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경 고교에서 장려하는 시스템. — 개인전, 팀전으로 나뉘며 모의전 시작 레스에 >>0 앵커를 걸어주시면 일상을 굴리는 것처럼 언제든 대전이 가능합니다. — 인당 5번씩 총 10턴 동안 진행되며, 모의전 마무리 후 체력이 더 많이 남아있는 쪽이 승리합니다. — 승리자 보상은 20코인. — 패자는 참여상으로 10코인.
[흉수 사냥]
— 흉수 사냥은 최소 2명을 모아 시작 레스에 >>0 앵커 달고 신청하면 금요일 21시에 가능합니다. (인당 주 1회 한정) — 교외로 나가는 일종의 실습 활동이며, 예상치 못한 적을 조우할 지도 모릅니다. — 사냥 성공 시, 참여 인원 전원에게 100코인 지급합니다. — 사냥 실패 시, 10코인만 지급합니다.
>>59 인간 형태만 가능합니다🥲. 색감은 자연적으로 나올 수 없는 색까지 허용되오니 자유로이 설정해주세요 :)
지정 교복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동복 : 흰 긴팔 와이셔츠, 검은색 치마와 바지 및 검은 블레이저, 검은 넥타이. — 하복 : 흰 반팔 와이셔츠, 검은색 치마와 바지, 검은 넥타이. — 소매나 가슴팍에 선술적 힘이 담긴 브로치 착용. (단 수업 시간 종료 시 자율복 허용합니다.)
>>65 1) 짐승 형태만 유지해주시면 됩니다. 2) 요수의 강함은 상급까지는 교감자들이 더 술사들보다 더 유리한 경우가 있으나 달인 이후로는 호각인 느낌입니다. 3) 크게 제한은 없으나, 숙련된 술사들같은 경우에는 분신같은 형태로 요수를 축소해서 다닐 수 있습니다 :)
내속 혈속 선술은 캐릭터만의 고유 스킬. 제속 선술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공통 스킬로 빗대어 생각해주시면 이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불을 다루는 캐릭터가 있다면 불과 관련된 선술은 내속, 혈속으로 분류되지만 신력의 형체화나 신력을 몸에 두르는 방식의 간단한 신체 강화 등은 제속 술식으로 구분합니다.
3세 경에 단순히 신력의 흐름을 깨닫게 되며, 고유 선술 개화 시기는 천차만별이나 일반적으로 9~10세경에 눈을 뜹니다.
>>97 조아용 😊 슈란이는 어릴 적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FM 식 감사대 가문이라, 자연스레 극도의 효율을 중시하며 대인관계에서도 효율을 따졌을 것 같아용. 인명 구조/악귀 토벌/흉수 사냥과 별개로 인간적인 면모는 떨어져 상당히 차가웠어용. 시민들이 악귀로 변하는 모습을 너무 많이 보았기 때문에 보호해야 할 대상이면서도 예비 악귀들로 자꾸만 비치니까용. 아주 친한 관계 외에 슈란이는 고요하고 온화한 이미지이나 가까운 사람들은 슈란이가 상당히 강박에 가까울 정도로 가문의 명예를 중시하는 타입이고, 감사대란 무엇인가에 아주 많은 고뇌를 쏟아붓고 있다는 것을 알아요. 감사대 가문이란 거에 자부심이 상당하거든용. 따라서 가문의 탈법을 아주 못마땅해하며, 독보적으로 양아치인 령이를 안 좋게 봤을 것 같아요. 같이 있을 때 사람들 앞에서 ^^하고 웃고는 있는데, 뒤돌면 쌩하니 무시하고 가버릴 지도 몰라용 😭
>>99 아하 캡틴께서 설정 너무 상세하게 풀어주셔서 슈란이가 관계에 임하는 방식이나 기저에 깔린 본성?에 대해 윤곽이 제대로 잡혔어요 ㅎㅎ 제 생각에 얘는 감사대로써 의무감은 제로였을 테고... 유성급이니 정말 단순하게 지 잘난맛으로 짧게나마 감사대에 몸 담았을 거 같거든요? 애당초 신념이나 소신이 없기도 하구요. 여기서부터 서로 상극인게 보이네요 벌써 ㅋㅋㅋ 일단 과거 시점으로 생각해본 관계가.. 먼저 둘이 모의전 최강 듀오였단 설정 어떠실까요? 그 뭐야 두 사람은 문제아지만 최강? 맞나? 그거 느낌으로용 ㅎㅎ 인간 대 인간으로선 상극일지언정 서로 유성급에 쎈캐기도 하고, <슈란이가 상당히 강박에 가까울 정도로 가문의 명예를 중시> 이 부분을 보고 느낀건데 그 정도로 명예를 중시할 정도면 슈란이 역시 어떤 방식으로든 가문이나 자신을 증명하려 들었을듯 하거든요. 사실 모의전이나 흉수 사냥이 재학 중에 실적내기 가장 좋은 방식 같기도 하니, 이령이 재미삼아 던진 듀오 제안을 슈란이 입장서도 조금이나마 긍정적으로 검토해볼 여지가 존재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어떠실까용 ㅎㅎ 컷할 부분 스루해주시고 편하게 이어주세요~
>>100 더헉. 신념, 소신 만무한 면에서 벌써부터 슈란이가 령이를 어떻게 대할 지 보이는 것이에용... (미리 사과하고 시작할게용... 8ㅅ8) 아마 상종도 안하려하지 않았을까...(이런 발언 괜찮나요) 문제아지만 최강⁉️ 모지요 그 흥미 매우 있을 유의 관계는? 너무 좋아요 👍 그런 제안에 무표정으로 못 따라와도 버리고 단 한 번이라도 패배해도 버릴거라며 돌려서 승낙하지 않을까용. 이런 데 진짜 무패 신화 달성해버리기… () 가끔가다 사람들이 대화가 잘 들리지 않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면, 웃는 낯으로 령이에게 독설 한 마디 날리지 않을까요 🤔 사고치면 뒤져. 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