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싱크론 Apollo Synchron 레벨 1/빛 속성/천사족/튜너/일반 태양의 힘을 끌어모으는 안테나로 만물에 깃든 열정을 가속할지어니, 빛을 이끄는 길을 따라 현현하라! 싱크로 소환! 공격력 400/수비력 300 - 아폴론 워리어 Apollon Warroir 레벨 3/빛 속성/전사족/싱크로/효과 "아폴로 싱크론"을 포함하는 튜너 1장 이상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①: 자신/상대 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튜너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의 배의 수치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그 후, 이하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그 튜너의 카드명이 싱크로 소재로서 쓰여 있는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싱크로 소환 취급으로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 800/수비력 800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자신 / 상대가 효과로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수치만큼만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③:
비스트보그 울프 캠퍼
★6 / 어둠(闇) / 기계족
ATK: 2200 DEF: 1500
[융합 / 효과]
야수전사족 몬스터 + 기계족 몬스터
①: () ②: 자신 / 상대가 전투로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수치만큼만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린다. ③:
비스트보그 퓨저너
[지속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비스트보그" 융합 몬스터 카드에 의해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②: 자신 필드의 융합 몬스터가 공격 대상 또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양쪽 플레이어는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그 후, 그 몬스터의 융합 소환에 사용한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가 자신의 묘지에 모여 있으면, 그 1세트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다크 센티넬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500 DEF: 1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필드의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서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1500 데미지를 준다.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800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융합 소환에 사용한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를 자신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비스트보그 울프 캠퍼
★6 / 어둠(闇) / 기계족
ATK: 2200 DEF: 1500
[융합 / 효과]
야수전사족 몬스터 + 기계족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융합 소환에 사용한 융합 소재 몬스터 1세트를 자신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비스트보그 퓨저너
[지속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비스트보그"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②: 자신 필드의 "비스트보그" 융합 몬스터가 공격 대상 또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양쪽 플레이어는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의 비스트보그 훈장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가 전투 / 효과로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수치만큼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을 올린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의 "비스트보그" 융합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고,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묘지의 "비스트보그" 카드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비스트보그"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1턴에 1번,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캐리어 센티넬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000 DEF: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가 이 카드 1장뿐일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야수전사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아폴론 워리어 Apollon Warroir 레벨 10/빛 속성/전사족/싱크로/효과 "아폴로 싱크론"을 포함하는 튜너 1장 이상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 1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위에서 5장 넘기고, 좋아하는 순서대로 덱 맨 아래에 놓는다. 이 효과로 튜너를 넘겼을 경우, 이 카드는 그 턴의 배틀 페이즈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릴리스할 수 없고, 제외되어 있는 한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 이 카드를 엔드 페이즈까지 제외하고 이하의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의 일반 소환/반전 소환/특수 소환을 무효로 하는, 마법/함정/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는 "서로의 플레이어는 각각 1장씩 드로우한다"가 된다. ●마법/함정/몬스터의 효과의 발동 또는 그 발동한 효과를 무효로 하는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는 "서로의 플레이어는 각각 1장씩 드로우한다"가 된다. 공격력 3300/수비력 2500
소환 영창은 전용 튜너의 플레이버 텍스트로
아폴로 싱크론 Apollo Synchron 레벨 1/빛 속성/천사족/튜너/일반 태양의 힘을 끌어모으는 안테나로 만물에 깃든 열정을 가속할지어니, 빛을 이끄는 길을 따라 현현하라! 싱크로 소환! 공격력 400/수비력 300
젬나이트처럼 종족이 달라도 속성이 통일되었거나, 반대로 종족이 통일되었다면...최소한 레벨이라도 통일되었다면... 생긴 건 화염 / 야수족인데 빛 / 천사족인 루비 카벙클이라던가, 혼자 물족 / 비행야수족인 터틀과 이글이라던가...
토파즈 타이거의 원래 공격력이 1800 이었다면, 사이버 드래곤까지는 처리 가능한 "나름" 쓸만한 어태커였겠지. 사파이어 이글의 효과가 덱 맨 위가 아니라 패로 되돌리는 효과였다면 필드를 비워주면서 패도 불리는 쓸만한 카드였을 거야. 앰버 맘모스와 에메랄드 터틀은...그냥 카드를 뜯어고쳐야할 것 같다.
사실 다 필요없고 자체 특수 효과, 비전 히어로처럼 몬스터 1장 릴리스하고 특수 소환되는 정도라도 나왔다면 좋았을 텐데.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경우, 자신 필드의 "파괴수"가 아닌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하고 자신의 필드에 일반 소환 / 또는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에 세트해야 한다. ①: 이 카드는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상대 필드에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상대 필드에 "파괴수"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③: "파괴수" 몬스터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④: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때, 자신 / 상대 필드의 파괴수 카운터를 2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파괴수" 카드를 한장 패에 넣는다.
혁기사 나르세스 Red Knight Narses 레벨 1/화염 속성/전사족/효과/튜너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장착 카드로 취급되어 몬스터에 장착되어 있을 경우, 자신/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마법&함정 존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전사족/화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레벨을 3개까지 올릴 수 있다. ②: 상대 턴에 1번,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포함하는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소재로 하고 화염 속성 또는 전사족인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싱크로 소환한다. 공격력 0/수비력 200
①: 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카드를 3장 드로우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듀얼에 자신은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와 동명 카드를 낼 수 없고, 발동 및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카드의 효과로 드로우할 수 없다.
퀘이사
[일반 마법]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듀얼에 자신은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와 동명 카드를 낼 수 없고, 발동 및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카드를 3장 드로우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듀얼에 자신은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 이외의 동명 카드를 낼 수 없고, 발동 및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그 후, 패에 자신이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 이외의 동명 카드가 있을 경우, 패를 전부 공개하고, 덱으로 되돌린다.
퀘이사
[일반 마법]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듀얼에 자신은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 이외의 동명 카드를 낼 수 없고, 발동 및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그 후, 패에 자신이 이 듀얼 중 필드에 낸 카드 혹은 발동한 카드 및 효과를 발동한 카드 이외의 동명 카드가 있을 경우, 패를 전부 공개하고, 덱으로 되돌린다.
설명을 좀 더 이해하기 쉽게 변경하고 하이랜더 디메리트를 강화하는 대신 트레져 박스의 드로우할 수 없는 디메리트는 제거.
Q. 파문의 베리어 -웨이브 포스- 등으로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려진 카드를 다시 내거나 발동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덱과 엑스트라 덱은 공개 정보가 아니므로 그 카드를 다시 내거나 발동할 수 없습니다.
①: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의 컨트롤러는 "클리어 월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상대 몬스터에게 공격하는 데미지 계산시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의 배가 된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의 패를 1장 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컨트롤러는 자신의 엔드 페이즈마다 500 LP를 지불한다. 또는, LP를 지불하지 않고 이 카드를 파괴한다.
①: 양쪽 플레이어는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속성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빛: 자신은 패를 전부 계속해서 공개한다. ●어둠: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2장 이상일 경우, 자신은 공격 선언할 수 없다. ●땅: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시, 자신의 앞면 수비 표시 몬스터 1장을 파괴한다. ●물: 자신의 엔드 페이즈시, 자신의 패를 1장 버린다. ●화염: 자신의 엔드 페이즈시, 자신은 1000 포인트 데미지를 받는다. ●바람: 자신은 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해야 마법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에 다른 "빙결계"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빙결계" 몬스터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빙결계의 총사" 이외의 "빙결계"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묘지에서 "빙결계의 총사" 이외의 "빙결계"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패 / 덱 /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붉은 눈 융합"으로 취급한다. ②: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붉은 눈" 몬스터를 포함하는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붉은 눈" 융합 몬스터를 융합 소환할 경우, 자신의 덱의 "붉은 눈" 몬스터도 1장까지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붉은 눈 융합 2호기. 어원은 에라타 이전 플레이버 텍스트. "붉은 눈" 융합 몬스터 한정으로 소재를 1장까지 덱에서 조달할 수 있고, 결과물에 대한 제약이 없어졌다.
이 몬스터는 링크/엑시즈 소재로 사용할 수 없다. 1. 일반소환됐을 때 패/덱에서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을 특수소환한다. 2. 특수소환됐을 때 좀비 토큰(언데드족/2레벨/튜너/공: 0/수: 0)을 1장을 특수소환한다. 3. 묘지에서 이 몬스터를 제외하고 묘지에서 2레벨 공격력 200/수비력 500의 언데드족 효과몬스터를 특수소환한다.
유령 히어로 레오나 레벨 6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0 / 수비력 2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 또는 "마력흡수구체"를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한 몬스터와 카드명이 다른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 또는 "마력흡수구체" 1장을 덱 / 묘지에서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②: 앞면 공격 표시의 이 카드는 파괴된다.
>>144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레벨 2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200 / 수비력 5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엑시즈 / 링크 소재로 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좀비 토큰"(언데드족 / 튜너 / 어둠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언데드족 / 레벨 2 / 공격력 200 / 수비력 500인 효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고스트 Hero 레오나 레벨 6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0 / 수비력 240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다크 Hero 존바이어" 또는 "마력흡수구체"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는 턴에,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방법으로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기 위해 릴리스한 몬스터와 카드명이 다른 "다크 Hero 존바이어" 또는 "마력흡수구체" 1장을 패 / 덱에서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필드 / 묘지에서, "혹성의 마지막 전사"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③: 앞면 공격 표시의 이 카드는 파괴된다.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레벨 2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200 / 수비력 5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언데드족 싱크로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좀비 토큰"(언데드족 / 튜너 / 어둠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언데드족 / 레벨 2 / 공격력 200 / 수비력 500인 효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146이 텍스트를 다듬었길래 난 밸런스를 손봐봤어. 다크 히어로가 아닌 다크 Hero인 이유는 일본판에서는 히어로 몬스터가 아니라서야.
생매장 당한 원혼 레벨 2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500 / 수비력 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이하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악마족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어드벤스 소환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나락과의 계약을 서치한다. 2. 이 카드가 융합소재로 사용되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덱에서 데몬 소환을 서치한다. 3.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싱크로 소환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덱에서 묘지에서 데몬 소환을 패로 가져온다. 4. (악마족/어둠/랭크 6/공 2500/수 12)의 엑시즈 몬스터를 소환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패/덱에서 좀비 캐리어를 특수소환한다. 5.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링크소환했을 묘지에서 제외하고 때 (악마족/어둠/랭크/공 2500/수 1200)의 효과 몬스터를 덱에서 패로 가져온다.
생매장 당한 원혼 레벨 6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공격력 500 / 수비력 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이하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악마족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 이 카드를 어드벤스 소환했을 때 필드에서 제외하고 나락과의 계약을 서치한다. 2. 이 카드가 융합소재로 사용되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덱에서 데몬 소환을 서치한다. 3.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싱크로 소환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덱에서 묘지에서 데몬 소환을 패로 가져온다. 4. (악마족/어둠/랭크 6/공 2500/수 12)의 엑시즈 몬스터를 소환했을 때 묘지에서 제외하고 패/덱에서 좀비 캐리어를 특수소환한다. 5.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링크소환했을 묘지에서 제외하고 때 (악마족/어둠/랭크/공 2500/수 1200)의 효과 몬스터를 덱에서 패로 가져온다.
데몬의 폭군 Tyrant of Archfiend 레벨 6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5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의 효과를 사용한 턴, 자신은 악마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데몬" 몬스터 1장을 튜너 몬스터로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이하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1장을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의 "데몬" 튜너 1장과 튜너 이외의 "데몬"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튜너 몬스터의 레벨만큼 그 튜너 이외의 몬스터의 레벨을 내린다.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를 2장까지 고른다. 고른 몬스터 1장의 레벨은, 다른 1장의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진다. ●자신 필드에 "데몬 토큰"(악마족 / 어둠 / 레벨 4 / 공 0 / 수 0)을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악마족 몬스터의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가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를 1장 버리고, 덱에서 레벨 6의 "데몬" 몬스터 1장과 의식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데몬의 폭군 Tyrant of Archfiend 레벨 6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5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의 효과를 사용한 턴, 자신은 악마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데몬" 몬스터 1장을 튜너 몬스터로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1장을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의 "데몬" 튜너 1장과 튜너 이외의 "데몬"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튜너 몬스터의 레벨만큼 그 튜너 이외의 몬스터의 레벨을 내린다.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를 2장까지 고른다. 고른 몬스터 1장의 레벨은, 다른 1장의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진다. ●자신 필드에 "데몬 토큰"(악마족 / 어둠 / 레벨 4 / 공 0 / 수 0)을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악마족 몬스터의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가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를 1장 버리고, 덱에서 레벨 6의 "데몬" 몬스터 1장과 의식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①: 자신의 패 / 필드의 "궁극보옥신" 몬스터 및 "보옥수"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 패에서 "보옥" 일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일반 마법 / 함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꼬마 마법사 레나 레벨 4 / 화염 속성 / 마법사족 / 공격력 14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1. 어드벤스 소환을 위해 이 카드를 릴리스했을 때 묘지에서 덱으로 되돌린다. 2. 이 카드가 엑시즈 소재로 가진 몬스터의 공격력을 500 올린다. 3. 엑시즈 소재로 있는 이 카드를 제거하고 효과를 사용했을 때 원래 이 카드를 엑시즈 소재로 사용한 몬스터에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장착한다. 장착된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었을 때 무효로하고 이 카드를 제외한다.
1. 이 카드는 자신 필드에 다른 몬스터가 있을 때 파괴된다. 2. 이 카드가 일반소환됐을 때 패에 동명의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그 수만큼 드로우한다. 3. 이 카드가 특수소환됐을 때 동명의 카드를 패/덱에서 묘지로 보낸다. 패에서 묘지로 보낸 수만큼 드로우한다. 4. 이 카드는 필드에서 어드벤스/융합/링크 소환을 위해 릴리스 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②: 이 카드를 소재로서 가지고 있는 엑시즈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 올린다. ③: 엑시즈 소재의 이 카드가 엑시즈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제거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자신 필드의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그 몬스터에 장착 카드 취급으로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155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패 / 덱의 "폐허의 고독한 방랑자"를 임의의 수만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패에서 묘지로 보낸 수만큼 덱에서 드로우한다. ②: 필드의 이 카드는 릴리스할 수 없고,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의 소재로 할 수 없으며,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에 묘지로 보내진다.
①: 자신 필드의 "궁극보옥신" 몬스터 및 "보옥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보옥수"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을 올린다. ②: 자신 묘지의 "보옥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③: 자신 마법 & 함정 존의 "보옥수" 몬스터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①: 이 카드명은 필드 존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어드밴스드 다크"로 취급한다. ②: 자신의 "궁극보옥신" 몬스터 및 "보옥수"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③: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보옥수"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그 원래 공격력만큼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자신 묘지의 "보옥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자신 마법 & 함정 존의 "보옥수" 몬스터 카드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무지성으로 만든 카드. 선도자로 서치도 되고, A보옥수들을 지킬 수도 있고, 궁극보옥신의 무식한 타점에 관통 효과까지 달아줄 수 있다.
보옥수 카닐리언 라이온 레벨 4 / 땅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500 / 수비력 1200
1. 이 카드가 보옥수 몬스터의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를 두장까지 파괴한다 2.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취급으로 하여 자신의 마법,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둘 수 있다. 3. 이 카드를 소재로서 가지고 있는 엑시즈 몬스터의 수비력을 500 올린다. 4. 마법, 함정 존의 앞면 표시로 있는 이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한다. 패/덱에서 어드벤스드 다크를 발동한다. 그 후 묘지에서 어드벤스드 보옥수를 특수소환한다.
룰렛형 식탁 Roulette Wheel Table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 효과 처리로, 덱에서 "고스트 비프" "마일드 터키"를 1장씩 골라 자신의 펜듈럼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②: 자신이 필드의 몬스터 / 펜듈럼 존의 카드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질 경우, 그 눈을 6으로 취급할 수 있다. 이 효과를 2번 사용한 턴, 자신은 코인 토스를 실행하는 효과 또는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지는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를 펜듈럼 소환할 수 없다.
RR(레이드 랩터즈)-펑키 스트릭스 Raidraptor - Funky Strix 레벨 4 / 어둠 속성 / 비행야수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7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1 / 1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를 발동한 턴의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RUM(랭크 업 매직)"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비행야수족 / 어둠 속성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RR(레이드 랩터즈)"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그 몬스터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②: "RR(레이드 랩터즈)" 엑시즈 몬스터의 엑시즈 소재의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골라 제외한다.
RR(레이드 랩터즈)-데블 레이니어스 Raidraptor - Fiend Lanius 레벨 4 / 어둠 속성 / 비행야수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8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8 / 8 ▶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RR(레이드 랩터즈)" "RUM(랭크 업 매직)" 카드의 효과의 발동에 대해 발동한 상대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할 수 있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RR(레이드 랩터즈)"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그 몬스터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②: "RR(레이드 랩터즈)" 엑시즈 몬스터의 엑시즈 소재의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RR(레이드 랩터즈)"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