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판의 규칙을 잘 모른다면 일단 상황판 목록 아래 있는 상황극 게시판 '기본 규칙'을 읽고 와 주세요. 진행은 금,토 8시 즈음 합니다! 우리들은 현재 매우 다급합니다. 상황극판 규칙 - https://bbs.tunaground.net/index.php/situplay 위키 : http://bit.ly/helpers_wiki 웹박수 : http://bit.ly/helpersbox 시트스레 : situplay>1570633215> 임시스레 : situplay>1571242597> 시스템 : http://bit.ly/helpers_system 인물 도감 : http://bit.ly/helpers_person 설정 : http://bit.ly/helpers_canon 게시판 : http://linoit.com/users/32107/canvases/HELPOST
김바림: 299 형광등을 갈 줄 아나요? - 아마 알지 않을까요? 상식 장점도 있고 가사 기능도 있으니까...?
164 내기나 도박을 좋아하나요? - 시트에도 적혀있다시피 예스!! 이런 질문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다만 좋아하는 만큼 도박의 중독성도 잘 알기 때문에(...) 큰 돈이 걸려있다든지 하는 정말 위험한 건 최소 두 번은 생각해볼 것 같습니다...
009 오랫동안 준비해온 고백(사랑고백, 비밀 등)을 망친다면 어떤 반응일까요? - 고백할 것...특별히 없지만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황하겠지요! 그러면서도 침착히 상황을 수습해보려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만약 적대적인 제3자에 의해 망쳐진 거라면, 아마 나중에 적당한 선에서 망친 상대를 응징하려 하지 않을까요.
앗 그리고 깜박하고 말 안한 게 있어서 잠깐 다시 돌아왔습니다! 참치어장은 현재 이모지 미지원이며 레스에 이모지가 들어가면 레스가 정상적으로 올라가지 않고 그냥 날아갑니다! 이모지가 들어간 진단을 그대로 복사해서 넣어도 마찬가지로 그냥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이모지를 지우고 올려야 해요!!
그리고 어제 올리려다 못 올린 가챠 대사랑 묘사를 올려봅니다...캐릭터나 세계관에 좀 맞지 않는다거나 잘 안 떠올라서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은 건 패스했습니다...!
[SS] 미소에 담긴 행복을- 바림 - "내 대의는 말하자면 그거야.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사람답게,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원해." 희미한 미소를 지으며 앞쪽을 향해 한 손을 내밀고 있는, 방탄복 차림의 바림입니다.
[SS] 눈사람의 마음- 바림 - "날이 풀리니까 다 녹아가네...그래도 다음 겨울에 또 만들겠지? 살아서 겨울에 또 보자." 야상을 걸치고 어딘가 먼 곳을 보는 듯한 바림입니다.
[SS] 양떼목장의 양치기- 바림 - "아직까지는 이상 무." 양치기라고 쓰고 경비원이라 읽습니다. 아무래도 괴물이 나오는 포스트 아포칼립스니까요. 편한 옷이지만 한 손에 지팡이를 들고, 허벅지에는 권총을 차고, 손에는 쌍안경을 든 채 무표정히 서서 양들을 지키고 있는 바림입니다.
[S] 노랑 개나리씨- 바림 - 바림쟝은 나름 과묵한 편(이라는 설정)이니 S급 이하는 대사가 없는 것으로...! 개나리꽃 한 줌이 초립 위에 우수수 쏟아져 있고, 사복 차림인 바림의 손에도 개나리꽃 가지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꽃들에 둘러싸여 있어서인지 표정은 나쁘지 않습니다.
[S] 마지막 첫사랑- 바림
[special☆] 천사의 날개에 두 손을- 바림 "내가 걸어왔던 길이 ■■■■■■■■■■■■다니...운명이란 재밌군." - 본래 별표가 있던 자리에 다른 이모지가 있었지만 참치는 이모지 미지원이라 별 특수문자로 대체합니다... 테크의 별칭 중 한 가지는 '전장의 천사'랬던가요. 강화 슈트를 입고 한 손에 아밍소드를 들고 옆에 권총을 띄운 바림입니다. 웃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흰 깃털이 휘날립니다. 모자와 검이 검습니다. 스페셜이니 특별히 미래 모습을 상상해서 써봤습니다! 비설 오픈 후, 무언가를 깨달은 후의 시점입니다.
[SSR] 비 오는 날과 음악실의 유령- 바림 [S] 파도의 주인- 바림 [S] 더 이상 보지 못해- 바림
[SSR] 뿔 잃은 도깨비- 바림 "좋은 말로 할 때 그거 돌려줄래?" - 바림의 표정은 어쩐지 약간 언짢은 기색입니다. 트레이닝복 차림에 검집 씌워진 아밍소드를 차고 있는 걸 보니 훈련 중이었던 것 같지만, 바림이 종종 가지고 다니는 초립이 없습니다. 뿔이 없으니 뿔 대신 초립을 뺏어봤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