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에 들어가게되면 아마도 여러가지 요소가 준비되어있어야 할테다. 하지만 나라고 베테랑은 아니고 조금 경력있는 헌터일뿐. 경험을 통해 필요한 물품을 사더라도 그게 정답이라는 법은 없다. 그렇지만 자금이 있는데다 아무것도 없이 빈손으로 작전에 참여하는 것보단 백배 천배 낫겠지. #상점가에 숨결이라는 아이템을 팔고 있을까요??
망념이 증가한 만큼 오늘 더 훈련하는 건 힘들 것 같았다. 방으로 가서 샤워나 할까 싶었지만, 그보다는 조금, 돌아다니기로 했다. 꽃내음 흘리며 하늘하늘 걸었다. 어쩌면, 다시 못 올 수도 있다. 어쩌면, 이 풍경을 눈에 더 못 담을 수도 있다. 어쩌면, 나의 내일이 무척 짧아질 수도 있다. 그러니 조금만 보고 가자.
유서는 써두지 않았다. 죽을 생각도 없었다. 목이 날아갈 가능성은 항상 존재했다. 그럼에도 오늘따라 유독 이런 기분이 드는 건, 2개월 동안의 일 덕분일까. 그도 아니면... 기대 때문일까. 쉬이 이길 수 없는 강자는 분명 있겠지. 그게, 마음을 술렁이게 하는 거 아닐까. 아- 시간이 느렸다. 할아버지도 없는데 말이야!
▶ 고대해양 ◀ 마도 일본의 푸른 마탑에서 일부 마도사들이 제작하여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해양' 시리즈의 가장 최하급 아이템. 마도의 연산을 보조하기 위한 여러 마도 문자들을 의념을 머금은 실로 박음질하여 새겨넣었다. 검지와 중지 손가락의 첫 마디 정도를 의도적으로 잘라내어 멋으로써도, 물건적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 숙련 아이템 ▶ 군청 - 주위 필드에 '바다'가 존재할 시 마도의 위력이 15% 증가한다. ▶ 인첸트 : 마도 문자 - 여러 마도 문자들을 빼곡히 채워넣었다. 전투 당 1회. 공격 순위를 무시하고 무조건 2순위로 공격할 수 있다. ▶ 마도 조율 - 장갑의 보조를 받아 마도를 조정할 수 있다. 망념을 추가로 소모하여 마도의 위력을 높이거나 개수를 늘릴 수 있다. 단 현재 위력에서 1.3배 이상의 증폭은 발생할 수 없다. 발동 시 도기 코인을 1개 소모한다. ▶ 지혜의 각인 - 착용 시 영성이 3 증가한다. ◆ 제한 - 마도(D) 이상, 레벨 13 이상.
>>296 교관은 웃으면서 감사를 표하곤 동료들과 같이 식사를 시작합니다! 우리만 남겨진 모양이네요.
>>297 우리는 우월하다. 라는 문장은 다윈주의자의 다윈주의와는 맞지 않는 문장이라는 것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어느 기자가 꽤 날카로운 언어로 인간 역시도 안 좋은 쪽으로 신체가 진화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인간이 극히 부정적인 쪽으로 진화하고, 고깃덩어리가 의념을 각성하기라도 한다면 그것이 인간보다 가치 있을 수 있는가? 같은, 단어들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적당히 구매할까." 4000P의 돈을 주고 여러개의 숨결을 구매한다. 비슷한 효과를 가지고, 치료하는 도중에도 행동을 할 수 있는 급속 회복 키트도 있긴 하지만 망념치의 조절이 중요한 의념 각성자들간에 싸움에서 망념치를 쌓이게 만드는 소모템이였기에 그나마 부작용이 없는 숨결을 골랐다. 그만큼 값이 있지만...
>>301 칼레이도 음악 학원으로 향합니다. 무슨 일이 있는지, 음악 학원의 문이 굳게 닫혀있습니다. 그 앞에는 자물쇠까지 채워진 것이 작정하고 나간 느낌이 듭니다.
>>313 해양 시리즈는 청靑. 그중에서도 군청群靑 학파에서 제작하여 사회에 퍼트리는 아이템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가장 먼 고대 해양부터 성능이 낮으며, 종말해양이라 불리는 최고 성능의 경우는 300만 GP가 넘는 가격에 거래되는 등. 인기 있는 시리즈라고 합니다. 즉 진언이 산 것은.. 양산품.. 이란 말이 될 수 있곘네요.
>>315 긴 말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한은 천천히 창을 쥐고 호흡을 가다듬습니다. 지한의 창 끝을 기준으로 지한은 처천히 자신의 수를 그려가기 시작합니다. 창끝이 향하는 것은 결국 수많은 길 싸움. 어느 방향으로나 창을 열어둔 채 할아버지는 ㅣ다리고 있습니다.
그 도발에 빠져들듯, 지한은 창을 내지르기 시작합니다. 창대가 거센 움직임과 함께 순식간에 꺾여 할아버지의 등을 노리지만 할아버지는 창을 가볍게 휘둘러 흩어냅니다.
무언가를 받아내는 소리도 없이, 간단히 창이 허공에 떠올라 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지한은 한 걸음 더 전진하며, 창을 크게 휘두릅니다. 이대로 가만히 둔다면, 지한은 자신의 '영역'을 할아버지에게 모조리 빼앗기고 말겁니다. 할아버지의 눈썹이 살짝 꿈틀거립니다.
" 네놈은..... 아직도 내가 네 재롱잔치나 보자고 온 줄 아느냐. "
입꼬리가 파르르 떨리는 것과는 다르게, 창은 정직히 지한의 목을 노리고 찔러집니다. 그것을 창대로 막아내자 순식간에 날 옆을 살짝 숙인 채 지한의 가슴을 노리고 창이 ㄴㄹ아옵니다.
깡 !
창을 쥔 오른손이 미친듯이 욱신거립니다. 길어봐야 두 번. 그 안에 수를 찾아내지 못한다면.. 할아버지의 완벽한 승리입니다.
>>317 ▶ 우데온 ◀ * 10 유럽의 집시 주술 집단에서 만들어 이따금 세상 바깥에 판매되는 고급 화살의 일종. 귀신이 깃들고 벌레가 파먹은 나무를 깎아 의념 철을 씌우고 화살의 형태로 가공한 물건이다. ▶ 숙련 소모 아이템 ▶ 토메이오스의 저주 - 집시들의 저주가 화살에 깃들어 있다. 적절한 해주가 거쳐지지 않는 경우 사용 시 정신력이 감소한다. ▶ 고통 전파 - 화살을 발사하여 적을 맞출 경우, 근처에 있는 적의 일부가 대미지를 공유한다. ▶ 신비를 부수는 화살 - 마도와 성법 등으로 대표되는 신비 카테고리를 망념을 추가로 소모하는 것으로 파괴할 수 있다. ▶ 어두운 밤의 밀회 - 필드가 '밤'인 경우 화살로 공격 성공 시 적의 정신력을 30% 감소시키고 감정계 디버프를 강화시킨다. 이 효과는 화살을 네개 소모한다. ◆ 제한 : 궁술(C) 이상. 영성 110 이상.
>>319 ▶ 숨결 ◀ * 2 의료기기 전문 업체 도메인 社에서 특수 제작한 회복용 약물. 주사 형태로 제작되었다. 팔의 어깨 부분에 침을 박아넣고 물약을 주입하는 것으로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 고급 소모 아이템 ▶ 쪼끔 따끔해요 - 사용 시 D랭크의 치료 효과를 발생시킨다. ▶ 외상 특화 - 외상 치료 시 효과가 강화된다.
구매합니다!
>>322 북해 길드 내부에서 준혁에게 가장 우호적인 인물을 꼽으라 한다면, 딱 둘정도가 떠오릅니다. 북해길드의 길드장이자, 준혁의 아버지인 현중석. 북해길드의 장로 중 한 사람인, 감만율. 이 둘을 제외한다면, 지금 당장 떠올릴 수 있는 인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모두 어중간하거나, 애매한 관계였으니까요.
>>323 교장선생님은 가지를 다듬으면서 조용히 얘기합니다.
" 이런 시대에 하면 그만큼 어울리지 않는 말이 있기는 합니다만.. 저는 역시. 아이들은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것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현역 헌터 이상의 실력을 지녔을 여러분에게 그런 일이 주어진 것에는.. 너무 많은 어른들의 사정이 있을테니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