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형: 앞머리는 흑 색의 머리입니다. 앞머리는 내렸으며 뒷머리는 꽤 긴편입니다. 눈매는 날카롭습니다만, 눈은 항상 짙은 남색으로 반짝반짝 빛납니다. 178에 65로, 꽤나 외형적으로는 슬림한 체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복은 그다지 잘 입지 않습니다. 어찌보면 교복을 더 즐겨입는 다는 것이지요.
성격: 무척 냉혈하며, 냉철적입니다. 규율을 어기는 것을 무척이나 싫어합니다. 본인에게도 엄격한 규율과 잣대를 들이밀기에, 다른 사람에게도 엄격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만, 어릴적부터 폭력적이고 자신의 잣대만을 들이미는 엄마와, 그런 엄마와는 반대인 아버지를 보고 자랐기에, 자신의 마음 속의 규율과 잣대를 중요하게 여기며, 중요한걸 넘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예의범절이나, 학교의 규율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사용 지팡이: 호두나무의 20cm의 지팡이를 들고 다닙니다. 재료로는 피닉스의 깃털을 사용합니다.
기숙사: 백호
함께 할 패밀리아: 햄스터를 패밀리아로 데리고 다닙니다. 이름은 뚱 입니다.
기타:
- 의외로 정많은 모습도 있겠지만,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 음식을 그다지 엄청나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영양 공급. 정도로만 음식을 생각합니다.
- 쓴 맛을 엄청나게 싫어합니다. 쓴 맛만 생각하며 얼굴이 찌푸려질 정도라던데 말이죠.
- 본인의 패밀리아의 이름을 바꾸고 싶어합니다. 그 이름을 꽤나 유치하게 생각합니가만, 그 이름에 또 정은 꽤나 많이 들어 쉽게 바꾸지는 못합니다.
- 퀴디치의 천재....! 는 아니고 퀴디치를 매우 못합니다. 예전에 수색꾼으로 출전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대결을 대차게도 말아먹었기 때문에 퀴디치를 엄청나게 싫어합니다.
- 형제나 남매는 누나 한명 있습니다. 누나와는 원수 중에 원수입니다. 누나도 엄격한 규율과 잣대를 가지고 있는데, 그 규율과 잣대가 서로 꽤나 달라서 많이 싸우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크로우주에요!!! 최근에 전혀 접속을 못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많이 많이 바빠져서 말이죠... Orz 곧 돌아올수 있을 줄 알았지만 앞으로 몇칠간 계속 바쁠꺼 같아서 말이죠... 결론적으론 시트를 얼마간 동결하고 싶습니다!! 어서 일을 끝내서 하루 빨리 돌아올수 있기를 바래요!!!
외형:키 156,몸무게 4n. 약간 길다시피 한 보들보들한 머리카락은 파스텔톤의 무지개색으로 염색했다.농담 아니고,정말로 무지개색.때문에 어딜 가든지 눈에 확 띈다.작은 키 대신 도윤의 존재감을 드높여줄 중요한 포인트.약간의 곱슬기가 있기에,보다보면 묘하게 솜사탕같기도 하다.홍채는 라임색. 하늘에서 갓 내려앉은 눈마냥 새하얀 살결은 간혹 창백하게 느껴질때가 있다.아픈건 아니니까 너무 걱정하지는 말자. 수업때에는 교복을 단정하게 입고 다닌다.평소 활발하고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다르게,교복만큼은 구겨짐 없이 반듯하게.단추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꼭꼭 채워둔다.정규 수업 이후에도 교복을 입긴 하지만 간혹 기분 내키는대로 아무거나 입고 다닐때도 있다.그럴때는 백금과 아쿠아마린으로 장식된 나비 브로치에,하얀색 계통의 옷을 입는다.바지도 그때그때 다르다.반바지 긴바지 상관없이 그냥 전체적으로 잘 입고 다닌다.물론 이것도 하얀색 계통으로.심지어는 장갑도,신발도 모두 흰색이다! 외형을 따지자면,꽤나 미형.나이보다 사알짝 어려 보이는 편이라 훈남보다는 미소년에 가까운 외모로 장래가 기대된다.
성격: 활기참+발랄함 그 자체.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할때가 많고 거의 매일매일이 하이텐션인지라 늘 기분좋은 미소를 걸치고 다닌다.성격이 그래서인지 장난도 자주 치고 다니고,그만큼 사고도 자주 치는 편.말썽으로 인해 야단맞는다고 해도 특유의 발랄함을 절대로 잃지 않는다!어린 시절 성격이 그대로 남아있는건지 어리광쟁이에 응석받이.하지만 스스로 할수 있는건 힘든 티 안내고 알아서 한다. 자유분방하고 시원시원하기 때문에 타인과 어울리는데 있어 스스럼이 없는 좋은 면모 역시 갖추었다.다만,약간 속이 검다고 할 수 있는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사용 지팡이:마호가니를 베이스로,속재료로 삼족오의 날개깃과 츠치노코의 비늘을 사용한 180cm의 긴 지팡이.지팡이 일부분을 나기나타마냥 독특하게 깎아두었다. 자루에는 뱀이 감고 올라가는듯한 모양의 백금 장식이 되어있고,깎아둔 날이 시작하는 부분에 큼지막한 포스포필라이트가 박혀있는 등 꽤나 호화스러운 디자인의 지팡이.156cm의 도윤이 한 손으로 들고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도록,길이에 비해서는 얄팍하고 가볍다.
기숙사: 청룡
함께 할 패밀리아: 도윤의 손바닥보다도 큰 페루비안 자이언트 센티패드,일명 기간티아라고도 불리는 종.이름은 심플하게 스타라고 지어줬다.
기타: 순수혈통이지만,머글에 대해서 차별이 없다시피 한 가문 출신.이것은 아버지 때도 그래왔었고 할아버지 때도 그랬다고 한다.이것에 대해 도윤은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는 편.왜냐하면 머글이든 순혈이든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즐거우니까!
집 안에서 막내로써 사랑받았을듯한 행동과 외모,성격으로 무작정 판단한다면 그것은 큰 오산!막내일줄 알았다고요?쟌넨,이래뵈도 첫째.맏이랍니다! 밑으로 15살과 13살 동생이 둘 있다.어쩔때는 동생들보다도 더 어리광부리는 도윤 때문인지 오히려 동생쪽이 형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
입맛도 애기입맛.매운거 쓴거 시러요.단거 좋아요 단거! 그 중서도 가장 좋아하는건 초콜릿.맨날맨날 핫초코라던가 초콜릿이라던가 초콜릿이 듬뿍 발라진 도넛이라던가 하는걸 입에 달고 산다.그래서 제일 좋아하는 날도 발렌타인 데이.
아무래도 좋을 이야기이긴 하지만 생일은 3월 14일.
여리여리하고 유약해 보이는 외모탓에 착각하기 쉬운데,잊지 말자.승부욕 강하다.승부에 대한 집착도 강하다. 퀴디치나 모의전에 있어서는 왠만한 하드 트롤러나 더티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 뺨을 왼쪽 오른쪽 맛깔나게 후려치고 내던질 정도..비유적 표현이긴 하지만,하여튼 그러하다.그냥 애가 180도 달라진다고 보면 편하다.자신도 자제하려고는 하지만 타고난 본성(?)인지라 어쩔수가 없다는 듯. 다만 이렇게 해도 실력 차이가 많이 나는 상대에게는 결국 진다.그럴 때는 그냥 쿨하게 패배 인정하는걸 보면 그렇게까지 더티하지는 않을....지도 몰라.
체력은 꽤 좋다고 할 수 있겠다.얄팍한 체구 어디서 그런 체력이 나오는지는 의문이지만.
//질문한 참치는 아니지만 아직 시트 받는다길래 써와봤어! 문제되는 부분 있으면 지적 부탁할게~ :)
인증코드가 이게 맞던가요. 승하주 입니다. :) 최근 일이 생겨서 많이 바빠지고 말았어요. 8ㅁ8 그렇다보니 접률이 완전 바닥을 치고 말았네요. 이런 상황이다보니 스레에 참여하기가 어려울 거 같습니다. 처음엔 동결을 생각했지만 아예 오지 못 할 거 같아 승하의 시트를 내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시트를 내리게 되어 아쉽네요. 그동안 모두들 너무 너무 감사했어요! 유쾌한 동화학원에서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D 앞으로도 동화학원이 잘 되길 빌게요! 모두 안녕히 계세요.
외형: 키 160cm. 몸무게는 49kg. 흑발 흑안. 올백 스타일로 머리를 넘기고 다닌다. 잘 정돈되어 있어 단정한 느낌을 준다. 교복을 애용하며 항상 깔끔한 옷차림을 유지한다. 결벽증에 비견할 정도.
성격: 항상 단정한 몸가짐을 유지하여 품위있는 자세를 유지하려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남들 앞에서만의 한정이고, 사실은 그렇게 행동하는 것 자체를 힘들어하고 있다. 본성이 격식을 아예 차리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평범하게 놀고, 장난도 치고 싶어한다.
사용 지팡이: 벚나무, 21cm. 용의 심장. 가문의 말로는 조선 시대 때부터 내려온 지팡이라고 한다.
기숙사: 백호
함께 할 패밀리아: 하얀 올빼미.
기타: 순혈 가문이다. 따라서 어렸을 때부터 많은 교육을 받았다. 하지만 교육에만 시간을 쏟은 나머지 대인 관계는 가족을 제외하고는 없다시피 하다. 학교에 입학하여 문제를 일으키거나 하여 가문에 피해를 끼치는 것은 아닌지 걱정중이다. 전쟁을 일으킨 순혈 가문은 아니었지만, 순혈 가문으로서 피해자들에게 미안한 감정을 가지는 것이 순혈의 의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