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것으로 농담이라니 너무 하는구만...” 하고 어깨가 약간 추욱 늘어졌다. 농담이었나. 그보다 한번봤지만 꽤나 의외다. 조용하고 날카로운 분위기가 농담 한번 없을듯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하긴 저번에도 ‘무뚝뚝하지만 생각이 유연하고 다른 사람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 생각이 드는 녀석이었지.
세하의 말은 정확히 짚어냈다. “내 고향은 생존을 위해서 단련하는게 맞아. 매일 같이 동굴에서 나오는 아바돈과 싸워야 했거든.”
“그리고 나는 이런 먼곳에 와서 고향에서는 얻을수 없는 지식과 힘으로 고향을 돕기 위해 나온거고.” 하이. 하고 한숨을 내쉬었다. 그래서 나는 매일 단련을 그만 둘수 없다.
어느정도의 정보로 유추할 수 있었지만, 역시 그는 생존을 위해 투쟁하는 민족의 일원임을 알 수 있었다. 하지만 그 대상이 아바돈이라는 것이 내 흥미를 당겼다. 이 남자면 그의 맘에도 들지 않을까. 그에게 거래를 제안해볼까 싶지만, 아직 그를 아는 것은 이름밖에 없다. 그가 무얼 원하고 무엇을 약점인지 알 수 있을 때 까지는 보류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언제나 의심하라.
- 패시브형 인챈트로서 전투시 어떠한 행동을 하면 현재 자신이 있던 자리에 자신의 그 전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는 분신을 생성한다. 예를 들어서, 이 전의 행동이 실드 부여였다면 패럴라이즈는 실드 부여를 똑같이 따라한다. 이 따라하기는 2턴간 유지되며, 체력은 본체의 절반, 위력도 본체의 절반이다. 분신의 형태는 표면에 스파크가 흐르는 반투명한 본체의 홀로그램.
그래그래 참 착한 사람이다.....너무 착해서 눈물이 다 나네......암튼 그 골무는 기숙사 가는 길에 사면 될테고. 한번 시험해보고 안되면 읽는 거나 봐달라구 하쟈. 요요요 발음하는건 잘 봐줬단 말이야. 화 내지 말라는 말에는 볼사탕을 만드는 걸로 답을 대신하곤 잔디에 내려놨던 가방과 스피커를 챙기고 돌아와 다짜고짜 디바이스를 들이밀었다. 아마 번호를 찍으라는 것 같아보인다.
"디바이스 찍어! 후기 보낼테니까! "
징쨔 잘 되나 볼꺼다 모! 볼따구는 부루퉁했으나 눈만은 초롱초롱 밝았다. 진짜 보면 볼수록 화내는지 걍 툴툴대는지 모르겠다. 이쯤 되면 김리타가 김리타한게 아닐까 싶다.
>>346 가능은 하지만 완전히 패시브형은 힘들 것 같고..(완전패시브형은 부활과 상처회복 등 외엔..) 그 뭐라고 해야하지요? 그것을 발현할 매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반지에 그 인챈트를 해두고 자리에 떨어뜨리서 하게 하는 방식이라던가..
일종의 전자적인 것을 착용(?) 해서 홀로그램을 미리 작성해두거나.. 하는 식으로요.
2턴..은.. 음.. 기본은 1턴이되. 따라한다가 성공할 시 2턴으로 하고, 나머지 한 턴은 가만히.. 정도려나요. 따라하기는 다이스로 성공률을 정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분신이 나타난 것만으로도 보스의 공격이 분산되거든요. 1에서 10을 굴려서 어느 정도 이상시(5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전 턴의 행동을 따라한다 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