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장착 몬스터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장착 몬스터가 공격 선언한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발동한다. 장착 몬스터를 다음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까지 제외한다. ③: 상대 턴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로이드"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명세계를 적시는 비 Ogdoadic Rain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 필드의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스네이크 레인"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턴, 자신은 파충류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명세계를 적시는 비" 이외의 "명세계" 카드의 효과의 발동에 체인해 상대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 그 처리시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그 경우, 그 효과는 "서로의 플레이어는, 각각 덱에서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낸다"가 된다.
VV(밸리언츠 워) ~시작의 땅~에서 영감을 얻은 명세계 지원 카드. 사실 1번 효과만 놓고 보면 명세계에서뿐만 아니라 파충류족 범용으로도 사용 가능. 1번 효과는 스네이크 레인의 명칭 지정 서치. 2번 효과는 효과 바꿔치기. 명세계를 적시는 비 이외의 가 붙은 이유는 상대가 이 카드에 우라라를 날렸을 때 싸이크론 / 비상식량 등으로 묘지로 보내고 바로 2번 효과를 사용해서 우라라를 빼고 추가로 1장 더 묘지로 보내는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에서 상기 카드를 제외했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의 융합 소재 몬스터를 어디에서 제외했는지에 따라 이하의 효과에서 3개까지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패: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그 공격력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필드: 상대 필드의 세트된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묘지: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미 OCG화 카드인 솔리드 로이드의 OCG화 구상. 원래는 패 / 필드 / 묘지의 카드를 덤핑/제외해서 각각 소재를 보낸 위치에 따라 3가지 형태로 소환되는 융합 몬스터였다.
세 카드를 전부 합쳐서 패 / 필드 / 묘지에서 카드 3장을 제외했을 경우에만 융합 소환할 수 있는 효과가 되었고, 그 제외한 위치에 따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패 / 필드 / 묘지에서 각각 1장씩 제외할 수 있었다면 공뻥+비대상 파괴+세트 카드 파괴라는 그럭저럭 강력한 효과가 된다. 물론 소환 후에는 그냥 바닐라가 되버린다는 게 단점.
①: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카드의 종류(마법/함정/몬스터)를 선언한다. 자신 덱의 맨 위의 카드를 넘겨, 넘긴 카드가 선언한 종류의 카드였을 경우, 상대에게 1500 데미지를 주고,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다를 경우, 상대는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GX의 단역 아야노코지 미츠루가 사용한 테니스 카드. "전설의 빅 서버"와 마법 카드 "스매시 에이스", "서비스 에이스"의 효과를 조정해서 합쳤다. 무엇보다도 상대가 아닌 자신이 맞추기 때문에 덱 조작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확정적으로 1500 데미지+1드로우를 노릴 수 있다.
①: 공격 표시의 이 카드는 전투로 파괴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원래 주인이 상대인 카드의 수×2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 1장의 컨트롤을 얻는다.
크라잉 스카나이트
★1 / 어둠(闇) / 전사족
ATK: 0 DEF: 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몬스터가 공격력 2000 이상의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양쪽 플레이어는 파괴한 카드의 수×500 데미지를 받는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원래 주인이 상대인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디맨드맨
★3 / 어둠(闇) / 전사족
ATK: 80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서로 LP를 회복하는 효과는 무효화된다. ②: 1턴에 1번, 상대 메인 페이즈에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③: 1턴에 1번,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몬스터에 공격 대상을 옮긴다.
이 카드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하는 턴에, 자신은 카드의 효과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또한, 이 카드가 이미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상태에서, 상대가 한 턴에 10장 이상의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했을 경우, 자신은 듀얼에서 승리한다. ①: 이 카드는 묘지로 보낼 수 없다. 이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의 통상 소환 횟수 제한은 없어지게 된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의 발동 후, 2번째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패 / 덱 또는 게임에서 제외되어 있는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초우주사기신포 타나토스 Superverse Theoshooter XX-Thanatos - Mort Machina 레벨 13/어둠 속성/사이버스족/싱크로/효과 통상 소환된 튜너 1장 이상 + 튜너 이외의 통상 소환된 몬스터 1장 ①: 싱크로 소환된 이 카드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고,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서로의 플레이어에게 이하를 적용한다. ●토큰이 아닌, 패/필드의 통상 소환할 수 없는 몬스터 카드를 릴리스할 수 없다. ●패/필드/묘지의 카드의 컨트롤을 변경할 수 없다.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을 할 경우, 원래의 컨트롤러가 자신인 통상 소환 가능한 몬스터밖에 그 소재로 할 수 없다. ●서로의 필드/묘지의 카드를 효과의 대상으로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자신의 패/필드의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야 한다. 공격력 5000/수비력 4500
"초우주초사기" 카드를 주문한 사람이 있길래 "초우주초사기 내성"을 필드에 뿌려버리는 싱크로. 물론 소환 조건으로 양심을 부여했습니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자신이 전투 / 효과로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수치만큼만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융합 소환에 사용한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를 자신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비스트보그 울프 캠퍼
★6 / 어둠(闇) / 기계족
ATK: 2200 DEF: 1500
[융합 / 효과]
야수전사족 몬스터 + 기계족 몬스터
①: () ②: 상대가 전투 / 효과로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수치만큼만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융합 소환에 사용한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를 자신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2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는 턴에, 자신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 이외에 의해 자신 필드에서 벗어날 수 없고, 엑시즈 소재로 할 수 없으며,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에 "천상의 아이기스" 이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상대 몬스터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의 수비력이 0이 되었을 때, 이 카드는 파괴된다.
섀도우버스의 비숍 전용 카드 천상의 아이기스의 유희왕 오리카 버전. 효과 외 텍스트의 특수 소환과 내성을 제외하면 원본과 크게 차이 나지 않는다.
매직비스트 제네럴 엔디미온 Endymion, the General of Mythical Beasts 레벨 7/어둠 속성 <펜듈럼 스케일 9> ①: 이 카드가 펜듈럼 존에 존재하고 있는 상태에서 자신 또는 상대가 마법 카드를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1턴에 1번,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6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그 후,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릴 수 있다. [마법사족/펜듈럼/의식/효과] "마력집속식"에 의해 의식 소환. 자신의 펜듈럼 존에 마력 카운터가 놓여진 카드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엑스트라 덱에서 펜듈럼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고 있는 상태에서 마법 카드 또는 펜듈럼 몬스터 카드가 자신 또는 상대의 묘지로 보내질 때마다, 그 매수만큼만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놓는다. ②: 서로의 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6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앞면 표시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이 카드가 의식 소환되어 있을 경우, 추가로 자신의 묘지에서 마력 카운터를 놓는 효과를 가지는 카드 1장을 고르고 패에 넣을 수 있다. 공격력 2700/수비력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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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집속식 Spell Power Focus 의식 마법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의식 소환하는 몬스터의 레벨과 같은 수치만큼만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제거하고, 마력 카운터를 놓는 효과를 가지는 의식 몬스터 1장을 패/묘지에서 의식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과 같은 수치만큼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제거하고, 이 카드와 대상의 카드를 패로 되돌린다. 이 효과로 "매직비스트 제너럴 엔디미온"을 패에 넣었을 경우, 추가로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놓을 수 있는 카드 전부에 마력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오드아이즈 펜듈럼드래곤을 보면 볼수록 가슴이 두근대서 마음 가는 대로 만든 의식/펜듈럼. 효과 엔디미온 매직비스트의 마력 카운터 회전력을 우습게 본 건 아닌가 싶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에서 "보옥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놓는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의 "보옥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모티브는 흑요석(옵시디언)+늑대.
보옥수 지원용 링크. 1번 효과는 페가수스와 비슷한 보옥수 세팅 효과. 덱에서는 불가능하지만, 필드의 카벙클이나 페가수스를 마함 존으로 보낸 뒤, 2번 효과로 콤보를 이어나갈 수도 있다. 2번 효과는 평범하게 마함 존의 보옥수를 특수 소환하는 효과. 3번 효과는 보옥수의 공통 효과.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상대 몬스터에 장착한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서,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되어 있을 경우,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배틀 페이즈 시까지만 얻고,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마다 장착 몬스터에 잠식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장착 몬스터에 잠식 카운터가 2개 놓였을 때,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성각광왕-아툼스 Hieratic Luminous King of Atum 레벨 6/빛 속성/드래곤족/의식/효과 "휘광의 성각인"에 의해 의식 소환. ①: 1턴에 1번, 자신의 "성각" 카드의 효과의 발동에 체인하여 상대가 마법/함정/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 그 처리의 개시시에 자신의 패/필드의 "성각" 몬스터 또는 일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할 수 있다. 그 경우, 그 상대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②: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의 패/덱/묘지에서 드래곤족 일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공격력/수비력을 0으로 하여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 2100/수비력 2400
성각휘룡-에네아드 Hieratic Spark Dragon Overlord of Heliopolis 레벨 8/빛 속성/드래곤족/의식/효과 "휘광의 성각인"에 의해 의식 소환.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의 이 카드를 상대에게 보이고 발동할 수 있다. 의식 몬스터 이외의 "성각" 카드 1장을 자신의 덱/묘지에서 고르고 패에 넣는다. 그 후, 자신의 패/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릴리스한다. ②: 원래의 주인이 상대인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상대의 패에서 발동한 효과에 체인하고 이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 추가로 자신의 묘지에서 통상 소환 가능한 "성각"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의 패/덱/묘지에서 드래곤족 일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공격력/수비력을 0으로 하여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 2400/수비력 3000
휘광의 성각인 Hieratic Seals of the Luminous Starliege 의식 마법 드래곤족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하는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자신의 패/묘지에서 드래곤족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성각광왕-아툼스" 또는 "성각휘룡-에네아드"가 자신의 필드/묘지에 존재할 경우, 릴리스 대신에 덱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중에서 일반 몬스터 또는 "성각" 몬스터를 1장까지 묘지로 보낼 수 있다.
>>91 그냥 컨트롤을 얻으면 '비대상 지정'의 '체인 불가 탈취'라서 일소권 쓰는 거 감안해도 너무 강한 거 같은데... 일단 서로의 스탠바이 페이즈마다로 완화.
악마의 인형
★4 / 어둠(闇) / 천사족
ATK: 0 DEF: 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상대 몬스터에 장착한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서,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되어 있을 경우,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배틀 페이즈 시에만 얻고, 서로의 스탠바이 페이즈마다 장착 몬스터에 잠식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장착 몬스터에 잠식 카운터가 2개 놓였을 때,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①: () ②: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카드의 종류(마법 / 함정 / 몬스터)를 1개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덱 맨 위의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종류의 카드였을 경우, 이 카드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현명 덱 지원용 카드.
2번 효과는 최초로 1턴에 3번 발동 가능한 효과. 원래는 무제한으로 하려 했으나, 그랬다가는 천재지변과 함께 써서 완벽히 갈아버릴 수 있으므로...대신 상대 턴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피핑 계열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매턴 3장씩 덱 파괴를 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자신 / 상대의 묘지의 카드의 수×100 올린다. ②: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카드의 종류(마법 / 함정 / 몬스터)를 1개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덱 맨 위의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종류의 카드였을 경우, 이 카드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마리오네뜨 소울 Manipulated Soul 레벨 2/어둠 속성/악마족/효과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 및 ②의 효과의 처리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어둠 속성/레벨 2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자신/상대의 메인 페이즈 또는 배틀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필드/묘지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원래 공격력만큼만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③: 이 카드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는, 원래의 랭크가 2인 엑시즈 몬스터는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를 얻는다. 공격력 200/수비력 2000
①: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하고, 상대에게 1000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아차차 챔피언" 이외의 "아차차"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특수 소환한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전부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패를 1장 골라 덱의 맨 위에 놓는다. ③: 자신 필드의 몬스터 3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고대룡-에인션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고대의 거인
★5 / 땅(地) / 암석족
ATK: 2200 DEF: 11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자신 필드 존에 필드 마법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공격 선언하지 않은 자신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상대에게 500 데미지를 준다. ③: 자신 필드 존에 필드 마법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돌의 거인 토큰"(암석족 / 땅 / 레벨 3 / 공 400 / 수 200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 3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수비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묘지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전부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패를 1장 골라 덱의 맨 위에 놓는다. ③: 이 카드의 발동 후 2회째의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만들어놓고도 어디에 쓸지 애매한 카드. 1번 효과는 표시 형식 변경, 링크 몬스터에는 통하지 않는다. 2번 효과는 패 교환. 데몬의 선고와 함께 쓰면 실질 +1 드로우가 된다. 3번 효과는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는 허리케인. 마함이 중요한 덱이라면 퍼미션을 낭비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돌의 거인 토큰"(암석족 / 땅 / 레벨 3 / 공 400 / 수 200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수가 자신 필드의 몬스터보다 많을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패를 1장 버린다. 자신 필드에 "돌의 거인 토큰"(암석족 / 땅 / 레벨 3 / 공 400 / 수 200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C"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과 같은 매수의 카드를 상대의 덱 위에서 묘지로 보낸다. 그 후, 이 효과로 묘지로 보낸 카드의 수×1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C"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신규 체인 몬스터. 레벨만큼 덱을 파괴하고 번 데미지를 주는 효과를 탑재했다. 레벨을 올리는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이론상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C" 몬스터를 전부 묘지로 되돌린다. 그 후, 자신 묘지의 "C" 몬스터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의 카드가 덱에서 묘지로 보내질 때마다 상대에게 묘지로 보내진 카드의 수×100 데미지를 준다. ③: 자신 필드의 "C"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과 같은 매수의 카드를 상대의 덱 위에서 묘지로 보낸다.
체인 드래곤의 진화형. 정석적인 덱 파괴+번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공수는 코일의 효과로 300 씩 오른 것을 의미하며, 큰 의미는 없지만 "베놈" 카드군이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이 카드를 포함하는 융합 소재 몬스터를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쌍천 카드 지원. 레벨 1이라 원 포 원에도 대응한다. 이 카드 1장만으로 바로 개아와 개훔을 뽑을 수 있다. 패에 웅비나 홍곡이 있다면 바로 금강과 밀적도 가능하다.
이을 승(承)을 써서, 쌍천 카드군의 후계자라는 느낌. 기린이라는 이름도 기린아(麒麟兒)에서 따온 것.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구신의 인장"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1턴에 1번, 카드명을 1개 선언하고,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세트된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카드였을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대상의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왕의 침탈자 발드르 Valdr, the King's Raider 랭크 9/물 속성/사이버스족/효과 레벨 9 몬스터 × 2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상대의 묘지의 카드를 같은 매수만큼 고르고 주인의 덱에 넣어 셔플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를 3장까지 고르고 덱으로 되돌린다. 2장 이상 되돌릴 경우에는 전부 같은 레벨로 카드명이 다른 몬스터여야 한다. 엑스트라 덱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추가로 이하를 적용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자신의 메인 덱에 넣은 매수까지, 상대 필드의 카드를 고르고 주인의 덱에 넣어 셔플한다. 공격력 0/수비력 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