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시 스레임. 설정 문의 가능하지만 선점은 되지 않음. ※ 쌍둥이, 가족, 신과 후손, 원수 등등 선관을 구하고 조율할 수 있지만 역시 선점력은 없음을 유의할 것. 또한 조율 이외의 잡담은 가능한 한 자제할 것. AT필드라도 발생하면 곤란하다─ ※ 15금 어장. 상식적으로 공중파에서 등장할 법한 장면만 가능하니 이 점 숙지할 것. 명색이 청춘 어장이 너무 야시꾸리해지는 건 바라지 않는다─ ※ 1월 개장
오케이 일단 그 정절의 신이라는 이야기를 수위를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조금 들어두고 싶다. 설정을 알아야 엮을 거리를 생각할 수 있을 테니까. 아오이는 신대神代는 타카마가하라를 중심으로 이따금 인계를 들르는 느낌으로, 청동이 전래되는 야요이 시대 이후로는 거의 인계에서 있었다. 포피는 주로 어디에 있었는가?
>>452 정절貞節 쪽인가. 정절의 신이었던 포피는 어떤 식으로 신격을 관장했는가? 성격이 어땠는지, 이름은 무엇이었는지도 가능하면 알려주길 바란다. 아오이는 기원후 1000년... 대충 초반에 힉힉호무리가 되기 전까지는 그야말로 오―만하고 제멋대로인 KAMISAMA였으니까. 그나저나 자결해서 텐구가 된 쪽이었나. 야요이 전, 신계에서 알고 지낸 사이 정도로 하면 어떨까 하는데.
정절이란 게 꼭 좋은 쪽으로 정절은 아니어서 말이지 자세한 건 알아서 상상해 주게 성격은 지금과는 반대로 쾌활하고 활동적이었지 이름은 이디스 정도로만 알고 있으면 편할 것 같고.. 신계에서 알고 지내던 사이 정도 아주 좋네! 근데 포피는 텐구의 모습 때에는 성격이 좋이 못한지라 상대할지는 모르겠다. 적어도 텐구가 아니었을 때에는 나름 호의적인 관계가 좋을 것 같은데
>>456 과거 설정을 풀면서 나와 설정을 맞춰보면 되는 것이다 🤭 모노리는 일본 신화와 어디까지 얽혀 있는 편인가? 아니면 일본 신화와는 관계가 없는 쪽?
>>457 포피는 서양권 신이었나? 이디스라는 이름도 그런 느낌이고 🤔 음... 혹시 사쿠야주가 오면 의견을 물어본 후 세 명이서 함께 말을 맞춰가면서 선관을 짜보는 것은 어떤가? 지금은 말고. 그야 사쿠야주가 텐구 시트가 오면 접점이 있기에 선관을 짤 것이라는 것처럼 이야기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아오이는 사쿠야와 또 신대神代 시절의 접점이 있으니까 셋이서 말을 맞추는 편이 낫다고 보인다.
텐구래서 당연히 동양 쪽이려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서양이라니 이건 생각지 못한 반전이군... 아니, 아담과 이브에서 혹시나? 하기는 했지만 😑
아오이는 일본밖에 모르는 그야말로 보수 중의 보수, -꼰-일 예정이라서 선관을 짜기에는 조금 어려워질 것 같은데 나중에 일상에서 처음 관계를 만들어보는 건 어떤가? 그래도 같은 오래된 신이니 ( 한쪽은 비록 요괴가 되었지만 ) 만난다면 그쪽에 초점을 맞추어 관계를 진척시킬 수 있을지도 모른다. 😏
>>465 [ 아오이는 신대神代는 타카마가하라를 중심으로 이따금 인계를 들르는 느낌으로, 청동이 전래되는 야요이 시대 이후로는 거의 인계에서 있었다. ] ( 복붙신공 ) 이런 느낌이었다. 당장 생각나는 건 조몬 시대에 모노리가 인간에게 해가 되는 짓을 저지르기에 인간들이 아이고 이대로는 못 살겠다 하면서 가끔 지상에 오던 아오이에게 살려달라고 제를 올려서 아오이가 모노리를 찾아 꾸중을 놓거나 적당히 타일렀다는 전개인데, 모노리주는 어찌 생각할지 모르겠군. 아니면 다른 관계가 떠오른다면 그것을 제안해도 좋다.
>>467 아오이는 절대로 대가를 받지 않고서는 누구 좋으라고 신위를 떨치는 일이 드문 굉장히 성질 더러운 KAMISAMA였기 때문에... 그때마다 인간들이 아이고 살려주세요 하고 성화였다고 치자 그럼. 그때마다 가서 또 당신입니까????🤨 하고 지겨워하는 듯하다가, 어느 날부터는 그 때에 기분에 따라 인간들이 아무리 부탁을 드려도 쌩까고 어느 날은 기분이 좋다고 들어주고 슬슬 연례행사에 가까워져서 언젠가부터는 가벼운 마음으로 모노리한테 가서 예끼, 그만둬라─ 하면서 짓궂게 타이르는 형태로 진화(?)했을 것 같은데. 그럼 모노리는 아오이를 어떤 식으로 보았을 것 같은가? 힘이 약해져서 나쁜 짓도 못하게 된 것을 보면 ( 물론 에도 이래로 올해 처음 나와서 올해 본 것이 되겠지만 ) 어련히 그렇겠지─ 생각하고 말 것 같다. 흥망성쇠를 누구보다 깊이 알기 때문에 별 감흥은 없다고 한다.
>>470 정 들어서 고분고분한 모노리라니 아오이 할아버지는 사실 복받은 것이 아닐까...🥺 오케이 확인했다. 그러다가 야요이 시대가 당도하면 아오이의 위상이 말로 하지 못할 정도로 높아져서 모노리와 만날 일도 거의 없어져서 점점 한때의 추억처럼 자리잡혔다는 것은 어떤가? 대충... 야요이인들에 의해 그때의 조몬 부족들이 토벌당해 ( ) 자연히 모노리에 의해 못 살겠다 하면서 관례처럼 아오이에게 제사를 올리는 경우도 없어졌다는 느낌으로. 그러다가 청동기가 몰락할 대로 몰락한 헤이안 쯤에 아오이가 힉힉호무리가 되었으니 그 이후로 다시 만난 것은 올해가 되지 않을까 싶다.
큰 신으로 있을 적 비사문천과 이따끔 무예를 겨루곤 했는데, 때문에 카가리랑 두어 번 마주친 적 있었겠다, 같은 사소함이었습니다😏
였지?
큰신 시절 나기는 외형이나 성격적으로 어떤 느낌이었어? 그 시절 카가리는 대충... 각 잡히고 공손한 태도의 직장인... 외형은 인자하고 자애로운 인상의 성인 여성이었어(situplay>1597033111>16) 무예 겨루기를 제안한 건 누구였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손님으로 찾아오는 쪽은 나기라고 해도 될까? 그렇게 하면 카가리가 나기를 맞이하고 안내했다고 하면 될 것 같거든🤔 파악을 위해 우선은 간략하게만 던져볼게.
>>489 외형은 지금이랑 다를 바 없는데 눈에서 생기가 돌았고, 속 넓고 공평+자애로운 성격을 상정해두긴 했으. 몇 가지 생각해두긴 했는데.. 얘랑 비사천문은 제법 오래 무예를 겨뤄왔고, 친분도 있어서 카가리가 미물에서 신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보지 않았을까? 나 사실 카가리의 이지 한 조각이 되고 싶거든 ㅋㅋ? 진짜 미물이 신이 되어 더 큰 신을 모시는 게 기특해서 학문, 의술, 무예, 도술 등등 여럿 가르쳐 도움 주었다는 설정 어때?
>>490 아마 에도 전후쯤? 사실 아오이랑은 상반된 부분이 많아서 충분히 맛있게 엮어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 아오이 신격이 청동기인만큼 아마 조몬? 부터 존재했지 싶은데 맞나?? 큰신이었적 성격도 좀 궁금하다. 사실 형님아우 하면서 친목질하다가 균열 > 아오이 쇠락+얘 반쯤 돌아버린 이후로 척을 짐 > 현재 , 같은 전개도 갠적으로 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