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736066> [ALL/연애/청춘물] 내 옆자리의 신 님 ~With you :: 1번째 이야기 :: 1001

◆RK2mb.OzoU

2023-01-24 08:42:52 - 2023-01-25 01:37:28

0 ◆RK2mb.OzoU (NijYZlJkOo)

2023-01-24 (FIRE!) 08:42:52

*본 스레는 참치 상황극판 기본적인 규칙을 따릅니다.

*의도적으로 특정 누군가를 따돌리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누군가가 들어오면 반드시 인사를 해주세요.

*연애물 성격이 있는 만큼, 웹박수를 통해 오너입 익명 앓이, 캐릭터에게 줄 익명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주 토요일이 되는 0시에 공개됩니다.

*진행 이벤트가 있을 시에는 매주 월요일에 따로 공지가 됩니다.

*연플을 노리는 등의 이유로 특정한 누군가하고만 놀지 말고 골고루, 다양하게 노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 상황극판 규칙을 지키면서 재밌게 놀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본 스레의 수위 한계선은 기본적으로 15세 이용가이나 약간의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정해진 수위를 넘어서는 직,간접적 드립이나 발언을 일체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위키 - https://bit.ly/3ZvDCBq

웹박수 - https://bit.ly/3GvQnTX

임시 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726095/recent

1 따스한 봄이 찾아오며 ◆RK2mb.OzoU (NijYZlJkOo)

2023-01-24 (FIRE!) 08:51:46


끝날 것 같지 않은 겨울이 지나가며 마침내 새싹이 돋아나고 꽃이 피는 따스한 봄이 찾아왔다. 화사한 꽃이 피어나는 4월이 되자 가미즈나 고등학교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 인수인계를 마치고 새로운 임원으로 채워진 학생회가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1학녀는 2학년으로, 2학년은 3학년으로 각각 학년이 올라갔으며 가미즈나 고등학교에 다니는 것을 꿈꾸던 신입생들은 본격적으로 1학년으로 입학했다.

어쩌면 올해는 특별한 일이 있지 않을까?
어쩌면 올해는 나와 함께 혼인의식을 치룰 수 있는 인간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어쩌면 올해는 작년과는 다르게 뭔가를 이룰 수 있지 않을까?

각자 생각하는 것은 다를지도 모르나 새로운 한 해가 되어서 가슴이 두근거리고 어쩌면... 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절대로 한 명만은 아니었을 것이다.

가미즈나 마을은 따스한 봄 기운으로 가득 차오르고 있었다.
또 다시 한 해의 시작을 그리며. 새로운 인연이 싹트는 것을 지켜보려고 하며.

/1레스는 봄 시즌을 알리는 가벼운 레스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일단 이 스레에 시트를 내주신 분들. 그리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혹은 관전을 하시는 분들. 모두들 안녕하세요!!
내옆신. 3기까지 할 줄은 몰랐지만 그래도 마지막 이야기라는 느낌으로 다시 한 번 열어봤어요! 이번이 정말로 마지막 시즌! 4기는 적어도 제가 하진 않을 것 같네요. 다른 누군가가 원한다면 설정을 넘겨줄 수는 있긴 하지만요.
아무튼 다시 한 번 크게 감사를 드리도록 할게요!

현 시점은 새학기가 막 시작된 시기에요! 하지만 스타트가 이렇다는 것이고 기본적으로 일상은 봄이라는 배경 아래에서 얼마든지 자유롭게 돌려주세요! 다만 마츠리는 제가 따로 이벤트를 열 생각이기 때문에 마츠리 일상 등은 피해주시면 감사해요!

덧붙여서 이 스레는 리얼타임제는 아니며 계절은 현실 시간 기준 한 달이 지나면 바뀌게 된답니다! 따라서 봄은 오늘부터 2월 26일까지! 정확하게 한 달은 아니지만 그래도 첫 계절이니까 나름 든든하게 주는 것으로 할게요!!

자. 그러면 내 옆자리의 신 님 ~With you. 지금부터 정식 스타트할게요!!

스레에 대해서 문의 사항이나 질문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