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아주 만약에라도 제가 죽더라도. 여제께서는 부디 마지막까지 저희들의 미래를 위해 싸워주십시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앗, 음... 저기. 저 그 전에 말했었는데. 히료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음, 그러니까. 고작 기초적인 저주밖에 쓰지 못하는 마녀지만...... 그래도, 잘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어요!"
그녀는 맑게, 그리고 곱게 웃으며 그들에게 말합니다. 원래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댔어요.
"......아, 그런데. 음... 저기, 제가 이번 일에서 도움이 되려면 뭘 하면 될까요? 그...... 강한 건 아니겠지만, 마력 뭉치를 작게나마 만들어 쏠 줄도 알고요, 저. ......어떻게든 도움이 되고 싶어요. ...그리고, 으음. 아무튼 열심히 하겠습니다!"
>>220 ... 이상하다. 분명, 꼭 무언가 아련한 기분이 듭니다. 호레이쇼의 친구들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자랐을까요. 호레이쇼가 찾은 가장 진귀한 물건인 사사시노아라처럼, 다들 어떤 모습이 되었을까요. 누군가는 골렘을 만들겠다고 떠났고 누군가는 높으신 분이 되기 위해 떠났고, 누군가는 강해지기 위해 떠났고. 친구들은 다양한 모습으로 떠나고 다시 만나게 될겁니다. 호레이쇼. 오늘의 날씨는 어떤가요? 당연히 최고의 날씨 아니겠나요? 흐리든 맑든, 당신의 날씨는 항상 최고였으니까요.
호레이쇼는 오늘도 당당하게 걸음걸이를 걷습니다. 허리춤에 걸린 사사시노아라는 오늘도 무언가를 찾는 듯 웅웅거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와 함께 오늘은 어디로 가볼까요?
잠시 걸은 호레이쇼의 앞에는 마을이 나타납니다. 체튼 주의 초입에 드는 마을인 것 같습니다.
어...... 알렌주가 먼저 결혼해달라고 해버렸어...... 제가 먼저 하려 했는데...(찌무룩) 아무튼 신입을 위해 자기소개를 하죠! 이 스레의 박애주의 사랑꾼이지만 연애감정은 느껴본 적이 없는 이 스레의 아가페를 상징하는 자! 그것이 바로 히료! 마녀인 주제에 박애주의자야!(???) 아무튼 반가워영!!!
상인의 표정은 평이합니다. 이런 일을 꼭 겪어본 것 처럼요. 상인의 품에서 작은 풀잎이 한둘 나옵니다. 그 풀을 씹어 작은 그릇에 뱉은 그는 성냥을 꺼내들어 불을 붙힙니다. 풀잎에 불이 닿자 타지는 않았지만, 천천히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그 연기는 바람을 타고 알렌의 코끝을 간지릅니다. 아버지가 좋아하시던 평민의 물건. 하혜초입니다.
"잃는 것. 얻는 것. 소중한 것. 그리고 소중하지 않은 것." "선택하는 날이 올거유. 그리고 지금 당신은 너무 급하게 생각하고 있수." "당신이 라이노겐이나 카이젠이라도 되는 줄 아시우? 당신 혼자 무엇을 바꿀 수 있단 말이우." "아니면 당신에게 힘이 있수? 그 전쟁을 멈출 수 있는 힘이 말이우."
상인의 입에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나는 살면서 후회할 일을 많이 겪었수." "그런데 그렇다고 멍청하게 목숨을 버리려 하진 않았수다."
알렌. 정말 그것은 알렌의 의견인가요? 스스로를 희생하는 것은 좋지만 과연 그것으로 무엇이 바뀔 수 있나요? 피와 절망이 태해처럼 흐르고 눈물과 미소가 수없이 교차하는 곳에서 알렌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알렌의 머릿 속에는 두 개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창 밖을 바라보며, 오늘도 두 아들을 기다리는 노인의 모습. 그리고 전장에서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한 명의 병사.
먼 곳과 가까운 곳. 당신은 마차에 몸을 맡기면서 생각합니다. 그러다 조용히 품에서 그 돌을 꺼내봅니다. 이 돌을 주면서 당신의 아버지는 말했죠. 길을 잃었다는게 항상 나쁜건 아니다.. 라고 말이죠. 당신은 어떤가요 알렌. 길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하지만 어쩌면 정답은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몰라요.
마을을 둘러봤지만 관심 가는건 없었다. 조용하고, 지루하다... 뭐어 가끔은 이런 조용함이 좋지만, 가끔 뿐이다. 인생은 소란스럽고 떠들썩해야 하는 법이다. 그치만 사람들의 시선은 싫지 않군. 갑옷으로도 숨길 수 없는 내 아름다운 근육에 취한것이 틀림없었다. 특별 서비스로 가볍게 더블 바이셉스 자세를 취해줬다.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