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태어나는 봄 ◀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작할 수 없을 듯 보이는 얇은 뿌리들이 엉켜 만들어진 듯한 코트. 썩 튼튼하게 보이지 않는 외견이지만 그 강도는 충분히 철의 강도를 넘어선다고 볼 수 있다. 벨헤르 족의 드루이드들은 자신의 목숨이 다하고 나면, 온 몸이 말라붙고 하나의 씨앗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그렇게 죽어버린 드루이드의 씨앗을 옷에 감싸곤 충분한 땀을 흡수하도록 두면 씨앗이 발아하며 옷을 휘감는다. 이렇게 만들어진 뿌리들은 주위에서 생기를 흡수하여 사용자의 체력을 증진시키거나, 뿌리를 나누어 주위 사람들을 회복시킬 수 있다고 한다. 비가 올 때면 풍기는 향은 마음의 안정을 불러오는 특이한 성능을 가지기도 한 코트. ▶ 장인 아이템 ▶ 봄의 보호 - 전투 당 1회, 공격받을 시 일정 이하의 대미지를 무시하고 무효로 한다. ▶ 푸르름에서 피어나는 힘 - 착용 시 건강이 15 증가한다. ▶ 생기 잃은 땅에 축복을 - 망념을 40 증가시켜 아군에게 치유의 씨앗을 심는다. 다음 턴 씨앗이 발아하며 치유량은 착용자의 치유 스킬의 영향을 받는다. ▶ 촉촉히 젖은 잎의 향기 - 비가 오는 날에는 치유(F)에 해당하는 오오라를 발동할 수 있다. 단, 자연적인 경우에 한정한다. 도기 코인을 8개 소모한다. ◆ 제한 : 레벨 31 이상, 치유(C) 이상, 불과 관련된 지배력 또는 친화력이 존재하지 않을 것.
▶ 꺼림칙한 재물의 제단 ◀ 기이한 형상을 한 채로 한 손에는 무게를 재는 듯한 저울이, 한 손에는 무언가를 담은 듯한 상자를 들고 있는 악마가 그려진 제단. 그 원리는 이해할 수 없으나 고대의 무언가가 남긴 선물이라는 사실 정도만을 이해할 수 있다. 원리는 알 수 없으나 제단에 충분한 무언가를 두거나, 그에 상응하는 가치를 가진 물품을 내려둘 경우 제단과 물품은 소멸하고 새로운 물건이 만들어진다. ▶ 소모 아이템 ▶ 내게 어떤 거래를 바라느냐 - 특정 아이템, 또는 GP를 제물로 바친다. 랜덤한 가치에 상응하는 아이템이 생성된다.
▶ '떨어트리기' 기술서 ◀ 특별한 과정을 거쳐 떨어트리기를 사용하는 의념의 흐름을 각인시켜둔 기술서. 떨어트리기를 획득할 수 있다. ▶ 소모 - 숙련 아이템 ▶ 움직임을 통해 무기를 쳐내는 법에 대해 - 기술 '떨어트리기(F)'를 획득한다. ▶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한 번! - 사용 후 파괴된다. ▶ 이건 캡틴의 선물이야 - 타인과 거래할 수 없다.
헌터라는 자신의 입장을 숙지하기에 의뢰라면 더더욱 모를 일이 없다. 단어 한 개 한 개 전부 모른다 치면 이렇게 말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단지 소녀가 입술 사이로 발음하는 어조는 사전의 정의를 읊듯 건조하고, 경험을 함으로써 으레 어휘에 담기게 되는 정서 따위는 도저히 엿볼 수 없었을 뿐.
우액홍화재령신법憂厄訌禍災領身法(E) 화禍. 재앙을 부르고, 화를 부르고, 악을 부르는 것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피와 살과 액이 흐르는 전쟁이다. 사특한 것을 다스리다. 그로 하여금 화를 피하게 하다는 의미로 이름 붙여진 이 무공은 사용자의 신체에 작용하여 그 영향을 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그 뿌리를 찾아 거슬러 올라가면 영원히 전쟁의 화를 피하게 한다 이름 붙여진 박駮이라는 신수의 능력이 기원으로 몸 닿는 곳으로 하여금 어느 곳이라도 내달릴 수 있게 하며 그 힘으로 액이 춤추지 못하게 하는 무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성장에 필연적으로 악惡과 관련된 생물을 씹어야만 하며 그 해석이 어지럽고 난해하기에 수 세기 전 그 유파가 끊어졌고, 그로 인하여 실전된 무공에 속한다. 우액홍화재령신법의 계승자는 필연적으로 피쟁문避爭門을 재건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는다면, 필히 신공에 가까울 이 무공은 사용자에게 제 힘을 빌려주지 않을 것이다. 누구라도 탐낼 법한 절세의 무공이라 할 수 있다. 우액홍화재령신법 제 일장 병불혈인憂厄訌禍災領身法 第 一章 兵不血刃 - 출혈과 관련된 디버프는 S랭크 이하의 것에는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다. 신체의 강도가 튼튼해지고 필요에 따라 날카롭게 변화하거나 단단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전투가 길어질수록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한다. 또한 적의 피가 몸에 닿을수록 생명력을 일부 회복한다. 우액홍화재령신법 제 이장 사생관두憂厄訌禍災領身法 第 二章 死生關頭 - 적과의 전투 중 아군의 체력이 낮아질 수록 그에 비례하여 건강 스테이터스가 증가한다. 최대 50까지 증가하며 최대치까지 건강이 증가할 경우 일시적으로 방어력을 크게 증가시킨다. 우액홍화재령신법 제 일형 수림유행憂厄訌禍災領身法 第 一形 樹林踰行 - 지반 또는 물체를 밟고 빠르게 뛰어다닌다. 신속의 영향을 받는다. 우액홍화재령신법 제 이형 노수첨아憂厄訌禍災領身法 第 二形 老獸尖牙 - 팔다리를 순간적으로 날카롭게 만든다. 건강의 영향을 받는다. 우액홍화재령신법 제 삼형 천유굉교憂厄訌禍災領身法 第 三形 川流肱攪 - 두 팔을 크게 휘저어 자신에게 날아드는 것들을 쳐낸다. 망념을 통해 강화하여 마도를 쳐내거나 부술 수 있다. 건강의 영향을 받는다.
알렌주 이건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지만.. 음... 이건 일상이니까 시나리오에 그렇게 큰 영향은 끼치지 않을거야. 거기다 시윤이는 신고하지 않고 그냥 넘어가줬어. 이것만으론 시나리오에 영향끼치지 않는다고 생각해. 그리고 아직까진 특별반 전체가 아닌, 시윤이 개인이 '이런 일이 있구나' 하는 걸 알게 되었으니까 큰 문제는 없을거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