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현재보다는 조금 더 미래의 장소. 자동차가 날아다닌다거나. 사이보그나 안드로이드 로봇이 당연하듯이 받아들여지는 세계입니다. 살기좋은 미래의 나라. 그것이 이 곳 Moon 입니다. 다만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이 세계에는 딱 10개의 나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왜냐고 묻지 말아주세요, 지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무책임한 과거의 세대의 문제입니다. 그들은 한정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서 무리한 전쟁을 일으켰고, 그 과정에서 생화학 병기의 사용으로 인해 지구가 완전히 망가진겁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똑똑한 사람들은 있었던거죠. 생화학 병기가 힘을 쓰지 못하는 필드라는것을 만들어 일정 범위를 보호. 그 안에서 나라 10개를 만들어서 살아남은 이들을 간신히 보호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힘들었다고 역사책에 나와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섞여들어온 사람들끼리 갑자기 나라를 만들고 살아남으라해도.. 하지만 그들은 해냈습니다. 결국 화합했고, 무려 무한한 식량을 만들어내 모든 이들을 구해낸겁니다.
뭐 역사 이야기는 여기까지, 가벼운 기본 사항을 설명하자면 우리들에겐 초능력이 있습니다. 네 불쏘고 그러는 그겁니다. 무한한 식량이라거나, 필드라거나. 전부 이 초능력이 없었다면 만들지도 못했을겁니다.
하지만 어디서나 그렇듯이 힘이 있으면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크고 작은 범죄라거나 말이죠. 그래서 우리가 존재하는겁니다. 경찰보다도 막나가ㄴ.. 흠흠, 막강한, 무장집단. The Noom이 말이죠.
세기말이라면 세기말스러운, 단 10개의 나라만이 성립 가능한 필드 내부의 세계. 그 중에서도 이야기의 배경인 Moon에서의 이야기를 다루는것이 이번 작품.
무한한 식량. 정확히는 무한한 에너지가 존재하며, 그 외의 과학기술도 상당히 진보해있다. 그리고 그것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초능력의 존재. 이 조합으로 인해 10개의 나라는 전부 엄청난 풍경을 가지고 있다.
- Moon
이번 이야기의 주무대입니다. 라기보단 다른 나라는 거의 등장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흔히 SF 소설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고층 빌딩들과 도로, 뭐 그런 흔해빠진 느낌의 나라입니다. 특별하다면 특별하고 아니라면 아닌. 나라의 크기는 간단하게 한국을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주변에 바다가 있으나 바다의 방향이 필드 바깥으로 이어져있습니다. 그렇기에 바다를 이용해서 무역을 하지는 않습니다.
여타 다른 나라와 똑같이 무한한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가 높지만. 그렇다고 농사를 안 짓는다거나 그런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수가 그렇게 많지 않고. 그렇기에 에너지가 사라져버린다면 금새 망해버릴겁니다. 그럴 일이야 없겠지만요.
여러분들이 앞으로 일할 곳입니다. 여러가지 범죄라거나 사건들을 주로 처리하는.. 굳이 따지자면 해결사 무장집단입니다. 아무래도 경찰만으론 사건사고를 전부 처리하기 힘들다보니. 경찰이 정말 처리하기 힘들어하는 일을 처리합니다. 경찰 이상의 무력을 가지고 있고, 딱히 법에 걸리는것이 없기에 조금 더 빠르고 무식한 처리 방식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합법적인 조직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정부에서 모른척 하는것이지 실제로 법으로 따져보면 큰일납니다.
어쨌든 보통때는 노가리를 까거나. 잔심부름도 하는 편입니다.
우리 아지트는 수도에 위치해있습니다. 직원수가 많다보니 빌딩 하나를 통째로 쓰고있긴한데. 나름 시설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름 월급도 많이 주니까요. 꽤 인기있다고요 우리들?
여러분은 마치 RPG 게임이라도 하듯이 점점 성장해갈겁니다. 참고로 이 스레에서는 다이스 전투를 사용합니다. 기본 시작값은 50 / 150 이며. 시작값은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신입분들의 원활한 참여를 위해 조금씩 올라갈 예정입니다. 체력은 500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스킬들이나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자신을 강화해갈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겹치게 하지 않을 생각이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몇가지 컨셉이 겹칠수도 있으니 그것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기타 설정
1. 초능력 정확히 언제부터 초능력이 생겼는지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지금에 와서는 다들 별 생각이 없기도 하고요.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힘든 힘. 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흔히 원소계, 증강계등 여러가지 분류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을 분류하고 다니는 사람은 적은편입니다.
2. 무한한 에너지 - 붉은 나비 첫 상태가 붉은 나비와 같은 형태로 나타나기에 붉은 나비라는 명칭을 붙였다고 합니다. 엄청난 과학력과 초능력의 융합체. 이것으로 인해 인류는 식량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보통은 이것을 가공해 음식처럼 만들어서 팔거나 배급합니다. 첫 상태가 붉은 나비일뿐이지, 가공함에 따라 음식처럼 변하기도, 보석처럼 변하기도 하며 색도 당연히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