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당신은 모든 모니터 뒤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넷티켓을 지켜주세요. 1. 본 어장은 일상 속의 비일상, 약간의 호러와 고어틱(텍스트), 조사 및 스토리 참여가 주 된 기타사항이 여럿 섞인 어장입니다. 2. 어장 속 시간은 현실과 다르게 흘러갑니다. 조사 시작 시, 혹은 질문 시 현재 날짜 혹은 시간 등을 안내 드립니다. 3. 캡틴의 멘탈은 안녕할까요? 당신의 멘탈은요? 4. 본격적인 스토리 진행은 금토일 저녁 8시~9시 무렵에 하며, 진행이 없는 날엔 미리 안내 드리기로 했으나, 약간의 변동이 있어 평일에도 진행이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이 경우 참여자가 과반수 이상이어야 합니다. 전날에 미리 안내드리니 부담 갖지 마시어요. 5. 조사는 개인의 행동을 기본으로 한 조사이며, 이 조사엔 약간의 스토리가 섞일 수(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당신의 행동이 타인에게 영향을 조금 덜 미칠 수 있습니다. 7. 서로 실수가 있더라도 너그럽게 보내도록 합시다.
&알림 사항
1. 상황에 따라 1 100의 다이스가 구를 수 있습니다. 2. 조사의 기본은 확실한 행동 지문입니다. 3. 가능할 것 같나요? 해보세요! 불가능할 것 같나요? 해보세요! 어떻게든 가능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4. 본 어장은 19세 이상의 참여를 요합니다. 아니어도 괜찮아요! 우리는 당신의 나이를 알 수 없으니까요! 5. 준비된 시스템은 여러 방면으로 쓰일 수 있으니 꼭 활용해 주세요. 6. 상황에 따라(2) 진행 시간이 아닐 때에도 조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7. 그럼, 모두 즐겨주세요.
언노운 분위기도 위키드와 비교해서 좋은거지 그닥이라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그냥 혼자 튀엇어야만,,,,,,,,,,,, 엔딩을 봤으니 궁금한게 이써요! 묘한이가 사 대장 따라가면 어케됐는가 묘한이가 연구소로 되돌아 갔을때 건물이 안터졌으면 어케됏는가 요거 두개요!
>>5 형아 대행. >>>형아 대행<<< 이거 너무 맘에 드는 언어예요. 언젠가 써먹기로 (?) 앗 하드모드... 노아 씨 앞길은 펼쳐지겠지만, 마음은 착잡해지겠네요. (?) ㅋㅋㅋㅋㅋ 맞아요. 욕설은 기가막히게 외워서 욕 폭탄 날려 이기고 돌아올 것 같죠. 방언 터진 것처럼 투다다닥 뱉어낼 것 같아요.
>>7 오, 이건 사 대장 쪽은 지금 말씀 드리기 어렵고, 건물 터진 건 말씀 드릴 수 있어요. 건물이 안 터졌다면 W와 정통으로 마주칩니다. W는 안 가고 뭐하냐고 묻지 않았을까 싶네요. (진짜 별 거 없엇음.)
위노아. 174cm, 표준보다 무겁게 나감. 근육량. 짙은 갈색 머리카락은 목 뒤를 덮을 정도로 길었다. 가끔은 아주 쬐끔 꽁지 수준으로 묶이기도 한다고. 밝은 피부색에 잡티가 별로 없는 얼굴. 다소 처진 눈매는 가늘어 얍삽한 느낌을 준다. 한쪽 눈은 검정, 반대쪽 눈은 주황으로 이색 눈동자를 하고 있다.
뺨에 작은 흉터가 있기에 늘 반창고를 붙이고 다닌다. 양 눈 아래에 자리 잡은 점이 매력포인트라나, 뭐라나. 이전에는 선글라스 등으로 눈을 숨기고 다니곤 했지만, 그게 수상하다는 걸 알게 된 뒤론 자제하고 있다.
늘 한 치수 큰 펑퍼짐한 옷을 입으며, 또 선호한다. 전반적으로 중성적인 이미지다. 몸의 선이 얇은 편도 아니기에, 사실 본래 성별과 다른 성별로 오해 사는 일도 많은 모양이라고.
손가락이 길쭉하고 예쁘게 생겼다. 장신구가 퍽 잘 어울릴 법 하지만, 불편하다는 이유로 귀걸이를 비롯해 잘 하지는 않는다.
형 호칭을 사용하는 여성. 나이는 26살. 말이 험한 편은 아니지만, 다소 싸가지 없게 느껴지기도 한다. 눈치가 빠른 것 같으면서도 없다. 늘 자신만만한 표정과 행동을 한다. 힘이 센 편이고, 운동신경도 좋다. 골고루 자리 잡은 근육에 전체적으로 탄탄한 느낌.
>>25 그래봤자 묘한이니까 걱정할 정도는 아닐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구소에서 있던 일들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사람을 무서워 하다 조금씩 극복하고, 물건이나 문이나 벽같은거 좀 부숴먹고, 오는 사람들 꺼리고, 들어오는 사람들 속에서 w도 찾아보고... 그러다 점점 좋아지겠죠 그래도 긍정적인 애니깐요:3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