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90082> [유희왕/오리카] 유희왕 오리카 제작소 2탄 :: 524

저주받은 하인

2022-03-25 19:49:04 - 2024-11-14 21:39:41

0 저주받은 하인 (Ep5mla.vfc)

2022-03-25 (불탄다..!) 19:49:04

지난 릴레이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relay/1596242659/recent

-무분별한 사기 카드 제작은 가급적 지양할 것.
-룰과 매너를 지켜서 즐겁게 카드를 만들자.

372 이름 없음 (o89eTBjbWA)

2022-07-22 (불탄다..!) 22:11:18

라이 라이더 / 스컬라이더 / 드래곤 라이더 "젠장..."

>>371 윈디 "오?"

373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1:16:46

>>372 윈디는 또 누구야...?

374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1:31:38

허리케인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허리케인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모티브는 초대 가면라이더. 스텟도 방영년도 (1971)에서 따온 것.

375 이름 없음 (3xs8mQ.WpQ)

2022-07-24 (내일 월요일) 22:03:28

>>373 유희왕 VRAINS의 6속성 이그니스 중 바람의 이그니스.
사용하는 테마 이름이 >>371의 카드명과는 달리 중간에 띄어쓰기가 없는 스톰라이더다(당연히 바람 속성)

376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2:10:17

환수섬희 레이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500
DEF: 1500

[튜너 / 효과]

이 카드는 "섬도희" "환상수기"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묘지의 기계족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8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토큰이 존재하는 한,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


제작중...

377 이름 없음 (RtHfLz4OEI)

2022-07-24 (내일 월요일) 23:16:00

>>373 유희왕 애니에서 나온 등장인물인데, 사용하는 카드 테마 이름이 스톰라이더야

378 이름 없음 (GHH90f2GfU)

2022-07-25 (모두 수고..) 01:31:14

Live☆Twin 환상의 짝궁!

랭크 2 / 빛 / 사이버스족

공격력: 500
수비력: 0

[엑시즈/효과 몬스터]

레벨2 카드명이 다른 Evil★Twins 몬스터 × 2

①: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Evil★Twins 키스킬 리일라를 패로 가져온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 한장을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묘지에서 2레벨 Evil★Twins 몬스터 한장을 특수소환한다.

379 이름 없음 (j8MmeB9ZbU)

2022-07-25 (모두 수고..) 08:27:52

이블트윈 디메리트가 걸린다(효과 발동시 그턴 엑덱에서 악마족 몬스터밖에 소환불가)
덤으로 이빌트윈은 2레벨 몬스터가 없는것도

380 이름 없음 (zouD0TxcME)

2022-07-25 (모두 수고..) 11:37:27

대충 군관 카드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상대 카드를 견제할 수 있는 효과. 남아도는 엑시즈 소재를 재활용할 수도 있고, 이 카드도 재활용이 가능하다.

381 이름 없음 (zouD0TxcME)

2022-07-25 (모두 수고..) 11:46:56

군관 빼먹기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모티브(?)는 초밥을 통째로 안 먹고 위의 재료만 빼먹는 얌체짓.

382 이름 없음 (Dl1dPjbsXk)

2022-07-26 (FIRE!) 05:51:32

>>379 2레벨만 4종 아님?

383 이름 없음 (/NbSLV8erU)

2022-07-26 (FIRE!) 07:22:26

2레벨은 라이브트윈
그래서 보통 키스킬 리일라로 캐릭터명 지정

384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19:02:15

기믹 퍼핏이 구리다는 말을 듣고 구경이나 하러 갔는데...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이었다.

우선, 없는 것보다는 나을 마법 함정 카드를 서치하는 효과를 넣을까. 하필 함정 카드라는 게 문제지만 효과 자체는 강력한 퍼핏 퍼레이드라던가.

카드군 지정은 "퍼핏(Puppet)" 마법 / 함정 카드로 하면 되겠지.

385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19:55:41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1장만으로 기믹 퍼핏을 살려보는 도전.
하급 어태커 수준은 되는 스펙에, 서치 효과, 레벨 조정, 엑시즈 소재가 되었을 경우 기믹 퍼핏의 단점인 내성 부족까지 보완할 수 있는 궁극의 카드.

386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20:24:05

기믹 퍼핏-()

★8 / 어둠(闇) / 기계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

387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22:41:43

기믹 퍼핏-그로테스크 돌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기믹 퍼핏의 마함 서치용 카드.

388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16:55:56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조정중...

389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19:39:11

권토중래

[일반 마법]

①: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의외로 쓸모 있을 것 같은 카드.

390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20:22:00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효과 내성은 비스크 돌로 퉁치고, 전투 내성으로 변경.

391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22:44:14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원작에 폭풍 상향된 효과. 자괴 효과를 가진 데스트로이와 연계하면 순식간에 4장의 기믹 퍼핏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묘지로 간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를 소생시켜 엑시즈 소재 보충까지 할 수 있다.

392 이름 없음 (njyfeM556k)

2022-07-28 (거의 끝나감) 00:33:40

4구스타프 날빌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아무말)

393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1:45:48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패에서도 특소 가능하도록 변경.

394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2:30:11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기믹 퍼핏의 전투력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 필드 마법.

395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2:46:00

기믹 퍼핏-데스티니 스트링스

★() / 어둠(闇) / 기계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②: ()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그야말로 기믹 퍼핏에서밖에 쓸모가 없을 효과.

396 이름 없음 (4oQ0UAiA72)

2022-07-29 (불탄다..!) 07:38:38

도박광

[지속함정]

이 카드는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때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덱에서 전설의 도박사를 특수소환한다. 이 효과로 소환된 몬스터는 엔드페이지에 파괴된다.
② 덱에서 "겜블"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패/덱에서 일격필살 사무라이를 특수소환한다.

397 이름 없음 (MEvbGVqCsM)

2022-07-29 (불탄다..!) 09:49:38

>>396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전설의 도박사"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 개시시에 파괴된다.
●덱에서 "겜블"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②: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일격필살 사무라이"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야말로 완벽한 잡탕...!

398 이름 없음 (cPEo7o10IQ)

2022-07-29 (불탄다..!) 12:12:13

신도 죽이는 술

[일반 마법]

①: 패를 1장 버리고, 15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묘지로 보내야 한다.

짧고 강력하다.

399 이름 없음 (XFtupjPvsQ)

2022-07-29 (불탄다..!) 18:33:36

이블아이즈 펜듈럼 드래곤

★8 / 어둠(闇) / 드래곤족

ATK: 3000
DEF: 2000

[융합 / 효과]

드래곤족 / 어둠 속성 몬스터 + 악마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릴리스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와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원래 공격력이 된다.
②: 이 카드는, 이 카드 이외의 원래 공격력이 3000 이하의 몬스터가 발동한 효과를 받지 않는다.


썩은 토마토와 CEO의 유대를 상징하는 카드...?
원래 공격력이 3000 미만이라면 순수 전투로는 무조건 이길 수 있다. 아마 레드 데몬쪽에서 실컷 쓰이지 않을까.

400 이름 없음 (36Bieywoo2)

2022-07-30 (파란날) 19:30:40

홀리 엘프 검사

★6 / 빛(光) / 전사족

ATK: 2000
DEF: 1400

[융합 / 효과]

"엘프 검사"+"홀리 엘프"

①: ()

401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2:54:25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수상할 정도로 핀포인트의 효과를 2개나 가진 필드 마법.

402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3:20:08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기믹 퍼핏-그로테스크 돌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일단 이렇게 4장 완성인가.
일단 기믹 퍼핏 특유의 패 소모를 해결할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할 것 같은데, 이 카드에 끼워넣을지 아니면 새 카드를 만들지...

403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3:33:50

생각해보면 아스트랄 크리보가 전투 + 효과 내성을 부여하니, 이쪽은 드로우 효과를 넣어서 차별을 두는 것도 낫겠군.

404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4:04:49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전투 내성에 더하여 드로우 효과 추가.

405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4:55:09

기믹 퍼핏-

☆4 / 어둠(闇) / 기계족

ATK: 2100
DEF: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기믹 퍼핏"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이 카드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기믹 퍼핏" 몬스터였을 경우, 레벨×2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406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1:45:52

갓 피닉스

[장착마법]

이 카드는 "라의 익신룡"에만 장착할 수 있다.

①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한장을 파괴한다.


신의 강림

[지속함정]

① 세장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라의 익신룡"을 어드벤스 소환했을 때 빌동할 수 있 수 있다.
"라의 익신룡"의 공격력과 수비력은 각각 릴리스된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을 합친 수치가된다.

407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3:11:17

기계룡의 비상출동

[지속함정]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408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3:51:30

사이버 드래곤 결함기

☆6 / 빛 / 기계족

공: 2400
수: 12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사이버 드래곤을 릴리스하고 어드벤스 소환에 성공했을 때, 공격력 / 수비력을 14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식 내린다.

409 이름 없음 (xOrthQIe.w)

2022-08-01 (모두 수고..) 11:03:46

>>406

"라의 익신룡"에만 장착 가능.
①: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파괴한다.


①: 자신이 "라의 익신룡"의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라의 익신룡"의 공격력 / 수비력은, 그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한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의 합계가 된다.

둘 다 라의 익신룡-불사조 / 고대의 주문과 완벽하게 포지션이 겹치네.
게다가 다른 강력한 효과도 있는 저 둘과는 달리 다른 효과도 없고

>>407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자신의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무난하게 괜찮은 서치 카드...긴 한데 아직은 덱에서 사드 취급하는 대용품이 없어서 미묘

>>408

①: 이 카드가 "사이버 드래곤"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14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내린다.

GX 시절에는 잠깐 쓰였을 법한 카드

410 이름 없음 (Y77fj.NKH.)

2022-08-01 (모두 수고..) 11:20:07

아니콘다가 죽은 사이버는 몬스터 서치보다 덱융합이나 융합서치 링크몹이 필요해...

411 이름 없음 (xOrthQIe.w)

2022-08-01 (모두 수고..) 11:28:57

>>410 즉 덱융합과 그걸 서치해올 링크 몬스터 둘 다 주면 된다고(?

412 이름 없음 (bv6qitRGOM)

2022-08-01 (모두 수고..) 11:56:26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이 효과로 패에 넣은 카드 및 그와 같은 이름의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무난하게 개편.

413 이름 없음 (bv6qitRGOM)

2022-08-01 (모두 수고..) 12:03:38

기믹 퍼핏-점프 스케어크로우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이 정도가 무난하겠지.

414 이름 없음 (nisVe3LMhs)

2022-08-02 (FIRE!) 21:20:39

마피아 게임을 컨셉으로 하는 카드군...가능한가?

415 이름 없음 (lyU2tb9xOc)

2022-08-03 (水) 00:21:02

추리나 그런거 없이 풍미만 내는 거라면(?) 메인 1에 마피아를 파괴해서 효과 내는 시민 역할 몬스터와 메인 2에 시민을 파괴해서 효과 내는 마피아 역할 몬스터 이런 느낌이라던가

416 이름 없음 (s8y3I6nwo2)

2022-08-03 (水) 19:19:28

사이버 드래곤 시제기

☆6 / 빛 / 기계족

공: 2600
수: 1000

[일반 몬스터]

개발자들은 생각했다. 어떡하면 예산을 더 받을지.
이들은 일부 기능을 포기하고 출력만을 높인 시제기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417 이름 없음 (uH2jTIDSi.)

2022-08-03 (水) 23:08:36

>>416 일부 기능(룰특소)

418 이름 없음 (vs62Zki8xQ)

2022-08-04 (거의 끝나감) 06:35:25

사이버 드래곤 실험기

☆5 / 빛 / 기계족

공: 2400
수: 1600

[일반 몬스터]

생산성, 정비성, 방호력이 부족한 시제기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출력을 줄이고 장갑을 덧붙였다.
생략된 기능에대한 아쉬움은 완성형 사이버 드래곤 개발의 기틀이되었다.

419 이름 없음 (qjuObzhwl.)

2022-08-04 (거의 끝나감) 12:10:08

>411 그렇지. 아나콘다처럼 악용되지 않게 소재 제약같은것도 넣으면 좋고. 그런데 사드가 용병으로 채용될 리는 없겠다...

420 이름 없음 (qjuObzhwl.)

2022-08-04 (거의 끝나감) 12:10:44

>>411 아앗 실수로 답변을 못 했네...

421 이름 없음 (qVLziQAd7U)

2022-08-04 (거의 끝나감) 16:49:44

>>419-420

사이버 드래곤 리파리에르트
Cyber Dragon Repariert
빛 속성 / 기계족 / 공격력 2100 / LINK-2(↙↓)
링크 / 효과 몬스터
"사이버 드래곤" 2장
자신은 "사이버 드래곤 리파리에르트"를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사이버 드래곤"으로 취급한다.
②: 덱에서 "사이버" 일반 마법 / 속공 마법 / 일반 함정 카드 또는 "사이버네틱" 일반 마법 / 속공 마법 / 일반 함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기계족의 "사이버"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사이버네틱 디자이어
Cybernetic Desire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기계족의 융합 몬스터 또는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기계족의 융합 몬스터 카드에 의해 정해진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를 융합 소재로 하는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그 수까지 덱의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도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일단 >>411의 초안을 잡아봤다

422 이름 없음 (sIUJvbuIhs)

2022-08-05 (불탄다..!) 03:41:16

호오호오 키메라테크는 소환 못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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