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레는 기존의 '마루나래!' 시리즈를 계승합니다. 스레주는 동일 인물입니다. !이 스레는 상황극판의 규칙을 준수하며 적정 연령대는 15세 이상입니다.
시트 및 예약 관리 안내 -예약 후 1주일간 시트가 올라오지 않으면 예약 삭제 -마찬가지로 1주일동안 출석이 없으면 동결, 그 후 1주일간 출석이 없으면 시트 삭제 -단, 첫 1주일간 출석만 있는 경우 동결 조치 없이 바로 시트 삭제 -휴가라는 이름으로 시트 동결 신청 가능
>>109 받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면 이전 스레들을 읽어보는 쪽이 좋습니다. 이사 오기 전 내용들은 위키에 백업본 다운로드 주소가 있습니다. 아마 만료가 되었을 테니 오늘 중으로 다시 올려둘게요. 상황극판이 처음이시라도 큰 문제는 없지만 상황극판 메인에 있는 상황극판 규칙과 뉴비 가이드 스레를 읽어보시고 참여해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기타 캐릭터 생성시 궁금하신 부분들은 편하게 질문 주시면 됩니다.
섀도 컨트롤. 그림자를 다룰 수 있는 능력. 자신의 그림자를 이용해, 상대를 속박할 수 있다. ( 아니마인 경우 최대 1명.(1레스) 일반인은 최대 10명.(2레스) 속박할 수 있으나 자신 또한 움직일 수 없다.) 그러나 이러한 용도로 쓰는 건 드문 편에 속한다고 한다. 이유인즉슨 정신력 + 체력이 대폭 깎인다는 것. 하루 동안 수면을 취해줘야 한다. 자신 있는 쪽은 추적 쪽이다. 추적의 경우 본인의 그림자를 특정 대상의 그림자에 심어, 대상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다. (최대 5명까지. 최대 3시간. ) 다만 그림자 능력 특성상 그림자가 들지 않는 낮, 또는 공간에서는 쓸 수 없다.
-속박에서 일정 범위 내에 들어간다거나 하는 조건이 있나요? 아니면 어떻게든 그림자가 닿으면 된다든지? -추적에서 대상이 일정 범위 밖으로 나가면 추적이 안 된다거나 하는 조건이 있나요? -상대방이 그림자가 들지 않는 공간(빛이 없거나 혹은 빛밖에 없거나)에 있다고 치면 추적은 풀리나요? -그림자를 심어서 추적을 한다면 그 능력을 쓰는만큼 속박 능력이 약해집니까? -추적의 경우 5명 모두 추적한다고 치면 누가 어떤 방향에 있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나요? 그러니까 개개인을 구분할 수 있습니까?
-그럼 외부의 간섭 등으로 접촉이 풀리면 풀리겠네요? -으으으음 그런가요... 그래도 범위는 어느정도 있었으면 합니다. 최대 3시간이라고 해도 그 시간을 이용해서 먼 해외로도 나갈 수 있는 세상이니까요. 다만 좀 넓게 잡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 능력을 사용하고->쉬고->다른 능력을 사용하고->쉬고 하는 패턴인건가요? -그렇군요! 대단해!
능력 : 섀도 컨트롤.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인 만큼 대상이 되는 사람이, 그림자가 들지 않는 공간(빛이 없거나 혹은 빛밖에 없거나)에 있다면 속박, 추적이 불가능 해진다. 「속박 」- 술자의 그림자가 사슬 형태로 바뀌어, 대상을 속박한다. 속박하는 대상에 따라 지속성이 다르다. 아니마 최대 1명 (1레스) 일반인 최대 10명(2레스) 기술을 구사하는 술자 또한 움직일 수 없으며 (외부에 간섭으로 능력이 풀릴 위험 존재.) 발동 조건(술자의 그림자가 대상의 그림자와 무조건 접촉해야 함)이 까다롭다. 체력 + 정신력 소모 또한 심하기 때문에 효율이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하루 한 번이 최대며 임시방편 정도로. 잘 사용하지 않고 있다. 「추적」- 술자의 그림자를 대상의 그림자에 심음으로써, 대상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최대 5명까지. 3시간이 한계.) 범위는 자신을 중심으로 해서 반경 10km. 내이며 어디에 누가 어떤 방향에 있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을 정도의 정확도를 보인다.
외형-인간 :펌이 들어간 흑발에 다크초콜릿색 피부, 가로가 길고 끝이 올라간 고양이 눈매. 그 안에 자리한 잿빛 색 눈동자는 신비한 느낌을 줄때가 많다. 날렵한 코에 걸쳐진 안경은 체인이 달려 있으며 상대방으로 하여금 신뢰감을 주기 위해 쓰는것이기에 도수가 없는 패션용 템을 착용한다.관능적이며 세련돼 보이는 인상이 특징이다. 아니마가 표범이라는 점 때문인지 184cm의 장신을 자랑한다. 어깨가 넓고 허리만 가는 늘씬하고 잔근육이 깔린 체형. 깔끔한 셔츠에 슬랙스 차림새가 주를 이룬다. 가끔 얇은 니트 티 같은 편한 옷차림을 선호할때도 있다.
외형-동물 : 새까만 털에 채도가 낮은 은백색 눈을 가진 흑표범. 늘씬한 체형에 다리가 길다.
특징 : - 해결사 사무소에 들어온 지 4년 차. 특별한 임무가 없을때 사무소의 재정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스마트한 껍데기와 어울리지 않게 알맹이는 가사 만렙의 주부! 가사 전반에 능통해, 사무소에도 그 능력이 가장 빛을 발하고 있다 장담할 수 있다. 의뢰인의 응대, 후 고객의 멘탈 케어는 덤이라고. - 황금만능주의. 돈이 되는 일이라면 뭔들 못하리. 알량한 자존심 따윈 개나 줘버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특히 돈이 되는 고객이라면 죽는 시늉 정도는 할 수 있을 만큼의 강철 멘탈도 겸비해두고 있다. 서비스 정신만큼은 투철한 편에 속한다. -놀랍게도 음주 가무를 전혀 즐기지 않는다. 제시간에 일어나 철야가 아닌 이상 제시간에 수면을 취하는. 그야말로 건전한 생활 패턴을 고집하고 있다. 군것질은 일절 입에 대지 않는데 몸의 밸런스가 깨질 우려가 있기 때문. 특히 단것이라면 더더욱 더. 대신 커피나 차를 즐겨 마신다. - 빈말로라도 성격이 좋다 보기 힘들다. 실제로 큰 소리만 안 내지, 웃으면서 할 말 다 하는 타입에 엄청난 잔소리쟁이 시다.(엄마…?) 또 본인 기준, 손이 많이 가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세상 물정 모르는 타입과는 상성이 맞지 않다. + 오만함까지 겸비한 상대라면 사람 취급도 안 해준다나 뭐라나. 다만 천성이 원래 그런지 보고도 지나치지 못한다. 특히 해결사 사무소의 식구들이라면 그 대표적인 예 중 하나다. 말로는 귀찮다. 싫다, 하지만 챙겨주는 걸 보면 어찌어찌해도 식구들을 끔찍이 여기는 듯하다. 다만 겉으로 표현하지 않을 뿐. 핀잔과 독설, 잔소리 폭탄이 대화의 반이지만 그러면서도 남이 제 식구 건들면 가만두지 않는 주의다. (내새끼 혼내는건 내가 한다!)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게 되면 청소를 시작하는 특이한 버릇이 있다.
과거사 : 늘 푸른 고아원 출신.(사무소에서 1시간 거리) 힘든 유년기 시절을 보낸 걸로 추정된다. 해결사 사무소에 들어오기 전까지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로 인생 전부를 일, 일, 일로 보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애, 음주 가무는 꿈도 못꿨고 본인도 관심이 없다. 대신 고아원에 있는 아이들과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다. 현재 벌어들이는 수입 일부분을 고아원에 기부하고 있으며 가끔 시간이 비는 날에는 자신이 지냈던 고아원에 가, 봉사를 하고 있다.
-능력이 너무 다종다양합니다. 더 자세한 검사 전에 능력을 열 감지/냄새 입자로 위치 특정/독니/독 뱉기 중 한두가지로 줄여주세요. -동물 모습이 너무 큽니다. 킹코브라의 최대 길이는 5.5m정도라고 나옵니다. 이에 맞춰서 크기를 줄여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건 딱히 문제 없습니다. 혹시 개인 이벤트(과거사 등으로 인한)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좋습니다! 그럼 그렇게 하고... -독에 완전히 면역이라는 건, 독이 눈으로 들어가도 물이 들어간 것과 별 차이 없다는 걸로 받아들이면 되나요? -입 안에 독니가 항상 돋아 있는 상태인 건가요? 다른 치아와 같이? -하루에 만들 수 있는 독의 양은 어느 정도입니까? -극독인데, 이런 독을 가진 상태로 다른 사람들과 생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이 있나요? -혈청을 휴대하고 다니나요? 그렇다면 몇 인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