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90082> [유희왕/오리카] 유희왕 오리카 제작소 2탄 :: 524

저주받은 하인

2022-03-25 19:49:04 - 2024-11-14 21:39:41

0 저주받은 하인 (Ep5mla.vfc)

2022-03-25 (불탄다..!) 19:49:04

지난 릴레이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relay/1596242659/recent

-무분별한 사기 카드 제작은 가급적 지양할 것.
-룰과 매너를 지켜서 즐겁게 카드를 만들자.

321 이름 없음 (s32xTOQqfU)

2022-07-06 (水) 13:00:16

푸른 눈의 강습

[의식 마법]


① 상대가 5장 이상의 몬스터를 일반 소환/특수 소환한 턴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가능한 한 릴리스하고, 패에서서 "푸른 눈" 의식 몬스터 1장을 상대 필드에 의식소환한다.

322 이름 없음 (221GJ7fbCE)

2022-07-06 (水) 15:27:16

자기 턴에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의식 마법인데 조건이 너무 까다로운듯

323 이름 없음 (ON8DKiWPxw)

2022-07-06 (水) 17:22:22

>>321 속공 마법이어도 채용을 긍정적으로 고려하진 못할 것 같은 효과인데 의식 마법이면 걍 고등의식술이나 카오스 폼을 쓰고 말지...

324 이름 없음 (qhgdaUqxV.)

2022-07-06 (水) 18:49:04

힘의 희생자
(魔)마법 | 🔥의식 |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어둠 속성 / 마법사족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 /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푸른 눈"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그 후, 상대 필드에 "소녀의 영혼 토큰"(마법사족 / 튜너 / 빛 / 레벨 1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321의 카드를 뜯어고쳐봤는데 아예 다른 카드가 되었다. 보시다시피 아크나딘이 키사라를 살해해 영혼을 석판에 봉인한 것을 모티브로 한 카드다.

325 이름 없음 (3Ne5mk7xJ6)

2022-07-07 (거의 끝나감) 12:35:46

생명이 깃들어 피고 생명이 사라져 진다

[일반 마법]

①: 자신 필드의 레벨 1 / 식물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덱에서 땅 속성 / 암석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그 후, 덱에서 레벨 7 이상의 식물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 필드의 식물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그 몬스터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1 / 식물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이야기는 노래와 같이

[일반 마법]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다음 턴의 종료시까지, 이 카드명의 카드의 효과 이외로는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빛 속성 / 천사족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덱으로 되돌리고, 덱에서 빛 속성 / 천사족 몬스터를 되돌린 매수 + 1까지 특수 소환한다.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전사의 긍지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듀얼 중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빛 속성 / 전사족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수만큼 전사의 긍지 카운터를 놓는다. 전사의 긍지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의 공격력은 전사의 긍지 카운터의 수 × 500 올린다.
②: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 그 몬스터의 공격력이 자신의 LP 이상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빛 속성 /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하고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그 후, 이 턴의 엔드 페이즈가 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공격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원래 공격력과 수비력은 배가 된다.
●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마법 & 함정 존의 앞면 표시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자신 필드의 메인 몬스터 존 중앙의 빛 속성 / 전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가능한 한 상대 몬스터 전부에 1회씩 공격해야 한다. 그 공격으로 파괴된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하지 못하고 무효화된다.

326 이름 없음 (DxQXhfwlBo)

2022-07-07 (거의 끝나감) 17:20:49

오리컬코스 큐토라

★4 / 어둠(闇) / 암석족

ATK: 500
DEF: 500

◁ 7 / 7 ▶

이 카드명의 ①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있다.

①: 자신 묘지의 "오리컬코스의 결계"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의 필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펜듈럼 / 효과]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다.

①: 필드 존에 "오리컬코스의 결계"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오리컬코스 슈노로스"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턴 제약 없이 슈노로스를 불러낼 수 있다. 큐토라가 패에 2장 잡히고, 결계가 있을 경우 바로 10랭크 엑시즈 소환으로 이어갈 수 있다.

327 이름 없음 (8AGPvKU8/o)

2022-07-07 (거의 끝나감) 18:33:35

비장의 패!

[지속 함정]

① 상대 필드 위의 몬스터 카드 존 전부에 몬스터가 존재하고 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덱/묘지에서 잠자는 거인 즈신 1장을 패로 가져오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한장을 지정한다. 그 카드에 즈신 카운터를 5개 올린다.
② 필드에 이 카드가 존재하는한 1번 효과로 지정된 몬스터를 레벨1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328 이름 없음 (IflyTiaQkE)

2022-07-08 (불탄다..!) 17:44:17

5음계의 선율

[의식 마법]

상대 필드 위의 마법/함정 카드 존 전부에 몬스터가 존재하고 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상대 필드의 마법/함정 카드를 가능한 한 릴리스하고 자신 패에 "도레미코드" 몬스터를 의식 몬스터로 취급하고 의식 소환한다.
이 효과로 몬스터가 소환되었을 때 다른 자신의 필드 위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329 이름 없음 (bu62lR8O5k)

2022-07-08 (불탄다..!) 18:34:56

>>328

룰이 꼬이는 소리가 들린다...

330 이름 없음 (bu62lR8O5k)

2022-07-08 (불탄다..!) 18:40:48

5음계의 선율 改1

[일반 마법]

①: 자신 펜듈럼 존에 "도레미코드" 몬스터 카드가 2장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그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다른 쪽으로 비슷한 효과로는 보옥의 범람 정도가 있으려나.

331 이름 없음 (.mZLJ840ZQ)

2022-07-08 (불탄다..!) 19:43:09

서치도 안 되는 카드인데 뭔가를 더 추가해도 되지 않아?

332 이름 없음 (mwl3lbncgQ)

2022-07-08 (불탄다..!) 20:16:23

도레미코드 펜타토닉
Solfachord Pentatonic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펜듈럼 존에 "도레미코드" 몬스터가 2장 존재할 경우, 그 중의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도레미코드" 카드 1장을 골라 파괴하고, 그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도레미코드 펜타토닉" 이외의 "도레미코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속공 마법 / 함정 카드를 세트했을 경우, 그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330을 약간 수정한 버전

333 이름 없음 (bu62lR8O5k)

2022-07-08 (불탄다..!) 21:38:11

초의식(가칭)

[의식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및 자신 /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334 이름 없음 (bu62lR8O5k)

2022-07-08 (불탄다..!) 21:51:23

초급의식술

[의식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및 자신 /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여기서 초는 初가 아니라 超다.

335 이름 없음 (knC9RIPIS2)

2022-07-10 (내일 월요일) 12:48:34

선율의 의식

[일반 마법]

자신의 패에 "도레미코드" 몬스터를 한장 지정하고 의식 몬스터로 취급한다. 그후 덱에서 의식 마법을 패로 가져온다.
이 효과로 지정된 몬스터는 펜듈럼 소환을 할 수 없다.

336 이름 없음 (cPsMv9UNIQ)

2022-07-10 (내일 월요일) 13:11:35

>>335
...패의 카드는 대상으로 할 수 없단 것 정도는 알고 있지?
+도레미코드는 애초에 의식이랑 어울리는 덱도 아니다

337 이름 없음 (sQhJlzKa7Q)

2022-07-11 (모두 수고..) 11:47:43

턴 종료시까지 공개하고 공개된 카드를 의식 몬스터 취급하는 방법은 있을지도(진짜 의식 소환을 원한다면)

338 이름 없음 (8igu6L1BQk)

2022-07-11 (모두 수고..) 15:05:21

선율의 의식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의 "도레미코드"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엔드 페이즈까지 의식 몬스터로 취급한다. 그 후, 이하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고, 패에서 "도레미코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자신이 "도레미코드" 마법 카드를 2번 발동할 때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해야 한다.

이러면 어떠려나

339 이름 없음 (8igu6L1BQk)

2022-07-11 (모두 수고..) 15:07:44

"펜듈럼 몬스터를" 어디 갔냐! "펜듈럼 몬스터를"! 저러면 룰 관련해서 굉장히 말이 많이 나온다고.

340 이름 없음 (NpCQEnZeXs)

2022-07-11 (모두 수고..) 20:42:42

>>339 그건 아냐...
펜듈럼 몬스터만 공개할 수 있어도 룰 관련해서 말 많을 것 같아...

341 이름 없음 (8igu6L1BQk)

2022-07-11 (모두 수고..) 21:56:12

>>340 그런가? 의식 몬스터로도 취급한다가 아니라 의식 몬스터로 취급한다니 통상 소환할 수 없다든지 의식 몬스터 룰을 따라갈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펜듈럼 몬스터만 공개한다는 쪽이 아니라 패 / 필드의 몬스터를 쪽이야.
펜듈럼 몬스터가 아닌 몬스터를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는다니 영문을 모르겠잖아.

342 이름 없음 (SHAk0ApCTE)

2022-07-13 (水) 13:07:06

한 번쯤 룰 파괴 오리카를 시도해볼까...?

343 이름 없음 (SHAk0ApCTE)

2022-07-13 (水) 14:10:19

EM엔터메이트 굴종의 마술사

★4 / 어둠(闇) / 마법사족

ATK: 1200
DEF: 1800

◁ 1 / 1 ▶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펜듈럼 존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펜듈럼 / 효과]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패왕권룡" 몬스터, 또는 "패왕룡 즈아크"의 카드명이 쓰여진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제작중...

344 이름 없음 (SHAk0ApCTE)

2022-07-13 (水) 15:37:16

EM엔터메이트 굴종의 마술사

★4 / 어둠(闇) / 마법사족

ATK: 1200
DEF: 1800

◁ 1 / 1 ▶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펜듈럼 존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펜듈럼 / 효과]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패왕권룡" 몬스터, 또는 "패왕룡 즈아크"의 카드명이 쓰여진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패왕권룡 다크브룸의 마술사 버전.
카드명의 "굴종"은 패왕권룡 다크 리벨리온을 소환할 때 "나에게 굴복하고(屈) 나를 따르거라(從)"라는 소환 영창에서 유래한 것.

1번 효과는 메인 덱의 패왕권룡을 서치하거나, 패왕룡 즈아크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함을 서치하는 효과.
"몬스터" 범위로 가면 패왕문은 그렇다 쳐도 "아스트로그래프 매지션" 때문에...

345 이름 없음 (SHAk0ApCTE)

2022-07-13 (水) 16:21:12

패왕의 날개

[장착 마법]

드래곤족의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①: 필드에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이 카드는 파괴된다.
②: 장착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


제작중...

346 이름 없음 (iyzRJGPhU2)

2022-07-14 (거의 끝나감) 10:57:50

패왕열기

[장착 마법]

①: 자신 필드에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를 파괴한다.
②: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종류(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융합: 장착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싱크로: 장착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배틀 페이즈 동안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엑시즈: 장착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배틀 페이즈 동안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0 이 된다.
●펜듈럼: 장착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③: 장착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패왕룡 즈아크에게 장착하면 푸카맥+프레임 윙맨의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347 이름 없음 (7bNh9zm9Z.)

2022-07-14 (거의 끝나감) 13:18:38

스타더스트 씨호스
Stardust Tatsunootoshigo
레벨 5 / 빛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350 / 수비력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스타더스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싱크로 몬스터를 릴리스했을 경우, (미정)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스타더스트"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미정)

미완.

348 이름 없음 (iyzRJGPhU2)

2022-07-14 (거의 끝나감) 15:56:51

패왕의 날개

[장착 마법]

①: 자신 필드에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파괴된다.
②: 장착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장착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종류(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펜듈럼)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융합: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싱크로: 그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엑시즈: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0 이 된다.
●펜듈럼: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패왕흑룡이나 패왕열룡에게 장착하면 단숨에 원턴킬로 조져버릴 수 있는 흉악한 카드.

349 이름 없음 (Opinh87/TQ)

2022-07-15 (불탄다..!) 04:02:07

다크 히어로

[일반 마법]

필드에 "히어로" 몬스터가 2장 이상 있을 때 발동한다.
패/덱에서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를 특수소환하고 공격력을 500올린다.
이 효과로 특수소환된 몬스터의 카드명을 "히어로"로 취급한다.

350 이름 없음 (ON.a/fgTZs)

2022-07-15 (불탄다..!) 12:06:02

>>349

①: 자신 필드에 "히어로"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공격력을 500 올리고, "히어로" 몬스터로도 취급한다.

351 이름 없음 (JW/Cebk7cQ)

2022-07-16 (파란날) 11:10:14

영웅의 도약

[속공 마법]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 1장을 효과를 무효로 하고 특수 소환한다.
●자신 필드에" 다크 히어로 존바이어" 가 존재할 경우,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352 이름 없음 (JW/Cebk7cQ)

2022-07-16 (파란날) 11:36:17

패왕무례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에서 "패왕룡 즈아크"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공격 대상을 그 몬스터로 옮긴다.
②: 자신 필드에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할 경우,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그 중에서 카드 1장을 골라 버린다.


패왕난무와 패왕무례를 너프해서 합쳤다.
1번 효과는 공격 강제 효과. 패왕룡의 혼과 함께 엑덱에서 즈아크를 바로 소환 가능하지만, 직접 공격이라는 엄청 까다로운 조건이 있다.
2번 효과는 즈아크가 존재할 경우, 압수를 발동하는 효과.

아마 세트해서 쓰기보다는 우선 묘지에 묻고 압수를 발동하는 데에 써먹을 카드.

353 이름 없음 (S./mmUPycY)

2022-07-16 (파란날) 16:38:34

>>352 신의 통고, 리콜, 용황의 파동을 사용하는 함정 덱에서 쓸 수 있는 좋은 카드인 듯.
역시 느리면 이 정도 파워는 나와야지.

354 이름 없음 (JW/Cebk7cQ)

2022-07-16 (파란날) 21:00:20

()

[일반 마법]

①: 자신의 묘지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를 2장까지 고르고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로 몬스터 2장을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 ()

355 이름 없음 (JW/Cebk7cQ)

2022-07-16 (파란날) 21:27:32

펜듈럼 리사이클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묘지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펜듈럼 몬스터 1장만이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이름처럼 재활용에 특화된 카드.

356 이름 없음 (mKhdfUoiw.)

2022-07-16 (파란날) 21:27:36

간신

[효과 몬스터]

레벨1 / 어둠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0 / 수비력 0

이 카드와 같은 카드명의 몬스터 세장이 존재할시 컨트롤러는 듀얼에서 패배한다.

357 이름 없음 (JW/Cebk7cQ)

2022-07-16 (파란날) 21:30:46

펜듈럼 리사이클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묘지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의 펜듈럼 몬스터를 2장까지 고르고 덱 /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펜듈럼 몬스터 1장만이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358 이름 없음 (a.jjTLnEtk)

2022-07-16 (파란날) 21:55:01

>>356 정확히 '어디'에 존재해야 하는 건지를 명시해야 할듯

359 이름 없음 (fRf1qAvvak)

2022-07-17 (내일 월요일) 00:51:03

>>356

이 카드와 같은 카드명의 몬스터 필드에 세장이 존재할시 컨트롤러는 듀얼에서 패배한다.



>>358 깜박했었네

360 이름 없음 (2YyaPnb9V2)

2022-07-17 (내일 월요일) 20:28:03

자신 상대 필드의 구분도 필요할듯

361 이름 없음 (fRf1qAvvak)

2022-07-17 (내일 월요일) 23:56:40

>>360 이렇게?



이 카드와 같은 카드명의 몬스터가 자신 필드에 세장이 존재할시 컨트롤러는 듀얼에서 패배한다.

362 이름 없음 (hF5NpdLnOA)

2022-07-18 (모두 수고..) 00:13:17

긍지있는 A급 사냥꾼 일리아

LINK-2 / 빛 / 전사족

ATK: 1600

□□□
□@■
□■□

[링크 / 효과]

전사족 몬스터 한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덱에서 4레벨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를 한장 특수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야수족 몬스터의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링크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파괴되지 않는다.

363 이름 없음 (WHNo3KEjOw)

2022-07-18 (모두 수고..) 09:39:27

>>362

링크 2가 소재 1장만으로 나올 수 있고 + 그렇게 쉽게 나오면서 노 디메리트로 하리파와 같은 능력(심지어 이쪽은 소환된 몬스터의 표시 형식 및 효과 발동에 대한 제약도 없음)을 쓴다...?
너무 강한데 이건

364 이름 없음 (YDgeGSajkg)

2022-07-18 (모두 수고..) 14:08:24

>>362 아무리 오리카라고 해도 이건 좀...

쉽게 나오면서 강력한 효과를 지닐 거면 내가 만든 >>196처럼 극단적인 디메리트라도 넣어줘야 함. 아무리 다크윙 블래스트에서 미친 카드가 많이 나왔다지만, 저 정도까지는 아니야.

365 이름 없음 (YDgeGSajkg)

2022-07-18 (모두 수고..) 14:20:59

그리고 소재가 2장이어도 문제가 있는 게 성기사의 추상 이졸데랑 같이 쓸 수 있음. 애초에 성기사의 추상 이졸데도 절대 약한 카드가 아니라는 걸 알아야 함. 이건 진짜 써본 사람들만 앎. 이졸데가 얼마나 센 카드인지 말이다

366 이름 없음 (sAW/w3FXcI)

2022-07-19 (FIRE!) 08:52:53

>>363 >>364 새벽에 반쯤 졸면서 만든거라 밸런스가 완전 깨졌네.(...)

어떤 디메리트를 넣는게 좋을까?

367 이름 없음 (WyNj/j/.ag)

2022-07-19 (FIRE!) 11:50:29

긍지 있는 A급 사냥꾼 일리아

LINK-2 / 빛(光) / 전사족

ATK: 1600

□□□
□@■
□■□

[링크 / 효과]

전사족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와 링크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효과가 무효화되고,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을 위한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와 이 카드의 링크 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와의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효과도 받지 않는다.

이렇게 바꾸면 이졸데랑은 다르게 안티 트라이브리게이드 카드로써 사용되지 않을까? 스프라이트랑 티아라멘츠가 날뛰는 환경에 안티 트라이브라이게이드 카드는 시대착오적인 느낌이 있지만

368 이름 없음 (WyNj/j/.ag)

2022-07-19 (FIRE!) 11:53:40

트라이브라이게이드가 아니라 트라이브리게이드 이름이 왜 이렇게 어려워

369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19:25:27

"라이더(Rider)"를 카드군으로...

문제는 글"라이더(Glider)"와 "HSR 찬바라이더" 이 두 녀석이다. 결국 SR들이 만악의 근원이야.

우선 [바람 속성 "라이더" 몬스터]로 좁히면 비교적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SR 패싱글라이더와 HSR 찬바라이더 이 두 카드가 문제인데,

양쪽 모두 "rider"가 들어가지 않는다. 심지어 Glider인 전자와 달리 찬바라이더는 일부러 Chanbara밖에 적지 않았다.

...한국 쪽에는 이상이 없으니, 적당히 예외 텍스트를 붙이건 에라타건 하리라 생각하고 속행할까.

370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19:28:04

()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

371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20:34:17

스톰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스톰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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