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의 레벨 4 땅속성 곤충족/식물족 1장 또는 "로스트리아" 라고 이름붙은 엑시즈 몬스터 위에 겹쳐서 엑스트라덱에서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해 특수소환할 수 있다.
이 방법으로는 1턴에 1번만 이 카드를 특수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1턴에 1번, 엑시즈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상대는 다음중 하나를 선택한다. ●: 그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필드 위의 "로스트리아" 한장당 500 포인트 감소한다. ●: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페이드시까지 상대에게 넘긴다.
②:이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서로의 패/묘지에서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되었을 경우 그것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또한 그것이 식물족/곤충족 몬스터였을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를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로 할 수 있다. 이 효과의 발동 및 처리는 이 카드가 엑시즈 소재로 "로스트리아" 엑시즈 몬스터가 존재할때만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인 "로스트리아"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뒷면 수비표시로 한다. 그후 덱에서 일반함정 카드 1장을 패로 넣을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턴에도 발동할 수 있으며 이 효과의 대상이 된 카드는 표시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의 "로스트리아" 라고 이름붙은 원래 카드명이 다른 엑시즈 몬스터 2장 위에 겹쳐서 엑스트라덱에서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해 특수소환할 수 있다.
이 방법으로는 1턴에 1번만 이 카드를 특수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1턴에 1번, 엑시즈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묘지에서 땅속성 식물족/곤충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소환한다. 그후 상대는 묘지에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소환할 수 있다.
②:이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서로 덱에서 몬스터를 특수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고 뒷면수비표시가 된다. 이 효과를 받은 카드는 표시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이 효과의 발동 및 처리는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로 "로스트리아" 엑시즈 몬스터가 존재할때만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인 "로스트리아"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그 카드를 특수소환할 수 있다. 그후 덱/패/묘지에서 땅속성 몬스터 1장을 엑시즈 소재로 한다. 이 효과를 발동한 턴, 자신은 "로스트리아" 이외의 엑시즈 몬스터를 엑시즈 소환하거나 특수소환할 수 없다. 또한 이 효과로 특수소환된 몬스터는 상대의 턴 스탠바이 페이즈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지고 자신은 LP를 1000 회복한다.
①: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으며,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도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각각의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하고, 아이스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아이스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④: 필드의 이 카드가 파괴될 경우, 대신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2개 제거할 수 있다.
코믹스 아스카가 사용한 "절대빙벽"+"아이스 블록"(일반 함정)+"블리자드 커튼".
1번 효과는 아이스 카운터 계열의 공통 효과. 없는 것보다는 낫다. 2번 효과는 아이스 블록(공격 몬스터 수비 표시. 다음 엔드페이즈까지 표시 형식 변경 불가)과 블리자드 커튼(공격 대상 몬스터 수비 표시, 파괴될 경우 공격 몬스터에게 아이스 카운터)을 합친 효과. 자신 몬스터도 얼어버린다는 단점이 있다. 3번 효과는 평범하게 아이스 카운터를 놓는 효과. 4번 효과는 파괴 내성. 턴 제약이 없으므로 아이스 카운터가 존재하는 한, 여러 번 버틸 수 있다.
①: 필드의 융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융합 몬스터를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 놓는다.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으며,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도 없다.
융합 해제에 가까웠던 원작 효과를 그냥 평범한 바운스 효과로 변경했다. 자신이 소재 조달용으로 못 쓰는 대신, 상대에게도 어드밴티지를 주지 않는다.
①: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②: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사이버" 전사족 몬스터의 수×300 내린다.
코믹스 아스카가 사용한 사이버 몬스터. 적당히 상향해보았다. 1번 효과는 직공을 당하면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공격을 무효로 하는 효과. 도블 파세와 연계하여 상대를 엿먹일 수 있다. 2번 효과는 원작의 공격력 300 다운을 상향한 효과. 엑덱까지 전부 채워질 경우 이론상 1800 까지 내릴 수 있지만, 본인의 능력치가 워낙 처참한 게 문제. 공격력을 낮추고 자폭한 후 다른 고타점 몬스터로 치울 수는 있을 것이다.
붉은 눈의 화염의 검사 Red-Eyes Flame Swordsman 레벨 4 / 어둠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의 "붉은 눈" 몬스터 또는 효과 텍스트에 "붉은 눈"이라고 쓰여 있는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필드의 이 카드를 장착 카드 취급으로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을 600의 배수만큼 내리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효과에 의해 이 카드의 공격력이 내려간 만큼 올린다. ③: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는 공격력이 600 오르고,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를 얻는다.
붉은 눈의 로켓 전사 Red-Eyes Rocket Warrior 레벨 4 / 어둠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1500 / 수비력 13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의 "붉은 눈" 몬스터 또는 효과 텍스트에 "붉은 눈"이라고 쓰여 있는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필드의 이 카드를 장착 카드 취급으로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그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그 전투로 인해 발생하는 서로에게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그 후,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공격력만큼 내린다. ③: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는 공격력이 600 오르고,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를 얻는다.
①: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얼음 기둥 토큰"(물족 / 물 속성 / 레벨 1 / 공 0 / 수 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 또는 물 속성 몬스터의 효과 발동을 위해서만 릴리스할 수 있다.
"혹한의 고드름"의 효과를 얻은 콜드 타이거. 마찬가지로 코믹스 카드다. 하급 전투원으로도 나쁘지 않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탈 걸을 코스트로 보내고,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를 특수 소환한 후, 묘지에 있는 크리스탈 걸을 살려낸다던가 하는 식으로 운용할 수 있을 듯.
데스티니 히어로 드래곤즈 엔드 가이 Destiny HERO - Dragon Ender 레벨 10 / 어둠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3000 / 수비력 3000 융합 / 효과 몬스터 통상 소환할 수 없는 "히어로" 몬스터 × 2장 이 카드는 상기의 카드를 소재로 한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가 "데스티니 히어로" 몬스터만을 소재로 융합 소환되어 있을 경우,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LP를 절반으로 한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그 카드를 공격력 19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최대 1장까지) 이 효과로 장착한 카드가 몬스터였을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가 장착하고 있는 카드와 원래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가 같은 상대 필드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좀 약빨고 만들어본 드라군 D 엔드 리메이크. 드라군 본인보다는 융합 소재들의 능력을 계승했단 느낌. 1번: 도그마 가이의 LP 타노스. 2번: 블루-D의 장착 + 드라군의 번뎀 효과. 3번: 블루-D의 무효화.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하이드로게돈" "옥시게돈" "듀테리온" 중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패의 "본딩"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상대 턴 종료시까지 공개한다. 이 효과로 계속해서 공개하고 있는 동안, 그 카드에 카드명이 쓰여진 자신의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필드에 "워터 드래곤" 또는 "워터 드래곤-클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1번 효과는 무난하게 워터 드래곤 파츠들을 서치하는 효과. 2번 효과는 본딩 마법 / 함정 카드를 보여주는 것으로 그 카드에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들에게 내성을 부여하는 효과.
①: () ②: 자신의 "방계"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덱에서 "방계윤 비쟘"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③: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3개까지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제거한 수만큼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방계" 몬스터를 고르고 묘지로 되돌린다.
①: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통상 소환할 수 없는 레벨 4 이하의 "방계"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3개까지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제거한 수만큼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방계" 몬스터를 고르고 묘지로 되돌린다.
1번 효과는 방계판 실락원. 방계수 및 방계제 몬스터들에게 강력한 내성을 부여한다. 비쟘까지 포함했다가는 전투 / 효과 파괴 내성+대상 지정 내성이라는 초강력 벽 몬스터가 탄생하므로...
2번 효과는 필드의 방계 카운터를 제거하는 것으로 발동하는 이차원에서의 매장. 방계파동의 효과 발동을 위해 제외한 방계 몬스터를 되돌릴 수 있다.
①: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의 "아모르파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자신 메인 몬스터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2장까지 패에 넣을 수 있다.
1번 효과는 펜듈럼 존의 카드를 바운스하는 효과.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하는 아모르파지의 펜듈럼 효과 제약을 회피할 수 있다. 다른 펜듈럼 카드군을 상대로 기습적으로 발동시켜 펜듈럼 효과를 이용한 내성(ex. 마술사)을 뚫을 수도 있다. 아모르파지의 엑스트라 덱 봉인 효과를 계승해, 엑덱에서 소환된 몬스터에게 체인당하지 않는다는 효과는 덤이다.
2번 효과는 아모르파지 버전 어메이징 펜듈럼. 1번과 연계하여 이전 엔드 페이즈에 펜듈럼 존을 비운 후 아모르파지 몬스터 1장을 패로 가져오고, 다시 세팅하여 +1장으로 펜듈럼 소환하면 된다. 필드가 아예 비었을 경우에는 2장까지도 가능하다.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펜듈럼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범용성을 높인 대신 효과를 약화시켜서 완성.
이름의 유래는 "germ"(세균)의 어원인 "Germen"의 복수형. 접두어 "in-" 을 붙여서 아모르파지로 만드는 존재, 혹은 아모르파지 안에 있는 것을 의미한다. 벨즈와 인벨즈의 관계라고나 할까.
①: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 서로의 엔드 페이즈마다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합계 2장까지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