렀는데. 공화만개와 동시에 들어오는 그 주먹은, 굉장히 위력적이었다. 아 이거 막아도 부러지겠구나 싶은 위력. 그와 별개로 별다른 특별한 마력이 느껴지지도 않는다. 마치, 단단한 기본기의 성을 보는 느낌?
<방어 무시> 536 DMG ??? / HP: 269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킹스 로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신은 위험해 보이는 학생을 치료해주었습니다. 후, 이제 어디로 가야할까요. 이대로 여길 돌파..
.......... 등 뒤에서부터 스산한 느낌이 듭니다.
"원망하지 않았으면 좋겠군, 원래는 여기서 너를 노릴 생각은 아니었다."
어느새 등 뒤를 잡힌걸까, 칠흑같은 옷차림을 한 남자는 손가락 부분이 뾰족한 건틀릿을 짤각이고 있었다. 위험하다, 죽음의 냄새가 진하게 나기 시작했다.
아까까지 말을 잘 맞춰주고 있던 소예는, 갑자기 당신의 손을 붙잡으며 그렇게 말했다. 그 표정만 봐도 알 수 있다. 천을 걱정하는 표정, 무언가 상황이 잘못 돌아가고 있다는 표시나 다름 없었다.
- 너희, 지금 상황이 어떻게 된거냐.
그리고 그와 동시에 천이의 통신장치로 린스마이어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평소의 연기하는 목소리 톤이 아니다. 무언가 이상함을 눈치챈건지 원래의 성격대로 천이에게 통신을 건듯하다.
그 사이 뭔가 이상함을 자력으로 눈치챈 윌리엄, 그러나 지역을 확인할 시간을 없을거 같았다. 어느새 윌리엄의 앞에 슬라임마냥 꾸물거리는 무언가가 서있었기 때문이다. 인간.. 같기는 한데, 검은 젤리마냥 흐물거린다. 솔직히 보기에는 그렇게 강해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얼굴이 있어야할 자리에 가면이 있질 않나. 연체 동물마냥 흐물거리며 인기척도 없질 않나. 기분이 나쁘다.
딱 두 대까지만 맞고.. 그 다음부터는 절대 못 버틸 공격. 마력이 느껴지지 아니하니, 마력이 아닌 단련된 신체로 정공법을 펼치는 사람- 그렇기에 특별한 스킬은 없는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너무 강력하잖아. 방금 찔러봐서 알았지만.. 몸도 상상 이상으로 단단해. 아무리 저 공격들을 다 피한다고 가정해도, 정직한 공격으로는 저 신체를 다 부수기에는 정말 하루종일이야.
그렇기에 정말 먹고 싶은 걸?
일단 말이야. 저 녀석의 주먹을 피하는 게 중요해. 일단 저 위력적인 주먹부터 흘려내는데 집중하자.
보통 마력을 쓰는 상대를 상대하면 상대의 마력을 느끼며 어느정도 예측과 공방이 가능해. 하지만 저런 상대를 만나면 압도적인 단단함 그리고 공격을 예측하게 해주는 마력의 흐름을 못 읽는다는 것에 패닉에 빠지겠지.
하지만 상대가 마력을 쓰지 않음으로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
왜냐고? 마력을 안 쓰잖아... 마력으로 무언가 과정을 생략하고 감추지를 않으니깐.. 정직하잖아?
당황하지 말고, 녀석의 어깨의 움직임을 차분하게 봐. 주먹이란 결국 어깨의 방향이 곧 주먹이 뻗어나갈 각도와 방향을 알려주고, 어깨가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것은 곧 주먹을 뻗겠다는 신호야. 아무리 빨라도, 공격을 하기 전에 저 필연적인 예비동작은 생략이 안 되는 게 이상해.
"....!"
우성은 차분히 남성의 동작을 응시하고, 남성의 어깨가 움직이는 타이밍을 포착하려고 했다. 솔직히- 아무리 예비동작을 봐도, 저렇게 순수하게 신체에만 오랜 기간에 투자된 빠른 움직임을.. 순간적으로 반응해서 깔끔하게 피할 자신은 없어. 그렇기에 유술로 흘려낸다. 그렇게 혼돈은 주먹을 뻗는 남성을 점점 인력마냥 끌어당기기 시작했다.
흘린 다음에는? 관절을 공략하는 거야.
관절은 신체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분이거든. 강한 근육과 단단한 신체를 가지고 있어도.. 관절은 특정한 각도에서 큰 압력을 받으면 쉽게 무력화 시킬 수 있어. 근육과 다르게 관절은 사실상 단련이 불가능한 소모성 신체 부위지. 끽해봐야 유연성 단련 정도?
남성의 주먹이 우성을 향해 날아오자, 우성은 즉각 반응하여 몸을 살짝 틀면서 주먹을 흘려내려고 했다. 주먹이 팔을 스치며 강한 충격이 전해진다. 솔직히 힘이 너무 강해서, 흘린다고 해도 적지 않은 타격이 몸에 전해진다. 하지만 이 타격을 견디고, 양손에 쥐고 있던 창을 이용해 남성의 팔을 휘감듯이 틀어, 팔을 잡아채고 빠르게 관절을 꺾으려고 했다.
주먹의 충격이 팔을 타고 올라오며 뼛속까지 울리게 만들었지만, 아픔을 참고 남성의 팔을 제압하려고 했다. 창이 남성의 팔을 감싸면서 균형을 깨뜨리려고 했고, 우성은 힘을 이용해 팔을 비틀며 팔꿈치의 관절을 꺾으려고 했다. 관절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의 범위를 벗어나게 해서 꺾으려고 하는 것이었다. 남성의 들어오는 힘을.. 우성은 역으로 자신의 체중과 창의 지렛대 효과를 활용하여 순식간에 꺾으려고 했었다. 상대가 유연함을 고려해서, 우성의 본인 판단에는 꺾였다는 느낌이 들었어도 멈추지 않고.. 완전히 관절을 한 바퀴 돌려버린다는 다짐으로 꺾으려고 했었다.
"아직 끝이 아니야-"
"안개몽상-"
안개몽상을 발동시켜, 남성의 팔을 꺾는 중인 우성과 별개로 또 다른 우성은 나지막하게 속삭였다.
"진혼창용환파식 3초"
사실 메인은 팔꿈치가 아니었다. 남성의 신경을 팔꿈치에 몰리게 하고, 우성은 안개몽상을 이용하여서 신체의 움직임의 기반이 되는 하체를 공략하려고 한 것이다. 사실 팔꿈치 하나 꺾어도, 녀석이 통증을 이겨낸다면 전투를 이어가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아. 하지만 두 무릎의 관절이 당한다면? 기동성을 잃음은 물론 주먹이나 발차기에 제대로 된 힘도 못 실게 되는 것이었다.
그리고 저 정도의 단련과 경험이 느껴지는 남성이라면 본인도 본인의 약점이 관절이라는 걸 알고 있을 것이니.. 우성의 입장에서는 나름 머리를 굴려냈지만 , 남성에게는 여전히 같잖고 조금만 신경쓰면 역으로 파훼가 가능한 반격이라는 인상을 심어주면서 안개몽상으로 진짜로 노렸던 곳을 공략한다.
이미 팔이 기존의 우성에게 잡혀서 꺾이고 있기에 다른 반격도, 회피도, 방어도 불가능한 외통수의 상황을 유도하기도 하였다.
남성을 공략하는 총 3번의 공격- 풍,수,토의 기운을 머금은 창은 남성의 양쪽 무릎 관절을 향해 완전히 뚫어버리듯이 쇄도하기 시작한다. 마지막 공격 한 번은 남성의 양쪽 발의 아킬레스건을 휩쓸듯이 베어내는 공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