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아주 만약에라도 제가 죽더라도. 여제께서는 부디 마지막까지 저희들의 미래를 위해 싸워주십시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 알헤루돈. 별지킴이들의 조각이라네 - 방금 그 별은 펜촉자리의 모습이더군. 펜의 끝이 반짝이는 모습은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었다는 의미라네. - 자네도 한 번쯤 들어보지 않았나? 세상을 만든 창조신 위에도, 신이 있다는 말을 말일세. - 별지킴이들은 그를 이렇게 불렀지. 펜. 가장 위대한 신이라고 말야.
어느 마을에서 만났던 노인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알렌은 돌을 꼭 쥐어잡고 단숨에 마차의 바닥에 돌을 집어던집니다.
........ ...... ... .. .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그 누가 이 기억에 침입하고자 하는가.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격 없는 자는 이 기억을 받아들일 수 없으리라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오직 자신을 아는 자만이 들여다볼 수 있으리라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선물이니 오직 그만이 이 기록을 읽을 수 있으리라.
제국의 언어가 아닌 수많은 글자들이 알렌의 눈 앞에 펼쳐집니다. 분명 읽을 수 없는 언어임에도 그 언어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구냐. 나의 기록을 보고자 하는 자가.
알렌. 알렌...?
감히 누가 내 앞에서. 내 말을 끊고 있느냐.
반갑구나. 나의 작은 조각이자 내 손에서 창조된 자야. 나의 작은 잉크 자국아. 나의 이름은 펜. 세상 모든 것을 아는 자이자 세상 모든 이야기를 아는 자. 세상 가장 위대한 네 가지를 만든 신이니 나의 조각아 무슨 이유가 있어 너의 주인을 찾느냐. 목소리가 들리지 않느냐? 아니면 행동할 수 없느냐? 괜찮다. 괜찮으니 감히 말해도 좋고 감히 오열해도 좋다. 네가 만난 자는 누구보다 위대한 자들의 위에 선 자이니.
내 이름은 펜. 모든 것의 시작이노라.
너는 무엇을 묻고자 왔느냐 무엇이 궁금하여 나를 불렀느냐. 알헤루돈의 별. 나와의 약속을 무엇 때문에 찾았느냐. 재물을 바라느냐? 말해라. 내 너에게 수억의 금과 평생 써도 사라지지 않을 황금의 물결을 주겠다. 힘을 바라느냐? 말하거라. 내 너에게 대륙을 반으로 가를 힘을 주겠다. 신이 되고 싶더냐? 바라거라. 내 너에게 신명과 신위를 줄테니.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이 기억에 침입하고자 하는 이유는 평화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격의 유무에 상관없이 기억을 받아들이고 싶은 이유는 정의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신을 알지 못함에도 들여다보고 싶은 이유는 탐구심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선물이니 그는 하늘에서 가장 반짝이는 별이기에 들른 것 뿐.
세상의 모든 것을 아는 자에게 무릎을 꿇고 충성을 받치지도 않고 감히 말하지도 않으며 오열하지도 않았다. 모든 것의 시작인 위대한 신을 보며 그저 가만히 무릎을 꿇었다.
"재물은 사람을 유혹하는 것 원하지 않습니다." "힘은 사람을 흔들리게 하는 것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신명을 바라지도 신위를 바라지도. 신이 되고 싶지도 않습니다."
"저는 흐린 하늘. 제가 원하는 것은 제가 이 땅에 정의와 평화를 계속 바라게 해주십쇼." "욕망에 흔들리지 않게 해주십쇼" "그저 제가 인간으로 남게 해주십쇼." "많은 걸 바라지 않습니다. 위대한 시작이시여."
그가 바라는 것은 "제가 바라는 것은"
"한 사람의 아들이자. 한 사람의 동생이자. 대지의 여신의 신자이자. 당신의 창조물로 남게 해주십쇼." "저는 다른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저 흔들리지 않게 해주십쇼"
"당신의 나의 창조주로군,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렇다면 병력! 병력을 주십쇼!" "제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만들 병력을 주십쇼!" "황제파도 귀족파도 제 3세력도 무릎 꿇린 병력을!" "라이노겐도 황금화살도 초대황제도 두려워할 병력을 주십쇼!" "2억의 기마대도 좋습니다! 명령을 듣는 황충 무리들도 좋습니다!" "거대한 괴물들? 아아.. 더할나위 없죠." "이 제국의 화마를 혼란을 끝낼 병력을!"
그녀는 고개를 푹 숙입니다. 무겁지만 한 포대를 옮겼습니다! 근력이 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251 티르는 창 끝을 겨누고 가만히 기다립니다.
"선공은 필요 없어? 그럼 먼저 들어간다?"
천기골. 아론의 몸에 천천히 기운들이 감싸는 것이 티르의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한때 스승이 보여주었던 기운보다는 약하지만 천천히 몸을 감싸는 듯한 갑옷이 티르의 눈에 보입니다.
오러(0/30)
아론의 첫 발걸음이 떨어집니다. 처음 한 걸음의 폭은 길었고, 두 번쨰 걸음의 폭은 짧았습니다. 한 순간 벌려진 거리에서 살짝 떠오른 듯한 아론은 위에서 아래로 검을 내려찍기 위해 들어올립니다. 내려쳐지는 검. 티르는 창을 들어올리려는 순간 검의 경로가 이상함을 발견합니다. 한 걸음 물러나며 창을 뻗자 창 하는 파열음이 들립니다. 파열음이 반복되고, 티르는 몇 걸음을 뒤로 움직이면서도 천천히 아론의 검을 찾고 있습니다. 아론의 검은 눈에 보이는 그대로가 아닙니다. 위로 공격하는거 하면 어느새 아래를 공격하고, 옆을 공격하는가 하면 찌르며 정면으로 들어오고. 그 경로가 너무나도 자유로워서 티르의 감으로는 감히 따라가는 것이 고작입니다. 아론은 그런 티르의 모습에도 무표정으로 검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티르는 뒤로 물러납니다. 그리고 한 순간, 검격이 멈춘 순간 티르는 힘을 주고 창을 쥐어잡습니다. 팔과 손에 가득 들어간 힘으로 한 걸음을 내뻗으며 티르는 창을 앞으로 내찌릅니다. 창과 검의 격돌. 강렬한 소리가 터진 뒤 아론은 한 걸음을 물러나며 미소를 짓습니다.
"제법인데? 티르?"
순수한 감탄이지만, 티르의 손은 지금 너무나 따갑습니다. 저게 바로 라이노겐의 검술. 그중에서도 극히 일부라는 말입니다.
나는 너를 만든 자이니 나는 너를 들여다보고 있으며 너를 바라보고 있다. 그런 나에게 거짓말을 하느냐? 너의 마음속과 머릿속에는 너무나도 많은 욕망이 샘솟고 있거늘 너는 너를, 너의 모습을 속이려 드느냐? 웃긴 아이야. 나의 가장 작은 조각아. 나는 너에게 기회를 주었다. 거짓을 부리지 말고, 욕심을 부려 보거라. 나는 네가 궁금한 모든 것을 알고 있으니.
무수히 많은 지식을 머릿속에 쌓아 올리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지역으로 나아가 새로운 공기를 접하면서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자그마한 세계는 점점 넓어진단다. 죽은 제 아비가 어릴 적에 넌지시 말한 말이 문득 떠올랐다. 자그마한, 그리고 어쩐지 그리운 애틋한 생가와 오랜 시간 일해왔던 귀족의 저택이 소녀의 세계였다. 제 주인의 소개장을 받아들고서도 그녀가 다른 집으로 들어가지 않았던 것은 분명히.
발부르가는 낯선 거리를 천천히 걸어간다. 샛노란 눈 가득 루테온의 풍경이 담긴다. 다른 사람의 눈에 어리숙한 여행자로 보이지 않도록, 너무 고개를 이리저리 돌리지 않으려 노력하며 그녀는 사람들을 살펴본다.
그녀는 작게 중얼거리곤 자신을 위해, 자신에게 기도했습니다. ...그녀는 신의 존재를 믿고 신에 의해 세계가 만들어졌다고 믿는, 그런 사람이었지만...... 적어도 자신을 탄생시킨 것에 신이 개입하지는 않았을 것이며 신이 개입했다고 해도 간접적으로만 영향을 주었을 것이지 직접적인 영향은 없을 것이라 생각하는... 아니 어쩌면 그런 이론을 갖고 사고하는 평범한 이신론자였을 뿐이니까요. 애초에 신이 존재한다는 것이 밝혀진 그런 세계에서, 신의 존재를 믿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어쨌던 그녀는 신과 종교를 떼놓고, 정 믿어야 할 대상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자기 자신으로 규명하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남이 대신해줄 수 없다고 믿고 빌고 기도해야 할 사람도 자신으로 생각하는...... 정말로 특이한 사상을 가진 사람이었으니까요. ...뭐 그렇다고 해도 그녀는 그녀 스스로를 신으로 보지도, 인간으로 보지도 않았다는 게 그녀의 단점이겠지요. 신으로 보지 않는다는 건 오만하지 않다는 것이지만, 인간으로 보지도 않았다는 것은 지나치게 자기평가가 낮다는 것. 또한 자신에 대한 자존심이 없었다는 것. 그녀는 스스로를 인간이면서 인간보다 낮은 결함품으로 보고 있었지만 동시에 가장 믿어야 할 것도 자신인... 기묘하고, 미묘하고, 또한 지효하길 바라는 존재였습니다. 그녀는 대체 어떤 사람일까요. 그것은 그녀 자신조차 몰랐으니 그녀의 가장 큰 숙제이겠지요.
어쨌던 그녀는 그녀 자신을 위해, 모두를 위해, 자신에게 조금이나마 용기를 불어넣기 위한 의미에서 잠시 기도하고 그들을 따라갑니다. 마차가 이동하는 것을 따라가며 그녀는 주위를 살필 뿐입니다. 위험요소가, 있을까요? 있다면 어디에?
참고로 '기묘하고, 미묘하고, 또한 지효하길 바라는 존재'라는 언급이 나왔는데 전부 히료의 이름의 모음과 같은 모음입니다. 자음만 바꾸는 식으로 라임 맞추려고 엄청 노력했어여! 그리고 기묘하다, 미묘하다는 아시겠지만 지효하다는... 그... 知曉라는 한자를 써서 '알아서 깨달음. 또는 환히 앎.' 이라는 의미입니다. 기묘하고 미묘하고 또한 지효하길 바라는 존재라는 거에서 '기묘하고, 미묘하고,/ 또한 지효하길 바라는/ 존재' 같은 식으로 해서 기묘하고 미묘하길 바라는 게 아니고 어 그러니까 말이 되게 애매한데 히힉! 전 예체능입니다! 문과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