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543 이름 없음 (8sZ8Cy..gY)

2021-06-05 (파란날) 19:36:00

환상수 록리저드

★7 / 어둠(暗) / 야수전사족

ATK: 22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환상수" 카드 1장을 릴리스하고 앞면 표시로 어드밴스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상대에게 500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 발동한다. 상대에게 2000 데미지를 준다.

544 이름 없음 (8sZ8Cy..gY)

2021-06-05 (파란날) 22:00:55

집결! 랜드스타 전대

[일반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랜드스타의 검사"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수만큼, 자신 필드에 "랜드스타 토큰"(전사족 / 땅 속성 / 레벨 3 / 공격력 500 / 수비력 1200)을 특수 소환한다.


랜드스타의 검사의 서포트 카드. 자신 필드에 공투하는 랜드스타의 검사가 있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한다면 바로 트리슈라를 뽑아낼 수 있다. 전사족이므로 성기사의 추상 이졸데를 뽑을 수도 있고, 상대 필드에 1장밖에 없으면 그것대로 고요우를 뽑을 수도 있고...

원작에서는 패의 랜드스타 몬스터를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하는 효과였다.

545 이름 없음 (7nWGyxBLvg)

2021-06-06 (내일 월요일) 10:30:00

랜드스타의 총사

★4 / 땅(地) / 전사족

ATK: 15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1턴에 1번,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공격력 500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주사위를 1회 던지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x500 이 된다.


격투가나 기사는 스텟만 나오고 플레이버 텍스트조차 없는데, 총사는 일단 "총사" 카드군(조총사 카스텔과 환상의 총사로 끝인)에 속하는 데다 나름대로 등장도 했으므로 만들어보았다.

스텟은 원작의 장착 마법 "랜드스타 샷"을 장착에 공격력이 600 오른 상태다. 겸사겸사 레벨도 1 올랐다. 그레비티 바인드라던가 이것저것 제약이 생겼지만, 4축에서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생겼다.

1번 효과는 원작 버전 천사의 주사위의 효과. 운빨 나름으로 푸른 눈과 동급이 된다. 직접 공격 가능한 카드와 엮이면 상당히 무지막지한 딜이 들어가므로 전사족 몬스터로 한정했다. 이래도 유성의 활-실이라던가와 연계하면 충분히 무섭다.

546 이름 없음 (7nWGyxBLvg)

2021-06-06 (내일 월요일) 10:37:40

랜드스타의 총사

★4 / 땅(地) / 전사족

ATK: 1500
DEF: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랜드스타의 검사"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1턴에 1번,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원래 공격력 500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주사위를 1회 던지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x500 이 된다.

원래 공격력 500 이하로 에라타하고, 랜드스타의 검사 카드로 취급하는 룰 효과 추가,

547 이름 없음 (JOjcaRz9bA)

2021-06-06 (내일 월요일) 17:50:21

영혼 약탈자

★4 / 어둠(闇) / 악마족

ATK: 80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이 덱에서 카드를 패에 넣었을 경우, 패에 넣은 카드를 전부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버린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몬스터 :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마법 / 함정 : 이 효과는, 그 마법 / 함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최근에 나온 하스스톤의 역대 최강의 카드 영혼 약탈자를 유희왕으로 옮겨보았다. 마나의 컨셉 자체를 허물어버리는 카드는 대체 왜 내는 건지.

548 이름 없음 (JOjcaRz9bA)

2021-06-06 (내일 월요일) 18:02:58

Q. LP 상실 어디로 갔어?
A. 이 카드는 주로 생명력 소모를 막아주는 말가니스, 보랏빛 환영술사와 같이 사용해서 넣지 않았어. 넣는다면 "그 후, 버린 카드의 수 × 500 LP를 상실한다."를 ①에 넣으면 된다.

Q2. 이 효과로 2장 이상의 카드를 버리면 어떻게 돼?
A2. 2장 이상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 및 마법 / 함정 카드 발동시의 효과를 적용한다. 즉, 이 카드가 있을 때에 리로드로 3장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리고 드로우했는데, 드로우한 카드가 끝의 시작 3장이면 버리고 9장을 드로우한다.

549 이름 없음 (7nWGyxBLvg)

2021-06-06 (내일 월요일) 18:29:31

갈라크론드 나오던 시절에나 사제로 잠깐 돌려서 잘 모루겠소요.

550 이름 없음 (JOjcaRz9bA)

2021-06-06 (내일 월요일) 18:45:50


>>549
이거 하나면 이해 100% 가능!

551 이름 없음 (qcimieHHC.)

2021-06-07 (모두 수고..) 18:18:41

CNo(카오스 넘버즈).30 종말의 애시드 타이탄
랭크 4 물속성 암석족 공:4000 수:4000
레벨 4의 물속성 몬스터x3장
1)자신의 스텐바이 페이즈시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한다. 제거하지 못할 경우 자신은 듀얼에서 패배한다.
2)이 카드가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한 자신은 몬스터를 통상 소환/특수 소환할 수 없다.
3)이 카드는 상대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1번씩 공격할 수 있으며,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의 수치만큼 전투 데미지를 준다.
4)이 카드가 "No.30 파멸의 애시드 골렘"을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로 인해 발생하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552 이름 없음 (d/LokKd3GA)

2021-06-07 (모두 수고..) 20:51:06

스피릿 오브 파라오

★6 / 빛(光) / 언데드족

ATK: 2500
DEF: 2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제일의 관"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레벨 2 이하의 언데드족 일반 몬스터를 4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고대 카드 텍스트 재정리.

553 이름 없음 (d/LokKd3GA)

2021-06-07 (모두 수고..) 22:24:54

파라오의 관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함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마법 / 함정 카드 3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 3장을 덱에 넣고 셔플한다. 그 후,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스피릿 오브 파라오의 서포트를 하려는 의도였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엘드리치 지원 카드가 되었던 건에 관하여.
생각해보니 황금경 엘드리치랑 스피릿 오브 파라오 둘 다 빛 / 언데드족이다.

554 이름 없음 (AXOt8F0stc)

2021-06-07 (모두 수고..) 23:28:19

>>551 엑시즈 소재 다 쓴다음 강제전이로 보내버릴 거 같군(?)

555 이름 없음 (7jOaSnQevA)

2021-06-08 (FIRE!) 01:33:31

>>551 유토피아 드래그나로 뽑고 블랙 가든 + 전정의 코디네랄로 넘기면 끝!

>>553 데스카이저 드래곤 / 버스터 때문에 빛 속성 / 언데드족으로 제한해야 해..

556 이름 없음 (v2DvS.eznk)

2021-06-08 (FIRE!) 07:41:57

>>555
아. 그러네.
...완전히 엘드리치 전용카드가 되겠구만. 빛 속성 언데드족이 현재 4장인가 그랬던 것 같으니.

557 이름 없음 (KpqQiqM3wI)

2021-06-08 (FIRE!) 15:57:22

소매 밑에서 뽑기
일반 마법
1)덱에서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의 덱 맨 위에 놓는다.

558 이름 없음 (mHCPMaUE/I)

2021-06-09 (水) 18:02:10

다크 파라오

★6 / 어둠(闇) / 언데드족

ATK: 2500
DEF: 2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묘지의 언데드족 몬스터가 4장일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자신 / 상대 묘지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스피릿 오브 파라오의 다크화. 원본과는 딱히 유사성이 없는 듯 하다.

559 이름 없음 (mHCPMaUE/I)

2021-06-09 (水) 21:28:44

다크니스 네오스피어

★10 / 어둠(闇) / 악마족

ATK: 4000
DEF: 4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악마족 몬스터를 각각 1장씩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뜬금포와 캐붕으로 욕먹던 GX 4기의 에이스 몬스터 다크니스 네오스피어의 텍스트를 다듬는 중.
본인의 정체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저 3번 효과의 텍스트가 어떤지 모르겠다. 평범하게 자신 메인 페이즈라고 하면 되는 건지. 상대 턴이나 배틀 페이즈에도 발동이 가능한 건지.

560 이름 없음 (mHCPMaUE/I)

2021-06-09 (水) 21:44:43

다크니스 네오스피어

★10 / 어둠(闇) / 악마족

ATK: 4000
DEF: 4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악마족 몬스터를 각각 1장씩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유기오프로 돌려보니까 그냥 메인 페이즈네.

561 이름 없음 (mHCPMaUE/I)

2021-06-09 (水) 21:52:40

다크니스 카드들을 보다 깨달은 건데, "제로"와 "인피니티" 지속 함정들은 내가 아는 한 최초로 "가로열"에 관련된 효과가 있다.
효과는 제로와 인피니티 사이에 세트된 마함을 전부 발동한다는 의미불명의 효과지만. 어쩌면 패왕문 시리즈도 여기서 따온 걸지도.

562 이름 없음 (mHCPMaUE/I)

2021-06-09 (水) 22:46:39

다크니스 제로

[지속 함정]

①: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네오스피어"가 존재할 경우,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함정 카드의 수 X 500 LP 회복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다크니스 제로"와 "다크니스 인피니티"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다크니스 네오스피어"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다크니스 인피니티

[지속 함정]

①: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제로"가 존재하는 한, 자신은 함정 카드를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네오스피어"가 존재할 경우,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함정 카드의 수X5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의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함정 카드의 수X500 올린다.


미완.

563 이름 없음 (bJz2ZzQCpI)

2021-06-10 (거의 끝나감) 13:24:15

다크니스 제로

[지속 함정]

①: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인피니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함정 카드를 효과의 대상으로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함정 카드 2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다크니스 네오스피어"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다크니스 인피니티

[지속 함정]

①: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제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은 함정 카드를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다크니스 네오스피어"가 존재할 경우,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함정 카드의 수X10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의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함정 카드의 수X1000 올린다.


2번 효과가 정하기가 어렵네...

564 이름 없음 (bJz2ZzQCpI)

2021-06-10 (거의 끝나감) 16:52:21

다크니스 나이트슈라우드

★11 / 어둠(暗) / 악마족

ATK: 4400
DEF: 4400

[융합 / 효과]

"다크니스 네오스피어"+"다크니스 디스트로이어"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 카드명을 1개 선언하고,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세트된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카드였을 경우, 그 카드를 파괴한다.


미완.

565 이름 없음 (bJz2ZzQCpI)

2021-06-10 (거의 끝나감) 17:13:09

다크니스 나이트슈라우드

★11 / 어둠(暗) / 악마족

ATK: 4400
DEF: 4400

[융합 / 효과]

"다크니스 네오스피어"+"다크니스 디스트로이어"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그 후, 패 / 덱에서 "다크니스 제로" "다크니스 인피니티" 중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 카드명을 1개 선언하고,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세트된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카드였을 경우,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걸로는 의미가 없는데...

566 이름 없음 (bJz2ZzQCpI)

2021-06-10 (거의 끝나감) 18:21:54

다크니스 나이트슈라우드

★11 / 어둠(暗) / 악마족

ATK: 4400
DEF: 4400

[융합 / 효과]

"다크니스 네오스피어"+"다크니스 디스트로이어"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또는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또는 상대의 LP를 4000으로 한다.
②: 1턴에 1번,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 및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를 전부 확인한다.
③: 1턴에 1번, 카드명을 1개 선언하고,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서로 확인하고, 선언한 카드였을 경우,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④: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후 2회째의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묘지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과감히 함정 관련 효과를 때려치우고 미 OCG화 다크니스 카드들의 효과를 넣었다.
1번 효과는 다크니스 브랜블 / 시드의 라이프 관련 효과. 상대 라이프도 변경할 수 있도록 상향되었다. 잘 하면 한 방에 상대 라이프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2번 효과는 다크니스 아이/ 브랜블의 피핑 효과에서 유래한 것으로, 실질 마인드 핵. 라이프 소모는 늘었지만, 이 쪽은 몬스터 효과라 지속적으로 써먹을 수 있다.
3번 효과는 다크니스 아웃사이더의 효과를 너프시킨 것. 덱이나 엑덱은 건드릴 수 없고, 세트해야 하지만, 몬스터라는 제약이 없다. 2번 효과와 연계하여 상대의 귀찮은 마함을 빼앗아올 수도 있다.
4번 효과는 시드에서 유래한 자체 부활 효과. 제외나 바운스를 당하면 얄짤없기는 하지만 노코스트로 공수 4400 짜리가 부활하는 건 그럭저럭 압박감이 있지 않을까.

567 이름 없음 (wJFtNv6iNc)

2021-06-11 (불탄다..!) 00:40:17

빈자의 항아리
[지속 마법]
①: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자신은 카드를 4장 드로우하고, 패를 전부 공개한다. 이후 상대는 카드명을 2개 선언한다. 선언된 카드명과 이름이 같은 카드가 자신 패, 필드, 묘지에 존재할 경우.패, 필드,묘지에서 선언된 카드명과 같은 카드를 전부 뒷면 표시로 제외한다.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선언된 카드명을 원래 카드명으로 하는 카드에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필드에 낼 수 없다.
●카드의 발동 및 효과의 발동과 적용을 할 수 없다.
●통상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공격 및 표시 형식의 변경을 할 수 없다.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을 위한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는 자신 카드의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자신 카드의 효과로는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그냥 4장 드로우 카드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568 이름 없음 (wJFtNv6iNc)

2021-06-11 (불탄다..!) 00:47:01

사기면 선언할 카드명을 1개씩 늘려가면 되려나

569 이름 없음 (UbSSkE84rs)

2021-06-11 (불탄다..!) 15:29:58

빈자의 항아리

[지속 마법]

①: 자신 메인 페이즈 1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카드를 4장 드로우하고, 패를 전부 상대에게 보여준다. 그 후, 상대는 카드명을 2개 선언한다. 자신은 선언된 카드와 원래의 카드명이 같은 카드를 패 / 필드 / 묘지에서 전부 제외해야 한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①의 효과로 제외한 카드와 원래의 카드명이 같은 카드는 발동할 수 없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경우에는, 묘지로 보내야 한다.

>>567의 카드를 적당히 조정해보았다. 롱기누스랑 연계한다면 디메리트를 회피할 수 있다.

570 이름 없음 (VHeNZdyH/c)

2021-06-11 (불탄다..!) 16:56:14

침묵의 마도검사-사일런트 파라딘을 리메이크 하려다 보니, 아무리 생각해도 이름이 너무 아깝다.
그냥 "사일런트 파라딘" 정도로 낸 다음에, 리메이크할때 저 이름을 쓸 수 있다면 완벽했는데.
솔직히 이름만 보면 무슨 사일런트 매지션과 스워드맨이 융합한 것 같아.

571 이름 없음 (VHeNZdyH/c)

2021-06-11 (불탄다..!) 17:35:40

흑마법의 검사-블랙 매지션즈 나이트

★7 / 어둠(暗) / 전사족

ATK: 2500
DEF: 21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카드명은 룰상 "블랙 매지션즈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이 카드는 패의 "블랙 매지션" 1장을 버리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블랙 매지션"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블랙 매지션즈 나이트의 리메이크 카드. 효과가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었지만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
룰 텍스트는 블랙 매지션즈 나이트로 취급하는 룰 효과와 PSY프레임 기어에 보이는 카드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는 제약. 당연히 "기사의 칭호"로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1번 효과는 패에서 블랙 매지션 1장을 버리고 특수 소환할 수 있는 효과. 무난하다.
2번 효과는 원본의 특소시 파괴효과의 상향판. 자신 필드는 적용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1턴에 1번씩 쓸 수 있다.
3번 효과는 파괴되어 묘지로 가면 블매 1장을 특수 소환하는 효과.

572 이름 없음 (U9jWx30.ug)

2021-06-13 (내일 월요일) 19:48:42

영웅논파

[카운터 함정]

이 카드는 자신/상대 필드 위에 래벨/랭크 7이상의 몬스터가 일반/특수소환되었을 시에만 1턴에 1번 발동할 수 있다.
① 소환된 그 카드를 대상으로 하여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하고,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로 묘지로 보내진 카드는 묘지를 벗어날 수 없다.

573 이름 없음 (zW32Sem9Kc)

2021-06-16 (水) 09:36:20

운명의 크로스 드로우
일반 마법
1)양쪽 플레이어는 카드 1장을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 카드가 특수 소환이 가능한 몬스터일 경우 상대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한다.

574 이름 없음 (XA6C8j9IsA)

2021-06-16 (水) 15:45:43

카타스트로프 드로우

[일반 마법]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앜파의 썩은 토마토의 드로우 카드. 5장 파괴를 그냥 전부 파괴로 바꿔, 상황에 따라서는 1:2 교환도 가능하다.

576 이름 없음 (9F78WL2n3c)

2021-06-17 (거의 끝나감) 16:38:47

예정된 몰락의 선고

[일반 마법]

① : 1턴에 1번, 자신의 패를 6장으로 만들도록 카드를 드로우한다. 그 후 자신의 덱을 전부 뒷면으로 제외한다.

577 이름 없음 (AwvQfnxDYw)

2021-06-17 (거의 끝나감) 17:19:06

>>576 백만먹기의 그랏톤이나 영혼흡수랑 하면...?

578 이름 없음 (TSnsbIS3gg)

2021-06-17 (거의 끝나감) 21:19:37

>>576
와, 와우...뒤가 없는 덱인가...
일단 비슷하게 만들어봤는데 어떤 것 같나요?



데인저러스 드로우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은 패가 6장이 되도록 덱에서 드로우한다. 그 후, 이 효과로 드로우한 카드의 수만큼, 덱 위에서 카드를 제외한다.

579 이름 없음 (xs4omDH0lo)

2021-06-17 (거의 끝나감) 22:33:03

>>578 제육감이 왜 금지일까요? 그 전에 욕망과 탐욕의 항아리가 현역이라는 것을 잊으면 안 됩니다.

580 이름 없음 (KwPTFwrq9U)

2021-06-18 (불탄다..!) 23:16:41

나이트 오브 펜듈럼 드래곤

★4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1900
DEF: 1200

[의식 / 효과]

"오드아이즈 어드벤트"에 의해 의식 소환.

①: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의 전투로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②: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레벨 7 이상의 드래곤족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드래곤족 서포트 레벨 4 의식 몬스터의 오드아이즈 버전. 오드아이즈 그래비티 드래곤과 의식 마법을 공유한다.

581 이름 없음 (TuU7hSHLfw)

2021-06-20 (내일 월요일) 19:39:31

()

★() / () / ()

ATK: ()
DEF: ()

◁ () / () ▶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의식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

[펜듈럼 / 효과]

①: ()


의식을 보조하는 펜듈럼 몬스터...뭐가 좋을까.

582 이름 없음 (TuU7hSHLfw)

2021-06-20 (내일 월요일) 19:43:05

EM ()

★4 / () / ()

ATK: ()
DEF: ()

◁ () / () ▶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의식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일단은 이 정도려나.

583 이름 없음 (01HpBBuWJw)

2021-06-22 (FIRE!) 16:35:13

EM 마하 버드

★4 / 바람(風) / 비행야수족

ATK: 1400
DEF: 1000

◁ 5 / 5 ▶

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의식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

[펜듈럼 / 효과]

①: 의식 소환을 실행할 경우, 필요한 레벨만큼의 몬스터 중에서 1장으로서, 묘지 및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의식 마법 카드 1장을 덱에서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소닉 버드의 리메이크적인 느낌으로 만든 의식 몬스터를 지원하는 신규 EM 펜듈럼. 이름도 소닉(음속)->마하(음속의 n배)로 랭크업.


펜듈럼 효과는 의식 마법 카드를 대체하는 효과. 레벨에 맞춰야 한다는 소소한 제약이 있다.

1번 몬스터 효과는 묘지나 엑덱으로 간 이 카드를 제외해서 의식 소환의 소재로 쓸 수 있는 효과.
2번 몬스터 효과는 베르데 아나콘다의 의식 버전.

584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10:58:15

CX(카오스 엑시즈) 주바바 최강 제너럴

☆5 / 땅(地) / 전사족

ATK: 2300
DEF: 1300

[엑시즈 / 효과]

레벨 5 몬스터×3

①: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전사족 몬스터 1장을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효과로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올린다. 또한, 이 카드가 "주바바 제너럴"을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는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에 장착 카드 취급으로 장착된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미 OCG화 카드인 주바바 최강 제너럴의 효과를 조정해보았다.
1번 효과는 원본과 완전히 똑같다. 주바바 제너럴을 엑시즈 소재로 할 경우 얻는 추가 효과는 원래 엑시즈 소재를 필요로 했으나 그 제한을 없앴다. 어차피 소환 제약이 있는 몬스터는 소환을 못한다.

585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15:36:25

CX(카오스 엑시즈) 루미너스 엘프

☆3 / 바람(風) / 마법사족

ATK: 1900
DEF: 1300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3

①: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 내린다.
또한, 이 카드가 "샤인 엘프"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이 카드보다 공격력이 낮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하고,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린다.


샤인 엘프의 카오스 엑시즈화.
원본의 상대 소환에 반응해 공격력을 깎는 효과는, 엑시즈 소환시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을 전부 깎는 것으로 조정했다.
원본을 가질 경우 얻는 효과는 이 카드의 공격력 이하의 몬스터를 파괴하고 공격력을 올리는 효과. 자체 능력치가 하급 수준이라 공격력이 2400 미만이어야 가능하지만, 1번만 성공하면 어지간한 상급 몬스터에 맞먹는 능력치가 된다.

레벨 3 대량전개가 가능한 덱이라면 원본처럼 원더 완드 장착 후 드로우 셔틀로 쓰일지도.

586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16:01:08

CX H-C 포톤 바운서

☆7 / 빛(光) / 전사족

ATK: 3000
DEF: 2300

[엑시즈 / 효과]

레벨 7 몬스터×3

①: ()

미완

587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19:11:55

CX(카오스 엑시즈) 루미너스 엘프

☆3 / 바람(風) / 마법사족

ATK: 1900
DEF: 1300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3

①: 상대가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을 500 내린다.
또한, 이 카드가 "샤인 엘프"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의 효과로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이 0이 되었을 경우,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1차 수정본.

588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20:14:59

CX(카오스 엑시즈) 루미너스 엘프

☆3 / 바람(風) / 마법사족

ATK: 1900
DEF: 1300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3

①: 상대가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을 500 내린다.
②: 이 카드가 "샤인 엘프"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이 0이 되었을 경우,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샤인 엘프의 카오스 엑시즈. 턴 제약과 엑시즈 소재 코스트가 사라졌다. 카오스 엑시즈로 소환되었을 경우, 공격력이 0이 된 몬스터를 파괴하는 오시리스같은 효과가 붙었다.

589 이름 없음 (yC9ZI6HkyI)

2021-06-24 (거의 끝나감) 21:53:56

카타스트로프 퓨전
함정 카드
1)패/필드에서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몬스터가 기제된.융합 몬스터를 묘지로 보낸다. 그 후 다음 자신의 배틀 페이즈 개시시 그 웅합 몬스터를 묘지에서 융합 소환한다.

590 이름 없음 (1d0U1QzxFg)

2021-06-24 (거의 끝나감) 22:07:56

환생특급열차 리인카네이션

[속공 마법]

이 카드는 양 측 플레이어의 묘지존에 있는 카드기 각각 5장 이상일 시 발동할 수 있다.
① 양 측 플레이어는 각각 상대 플레이어의 묘지에서 카드 2장을 고르고,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591 이름 없음 (9E2CKW02YU)

2021-06-24 (거의 끝나감) 23:50:59

대령사 데우스

★8 / 어둠(暗) / 마법사족

ATK: 2000
DEF: 18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서로 다른 속성의 마법사족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③: 1턴에 1번, 자신 / 상대 배틀 페이즈에 속성을 1개 선언하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의 속성은 선언한 속성이 된다.
④: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수비력 1500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뒷면 수비 표시로 세트한다.
⑤: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대령술" 카드 또는 "빙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거나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도대체 몇 번째 재시도하고 있는지 모를 7번째 령사.

592 이름 없음 (IlNw.qcPkY)

2021-06-26 (파란날) 22:41:34

대혁명 공모

[일반 함정]

①: 덱에서 이하의 몬스터 중 1장을 패에 넣는다.
●물족 / 물 속성 / 레벨 1 몬스터
●화염족 / 화염 속성 / 레벨 2 몬스터
●번개족 / 바람 속성 / 레벨 3 몬스터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대혁명"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대혁명 시리즈의 서포트 카드.
1번 효과는 대혁명 발동에 필요한 세 종류의 일반 몬스터를 서치하는 효과. 의외로 일반 몬스터 제약을 붙이지 않아도 의외로 화염족 / 화염 속성을 제외하면 그닥 유용한 카드를 서치할 수가 없다.
2번 효과는 "대혁명(Huge Revolution)"을 카드군으로 지정하여, 대혁명 카드를 세트하는 효과.
현재 카드군에 속하는 카드는 "대혁명"과 "대혁명 반전" 뿐이다.

593 이름 없음 (IlNw.qcPkY)

2021-06-26 (파란날) 23:46:49

대혁명 집결

[일반 함정]

①: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그 몬스터와 종족과 속성이 다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일반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다시 패에서 그 몬스터와 종족과 속성이 다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조금 복잡한 카드. 속성 종족 레벨 능력치 모두 따로 노는 카드들을 서포트하자니 이정도밖에 안 떠올랐다.
텍스트가 조금 복잡한데.

필드에 물족 / 물속성이 존재할 때 발동-> "물족 / 물 속성 이외의 몬스터"인 화염족 / 화염 속성 일반 몬스터 소환->일반 몬스터이므로 추가 효과 발동, "화염족 / 화염 속성 이외의 몬스터" 아무거나 특수 소환.


선턴 잡고 패가 대혁명, 이 카드, 레지스탕스 몬스터 3인방일 경우, 1턴만에 대혁명을 일으킬 수도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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