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2719> [All/일상/대립/판타지] 가디언즈 임시어장 :: 212

◆mw99xfFYPw

2024-01-19 04:50:42 - 2024-02-26 22:01:52

0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0:42

그대의 충의는 어디로 향하는가.

가장 위대한 제국, 야만스럽고 혼란했던 전란의 시대를 끝내고 이 땅 위에 올바른 신념으로 세워진 지혜로운 부엉이들의 국가 미네르바에게 향하는가?

제국의 유일하고 정통한 황제, 품질개량을 통해 만들어낸 우수한 감자로 제국의 식량사정을 풍족하게 만들고, 노예제도와 종족에 따른 차별을 폐지한 “여명의 뇌조” 어퍼몬트 2세 폐하에게로 향하는가?

제국을 이루는 뿌리, 전쟁 이후 황량한 폐허 위로 기름진 땅을 일구어내고 푸르른 숲을 재건하였으며 피와 사체, 기름으로 얼룩진 강과 바다를 다시금 깨끗하게 만들어낸 제국의 신민에게로 향하는가?

그대, 기사된 자로써 그대의 충의가 어디로 향할지라도
황궁을 지켜라. 그것이 기사의 사명일지어니.

1 세계관◆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1:23

[전란의 시대]

전쟁의 불씨는 갑작스럽게 타올랐다.
세계의 중점, 그 패권을 두고 다투던 서로의 야욕이 추악하게 얽혀 최악의 형태로 터졌다.
그 결과 많은것들이 소실되었다. 소중한 생명들, 우거진 녹음, 푸르른 바다와 강, 꽃과 풀이 자라는 땅, 정보와 기술, 소중한 문화들.

세계는 종말을 향해, 광분한 말처럼 매섭게 그 다리를 박차며 내달렸다.
허나 난세에는 영웅이 태어난다고 했던가.
사람을 모으고 때론 뛰어난 카리스마로, 뛰어난 지력과 언행으로, 때로는 압도적인 무력으로 전란의 시대를 끝낸 자가 있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지혜로운 부엉이들의 국가 미네르바를 세운 어퍼몬트 1세이다.

[황금기]

제국은 뛰어난 성군 어퍼몬트 1세를 통해 빠르게 과거 평화롭던 시대의 영광을 되찾기 시작했다. 국가기반을 만들고, 전쟁으로 얼룩진 흔적들을 지우며 사람이 비로소 사람답게 살 수 있는 땅을 만들었다.
죽는 그 순간까지도 자신이 이뤄낸것보다 이뤄내지 못한 것을 비탄스럽게 생각하며, 자신의 아들에게 이제 네가 올바른 나라를 만들어가라고 전하며 숨을 거둔 그 사내는 “성군” 이라고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었으며
마침내 아버지의 이름을 이어받아 제국 황위를 이어받은 어퍼몬트 2세는 아버지가 이루지 못한, 올바른 나라를 세웠다.

전쟁으로 얼룩졌던 그늘은 이제 찾아보기 어려워졌으며
품질개량을 통해 만들어낸 감자로 최하층민이라고 하더라도 굶지 않을 수 있는 나라를, 노예와 종족차별로 갈등과 부패로 얼룩지지 않은 나라를 만들었다.

그렇게 제국에는 두번다시 찾아오지 않을, 유래없는 황금기가 찾아오게 되었다.

[현재]

그리고 현재,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어 관록이 붙은 어퍼몬트 2세는 심각한 병을 앓고있다. 현재의 기술로써는 치유할 방도가 없는 악마의 저주라고 불리는 “알테메르 병”. 하루하루 살이 빠지며 쇠약해지고 일각만 지나도 노쇠하는게 눈으로 보이는 끔찍한 병. 평소 문란한 풍기를 끔찍이 싫어하여 첩을 들이지 않았던 어퍼몬트 2세의 결정아래 유일한 황비또한 황태자를 낳고 사망하였으며, 유일한 황태자 “마르스” 는 태어난지 500일이 갓 지난 어린 아이기에 이대로라면 제국의 중추가 그 힘을 잃고 쓰러지게 될 운명이리라.
이에 현명한 황제 어퍼몬트 2세는 마지막 명령을 내렸으니.

제국의 기사, 가디언즈들은 들어라.
짐의 몸이 하루가 다르게 쇠약해지고 노쇠하니, 더이상 올바른 나라를 만들고 이끌어갈 수 없구나.
슬퍼말고 들어라. 이것이 신께서 정한 짐의 천명이라면 기꺼이 받아들이겠으나, 나의 아버지이자 성군이셨던 선제폐하와 같은 고민을 떨쳐낼 수 없구나.

어제 궁정의사에게 앞으로 넉달 뒤에 천명을 다할것이라 들었다.
그렇기에 그대들에게 마지막 명령을 내리겠다.

제국의 기사, 가디언즈들이여.
앞으로 내가 살아있는 넉달간, 매 달 첫번째 날에 회의를 열어 황태자를 보필할 제국의 검을 선정하라.
황궁을, 이 제국을 지켜라. 이것이 그대들의 황제, 어퍼몬트 2세가 내리는 마지막 명령이다.


그렇다.
황태자가 성인이 되는 날 까지, 이 제국의 땅 위에 정당한 황제로써 군림할 자를 선정하라는, 황제의 마지막 명령.
그토록 찬란하던 황금기는 이제 금이 가기 시작했다.
왕관은 과연 누구에게 넘어갈 것인가? 다시 한번 전란의 시대가 찾아올것인가?

그대, 무엇을 바라든
황궁을 지켜라.

그리고

왕관을 쓰려는 자, 그 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2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1:43

[간단한 추가 설정 정리]

여러분들은 황궁을 지키는 기사단 “가디언즈” 의 일원입니다. 최정예 기사들만이 가디언즈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주 업무는 황궁 내의 경비, 군사 훈련 등이며, 일반 기사들로 해결할수 없는 문제가 발생한 등의 심각한 경우에는, 때에 따라 파견을 나가기도 합니다.

가디언즈는 황제의 명령에 따라 귀족계급에 구애받지 않는 신분이며, 황제를 제외한 다른 이들과는 모두 상호존대를 하나 귀족 출신이 아닌 경우 실질적인 신분은 자작과 남작 사이입니다.

가디언즈는 누구나 최소한 타국의 정예 기사 3명에 버금가는 강한 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궁은 제국의 수도 '조디나' 에 위치해있습니다.

가디언즈는 다음과 같은 조직구성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기사단 : 황궁을 지키는 제 1기사단으로써, "온건파"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 소속일 경우 황태자인 '마르스' 를 지키기 위해 합의하에 기사단장, 혹은 1기사단 내부의 협의된 플레이어를 지지합니다.
황태자를 지키십시오. 이 제국이 올바른 길로 나아가도록 황제 폐하의 명을 엄수하십시오.

2기사단 : 황궁을 지키는 제 2기사단으로써, "강경파"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 소속일 경우 황제가 되기 위하여 "자기자신", 혹은 2기사단 내부의 협의된 플레이어를 지지합니다.
황위를 찬탈하십시오. 그 무엇도 두려울것이 없습니다.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황제의 자리에 어울리는 인물입니다.

암부 : 비밀리에 황궁을 지켜오는데 일조한 "처리꾼" 으로써, 기사단이 태양이라면 암부는 달과 같은, 어두운 일을 전문으로 하는 조직입니다. "온건파" 혹은 "강경파" , 또 다른 자신만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이 암투의 그림자가 되어 활약하십시오.

암부 이외에도 다양한 롤 플레이 관련 설정들이 허용됩니다. 자유기사, 방랑기사, 성기사, 기사단에 소속한것으로 보이나 암부 출신의 인물 등...
허나 모든 플레이어는 공통적으로 "황궁에 발을 딛을 수 있을만한 출신 혹은 자격이 있을 것" "귀족 및 가디언즈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만한 출신 혹은 자격이 있을 것" 등의, '스토리 전개 및 일상에서 어울릴수 있을만한' 요소를 반드시 포함하여야 합니다.

3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1:54

[캘린더]

어장의 진행 기간은 01.27~05.27 , 4개월간 입니다.

여러분들은 매달 첫번째 금요일 자정, "투표" 진행 후에 간단한 스토리 진행을 하며 운명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즉, 첫번째 진행은 02.03 , 두번째 진행은 03.02, 세번째 진행은 04.06, 마지막 진행은 05.04 입니다.

어장 내 시간의 흐름은 겨울로 시작하여 투표 진행이 끝난 뒤 다음 계절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주 주기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이벤트 날짜는 추후 공지하나, 첫 이벤트의 시작은 진행이 끝난 02.04 임을 알려드립니다.


[명예의 휘장]

진행을 위한 특수 재화로, 이 휘장이 가장 많은 자가 제국의 검으로써 황태자를 보필하게 되거나, 황제가 됩니다.
플레이어간 거래, 양도, 찬탈 등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및 다양한 행동(자신을 지지하는 플레이어 수 당 추가 지급)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4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2:13

[시트 양식]

" (한마디) "

이름 : (귀족일 경우 이름, 미들네임, 가문명 순의 양식을 지켜주세요. 귀족이 아닌 경우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나이 : (성인이 되는 18세 이상)

성별 : (남/여)

작위 : (공작/후작/백작/자작/남작 중 선택해주세요. 귀족이 아닐 경우 평민, 노예출신 등 진행 및 일상과정에서 무리 없는 선에서 자유로이 기재해주세요. )

소속 및 직위 : (1기사단 기사 등으로 소속과 직위에 맞게 기재해주세요.)

외형 : (크게 문제 없는 선에서 자유기재.)

성격 : (크게 문제 없는 선에서 자유기재.)

과거사 : (크게 문제 없는 선에서 자유기재. 비설이 있을 경우 웹박수로 보내주세요.)

기타 : (기타 쓰지 못한 설정들을 자유로이 기재해주세요.)

성향 : (All/NL/GL/BL/SL)

*인장의 경우 AI그림, 픽크루 등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5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2:29

[MPC 시트]

" 이 설국을 지키는 것이 나의 유일한 사명이다. "

이름 : 디마르크 폰 알덴나리히

나이 : 31세

성별 : 남

작위 : 변경백

소속 및 직위 : 극동의 땅, 설국이라 칭하는 제국의 북부 영토 전체를 다스리는 알덴나리히 가의 영주.

외형 : 백발의 덥수룩한 머리, 새하얀 피부, 삼백안의 샛노란 눈동자. 2m에 달하는 근육질의 거구.

성격 : 차갑고 무뚝뚝한 성격. 실상은 온화하다는 소문이 있으나 본인은 이 소문을 굉장히 싫어하는 편.

과거사 및 기타 : 과거 어퍼몬트 1세가 지혜로운 부엉이들의 국가 미네르바를 세운 이후 극동의 땅을 다스리라 그의 선조에게 명하였으며, 드넓은 영토를 하사받았다.
그는 이제 원숙한 변경백으로써 자리잡았으며, 설국을 지키는것 만을 유일한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 제국에 충성하지 않으며 극동의 설국에 충성한다.
이 험한 지역에서 살아가는 자신의 영민들이 조금이라도 덜 춥게, 조금이라도 더 많이 먹게 하는것만을 목표로 여긴다.

성향 : SL

*디마르크 캐릭터는 본 어장의 진행과 일절 관계없는 사이드 스토리 담당 및 조언자 역할로써 존재합니다.
MPC는 진행에 일절 얼굴을 비추지 않을 것이며, 이 어장의 주인공은 온전히 플레이어 여러분임을 알려드립니다.

6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2:39

[전투]

진행 중, 혹은 상호 합의를 통한 일상에서 플레이어 간 전투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는 다음 과정과 같이 진행됩니다.

다이스 .0 20. 을 굴려 데미지를 정합니다. 여러분들의 HP는 100 입니다.

HP가 0이 되면 패배하며, 이 경우 승자는 다음과 같은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명예의 휘장 획득 - 패배한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명예의 휘장을 전부 찬탈합니다.
2. 포섭 - 패배한 캐릭터를 자신의 진영으로 끌어들입니다. 이 경우 패배한 캐릭터는, 승리한 캐릭터의 지지자가 되며, 승리한 캐릭터는 추가 명예의 휘장을 획득합니다.
3. 기타 - 충성, 정보 요구, 방해 공작 금지 명령 등 기타 무리 없는 선에서의 자유로운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정리]

여러분들은 황제의 마지막 명령대로, 황태자를 지키는 제국의 검이 되기를 바라는 제 1 기사단에 소속하여 있거나
황제가 되기를 바라는 제 2 기사단에 소속하여 있거나
중립적인 태도를 취하는 암부에 소속하여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명예의 휘장" 을 모아, 각자의 뜻을 이루기 위해 나아갑니다.
가장 많은 명예의 휘장을 모은 플레이어는 매달 진행되는 회의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로 발탁되며, 마지막 진행때에 가장 많은 명예의 휘장을 모은 플레이어가 "황제" 혹은 "제국의 검" 으로써 군림합니다.
여러분들은 일상 및 진행 등을 통해 다른 진영의 캐릭터를 포섭하거나 회유, 강제로 지지하게끔 만들 수 있습니다.

명예의 휘장을 가장 많이 획득한 캐릭터가 어느 쪽 진영이냐에 따라 스토리 분기가 결정되며, 그 결정된 분기를 통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돌이킬 수 없는 루트가 단 하나 있습니다.

'황태자 살해' 루트에 진입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제국의 검" 루트는 완전히 붕괴되며 "누가 황제가 될 것인가?" 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무운을 바랍니다.

7 ◆mw99xfFYPw (TIluQ0znxQ)

2024-01-19 (불탄다..!) 04:52:59

[들어가기에 앞서]

본 어장은 참치 인터넷 어장 및 상황극판의 룰을 준수하는 15금 어장입니다. 관련 사항 위반 적발 시, 시트 내림 등의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 기사단장 및 2 기사단장 캐릭터 각 1명을 예약으로 받습니다. 예약 가능 시간은 20일 00시이며, 동시에 레스가 올라올 경우 다이스를 굴려 예약을 받겠습니다.

지금부터 일반 시트 예약을 받습니다. 1기사단과 2기사단, 암부 비율이 1대 1대 1 인것이 이상적이기에, 한쪽으로 시트가 몰릴 경우 잠시 그 진영 시트를 닫을 수 있습니다.

질문 및 선관과 그에 관련된 가벼운 잡담을 허용합니다. 본 개장 기간과의 시간이 어느정도 있기에 가개장 기간동안 주종관계, 동맹관계, 악우 관계 등 다양한 선관을 장려합니다.

시트 어장 개장은 01.20(토) 이며, 가개장 기간은 01.21(일) 부터 시작하며 본개장은 01.27(토) , 이벤트와 함께 시작합니다.

아래 링크는 웹박수 주소입니다.

https://forms.gle/tLJwKSjzNJrZckgo7


잘 부탁드립니다.

8 ◆mw99xfFYPw (Yp13.4AA5w)

2024-01-19 (불탄다..!) 19:45:16

갱신합니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