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27097> [All/육성/슬로우/무협] 무림비사武林秘史 - 146 :: 1001

◆4/9tuSdgtM

2023-12-04 18:35:50 - 2023-12-05 22:58:28

0 ◆4/9tuSdgtM (uxaNHYi4lE)

2023-12-04 (모두 수고..) 18:35:50

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표준으로 적용하며, 이에 기속규칙대로 해야한다됩니다.

시트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1885835/
수련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802072/
다이스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2093605/
임시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1887528/
위키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B%AC%B4%EB%A6%BC%EB%B9%84%EC%82%AC%E6%AD%A6%E6%9E%97%E7%A7%98%E5%8F%B2
익명 설문지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40d_FakoEwIYj7dHpDGZLWrxfDOqH6WZM-53IcFJCou4k5g/viewform?usp=sf_link

582 모용중원 - 류현 (cUEER28ZFc)

2023-12-05 (FIRE!) 02:50:43

중원의 입가는 조용히 침묵으로 깃든다. 소녀가 하는 행동, 소녀가 하는 움직임. 그 모든 것이 중원의 눈에는 더없이 익숙하고 또 익숙한 법이다.

"그러면."

소년은 나직히 답한다. 그것은 답답한 탄식. 그 속에서 중원은 번뇌의 발걸음을 내딛는다.

번뇌팔보
망통보
- 한 걸음을 내딛습니다. 내공을 10 소모함으로써 2단계 이하의 부상에 따른 고통을 무시하고 행동합니다. 단, 효과는 일회성이므로 한 레스에만 적용됩니다.

소녀의 검이 살을 꿰뚫고, 소년의 복부에서는 피가 조금 흘러내린다. 상처를 입었으나 무표정히 소년은 소녀를 바라본다.
가르침이라 하기에는 어딘가 뒤틀렸을 터였다. 그것이 어느 곳을 바라보고 있는지 소년은 알 것도 같았기에.

"너는 칼을 믿었구나."

소년은 말없이 탄식을 뱉었다.

"믿을 것이 없어 칼을 믿었으니. 닿을 것도 칼에 의해서겠지. 그러니 무공의 끝도 제대로 보지 못한 것이 비틀고 뒤섞어 네 맘대로 무공을 만들려 들었겠지."

그렇기에 소년은.
불같이 분노하여, 소녀를 바라볼 뿐이다.

"그래도."

그 눈에, 노기가 서린다.

"그래도 너는 무가 닿을 길을 믿어야 했다."

중원은 손으로 검을 뽑아내고 번뇌에 따라 고통을 밀어낸다. 아픔 따위는 찰나의 것에 불과하여, 곧 번뇌와 함께 흩어질 것일 뿐이다.

"지금의 검 따위로 수 천의 삶을 구제할 수는 없음이니."

그러니 소년은 지금 가르침을 내린다.

"정正의 무공이란 우직히 걸음으로 뜻을 해석하는 것이다."

지금의 죽음이 수천의 목숨을 살릴 수 있다면 그것이 남는 장사라고?
그 미래에 다다를 길에, 수천만의 목숨을 구할지도 모르는 것을?

소년은 그렇기에, 소녀에게 묻는다.

북위검
제국건국검
- 내공을 60소모합니다. 이 일격은 한 제국을 건설하는 검이요, 황제를 시위하는 검이었으니. 후방에 두고있는 아군에게 용기를 주고 적들에게는 위압감을 주며 아군 모두에게 행동 보정을 줍니다. 또한 일격에 상대를 참살할 경우 아군의 사기에 높은 보정을 받습니다.

소녀의 몸을 아슬아슬하게 스쳐갈 그 검은.
잔혹하나, 그럼에도 수억의 이들을 수호할 제국을 만드는 검이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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