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4 쭈..는 뭐라고 할까..? 얘가 내 손을 벗어나 돌아오지 않은 지 벌써 50년.. 로맨틱 앞에서는 생각에 긴 시간이 소요되지 :0 일단 최대한 쥐어짜보자면
"자~ 이젠 내가 너의 내깃돈이니까 맘껏 내걸어줘. 뭐? 무슨 소리를 하는건지 못 알아 먹겠다고?"
"... 잘 봐. 내 목줄은, 너가 쥐고 있잖아. 그러니까 난 너의 소유. 너만의 내깃돈이라구."
이런 느낌..? :D..
>>895 아니 오늘 엘롶이 구몬 뭔가 좀 귀여운데 기분탓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말양파 꾸준히 잘 키워주면서 주먹보다 작은 양파 앞에 쪼그려앉아있는 2m 넘는 엘롶이.. 세상 귀엽다 진짜.. 쑥쓰러워하는것도 너무 맛있어 최고야~~!
>>8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나도 이런 엔딩은 싫으니까 패스~~! 앗 그런 딜레마라면.. 충분히 이해하지만 내일은 땃주 말대로 평일이니까! 지금 짧게짧게 액기스만 반응하더라도 푹 자고 일어나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게 더 좋지 :) 컨디션 조절이랑 기력 조절은 첫 주의 시작에 아주아주 중요한 거니까~! 나도 페이스 조절 잘 하면서 평일을 달려보겠어! :)
>>900 ㅋㅋㅋㅋㅋㅋㅋ왜 결론이 이렇게 되죠~~~~~ 말 나온 김에 주양이한테 좋은말 양파 키우게 하면 어떻게 될까?? 이게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건 본인도 알고 있긴 하지만~ 알고 있더라도 바꾸는 건 역시 쉽지가 않지... 과연 표현형 인간이 될 수 있을지는... 일상이랑 스토리에 맡겨본다!!!!(?)
>>9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프베라고 불러주는 벨주에게는 고마움을 느끼고 있어... 덕분에 나도 머릿속에서 얠 귀여워하게 되는 것 같거든 ^~^ 우리 애들 과제가 많구나... 얘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 :D
>>902 (대충 귀엽다 예쁘다가 자기 부르는 말인줄 아는 당당한 멈멍이) 회피형+성격 유한 편+현궁(하파 짝!) 생각지도 못하게닮은 면이 많은 게 신기하고 그럼... 이러니까 역시 친해지자고 깔짝거리는 수밖에 없음... ^ㅡ^
나를 쭈주로 착각하다니 땃쥐는 이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좋은말 양파 키우게 하면...........((땃태봄)) 못키우지 않을까!^^ 아 그건그래 바뀌기 쉽지는 않지. 그래도 스토리 진행되면서 꼭 표현할 수 있을거야! 롶 같은 캐릭터가 성장형 느낌이라 옆에서 보면 흐뭇하다구~~
애들 해시 너무 로맨틱하고 레오거는.....어, 이미 땃태가 들어본 적이 있구나. 믿음직스럽고 귀여워 우리 아가 표범((쓰담))
>>915 오호라~ 땃주가 자고 있단 말이지 그치..? 그러면 안심하고 볼냠이랑 꼬집을 할 수 있겠어 후후후후 (????) 야호 칭찬받았다~ 는 당연히 지켜야 하는거기는 하지만 ㅋㅋㅋㅋㅋ..! 앗 알겠어 우리 작고 소중한 땃주가 평일 이겨내느라 힘내는 중이구나 하고 있을게! :) 야호 좋아 같이 화이팅한다면 아무리 지옥같은 월요일도 가뿐히 넘길 수 있다~!
>>919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레스 쓰다 보면 실수할수도 있고 그런 법이지~! :D
>>922 꺄아아악 큰 소리로 말하지 마~~! (????) 아니 나 저게 뭔가 하고 한참 들여다봤어 부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저런 느낌일것 같아 안그래도 작은 양파가 큰 엘롶이 옆에 놓여서 더더욱 작아보이는 그런 효과를 줄것같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씁 진짜 상상 너무 잘된다 이 세성 귀여움이.. 아니다... (성불)(???)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썰경찰들 너무 많은데..? 풀리는 썰 주워먹는거 전문인 썰도둑 쭈주가 감당할 수 없는 새벽이야. 튀어! (??????)
좋은말 양파~ 뭔가 이래저래 둘러보다가 이걸 꼭 키워야해? 하고 그냥 까서 직접 만든 요리(주의:폐기물이다) 데코레이션으로 올리지 않을까 싶은데 () 일단 키우라고 주면 나름대로 예쁜 말 하면서 잘 키우기는 할것같아! 청이 대신 내기에 걸고 싶다느니 내 인생의 영원한 내깃돈이 되어달라느니 하면서.. :p
+10 -10은 외모만 바뀌는 거니까.. 솔직히 얘 나이 +10 해봐야 뭔가 더 바뀌는건 머리스타일뿐일 것 같으니까 넘기고 -10 하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8살 시절 쭈라는 느낌으로! 과거사랑 어울리지 않게 밝은 느낌이지만 즐기자 일단 즐기는거야~~ (???) https://picrew.me/share?cd=UtSx2iCLrk
>>926 앗 이것저것 다 본거라고 하면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교수님~~! (????)
>>927 헉 역시 우리 땃태야 대사 너무 좋아.. 흑흑 땃태한테 잔뜩 물어뜯기고 싶어지는 그런 새벽이야.. 나는 물어도 좋아..! (?????)
>>929 괜찮아 괜찮아~! 나도 가끔 못보고 넘어가는 일 많으니까! :) 헉 그렇구나 생각해보니 스듀 업데이트 쿨 차기는 했나..? (가물가물) 흑흑 스듀 이야기 나온김에 티미 쪼금 풀자면 나는 스듀 이런저런 모드 깔아서 즐기는데 업뎃 한번 할때마다 호환 안되서 너무 슬퍼.. 현타가 와.. ;-;
>>9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다.. (???) 음 그거야 당연히 내 머릿속의 땃주 이미지에서~? 아니 야생에서 살아남는거 너무 좋다 귀염뽀쨕한 땃주랑 전혀 안귀여운 야생의 조화.. 최고야... (만만치 않은 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확인~~!
>>9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새벽은 내가 쥐구멍으로 쏙 들어가야 할 타이밍인가..? (??????) 아니 토끼같은 주양이라니 뭔가 엄청 상상이 안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으음 그런 쭈는 안 보고 삼도천을 순식간에 헤엄쳐 건너는게 더 좋을지도 모르겠어.. (???)
연애적으로 풀면 진짜 엄청 피폐해지고...약간 이런 느낌? 이거여서 새벽 감성으로 안푼거긴 해 저 해시태그... >>938 심봉사가 공양미 삼백석으로 눈을 뜬 기분이야:P 대대손손 천벌이라니. 너무 땃태에 대한 평가가 후한걸. 쭈주는 캐릭터들을 다들 아껴주는 느낌이라서 좋아. (급) 나도 그렇게 되고 싶은데 기력이 없어서..;Q 아무튼 쭈.. 쭈를 왜 던져 아냐 쭈도 다른 애들처럼 소중해. 그러니까 못 물어뜯게 땃태를 매달자(?)
>>934 하.... 신님 이 맛있는 걸 주시면....... 다시 못먹으면 어쩌라고.... 하... 너무 맛있어서 눈물까지 흘렸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주양이 요리 못했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불성실하게 안하는 것도 뻘하게 웃기다 ㅋㅋㅋㅋ
>>936 그냥 친구가 하길래 궁금해서 들어가니까 새로운 섬 지역?? 생기고 그랬더라고 ㅋㅋㅋ 그래서 단단한 나무 열심히 캐는중.... 헉 모드 쓰는구나 나는 모드 하나도 없이 겜 하는거 좋아해서 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오랜만에 리텍 없는건.... 싫더라...... 그래서 셰인 얼굴 보고 충격받아서 이혼도 했잖아...
>>9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그치만.. 아직 달려들지도 않았는걸..? 볼냠당하고 꼬집당할 모든 상황을 원천봉쇄하는거야...? 힝.. (쭈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서 더 짱이라구 자고로 오너랑 캐랑 분위기 상반되는것도 쭈주가 굉장히 좋아하는 모먼트 중 하나라는것을 알리며..! 얍 다음 레스에 볼냠꼬집 할줄 알았지 시간차 공격이다~~! (달려듬)(볼냠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