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에 마교가 크게 발흥했다. 사파와 정파가 힘을 합쳤고 정마대전이 벌어졌다. 이후 무림에 평화가 찾아오는듯 했으나...기이한 일들이 곧 중원에서 벌어졌다. 시간이 흐른 지금에 와서는 구전으로 전래된 신비하고 괴팍한 이야기들. 나는 그런 이야기들을 무림비사라는 한 권의 책에 담아보고자 한다. 허나 읽는 이여. 당부하건대 두 가지를 기억하라. 영웅은 시련을 통해 담금질되고. 모든 인간은 결국 죽는다는 것을.
【 외모 】길게 늘어뜨린 고운 백발에 옅은 회색안, 창백한 피부에 걸친 백의까지 여인은 온통 흰빛으로 감싸여 깊은 밤의 어둠에도 희게 보일 것 같았다. 끝이 부드럽게 내려오는 눈매와 잔잔한 미소가 단아한 얼굴에 선한 분위기를 더하였다.
【 성격 】평소 말투와 행동거지에 조야함이 없고 고운편이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존대를 하며 예의로 대한다. 다정하고 선행을 중시하며 부정을 배척하지만 무턱대고 순간의 의협심에 일을 벌리지 않는다. 의외로 전투에 있어서 정도를 고집하지 않고 승리를 위해 변칙을 사용하는데 주저함이 없다.
【 세력 】사파 - 낭인
【 강점 】
【 녹의홍상과 옥골선풍 】【 자본가 】
【 친화성 】
【 약점 】
【 종합병원 】타고난 색소 부족과 잦은 병마로 오랜시간 강렬한 햇빛 아래 있기 힘들어 유년기에 마음껏 아름다운 낮을 누리며 장난을 치는 또래들을 부러움으로 바라보곤 했었다. 스승을 만나 수련을 거쳐가며 약한 몸으로나마 무인으로 설 수 있게 되었으나 여전히, 같은 경지에 오른 무림인들에 비해 신체능력이 뒤쳐진다.
【 기타 】
기본 +5 종합병원+2
【 녹의홍상과 옥골선풍 】-3
【 자본가 】-1
【 친화성 】-1
【 낭인 】-2
【 무공이름 】
성취 :
설명
- 효과
【 아이템이름 】
설명
- 효과
#현생에 틈이 없는 편이라 늦었어 으아 ㅠㅠ. 아마 밤이나 일요일 오후에 뜸뜸히 올듯 해.
>>171 【 비연 】 경지 - 일류 간극 - 초입 내공 - 20년 세력 - 사파(낭인 -2) 정신 - 2단계 명성 - 1단계 재산 - 4단계 인물 호감도 - 3 정신타격&부상 - 0 도화전 - 0 강점 - 자본가(-1) 친화성(-1)녹의홍상(-3) 약점 -종합병원(+2) 무릉도원 물품 - x
【 실전 건가공 】 성취 : 4성 사파의 기초 무공. 200년 전 건가장이라는 무림세가가 멸문할 때 저잣거리에 나돌기 시작한 무공이다. 그 때에도 기초 입문 무공이었고 지금은 몇 몇 부분이 사라져 기초 무공이라고 밖에 할 수 없다. - 실전류 : 이로운 영향을 가져다준다. - 1성 입문 : 단전을 형성하고 내공을 다루기 시작한다. - 2성 소주천 : 소주천이 가능하다. - 3성 검기상인 : 내공을 몸 밖으로 빼내 옅은 기를 검에 두른다. 실전류에 힘입어 전투에서의 내공 소모가 0.1 줄어든다. - 4성 소주천 二 : 소주천이 좀 더 원활히 가능해진다.
【 실전 소강검 】 성취 : 4성 사파의 기초 무공. 오래전 사파를 주름잡았던 사혈련에서 만들어진 무공이다. 삼류무사들을 빠르게 키워내기 위해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그 때문인지 심오한 이해보다는 몸을 많이 써서 체득하는게 중요하다고 알려져있다. - 실전류 : 이로운 영향을 가져다준다. - 1성 강참 : 강하게 벤다. 실전류의 영향으로 다이스 1,100을 굴려 97이상일 때 부상을 입힌다. - 2성 골단 : 뼈를 잘라낼 정도로 강력한 힘을 주어 휘두른다. 실전류의 영향으로 다이스 1,100을 굴려 95이상일 때 부상을 입힌다. - 3성 간파 : 빠르게 상대방의 공격을 눈으로 읽어 맞부딫히는 기술. - 4성 하락세 : 온 힘을 다해 내리찍는 기술. 실전류의 영향으로 추가타가 들어간다.
【 외모 】 붉은색이 살짝 도는 검은색 머리, 파란색 눈동자, 순해 보이는 인상, 160cm에 조금 마른 체구를 가지고 있다.
【 성격 】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고 배려해주고 다정다감하다. 타고난 성향은 상냥하고 따뜻하지만, 교육으로 인하여 악행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다.
【 세력 】 천마신교- 분타원
【 강점 】 의좋은 형제들, 친화성, 무골
【 약점 】 절맥
【 기타 】 기본 영혼석 5 절맥 +3 / 분타원 -3 의좋은 형제들 -3 친화성 -1 무골 -1
조상님이 천마의 강함에 매료되어서 천마신교에 계속 몸 담가온 집안이지만 특별히 잘난 인물이 나오지 않아서 그다지 주목받거나 인물을 배출한적은 없다. 부모님은 둘 다 천마신교 소속 무관이었으며 임무 수행 중 정파와 싸우다가 사망했다. 부모님이 죽은 후 처음에는 기억해주던 사람들도 점점 기억에서 사라지자 잊힌다는 것에 대한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다. 동물, 자연, 그리고 사람과의 교류를 좋아한다. 생명은 소중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어린 시절부터 신교의 말이 절대적이라는 교육을 받아 신교의 명령이라면 망설임 없이 악행을 실시한다.
>>180 【 강건 】 경지 - 일류 간극 - 초입 내공 - 25년 세력 - 천마신교(분타원 -3) 정신 - 2단계 명성 - 1단계 재산 - 3단계 인물 호감도 - 3 정신타격&부상 - 0 도화전 - 0 강점 - 의좋은 형제들(-3), 친화성(-1), 무골(-1) 약점 - 절맥(+3) 무릉도원 물품 - x
【 입마공 】 성취 : 3성 천유양월 지유본교! 입마관에 입관한 자만이 입마공을 익힐 수 있음이다. 입마공은 천마신을 향한 신앙과 교국의 무관으로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소양이다. 신앙이 강할수록 천마신께서는 힘을 내려줄 것이며, 신앙을 잃는다면 그 힘은 사라질 것이다. 기초마공이므로 5성까지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 1성 : 천마신의 신성한 기운이 단전에 자리잡습니다. 내공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 2성 마기魔氣 : 소주천이 가능해집니다. 내공이 천마신의 신성한 기운. 마기를 띄기 시작합니다. - 3성 검기상인 : 검에 기를 씌울 수 있으며 옅은 검은 빛을 띕니다.
【 편찰검 】 성취 : 3성 위대하신 천마님을 믿습니다. 교국은 영원하라! 입마관에서 가르치는 36가지 기본 무예중 하나다. 기본적인 검의 길을 걷는데에 주력하고 있다. 천마를 따르던 삼십육장로가 함께 모여 만들어낸 검술이다. 기초무예이므로 5성까지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 1셩 편린 : 번뜩이는 칼날. 빠른 속도로 검을 뽑아듭니다. 공격할 수도 있고 방어할 수도 있습니다. - 2성 사방방 : 검을 위로 세운채로 상체의 네 방향을 방어합니다. - 3성 하월세 : 검을 왼쪽에서부터 반대방향 오른쪽으로 곡선을 그려가며 베어갑니다.
【 수미천왕공 】 성취 : 3성 한 때 오대세가로도 불리웠던 황보세가의 절기인 수미천왕신공은 개조를 거쳐 수미천왕공이 되었습니다. 그 원본은 남아 교국의 천마비고와 황보세가의 직계들에게 전승됩니다. 수미천왕공은 호기롭고 용맹한 기상을 간직합니다. 이러한 기상들은 정파인들에게 호의를 얻기 쉽고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저돌적이면서도 강맹한 기운은 언제나 원기왕성하고, 활기가 가득합니다. 수미천왕공은 당당하게 서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1성 : 단전이 형성되고 내공을 사용할 수 있다. - 2성 : 소주천이 가능해진다. - 3성 검기상인 : 검에 기를 맺히게 할 수 있다.
【 남방분타 - 청해 : 황보세가 - 사천지부 】 사천의 남방총분타의 지휘를 받는 청해의 천마신교의 분타. 그 중에서도 제일 규모가 큰 분타이다. 사천 지방과 청해 지방에 걸쳐 그 영향력이 상당한 무림 정파 명문, 황보세가로 위장해있다. 무림맹에 속해있으며 수뇌부와 몇몇을 제외한 인물들은 실제 정파인이다. 분타주 황보 훈은 초절정의 무인으로 무림맹에서 백호단을 이끌고 있기도 하다. 황보세가의 본진은 청해에 있으나 그 규모가 큰 편이고, 중원 무림의 명문이며 사천에도 세력권을 뻗치고 있다. 안에서도 청해본진, 사천 지부, 하남 지부로 나뉜다. 그 중에서도 사천 지부는 황보세가의 직계이자 지부장 직위를 지닌 절정의 무인 황보 서희가 이끌고 있다. 사천 지부는 사천의 정파들과 교류하고, 교국으로 들어오는 정보를 취합하며, 무엇보다도 장강 이남에서 넘어오는 재물들을 교국으로 올려보내는 막대한 임무를 맡고있다. 이 곳에 파견되는 분타원들은 황보세가의 무사로 소속되며, 일류 무관 이상은 황보세가의 방계 혹은 사생아로 신분이 주어진다.
【 위장신분 : 황보세가의 사생아 강건 】 한 때 오대세가로도 불리웠던 황보세가는 이제 없습니다. 산동성에 있던 본가는 무너졌고, 간신히 살아남은 황보세가의 식솔들은 머나먼 서쪽으로 도망쳐와야만 했습니다. 힘을 잃은 무림 세가란 지극히도 나약한 먹잇감입니다. 이들은 긴 시간동안 고통받았습니다. 그렇게 큰 수모를 겪던 찰나. 황보세가의 유일한 직계이자 가주직을 승계한 황보 원은 천마신교에 입교하기로 결심합니다. 이후, 교국의 지원으로 황보세가는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화려한 부활에 성공했고 지금에 와서는 상당한 성세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들의 충성은 더 이상 정파가 아닌 교국을 향하지만 말입니다. 황보세가는 자신들을 거둬준 교국에 충성을 보이기 위해 기꺼이 분타를 자처했고, 불명예를 안기로 결정했습니다. 실력있는 무관들이 분타원으로 이 곳에 파견될 때, 그들은 황보세가의 사생아, 방계의 위장신분을 받습니다. 그 탓에 많은 정파인들이 황보세가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지만, 황보세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당신은 황보세가의 부모를 모르는 사생아로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형제가 조금 많기야 할테지만요.
【 수라단 귀찰대주 민성아 】 외당 소속 서열 11위 수라단의 4번째 대. 귀찰대의 대주. 절정의 무인으로 뛰어난 실력을 지니고 있다. 한미한 무관 집안의 장녀. 선조들은 그 실력은 보잘것 없었으나 저마다 입마관을 수료해 교국을 위해 헌신한 무관들이었고, 그 부모 또한 정마대전에 참전하여 목숨을 잃었다. 같이 부모 잃은 신세였던 강건과는 교국에서 운영하는 전쟁 고아들을 위한 보육원에서 처음 알게되어 의남매를 맺었다. 강건보다 한 살이 어리지만 자기가 누나라고 불리우고 싶은지 대화할 때 마다 누나는~이라고 말을 붙인다. 명예욕과 출세욕이 강하며 강건이 자기와 함께 위로 올라가기를 바란다. 혈연과 인맥으로 자리를 차지한 자들과는 사이가 좋지 않으며, 평민 출신의 실력있는 간부들에게 환영받는 편이다.
호감도 : 5
【 황보세가 분타원 이류무사 강치훈 】 황보세가의 사천 지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급 분타원. 성격은 호방하고 술을 좋아하나, 중요할 때는 진지해지고 말수가 적어진다. 무엇보다도 비밀을 엄수하는 편이라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얻고있다. 부모님이 정마대전에 참전했었다는 강건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었다가, 같이 임무 수행을 하던 도중 죽을 위기에서 강건이 구출해낸다. 그 이후부터 살갑게 대하더니 어느순간부터 의형제를 맺어버린 상태. 무공은 그리 뛰어나지 않으나 재능은 있는듯 하다. 강건과는 동갑내기.
【 철검희 남궁소소 】 오대세가의 수좌, 남궁세가의 직계. 그 중에서도 철검 남궁재혁 대협의 금지옥엽이다. 철검십식을 익혔다고 알려져있으며, 아직 강호초출도 하지 않았으나 그 남다른 재능과 미모로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알음알음 그 이름이 퍼져나가고 있다. 어린 나이에 벌써 일류의 초입에 들어선 고수이나 스스로는 그 재능이 미천하다고 여기고 있다. 그녀의 사촌들이 하나같이 괴물 수준의 재능을 가졌기 때문인지 간혹 우울해하기도 한다. 사촌오빠인 남궁지원과 사이가 특히 좋은 편이며, 화산논검에 경험삼아 참가하기 위해 하남에 와있다. 굉장한 미모를 가진 비연을 보고서 그 미모의 비결이 뭇내 궁금한지 말을 걸어온다. 이지적이고 냉철해보이는 외모와 냉담한 성격으로 오해를 많이 사는 편이나 그 실체는 푼수 그 자체이다.
안녕하세용 단화주입니다. 아무 말 없이 계속 자리를 비워서 죄송합니다... 많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시트를 동결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최근 많이 바빠져서 이벤트나 일상 참여가 불가능할것 같아요. 하지만 시트를 내리기엔 너무 아쉬워서 시간이 날때라도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