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는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가깝게 좁혀간 거리, 숨이 닿고 멀어지기에는 충분했을 거리. 숨을 뱉어내고, 다시금 근육을 긴장시킵니다. 단지 말이 없는 알렌이라고 할지라도 그 투쟁심만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었을겁니다. 발을 밀어넣어, 준혁을 바라봅니다. 힘은 이 쪽이 우세한 상황.
직관적으로 날뛰는 적을 상대하기에는 이만한 기술이 없습니다. 서로 접근한 상황, 가까이에서 적을 압박하고자 할 때. 상대의 신속을 나보다 낮게 끌어내릴 수 있으니까요. 의념의 흔적이 올무를 만들어내고, 날뛰려던 알렌을 묶어내지만. 고정시키기엔 그 힘이 모자랄 수밖에 없습니다. 그도 그럴 법 합니다. 상대 역시, 신체적 성장이 존재할테니까요.
거센 기합을 토해내며 알렌은 순식간에 올무를 건 체로 준혁에게 뛰어듭니다. 한 걸음, 그리고 뛰어오르는 것. 그 힘으로 그대로 밀어낸 힘은 준혁의 자세를 망가트리기에 충분했습니다.
균형을 잃은 준혁이 바닥에 쓰러지자 알렌은 몇 걸음을 물러나며 다시금 준혁을 바라봅니다. 일어날 기회를 주는 듯 보이는군요.
거리를 벌리는 것은 치명적인 실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알렌이 물러선 것은, 지금처럼 승리한다 하더라도 별로 좋은 기분을 느낄 것 같진 않았기 때문입니다. 요행이나, 잠시의 실력이 아니라. 상대에게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보이고자 하는 것. 그것이 알렌이 자신을 의심하는 준혁에게 보이는 최대한의 존중이기도 했으니까요.
거리를 벌린 채로 알렌은 몸을 가볍게 풉니다. 신속의 1/5 가량이 순식간에 감당했던 흔적은 대장화로로의 신속 증가로도 감당하기 힘들만 했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상대가 어떻게 나올지 봐야겠죠.
# 귀머거리의 시각 - 고요를 꿰는 외침으로 강한 소리를 지르면서 신속을 망념 15만큼 강화하며 이바노 크로보푸스코스 - 제 일형 노학을 4회 휘두릅니다(망념 소모 40) 총 망념 55 증가
# 화로, 단련을 사용. 상대방의 공격이 다가온다면 아래에서 받아치기 위해 하단세로 검을 뻗습니다.
1준혁 판정
# 의념으로 민첩을 강화한 뒤, 빠르게 돌진하여 받아치는걸 유도시킨다
결과. 정확히 찔러들어간 창, 검은 아래에서 위로 치솟으며 창의 옆면을 쳐냅니다. 창의 단점. 무게의 중심이 휘말리거나 무기의 날을 공격받으면 꽤나 무력해진다. 그 직선적인 단점을 알아차리듯 알렌은 하단세로 검을 휘둘러 창을 쳐냅니다.
[요점. 창의 단점. 무게의 중심이 휘말리거나 무기의 날을 공격받으면 꽤나 무력해진다.]
[캡틴 TIP. 나라면 창을 가진 캐릭터가 검을 가진 캐릭터를 상대로 정면으로 치고 들어오려고 하지 않을 것 같음. 왜냐면 이런 경우처럼 검캐가 거리를 압박해서 창캐를 괴롭힐 수도 있거든. 이럴 때를 대비하는 방법도 준혁주가 생각해보면 좋을 듯 함.]
2캡틴 판정
# 무기를 맞댄 상태를 유지하며 요정걸음을 통해 상대를 크게 밀어내려 시도합니다.
[요점. 아예 무기를 맞대고 요정걸음을 미는 힘을 더하는데 쓸 수 있다.]
2준혁 판정
#고른돈의 올무를 사용하여 구속유도
결과: 고르돈의 올무
직관적으로 날뛰는 적을 상대하기에는 이만한 기술이 없습니다. 서로 접근한 상황, 가까이에서 적을 압박하고자 할 때. 상대의 신속을 나보다 낮게 끌어내릴 수 있으니까요. 의념의 흔적이 올무를 만들어내고, 날뛰려던 알렌을 묶어내지만. 고정시키기엔 그 힘이 모자랄 수밖에 없습니다. 그도 그럴 법 합니다. 상대 역시, 신체적 성장이 존재할테니까요.
거센 기합을 토해내며 알렌은 순식간에 올무를 건 체로 준혁에게 뛰어듭니다. 한 걸음, 그리고 뛰어오르는 것. 그 힘으로 그대로 밀어낸 힘은 준혁의 자세를 망가트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요점. 레벨 차이에서 오는 힘의 차이 그리고 동시에 사용한 요정걸음으로 인해 올무를 고정하지 못하고 준혁이의 균형이 무너짐]
3캡틴 판정
거리를 벌린 채로 알렌은 몸을 가볍게 풉니다. 신속의 1/5 가량이 순식간에 감당했던 흔적은 대장화로로의 신속 증가로도 감당하기 힘들만 했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상대가 어떻게 나올지 봐야겠죠.
# 귀머거리의 시각 - 고요를 꿰는 외침으로 강한 소리를 지르면서 신속을 망념 15만큼 강화하며 이바노 크로보푸스코스 - 제 일형 노학을 4회 휘두릅니다(망념 소모 40) 총 망념 55 증가
3준혁 판정
투쟁심을 올려서 전투의 템포를 상승시킨다
# 브레스이터 쓰리 나팅 투 씽 사용
결과:일단.. 아마 여기까지 할 것 같은데. 방금 판정에서 준혁이 치명 판정 받은 거 보면 알듯이 이미 아이템 효과로 효과를 파쇄하고 들어가서 친 게 유효타가 되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